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는 무슨 뜻인가요?

Pai (병음: P I, P) 는' 중국어 공통규범' 의 1 급 한자 (상용자) 이다. 。 "줄" 의 고서는 상대의 갑골문과 갑골부사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다. 지류가 다른 수로로 유입되는 강과 같다. 본의는 물의 지류를 가리키며, 한 시스템의 분기를 가리킨다.

할당 및 지정 (예: 전송 및 일정) 을 나타냅니다. 명사가 될 수도 있고, 장르, 스타일과 같은 스타일, 매너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파벌의 양사로 쓰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두 파의 의견이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습니다." 풍경, 기상, 언어 등에 사용됩니다. , "말도 안돼" 와 "북쪽의 좋은 풍경"

파이우인 P 는' 파이사' 라는 단어에서 두꺼운 종이로 인쇄하거나 주문, 통통 등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파이사) , 영어 파스의 음역입니다.

갑골문에는 상형도 1 과 그림 2 가 있다. 어떤 학자들은 그것들이' 옹옹' 과' 옹옹' 이라는 두 가지 글리프를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P I) ",모양은 지류가 있는 강과 같다. 영원히' 와'?' 초기에는 같은 글자로 전서,' 영원' 과'?' 까지. "영원히" 라는 단어는 정말 분수가 있고, "영원히" 라는 뜻은 가는 물의 긴 흐름을 의미한다. "?" 한 지류를 대표하다가 나중에' 줄' 자가 되었다.

왜냐하면'?' 글자의 모양은 물과 상관없는 것 같아서 물을 넣는다. 전서의 본의는 강의 지류이다. -응?

갑골문의' 용' 은' 일',' 사람',' 물' 의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글리프는 마치 한 사람이 물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이것은 또 다른 단어입니다. 영원히' 는' 수영' 을 의미하고, 나중에는' 영원히' 라는 뜻과'?' 의미 사이에는 어떤 종류의 연결이 있습니다.

영원히' 와'?' 두 글자가 동시에 나타나지 않고, 먼저' 영원히' 라는 단어가 있다. "설문해자" 에서 "?" 거꾸로 쓴' 영원히' 입니다. 서중서 갑골문 사전: "영원히, 사람을 따라가면, 사람 옆에 물이 하나 있는데, 사람이 물속으로 잠수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수영의 원어이다." "설문": "영원하신 분, 길기도 합니다. "물처럼 이성적인 길이" 는 옳지 않다.

"용" 이라는 글자는 장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물 옆에서 헤엄쳐 다니며 "용" 의 본의를 나타내고, 원래의 "용" 이라는 글자로 보면, 그 중 일부는 방벽과 물점이 있기 때문에 부족이 물처럼 흐르고, 후세는 "용" 과 다르기 때문에 용과 다르다. 。 서중서선생은' 영' 자형이' 물의 가지' 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영' 자형으로 표시한다. ".

영원히' 와'?' 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관없는' 반문학' 관계이다. 이른바' 반서' 는 한인이 두 글자의 뜻에 따라 전서에서 존슨과 존슨의 차이에 따라 반서를 만들었다는 뜻일 수 있지만 자연스럽지는 않다.

모방이나 결합은 조사자의 머리 속에 존재한다. "줄" 이라는 단어가 "물의 가지" 를 의미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줄기는 강이고 지류도 강이다. 배자의 지위가 상승하여 일반 강을 가리키게 되었다. 김영진' 영단림 푸' 처럼: "단원 냉천을보고 청파를 걸어라." 사회인원으로 전입하면 어떤 사람들은 부계, 학술, 무공, 문예, 종교, 정치, 군사, 사상, 도덕, 습관 등에서 같은 부류에 속한다. 지류가 있는 강처럼 학교의 말로 부른다.

부계 가문의 가지를 교파라고 하고, 종교의 가지를 교파라고 부른다. 학술유파와 문학유파는 한대 역사의 유파와 한대 이후의 유파로 불린다. 문학에는 동성파와 공안파가 있다. 경극은 경파와 해파와 같은 서로 다른 공연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무술에는 문파가 있다. 인생관에는 낙관주의자가 있는데, 이는 생활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정치와 사상파에 관해서는, 그들은 정당,' 좌파', 우파, 개혁파, 혁명파 등 여러 가지를 더 분류하고 다양했다.

파는 강의 한 가지로, 그 속에서 분할과 분담의 의미를 추상화한다. 예를 들어' 홍루몽' 제 53 회' 자진이는 모든 것을 조상으로 남겨 두라',' 집을 지켜라',' 나머지' 하나하나 보내서 무대 아래 쌓는다' 와 같다.

파견은 조판의 일반적인 뜻으로, 아마 조판의 차음일 것이다. 조판의 배열 의미는 전국 시대부터 명대까지 모두 사용되고 있으며, 대상은 주로 사물이다. 청대에 이르러 또 민교로 옮겼다. 물론, 강이 지류로 나뉘어지는 것처럼 주관 부서에서 부하 직원을 특정 장소로 배정하는 관점에서도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사람을 보내 회의에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