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헤밍웨이가 1921년부터 1926년까지 파리 생활을 회상한 책이다. 1921년 9월 헤밍웨이는 첫 부인 해들리 리처드슨과 결혼했고, 12월 당시 처음 만난 미국 유명 작가 셔우드 앤더슨의 제안으로 신혼부부와 함께 『토론토 스타』를 집필했다. 1926년 6월 해들리와 별거하고 이듬해 5월 두 번째 부인 폴린 파이퍼와 결혼할 때까지 신문의 유럽 특파원으로 일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와 해들리(그보다 8살 위임)는 파리에서 가난하고 단순하지만(때로는 배고픔을 참기도 했지만) 문학적 창작 측면에서는 젊음의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찬 삶을 보냈습니다. , William ·Boyd에 따르면 "William Boyd: 그의 최악의 상처를 만지기"(The Times Literary Supplement, 1999년 7월 2일) Patrick은 서문에서 제목 없는 이 사후 원고에 20만 단어가 기록되어 있으며 이는 분명히 일기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절반은 소설이다. 실제로 1950년대 초 헤밍웨이와 그의 네 번째 부인 메리가 아프리카로 사냥 여행을 떠난 기록이다. 이 책의 제목은 헤밍웨이의 책 중 "아프리카에서는 새벽의 황혼에만 진실이고 정오에는 거짓말이 된다..."라는 구절에서 따왔습니다. 보이드는 이것을 하이데거 가문에게 표현했습니다. 사후 원고의 내용은 매우 비승인적이었고 헤밍웨이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힘든 결혼 생활과 그에 따른 마지막 환멸은 헤밍웨이가 글쓰기에 전념한 부지런한 젊은 작가로 명성을 얻는 전환점이기도 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헤밍웨이는 단편집 『우리 시대에』(1925)와 그래서 그는 해들리와 헤어졌을 때 그들의 투쟁적인 삶에 감사하기 위해 『태양은 또 떠오른다』(1926)라는 제목을 붙였다. "라고 해들리에게 말하며 책의 로열티도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20년대 파리에는 에즈라 파운드, 토머스 엘리엇, 스콧 피츠제럴드, 거트루드 스타인, 제임스 조이스, 포드, 마독스 포드, 도스 파소스 등 망명한 영미 작가와 예술가들이 모여들었다. Stein의 문학 살롱 또는 Pound의 스튜디오 및 Sylvia Beach의 셰익스피어 책 회사에서 아트지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젊은 헤밍웨이는 파운드(헤밍웨이보다 11살 위)와 스타인으로부터 귀중한 깨달음과 열정적인 도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