창랑시화' 와' 시차별화' 의 주요 시학 관점은 무엇입니까?

시의 대가는 학문을 중시해야 하고, 입구는 긍정적이어야 하고, 뜻은 높아야 하며, 한위진당을 스승으로 삼고, 개원천보 이하의 인물은 하지 말아야 한다. 물러나면 마음 사이에 열등시마가 있어 높지 않다. 만약 선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면 처리할 수 있다. 길이 가난하고, 안으로 겨냥할수록, 멀어질수록, 시작은 많아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래서,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오직 얻을 수 있습니다; 그로부터 교훈을 얻는 것이 다음 단계가 될 것이다. 또는 그 문장: 나는 선생님을 만났지만, 나는 단지 가르 칠 것이다. 스승과 함께 만나 스승과 반덕을 줄이다. 일은 하향식이 아니라 하향식으로 진행해야 한다. 첫째, 너는 초사에 익숙해야 하고, 조만간 노래를 불러야 한다. 고시 19 곡, 악부시 4 곡을 읽었습니다. 이릉, 수무, 한위 다섯 글자는 분명 익숙할 것이다. 즉, 두리의 두 회는 베갯잇 사람들이 보고, 지금은 사람들이 경전을 치료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성당 명사의 마음을 얻어 자연히 오래도록 실현하였다. 배울 수는 없지만 바른 길을 잃지 않는다. 이거 위에서 온 거야? 할 때는 줄곧 위로 올라가라고 하고, 직근이라고 부르고, 문을 부르고, 직절이라고 한다.

시는 시스템, 글리, 기상, 재미, 음절의 다섯 가지 방법이 있다.

시는 높음, 고대, 깊이, 원거리, 길이, 건강, 야, 슬픔의 9 가지가 있다.

취업에는 시작과 끝, 구문과 단어의 세 가지가 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여행을 강요받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이 평온하고 행복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시는 극단이 있다: 나를 잊는다. 시적인 화의는 넋을 잃는다! 좋아! 유감스럽게도 보충해 주세요! 두리만이 이해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해했다.

선사류는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취하고, 남북에 거주하며, 악과 의의가 있다. 학자는 반드시 가장 우수한 사람에게서 첫 번째 뜻을 배워야 하고, 긍정적인 안목을 가지고 첫 번째 뜻을 알아야 한다. 만약 소승선 () 을 듣는다면, 그것은 옳지 않다. 시를 논하면, 논선처럼 한위진 () 과 성당 () 의 시는 첫 번째 의의가 있다. 대리를 소승선의 시로 돌려준다면, 이미 2 층 뜻에 빠졌다. 만당의 시가 매우 성과가 있다고 들었다. 한위진 당시를 배우는 사람은 경제적 이득이 된다. 대리시를 배워서 갚는 자도 조동 아래에 있다. 전반적으로, 선종은 묘우 속에만 있고, 시도 묘우 속에 있다. 맹향양 학술능력 이후 시가 폐관 위에 있는 사람은 바로 묘우 속에 있다. 이해만이 옳고, 본색이다. 그러나 얕은 수준의 이해, 유한한 수준의 이해, 투철한 수준의 이해, 일지반해의 이해가 있다. 한, 이순신, 거짓되지 않은 깨달음. 사령운은 성당에 도착했고, 그는 철저한 이해를 얻었다. 그는 비록 각오가 있지만, 제 1 의는 아니다. 나의 평론은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나의 논점은 거짓이 아니다. 폐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니, 폐지할 것이 없다. 시와 도교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너는 시에 익숙하지 않다. 한위, 진, 송, 남북조, 심, 송, 왕, 양, 루, 로, 진, 개원, 천보, 리, 두이공, 대리시 10 수를 참고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아직 여기에 있다면,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면, 그것은 야호의 이단이며, 그 참된 지식을 눈멀게 한다. 그것은 희망이 없고 깨달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1]

카디프 시 는 다른 재료, 책 과 아무 상관이 있다; 시는 이성과는 무관한 다른 흥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책을 많이 읽지 않고, 관리를 잘하지 못한다면, 극도로 극단적일 수 없다. 도로에 관심이 없고 글에 빠지지 않는 사람도 위에 있다. 시인, 사랑을 읊어라. 성당 () 은 사람만의 뜻대로 되고, 영양은 자취를 감추고 뿔을 매달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따라서 그 아름다움은 공기의 소리, 상중의 색,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투철하고 정교하다. 근대의 대가는 기이한 일을 하고, 문제를 푸는 것은 말로 시를 만들고, 배우는 것은 시로 하고, 시를 보는 것을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남편은 직업이 없습니까? 이것은 고대인의 시가 아니다. 가이옥은 세 탄식을 부르기가 쑥스럽다. 그리고 그는 이해관계를 구하지 않고 많은 일을 하는데, 어용운에는 분명히 출처가 있을 것이다. 문장 전체를 반복해서 읽었는데, 그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다. 더 큰 것은, 이것은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이고, 매우 착하고 성실하다는 것이다. 거의 욕하는 시인데, 시 중에서 아쉬움으로 형용할 수 있다. 그런데 현대시는? 악: 네. 나는 단지 고대인으로부터 배웠을 뿐이다. 나라 초, 시는 여전히 당대를 답습하고, 왕황주학, 이상은학공류종산, 성문소학위소주주, 구양공학한추고시, 매학당평처, 동파곡에서 출발하여 시를 생각했다. 당나라의 바람이 변했다. 계곡에서 취업이 특히 두터웠는데, 그런 다음 법석이 바다에서 성행하여 강서파라고 한다. 근대 조자지, 옹령자, 사랑 야오합자시마시, 약간의 회복, 고주가 되었다. 강호 시인은 영향력이 있어서 한동안 당종이라고 자칭했다. 그들이 성공의 열매를 듣기 위해 멈춰 섰는지 모르겠다. 그러면 탕대승이 어떻게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을까? 허허! 오른쪽 눈은 이미 오랫동안 전해졌다! 당시론은 노래를 부르지 않고, 당시는 때때로 맑다. 오늘날까지 당시는 모두 자신의 스타일로 불렀기 때문에, 학자들은 당시성이 귀에만 있고, 시가 아닌 것은 불행과 죄악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나 자신을 측정하지 않는다. 나는 시의 목적을 정의해야 한다. 나는 선으로 비유한다. 최초의 한위부터 나는 성당이 법이어야 한다고 완전히 말했다. 세간에 의해 유죄 판결을 받은 군자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