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을 마시는 것에 관한 시는 1. 국을 마시는 사람을 묘사한 문장입니다.
수프는 포도주와 같으니, 뒷맛을 위해 입술을 핥아라.
(2) 뒷맛이 가득하고, 여운이 남고, 뒷맛이 지속된다.
주인은 매우 친절하게도 작은 수프 한 그릇을 가져다주며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서둘러 마시라고 말했습니다. 수프는 거친 토기 그릇에 담겨 있었고 그 안에는 녹색 잎 몇 개와 황금빛 달걀이 떠 있었습니다. 저는 주인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거친 도자기 그릇을 집어 한 모금 마셨어요. 국물은 맛있지 않았고 MSG도 없고 소금도 조금 많았지만 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수프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주인의 희망적인 시선 아래 수프를 한 모금에 다 마시고 "맛있어요, 기분이 훨씬 나아졌어요"라고 칭찬했습니다. 주인은 천진난만하게 웃었습니다. 다섯 살짜리 손자는 입술을 핥으며 거친 토기 그릇에 남은 달걀 한 조각을 바라보았습니다. 나는 조용히 가방에서 초콜릿 바를 꺼내 손자에게 건넸다.
그는 숟가락을 들어 그릇에 담았다. 그는 수프 그릇을 집어 들고 냄새를 맡았습니다. 그는 한 모금 마시고 입안에서 맛을 음미했다.
⑤생선 수프는 우유처럼 하얗고 기름기가 있었습니다. 식탁에 떨어뜨리면 자연스럽게 구슬 모양으로 응축됩니다. 입으로 불면 테이블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굴러갑니다. 생선 수프 누들 안의 면발도 매우 특별합니다. 면을 손으로 말아서 손으로 자릅니다. 면이 흔들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바삭하고 상쾌합니다. 익혀서 생선 수프에 넣으면 입안에서 부드럽고 탄력 있고 긴 여운이 남습니다.
2. 차를 맛보는 시를 찾아서
차를 사랑한 유천지로 알려진 루통은 후대에 차의 현인으로 추앙받았습니다. 그가 지은 '티비서맹전신차(茶艾西孟全新茶)'는 친구가 보낸 신차를 맛본 후 즉흥적으로 지은 시로, 해가 높고 잠이 깊어 군대가 문을 두드려 주공을 놀라게 한다는 내용으로 차에 관한 유명한 7자 고시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흰 비단 세 장의 비스듬한 인장이 찍힌 편지를 보내라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나는 입을 벌리고 그 제안을 보았다. 저는 손으로 300개의 달을 읽었습니다.
새해가 산에 들어왔다고 들었는데, 쏘는 벌레들이 봄바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하늘의 아들은 반드시 양선차를 맛보아야 하고, 백 가지 약초는 감히 먼저 열지 못합니다.
연풍은 검은 진주 새싹을 낳고 황금빛 새싹에서 봄을 맞았습니다. 신선하게 따서 굽고, 밀봉하고, 포장하여 사치스럽지 않으면서도 맛있습니다.
최고의 왕자와 군주 외에 왜 산족에게 갈까요? 저속한 손님이 없는 저속함에 대한 차이 문, 거즈 모자 케이지 머리가 스스로 튀기고 스스로 먹습니다. 끊임없이 부는 바람을 끌어들이는 푸른 구름, 하얀 꽃을 떠다니는 결로 얼굴.
목구멍을 적시는 한 그릇, 절망의 다른 두 그릇. 창자를 찾는 세 그릇, 오천 권의 단어.
네 그릇의 가벼운 땀, 삶은 좋지 않고 모공에 흩어져 있습니다. 다섯 그릇의 힘줄과 뼈가 맑아지고 여섯 그릇의 불멸의 숨결.
일곱 그릇은 먹을 수 없지만 겨드랑이에 부는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펑라이산, 어디에 있습니까? 유천지는 이 시원한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산에 있는 신들은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높은 곳에 있었습니다. 앤은 수백억의 생명들이 절벽에서 떨어져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조언을 구하지만 결국 나는 쉬어야만 하는가? 이 시는 일곱 그릇의 차 시라고도 불립니다. 션이가 차를 마시는 것의 효능을 글로 써서 세상을 놀라게 한 시입니다.
시인은 장작불의 문을 닫고 홀로 차를 마시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차 국물은 밝고 맑고 진액이 그릇 표면에 떠 있습니다. 푸른 구름 같은 뜨거운 공기가 모였다가 날아간다.
시인은 한 그릇을 마시고 목이 축축하고 목이 마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두 그릇을 마시고 나니 가슴 속 외로움이 사라지고, 세 그릇을 마시고 나니 정신이 번창하고 말이 많아지고, 네 그릇을 마시고 나니 온 몸이 땀으로 흠뻑 젖고, 삶의 불행한 일들이 모공과 함께 흩어지고, 다섯 그릇을 마시고 나니 편안하고 여유로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섯 번째 그릇을 마시고 나니 마치 요정 나라에 들어온 것 같았고, 일곱 번째 그릇은 더 이상 마실 수 없었습니다. 이 순간 두 잇몸에서 시원한 바람만 느껴졌고 저는 멍해졌습니다. "펑라이산, 어디 있나?" 시인은 이 바람을 타고 달릴 것입니다! 아름다운 구절, 우아한 생각, 여러 세대의 문인들에게 사랑받는 시인. 시인은 차 케이크를 달에 비유했기 때문에 후대의 시는 그 의미를 반복적으로 모방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우의 "하늘의 작은 달과 함께 홀로, 세상의 두 번째 봄이 되고 싶다"는 시를 들 수 있습니다. "밝은 달이 유천자를 드리우러 오고, 맑은 바람이 우림의 봄을 부른다."라는 구절도 있습니다.
특히 "두 번째 바람만이 태어난다"는 문구는 학자들이 특히 많이 인용하는 구절입니다. 메이야오첸은 "달을 날려버리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두 개의 바람을 갖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루통의 별명은 유천지였고, 그는 이 별명으로 애틋하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천지루 "산의 해와 달이 새로운 샘물을 시도하고, 신사 노동유천의 전 임명." 시 '일곱 그릇의 차'는 차를 마시는 것의 효능을 묘사하면서도 "황제가 양선차를 맛보고 싶어하니 백 가지 약초가 먼저 피었다"라는 구절로 공물을 바치기 위해 차를 따는 시기(꽃이 피기 전에 차를 따는 것)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황제의 오만함을 은근히 풍자하고 있다.
기표의 '차를 노래하는 열두 운율'은 아름다운 5언시입니다. 백 가지 약초를 정신으로 삼고 먼저 일을 행하라.
간(簡)의 말이 천하를 돌고, 그대의 이름이 큰 불보다 앞서네. 봄에는 기러기가 없고 추수할 때 골짜기에는 꾀꼬리가 있다.
이 제목은 제피르에서 따온 것으로 진나라의 거울을 빗댄 것이다. 냄새가 새롭고 뼈의 맛이 희미하다.
하늘의 기둥을 울리며 수(首)를 따네. 푸케는 가을에 노래하고, 선비는 낮에 겁에 질려 누워 있네.
향 가득한 경적, 용광로 녹색. 차가운 봄 쌍의 밤 기억, 다른 과일 평평한 생각.
소나무 가지가 회전하고 운모가 미끄러집니다. 꽤 비싸면 보낼 전문가가 캐비닛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법, 루 멋진 씨를 수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후라는 성을 가진 데성이라는 이름의 치 흔적은 이양 사람들입니다. 그는 데이비 통칭 사원에서 승려가되었고, 헝고시 숲 동쪽에서 살았으며, 헝고시에서 무당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이 다섯 자의 차시는 열두 쌍이 있습니다.
처음 두 구는 백약령차의 특징을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마지막 열 구는 차의 재배, 수확, 공물, 효능, 요리, 선물 등 일련의 차 행사를 묘사합니다. 언어적 대위법이 필수적이며, 처음과 마지막 두 연을 제외하고는 각 연의 위아래 문장이 깔끔하게 짝을 이루어 정돈된 언어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3 당나라 시인 원진의 탑시, 1~7자 차시 차(茶詩茶)의 시조.
향기로운 잎과 새싹. 시인, 사랑하는 스님.
연마하고 조각한 백옥과 뤄즈 적사. 노란 중심 색을 던지고 그릇을 먼지가 많은 꽃으로 바꿉니다.
밤이 지나고 아침이 밝아오면 밝은 달을 불러 일출을 가리킵니다. 고대와 현대인의 교활함, 술 취함을 씻어 내면 어떻게 자랑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흥미로운 시입니다. 설명에는 감동적인 향기가 있습니다 : 향기로운 잎, 맑은 형태 : 새싹, 구부러진 먼지 꽃, 생생한 색상 : "백옥 연삭 조각, 노자 붉은 베일. 튀긴 노란색 코어 색상"; 차를 마시는 것은 밤이 지나면 밝은 달과 함께하고 아침이되기 전에 일출을 맞이해야합니다. 정말 불멸의 삶처럼 "차와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조용히 흐르는 물을보고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본다"("어리석은 사람들")로 묘사 할 수 있으며 차는 고대와 현대인의 끊임없는 노력을 씻을 수 있으며 얼마나 멋진 사용입니까?
차 따기에 대해 당나라 유유시의 '서산 란로에서 차를 시음하는 노래'(발췌)를 살펴보자: 산승들은 뒷처마에서 차를 세고, 대나무는 봄에 그려진 새 벨벳을 비춘다. 이제 나는 손님들을 위해 옷을 털고 향기로운 덤불에서 산사나무를 골라낸다. 산의 아침바람이 맑고 이슬이 아직 땅에 맺혀 있는 늦은 봄날, 산승 뒤편 녹차 덤불에서 매부리코처럼 생긴 새순을 따면 몽환적인 신선함과 이슬의 은은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차를 끓이고 덖을 때는 깨끗한 차 도구가 필요하며,5 "고요한 밤, 향기롭고 한가로운 도자기가 펼쳐진다"(시우, '달밤에 차를 마시는 다섯 단어'),6 "밝은 달을 능숙하게 뽑아 샘물을 물들이고 얇은 얼음을 부드럽게 휘저어 주입"(음, '다등'), 샘물, 강물, 맑은 물에 차를 달이는 데 주의를 기울인다. 심지어 눈에는 느슨한 눈과 매화를 사용합니다. 가오칭에(高淸悅)는 차 고전(茶古典)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봄 눈을 토기에 끓여 가볍고 향기로운 고대 도자기를 만든다. 추운 밤에 손님이 오면 우유를 쪼개고(우유를 쪼개는 것은 차를 만드는 것이다) 창문을 맑게 한다"8 "게의 눈이 튀면 언뜻 보기에 비늘이 솟는다. "의심스러운 소리는 비를 가져오고, 케이크는 녹색 연기를 두려워한다"(당피 릭시우 "차 요리"), 그래서 차를 끓이는 과정은 독특합니다. 송나라 수시의 아홉 가지 "강에서 차를 볶다" 중 하나는 그 장면을 자세히 묘사하고 생생하게 쓰여진 매우 독특합니다 : 흐르는 물을 살아있는 불로 요리하고 맑은 물에서 돌을 낚아야합니다.
달샘 항아리를 보관하는 큰 국자, 강 밤병을 분리하는 작은 국자. 눈 우유가 뒤집혀 튀겨지고 바람이 갑자기 설사 소리를 냈습니다.
세 그릇을 금지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고 황량한 도시의 길이 만 더 길어졌습니다. 추운 밤, 시인은 혼자 강에 가서 물을 길러 왔고, 강에는 아무도 없는 그런 그림이 우리 눈앞에 펼쳐졌다. "강에는 먼지 하나 없고 하늘에는 외로운 달"의 장면이었습니다.
낚싯돌을 밟고 국자로 물을 퍼 올리니 달 그림자가 따라오네.
3. 건강에 관한 시
건강하게 먹고, 말없이 먹고, 말없이 자고. -공자, 춘추 전국시대, 공자 논어
음주는 자연히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적게 먹으면 반드시 안전하다. -후(胡), 명나라, "부록의 계속-영양 생활의 필수 요소"
한 끼는 고통스럽고 열 끼는 수프다. -속담
무로 자고 생강으로 일어나면 의사의 처방이 필요 없다. -속담
뜨거운 음식이 차가운 음식보다 낫고, 적은 것이 많은 것보다 낫고, 익힌 것이 날것보다 낫고, 짠 것보다 담백한 것이 좋다. -송푸첸, "영양학개론"
먹는 곳에 강한 맛이나 무거운 술은 없다. --루의 춘추좌전, 전국시대 등
오곡은 영양이 있고, 오곡은 도움이 되며, 오채는 포만감을 주고, 오과(五果)는 유익하다. --영양의 네 가지 필수 요소는 명확하고 포괄적입니다.
배고픔은 과식이 아니고, 갈증은 과식이 아니다. -속담
생활의 기초는 음식에 기초해야 하며, 어떤 음식이 적절한지 알지 못하면 생존에 충분하지 않다. -송관서, 『신증동국여지승람』
음은 다섯 가지 맛에서 태어나고, 다섯 가지 맛에 의해 음의 오행이 상한다. -- "수문-음양오행상대론"
음식량이 적으면 먹기 싫어도 바꾸기 어렵고, 배가 부르면 자주 배가 고프다. -- "정력 증강과 수명 연장의 기록" 남조 양나라 도홍경
술을 많이 마시면 기는 오르고 차를 많이 마시면 기는 떨어진다. -- 천밍지루의 "건강한 피부의 언어"
곡식과 곡물, 과일과 채소, 조심해서 먹고 영양을 공급하고, 과용하여 몸을 상하게 하지 말라. -5대 상설 정치대학의 수문
밥을 적신 국물은 국을 씹지 않는다. -속담
미끼는 다섯 가지 맛과 네 가지 기를 위해 준비된 것이 아니라 편파적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 내장 기관이 기울어지면 병에 걸린다. -수문수안 침묵이 질병의 유형을 유발한다 류진원 수완
음식은 악령을 쫓아내고 마음을 평온하게 하며 정신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하며 피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손시마오, "비상사태에 대비하고 천금을 보상한다"
식사 후에는 차 한 잔을 마시고 백보를 걸으며 손으로 배꼽을 문지른다. -- 명나라 정선이 지은 '서페이안리쯔쯔'에서 유래.
건강해지고 싶다면 음식은 신선해야 한다. -속담
건강에 이르는 길은 식이요법보다 먼저가 아니다. -류칭청 센스, 자예탕 시리즈
공기가 없는 차, 야식을 줄인다. -명나라 후(後), '시우야오(侍友)'의
진한 페이스트는 몸에 해롭고, 간단한 차와 가벼운 식사는 수명을 연장한다. -속담
감기는 발에서 시작되고 병은 입으로 들어온다. -속담
아침에 생강 세 조각을 먹는 것은 인삼국을 마시는 것과 같다. -속담
저녁에 적게 먹으면 밤새 배가 편안하다. -속담
계곡에서 안전하면 죽고, 식사가 두 배가 되고, 배가 아플 것이다. -명후환원, "건강상식"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에 새기지 마세요. 아플 때는 개인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 "건강의 네 가지 필수 요소" 명확하고 포괄적입니다.
저녁 식사를 적게 먹고 아흔아홉 살까지 산다. --영양의 필수 영양탕-
모든 음식에 소금을 넣을 수는 없지만 적게 넣으면 음식이 담백해지고 참맛이 난다. --- 차오칭팅퉁의 "오래되고 변함없는 말"
비장과 위를 조절하는 것이 한의학의 왕이며, 음식 요법은 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 "렌 자이 지팡 룬" 송 - 양시잉
죽과 쌀, 세계 최초의 강장제. -- "인생의 관심사 식이요법" 왕칭시슝
밥을 다 먹고 누워 있는 것은 질병이다. -당나라 손시미아오, "비상사태에 대비하면 천금을 보상한다"
하루 세 끼를 먹으면 의사가 나를 보고 울어준다. -속담
겨울에는 무를, 여름에는 생강을 의사의 처방 없이 먹는다. -속담
다이어트는 의사보다 더 좋은 치료법이다. -속담
어머니들끼리 치료할 수 없다 -속담. 감기는 발에서 시작되고 병은 입으로 들어온다 - 속담
탐욕과 졸음은 병과 나이와 함께 - 속담
달콤한 말은 야망을 잡고, 달콤한 말은 나이를 망친다 - 속담
먹는다. 빵을 먹고 찬물을 마시면 몸이 마르고 말라 - 속담 - 곡식은 많이 수입하지만 의사는 호미질로 바꾼다 - 속담 - 적게 먹으면 오래 산다. -속담>
폭식은 병을 일으키지만 규칙적인 배급은 병을 진정시킨다 -속담>
고기는 불을 만들고 기름은 가래를 만들고 푸른 채소와 두부는 몸을 보호한다. -속담
썩은 살구 한 바구니를 먹는 대신 신선한 복숭아를 한 입 먹어라. -속담
배를 채우는 대신 냄비에 저장한다. -속담
질병을 예방하려면 건강하게 먹는다. -속담
4. 한의학에 관한 시
손시마오의 전기
저자:소시시대:송나라
손씨는 이미 오백 년이 지났고, 아직도 에메이의 서쪽에 있다.
신(神)이 되는 것으로 충분하지, 시체가 되어서는 안 된다.
전기화학 기술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있는데, 첫 번째가 마 박사다. 점을 보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내부 부상과 외부 문제, 향 기둥이 모든 것을 치료합니다. 크레딧을 숨기고 끝나면 옷을 닦으십시오.
파트리지 하늘 수박 음료
여름 더위를 식히는 데 좋은 수박은 꿀보다 더 갈증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추운 날 비장과 폐를 상쾌하게 하고 하루 동안의 마음을 진정시켜 줍니다.
둥글고 창백합니다. 타고난 백호는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결핍된 불을 줄여주며, 수박 반 개가 몸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주: 청나라의 왕맹잉은 "태어나고 자란"에서 수박을 "천연 백호 수프"로 명명했습니다.
취한 꽃음은 10년 동안 의사로 일했습니다.
10년 동안 의학에 잠겨 살이 빠지는 것을 두려워했고,
만 루친은 배를 타고 백 권의 책을 연구하고 두 소매로 서명 한 종이를 연구했습니다.
황제의 역사 기록은 연기 바다와 같이 방대하므로 신중하게 발견해야하며,
정광은 쉽게 세상을 떠나기 때문에 만 명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 면밀히 운동해야합니다.
삼국지연의에 나오는 화투의 시를 찬양하고,
치료는 내과와 외과로 나누어야 하며,
세상에는 훌륭한 예술이 부족하지 않다.
신은 대단한 장군이고,
성스러운 손은 화투를 치료할 수 있다.
화타오의 마술은 장상보다 낫고,
신의 지식은 벽에 비치는 빛과 같다.
그리고 후손들은 다시는 녹색 캡슐을 볼 기회가 없을 것이다!
5. 먹는 것에 관한 명언
인간은 살기 위해 먹는 것이지, 먹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니다. (소크라테스가 한 말인 것 같은데, 아마 그런 뜻일 겁니다).
나는 나쁜 사람들과 함께 잔치를 벌이느니 차라리 좋은 사람들과 함께 찌꺼기를 삼키고 싶다. --토마스 풀러 이솝 명언:포도를 먹지 못하는 사람은 포도가 시다고 말한다.
인간은 철이고, 고기는 강철이며, 배고픔이 없는 식사다.
옷을 아끼고, 밥을 아끼고, 음식을 아끼라.
(1)순무와 감자를 섞은 죽과 썩은 쌀은 배가 부르면 해를 끼치지 않는다. (2)죽을 저어주고 산책을해야합니다. (3)거친 곡물을 먹고 빨리 성장해야합니다. (4)곡물과 시리얼을 먹으면 아프지 않습니다. (5) 적게 먹어야하고, 더 많이 먹으면 위장이 나빠집니다. (6) 적게 먹고 아흔아홉 살까지 살아야 한다. (7) 무를 먹으면 아플 것입니다. 처방 된 약을 너무 빨리 먹지 않도록 (11), 공황 상태에서 삼키고, 위를 다치게하고, 장이 소화되지 않고, 독서와 공부는 동일합니다 (12), 천천히 씹고 삼키고, 깊이 공부하고 (13), 의사를 만나 담배와 술을 피울 수 없으며, 우회 (65438 +)를 취하십시오. 소리를 듣고(16), 먹기 전에 맛보고, 미리 생각하세요(17). 감기는 발에서 시작되고 질병은 입으로 들어갑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18) 두부를 먹으면 손이 약하고 손이 짧다(19) 육계보고(20) 재주 3점, 노력 7점(23) 쓴 것을 먹으면 어리석지 않다, 사람은 어리석지 않다(24) 황열병을 먹지 않으면 고통을 모른다(25) 평생 가난하지 않으려면 먹고 입지 말라(26) 소금을 먹으면 소금이 된다
밥은 먹어도 되고 겨는 먹어도 되고 기는 못 먹고, 먹으면 만들고 입으면 만들 수 없고 기는 못 만들 수 없으니, 밥은 먹고 겨는 먹고 기는 입어도 되고 소리는 먹으면 되고 겨는 입어도 되고 기는 입지 못한다.
6. 건강관리에 관한 고대의 시
병이 나기 전에 치료하면 병이 나면 구원을 받는다는 건강관리에 관한 시의 원리.
-- "단시신파" 주원전횡 불의와 작은 손실을 고치지 않고, 무해함과 작은 손실을 예방하지 않고, 신체 수양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포옹 박자" 진 내 인생은 하늘이 아니라 내 인생에 있다.
--불멸의 정신의 고전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불멸경에서 몸을 수양하고 정신을 수양하는 길은 오래 걷고, 오래 앉고, 오래 누워 있고, 오래 보고, 오래 듣는 것이다.
-- "생명을 키우는 것에 대하여" 송푸첸은 지혜를 잃고 미시적으로 죽고, 미시를 쌓아 손상으로 축적하고, 질병을 쌓아 쇠퇴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 "생명을 키우는 데" 삼국지의 도둑 지강은 때때로 피하고, 무위에 무관심하고, 진짜 가스를 따르고, 안에 정신을 숨기고,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 "수문 - 고대 천상의 진리" 생명을 키우는 데 능숙한 사람은 생명을 안으로 키우고, 생명을 키우는 데 능숙하지 않은 사람은 생명을 밖으로 키운다. --- "소서보원"에서는 공명경에서 약을 잘 먹는 사람은 약을 잘 돌보는 것도 잘해야 한다고 말한다.
-- "노년 구가의 책" 송은 그것을 잡지 못하고 갇혀서 다쳤고 할 일이 너무 많고 아프다. -- 「공원을 지키는 책」 진의 육체적 욕망은 종종 과로하고 식사는 종종 적다. 극한의 노동도 없고 결핍도 없다.
-- "정력을 기르고 수명을 연장하는 기록" 남나라의 양도홍경은 약을 자주 복용했지만 정력을 기르는 기술을 알지 못해 영원히 살기 어려웠습니다.
"성을 자양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기록"은 남조의 양이 성을 자양하고 미래의 질병을 치료하는 데 능하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당나라 손사오의 '천금을 비상용으로 준비하라' 정, 기, 영은 건강 전문가들이 삼보(三寶)라고 부르는 보약입니다. --- "서리원전" 왕기가 악령에 의해 합쳐져 기가 약해졌다고 설명합니다.
-- "수문위열"에는 양의 기를 포함하고 있지만 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수문 이편 침구법" 음과 양은 밀도가 높고 기는 치료법이며, 음과 양은 분리되어 있고 본질은 절대적이다.
-- "수문, 음양은 대론과 같이 본질을 아껴서 몸을 키우고 의식주를 생각하지 않으며, 원선회, 잠을 생각하지 않으며, 경원엔 충분하고 욕망이 없으며, 산원, 불멸의 땅을 생각해야 한다. - '심양유요'에서는 후가 50세가 되면 기운이 쇠약해져 20일에 한 번씩 다파를 배출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 "심장에 영양을 공급하는 타이딩 경" 원은 고대와 현대의 동정심을 일생 동안 탐닉합니다. -- "후퇴 사원 에세이" 청나라 양장주 진짜 본질이 있으면 소멸하고, 태어남과 함께 병이 생기고, 죽음과 함께 죽는다는 소멸의 양장주.
-- "생명 존중 여덟 가지 기록"은 사람들의 야망을 희미하게 만들고 도덕성을 손상시킵니다. -- "에로틱 한 신사의 말"은 천 지루의 여성 억제 방법을 설명하고, 24 년이되면 200 년이되면 다시 배출 될 수 있습니다.
-- "천금을 준비하라" 당나라 손오공의 권력을 다스리는 방법으로 첫째는 욕망을 줄이고, 둘째는 검소하고, 셋째는 침착하고, 넷째는 술을 절제하고, 다섯째는 신중해야 한다고 했다. -
- 「경전을 가져오는 세 가지 필수 요소」에서 원군은 남자 귀족은 욕심을 덜 내고, 여자 귀족은 침착하다고 설명합니다.
-- "홍이 소요"는 완관의 정신 건강은 분노로부터 그를 보호하는 것이 그의 본성을 키우고, 친절에 대해 덜 생각하는 것이 그의 정신을 키우고, 말을 절약하는 것이 그의 정신을 키우고, 결코 이기심이 그의 마음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 "계속되는 부록-영양에 대한 팁" 밍후환원 친구를 사귀는 것이 의사를 만나는 것보다 낫다.
--성어 몸을 보충하기 위해 가스를 가진 사람들은 평일에는 좋은 수리에 관심이 있으며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화를냅니다. -- "오래되고 변하지 않는 말"은 조팅동의 평범한 마음은 무언가를 사랑하지만 깊이 사랑할 필요가 없으며, 그의 마음은 그것을 미워하지만 깊이 미워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정신에 해롭다 고 설명합니다.
--"천 달러를 준비하라"당순 시먀오는 그네를 타는 것을 기뻐하고 약간의 자제력을 가지고 결심하고 매우 화가 나고 짜증이 나고 약간의 인내심을 가지고 휴식을 취합니다. --- "사원 에세이에서 후퇴" 청나라의 량장주 사람들은 분노와 슬픔이 충분히 해롭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행복과 기쁨이 충분히 해롭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절에서 물러나는 수필"은 양장주의 마음을 좋은 약처럼 행복하게 만들었고 그의 뼈를 시들게 했습니다. --속담 걱정하지 말고 잘 익은 노년까지 살라.
- 속담 노인의 감정은 붉게 달아오르고 우울하지 않아야 건강하다. --분류 수양 필수 설명 후 성인은 백성의 마음을 얻고 백성은 성인의 욕망을 얻으며, 신사는 의롭고 악인은 악하다.
-서한시대 유안(劉安) 등이 지나치게 생각하면 위험에 빠지고, 지나치게 생각하면 뜻을 잃고, 지나치게 욕망하면 지혜를 잃고, 지나치게 행하면 지치게 된다. --돈의 마음의 평화는 사물을 가볍게 여기게 하고, 조화는 사물을 온화하게 하여 겉은 가볍고 속은 온화하지만 육체적으로는 준비되어 있다.
-- "수심 - 량팡" 송수시와 션궈 화를 감추면 음이 충만해지고, 기쁨을 참으면 양을 키우고자 한다. -- "박자를 안아라" 진은 편안하고 자족하는 사람이 편안한 삶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명존중의 여덟 가지 회고록'은 적응할 수 있고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 '쇼우시바오위안'은 공팅셴성이 아무런 노력 없이 생각하기 쉽지 않고, 백지상태에서 생각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의료 우선"은 왕원루와 짜증나고 늙고, 미소, 하나 덜 설명합니다. -- "양신유야오" 밍후환원은 일곱 명 모두 말하고 웃었다.
-- 속담 미소, 열 살; 문제, 걱정, 흰 머리. -- 속담 미소, 청춘.
-- 속담 여유로운 일에는 여운이 있고, 여유로운 사람에게는 일 년이 넘는다. --신음소리는 루쿤이 영혼의 영양을 공급하는 데 있어서 금욕에 능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직이 되려면 재앙이 되어야 하고, 나는 행복하다, 나는 행복하다. -- "영양의 네 가지 필수 요소"는 자신의 삶을 잘 돌보는 사람은 먼저 욕망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에로틱한 신사의 말"은 천지루의 비틀거림이 ... 절제할 수 있고 깊은 돌도 절제할 수 있으며, 매끄럽고 혼란스러운 부분. --- 「춘추전국시대」 서한(西漢)의 동중서(東仲舒)는 일이 잘못되어도 짜증내지 않고 영원히 살았다.
--속담 욕심은 사람을 욕망하게 만들고 미움은 사람을 노력하게 만든다. -고전 및 현대 서적 모음: 천청래맹 기쁨과 슬픔, 폭력은 간을 상하게 하고, 두려움은 신장을 상하게 하고, 지나친 노화는 폐를 상하게 하고, 지나친 생각은 비장을 상하게 한다.
--생명을 살찌우는 네 가지 필수 요소는 영적 갈망이 가득한 사람은 조용하고 활력이 넘칠 때 강하고 조급하고 피곤한 사람은 늙는다고 설명합니다. --- 화남자(淮南子) 유안(劉安)을 비롯한 서한의사들은 꽃은 심장을, 꽃은 간을, 향은 비장을, 돌은 신장을, 샘물은 폐를, 칼은 담낭을 치료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 "악몽은 계속된다" 주청시 인생은 천지와 같아서 따뜻함은 봄이고, 불행은 가을이다. -- "치유의 희박한 기술" 싱쉔은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먼저 욕망을 없애는 데 능하다.
-- "남녀를 위한 신사의 말" 설명 천지루 신은 일어나지만, 그가 없으면 죽는다. -- "수문 - 본질의 변화와 기의 변화" 소란하면 백 가지 병이 생기고, 고요하면 백 가지 병이 생긴다.
-- "기르는 삶" 뤄원천이 신을 아끼고 본질을 기르며 더 많이 기르고, 덜 생각하고 덜 원한다. -- "쇼시바오원"은 공팅셴이 배를 가슴에 넣고 백 년 이상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속담 천 명은 생명을 키우고 만 명은 생명을 키우며, 낙관주의가 핵심입니다. -- 속담 하루에 세 번 웃으면 늙기 어렵고, 하루에 세 번 짜증 내면 늙지 않는다. 속담 분노는 사람을 늙게 하지만 행복은 그를 젊게 한다. --속담 화가 났을 때 짜증내지 말고, 곤경에 처했을 때 조급해하지 말라.
-- 속담 웃는 입이 장수의 길이다. --속담 열린 마음을 갖는 것보다 넓은 마음을 갖는 것이 낫다.
-- 속담 만족하는 사람은 항상 행복하고 잘 웃는 사람은 오래 산다. --속담 잘 살려면 작아지지 말고, 화를 잘 다스리면 무수한 생명을 얻는다.
--속담 자주 웃으면 모든 병이 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