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 주 웰스 읍 마니토 산의 동굴 입구로 들어가 등나무 불을 들고 우리는 동굴의 어두운 지역으로 1 마일 가까이 들어가 넓은 석회석 통로에서 인상적인 유동 암석층을 가로질러 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들은 축축하고 외진 방에서 멈춰 섰는데, 그곳에는 샘물이 지하에서 뿜어져 나왔다. 그들은 최근 알라바마 주 북동부에 도착한 백인 정착민들과 기독교 선교사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원주민들에게 유럽과 미국의 생활 방식을 받아들이라는 압력을 받고 있다. (몇 년 후, 엔드루 잭슨 대통령은 인도 이민법에 서명하여 체로키인들에게 자신의 땅을 떠나 눈물로 나아가도록 강요할 것이다. ) 사적으로, stickball 팀은 중요한 의식 명상, 정화, 초자연적인 힘에 호소할 수 있어 게임에서 그들의 팀을 위해 정확한 마법 가시공,' 전쟁 형제' 라는 별명을 가진 경기를 이길 수 있다.
이 초자연적인 사건은 보통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계시는 최근에야 알게 되었다. 동굴 벽에서 비문 한 세트가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한 무리의 학자들이 현재 몽둥이 팀 정신지도자가 남긴 메시지를 번역하고 있으며, 오늘 고대 잡지에 발표된 문장 한 편에 묘사되어 있다. 체노키의 선사 시대 조상은 몇 세기 동안 동굴에 콘크리트 그림을 남겼지만, 학자들은 체노키인들도 문자 기록을 남겼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이 기록들은 정말 동굴 벽에 있었다. 월스트리트저널 문장 (Wall Street Journal) 에 묘사된 비문은 체로키인들이 미국 남동부를 떠나야 하기 몇 년 전인 체로키인들에게 삶의 창문을 제공한다.
내가 동굴에서 서류를 읽을 줄은 몰랐어. "라는 연구의 공동 저자인 펜실베이니아와 체노키족 시민들이 말했다.
이 비문들은 체노키 음절표로 쓴 것으로, 1825 년 3 년 전에 체노키 사람들이 정식으로 채택한 필기 시스템이다. 마니토 동굴의 비문은 최근 동굴 벽에서 발견된 희귀한 체노키 역사 필기의 예 중 하나이다.
이 음절은' 4 월 30 일, 1828, 방망이 팀장' 으로 번역됐다 (a. 크레슬러; 이 연구의 주요 저자인 체노키 인디언 동부 부족역사보호국의 고고학자 보 캐롤 (Beau Carroll) 은 "고고학자들은 오랫동안 남동부 동굴에서 더 많은 선사 예술품을 찾아다녔다" 고 말했다. 진짜 음절을 찾으려면 너는 반드시 그것에 익숙해야 한다. 나는 어디에나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아무도 찾지 않았을 뿐이다. 2006 년 한 역사학자와 사진작가가 매니토 동굴의 영어 서명과 낙서를 기록하고 있으며 19 말까지 매니토 동굴은 이미 관광지가 되었다. 그들은 영어처럼 보이지 않는 단어를 알아보고 녹스빌 테네시 대학에서 이 지역의 암석 예술을 연구하는 고고학자인 제인 시메크에게 사진을 보여 주었다.
사유지의 동굴은 첫 비문을 빼앗긴 지 얼마 되지 않아 팔렸다. 시메크는 동굴의 새 주인이 아무도 방문하도록 허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20 15 년 동굴이 다시 주인이 될 때까지 시메크와 그의 동료들은 이 작품들을 스스로 기록할 수 없었다.
선사 시대 인류 는 이 지역 의 많은 동굴 에서 예술 창작 을 할 때, 때로는 동굴 에 깊이 들어가, 어떤 경우 는 6000 년 전 에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 문장 는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 은 어떤 전통 의 연속 을 암시하기 때문 에 우리 는 이런 전통 이 오래 전 에 존재 했 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것 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우리가 읽거나 쓸 줄 모르는 필기체계이기 때문에, 우리는 체로키 학자에게 우리가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a. 크레슬러; 캐롤 등, 유물)
미국 독립전쟁 초기에 체로키인의 집은 테네시,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조지아의 일부 지역을 뒤덮었다. 전쟁이 끝나자마자 영국인과 싸웠던 체로키인들은 미국과의 관계에서 벗어나 알라바마에 정착했다. 많은 사람들이 윌스턴에서 피난했고, 윌스턴은 1830 년 인디언들이 이주할 때의 체노키 강제 수용소였다. 미국은 펜부르크를 지었는데, 지금은 펜부르크라고 불린다. 웰스 시의 새로운 주민은 체로키 은세공인과 학자 세쿠아, 때로는 조지 가이스라고도 불린다.
세쿠아는 체노키 사람들이 서면 언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85 개 음절로 구성된 알파벳보다 배우기 쉬운 음절표를 발명했다. 체노키어의 공식 필기체계로서, 이 음절표는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최초의 미국 원주민 신문' 체노키 피닉스' 는 1828 년 2 월 음절과 영어로 출판되었다.
음절은 체로키 사회의 새로운 발명품이다. 그것의 출현은 미국이 그들의' 문명' 정책을 확고히 추진하여 그들이 기독교화되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 한편 리드는 "영어 교육을 구하는 것은 농업과 관련된 성역을 바꿔 남성이 농업에 종사하게 하고 여성이 가정에 굴복하게 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09 세기 초는 격동의 시기였다, 특히 윌스타운에서. 점점 더 많은 체로키인들이 도래함에 따라 인구가 증가하고 그들의 집을 떠났다. 체노키인들의 백인과의 정치와 사회교류에 대한 격렬한 논쟁에서 각종' 문명' 특징이 뒤섞여 있다.
"삼나무의 발명품의 상당 부분은 문명의 함정이다. 한 서면 언어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문명에 대한 정책에 대한 모욕이다. 왜냐하면 체노키어이기 때문에 글을 빨리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리드의 말을 완성할 수 있다." 고대 신문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체노키의 고대 전통을 되살려라. 몇 미터 떨어진 벽의 또 다른 비문은 "우리는 코와 입에서 피를 흘리는 사람이다" 고 언급했다. 삼나무의 아들 리처드 가이스는 이 음절을 처음 배운 사람 중 한 명이다. 연구원들은 이 글을 Guess 가 이끄는 야구 의식의 기록으로 해석했다. 이 사람들이 출전하기 전과 경기가 끝난 후, 터치 경기에서 상처투성이와 피가 그치지 않을 때, 마니투동의 주요 보행자 통로를 따라 있는 벽단에 숯으로 리처드 게스의 영어 서명을 적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 크레슬러; 캐롤 등, 유물)
막대기 공은 라크로스와 비슷한 게임이다. 두 팀은 공터에서 경기를 하며 방망이와 네트로 공을 상대편 골문에 넣으려고 했다. 그것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고, 때로는 지역사회 간의 분쟁을 해결하는 데 쓰이기도 하지만, 이 운동에는 중요한 의식인 체노키도 있다. 출전 선수들은 경기 전과 경기 후 의식을 진행하는데, 이 의식들은 전쟁 전후에 해야 할 의식을 복제했다. 이 의식에서 성수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고고학자와 공동 저자인 캐롤에 따르면 점구 게임은 기본적으로 두 의료진 간의 대립으로 여겨진다. 누구의 마법이 가장 강하면 누구나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 "캐롤이 말했다. 그녀 자신도 막대기 공을 가지고 놀았다.
리드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이 게임들은 극도로 폭력적이 될 수도 있고, 때로는 플레이어가 사망할 수도 있다. 언제든지 혈액이 그 안에 관여할 때, 이 물질은 체외 세계의 균형을 잃게 한다. 따라서 세계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연구진은 이 특별한 팀이 어두운 동굴로 깊숙이 들어간 것은 야구와 크리스의 은둔과 관련된 종교 활동을 강력하게 찬성하지 않는 하늘 선교사를 찾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의심했다. 캐롤도 선수가 상대 팀에서 멀어지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잭슨 대통령의 인디언 이민 정책은 1830 게임 몇 년 후 법률이 되었다. 이번 인종 청소 운동에서 일부 선수들은 펜부르크에 구금될 수도 있다. 1839 에 이르러 대부분의 체로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이 땅을 떠나 오클라호마 주에 땅을 보존하는 새로운' 집' 으로 들어갔다. 마니토동은 1888 에서 관광지로 개방되었지만 원주민 역사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통로를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해 과거 미주 원주민들이 동굴 단서를 사용했던 고고학적 퇴적물이 수정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아칸소 고고학 조사 주임인 조지 사브는 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다. 새로운 증거는 "19 세기 초 체노키족 역사의 중요한 사건이 더 큰 신성한 경관의 원소를 포함한 특정 장소에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 밝혔다.
일부 다른 음절 비문들은 마니토 동굴과 그 밖의 인근 동굴에 기록되어 있다. 본 논문은 마니투 동굴의 모든 음절 번역을 다루지 않는다. 캐롤의 말에 따르면, 그는 다른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상의하여 어떤 글이 비체노키 청중에게 발표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글이 비체노키 청중에게 발표되어서는 안 되는지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비문에는 공공 소비를 위한 정신 의식에 대한 묘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마니토 동굴은 동남부에 미국 원주민 암석 예술이 있는 많은 동굴과 마찬가지로 지금은 사유지에 있다. 지금의 집사는 유적지를 보호하기 위해 20 15 에서 이 동굴과 주변 땅을 샀다. 동부의 체로키 인디언 부족은 비문을 보호하기 위해 동굴 입구에 견고한 강철 문을 짓기 위해 출자했다.
이 연구의 저자는 백인 고고학자와 체로키 학자들이 비문 연구에 협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메크는 "우리의 미주 원주민 동료들과 협력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 고고학 기록의 의미에 대해 풍부하고 질서 있는 이해를 할 수 없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체로키 사람들은 아직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의 역사에 관심이 있고, 우리는 과학에 기여할 수 있다. 이 논문도 이 점을 증명했다. " 캐롤은 내가 이런 역사 연구와 고고학을 하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네가 연구한 사람의 살아 있는 자손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