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선과 악의 정의를 분명히 해야 한다. 선악은 모두 사물의 본질을 겨냥한 것이고, 본질적으로 다르다. 사물의 본질은 법칙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 법칙은 다르다. 선과 악도 같은 점이 있는데, 합법성의 관점에서 보면 서로 통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악인을 대선인, 살아있는 보살로 미화하다. 악을 선으로 삼는다' 와 이른바' 사선' 의 거꾸로 혼동하는 것은 법의 유사성과 법률의 차이를 혼동하는 데 있다.
정불교대사전: "법도는 실상 진실, 법계, 열반 등이라고도 불린다. , 이름이 다르고 몸이 같다. 성은 문자의 체이니, 고치지 않으면 정말 만법의 체이다. 인터넷에 물들고 있습니다. 감정의 수는 감정의 수가 아닙니다. 그 성질은 변하지 않으므로 법이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바와 같이, 염색 (악법) 이든 정화 (선법) 이든 법의 본질은 일치한다.
"불교강목 2": "법의 법, 하나는 다르고, 법은 이상이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법이라고 한다." 여기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물의 법적 성질은 법률의 법적 성질과 다르다.
우리가 사물의 본질이 일치한다는 것을 깨달은 후에, 우리는 또한 잘 이용해야 하며, 공허하고 묘용에 집착하지도 않고, 악념을 낳지도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선만이 불성에 맞는 진리이기 때문이다. 선함의 묘용은' 큰 사용' 이라고 불린다. "신앙론": "세 가지의 사용은 크지만, 세상의 모든 선인과 선과를 낳을 수 있다."
2007 년 8 월 25 일에 발표된 블로그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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