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들레르의 일치론은 무엇입니까?

보들레르의' 퇴폐' 나' 퇴폐' 가 그 시의 가장 중요한 꼬리표가 되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보들레르가 처음으로 문학예술을 위해' 추악' 의 문을 열었다고 말하는데, 이는 보들레르가 상징주의에 대한 개척의 의의를 입증했다. 어떤 학자들이 그를 프랑스의 두보에 비유한 것처럼, 보들레르의 일생이 반드시 초라하다는 것을 어느 정도 증명한 것 같다. 하지만 몇 가지 유사점이 있을 것이다.

보들레르 자신도 어려서부터 외로움을 느꼈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물론 그의 어머니의 재혼과 하숙과 관련이 있으며, 보들레르는 심지어 그것을 운명으로 해석하기까지 했다. 우리가 외로움에 대한 우리의 감정을 이렇게 이해할 때, 삶은 어쩔 수 없이 비장한 색채를 보여야 한다. 우리는 평생 고독에 저항해야 하지만, 한평생 고독 속에서 걸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것은 인간과 죽음의 관계와 같아서 더 나은 삶을 추구하지만 결국 무덤으로 들어간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그런 사람은 매일 죽음에 직면한다. 무섭고 불쌍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것은 또 보들레르와 외로움의 관계와 같다. 이런 상황에서 보들레르의 시적 기질이 배양되었다. 자기애와 자기도취적인 태도, 분리로 인한 순수한 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