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nyuan 봄 xueli 책 서예 _ 예서 Qinyuan 봄 눈

\ "Qinyuan 봄? 눈' 은 위인 마오쩌둥이 쓴 것이다. 1945 일본 제국주의가 항복한 후 마오쩌둥은 중경에 가서 국민당과 협상했다. 다음으로, 나는 당신에게 진원춘설예서의 서예 작품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Qinyuan 봄 xueli 책 감사

Qinyuan 봄 xueli 서예 1

Qinyuan 봄 xueli 책 서예 2

Qinyuan 봄 xueli 책 서예 3

Qinyuan 봄 xueli 책 서예 4

Qinyuan 봄 xueli 책 서예 5

\ "Qinyuan 봄? 시 "눈" 에 대한 감사

북국의 풍경은 천리의 얼음이 얼고 만리의 눈이 흩날린다.

이 세 문장은 항상 북방의 설경을 묘사하여 독자를 얼음과 눈, 광활한 은빛 세계로 끌어들인다. -응? 북국의 풍경? 지난 영화의 주구입니다. -응? 천리? 만리? 두 문장이 엇갈려, 즉 천리의 얼음이 얼고, 만리눈이 흩날린다. 시인이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시야가 매우 넓지만? 천리? 만리? 눈의 시선을 훨씬 뛰어넘는 것은 시인의 시야가 상상 속의 확장으로, 의경이 더욱 넓어지고, 운치가 매우 크다. 세상은 넓고, 순수하며, 모든 것을 포용한다. -응? 냉동? 진정하고 조용해? 눈? 춤은 가볍고,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정적에는 움직이는 춤이 있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면 무모할 뿐이다. 큰 강이 오르내리자 갑자기 도도함을 잃었다.

-응? 희망? 이 단어는 다음을 지배합니다. 날씨와 놀고 싶어? 문장. 여기요? 희망? 시인 자신의 이미지를 표현하여 그의 영웅적 재미를 느끼게 한다. -응? 희망? 문자 아래에는 북방의 풍경을 가장 잘 반영하는 만리장성, 황하, 산맥, 고원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들 경관도 우리의 위대한 조국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응? 만리장성 안팎? 이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것이다. 강을 따라 위아래로? 이것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면적이 이렇게 커서 바로 앞에 있습니까? 천리? 만리? 이 두 문장은 조화롭다. 기세가 웅장한 의경은 시인의 넓은 가슴과 웅장한 멋을 표현했다. -응? 물고기 비 만? 너 미쳤어? 서로 보살펴 줄까? 눈? 냉동? 。 -응? 위웨이? "두 글자" 는 하얗고 막막한 것을 강화했다. -응? 길을 잃었어요? 두 글자' 는 변화의 속도와 냉력의 강도를 묘사하며 강물이 얼지 않았을 때의 웅장한 기세를 생각나게 한다. 이 네 마디 말은 시각적 이미지로 얼어붙은 설경을 더욱 구체적이고 풍부한 직감으로 주어 날씨를 더욱 아름답게 한다.

산 댄스 실버 뱀, 원래 왁스 코끼리, 하나님과 다투고 싶다.

-응? 산무 은뱀, 원초상? 동적 묘사에는 활발하고 분방한 기세가 있다. 또? 날씨와 놀고 싶어? 한마디로, 성능? 산? 오리지널? 하늘과 연결되어 있어 더욱 왕성한 태세와 경쟁 활력이 있다. -응? 산? 오리지널? 그것들은 모두 정물이다. 그들을 써요? 춤? 풀? 이런 조용하고 움직이는 로맨틱한 상상력은 물론 눈 속 먼 산과 물의 움직임도 있고, 시인의 감정의 도약은 눈앞의 자연을 생동감 있고 발랄하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맑은 날인 것 같은데,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유난히 요염하다.

처음 열 문장은 눈앞의 실제 장면을 묘사하고, 이 세 문장은 가상 장면을 묘사한다. 눈 내린 후 맑은 하늘을 상상해 새로운 기상을 발굴하다. 눈 속의 광경은 끝없는 하늘에서 웅장해 보이고, 눈 뒤의 광경은 응석받이로 보인다. -응? 보셨어요? 단어와? 희망? 단어 참조 -응? 빨간 옷을 입고? 강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처녀의 옷에 비유하여, 붉은 해와 하얀 눈의 현란한 광경을 묘사하다. -응? 특히 요염한가? 칭찬에 대한 열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강산이 이렇게 많은 미인이 무수히 많은 영웅들이 허리를 굽혔다.

이 두 문장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아래에서 논의한 전환이다. -응? 강산이 이렇게 미인이 많습니까? 감사합니다. 마지막 영화의 풍경을 요약해 주시겠습니까? 북국의 풍경? 일반적인 논평을 하다. -응? 수많은 영웅을 끌어들여 겨루게 하는가? 이어 역대 영웅들에 대해 논평하고 시인의 포부를 표현하기 시작했다. 이런 전환은 전체 글자를 혼연일체로 하여 천의의 매끄러운 느낌을 준다.

조국의 산하가 이렇게 아름다우니, 고금의 영웅 호걸들이 그것을 버리고 천하를 통일하기 위해 분투하는 것도 당연하다. 하나? 경쟁? 글자, 영웅 간의 격렬한 투쟁을 적고,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영웅의 흥망에 대한 경험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응? 허리를 굽히세요? 이미지는 모든 영웅들이 덤핑하는 태도를 보여 주고,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동력을 드러낸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한 세대의 교만, 칭기즈칸은 활만 구부려 큰 독수리를 쏘는 것만 안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소중히? 글자는 항상 일곱 문장을 인용하여 역대 영웅 평론을 내놓았다. 시인은 역대 제왕들 중 다섯 명의 대표적인 인물을 지적하여 역사 두루마리를 펼쳐 평론을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개했다. 마치 역사책을 훑어보고 하나하나 논평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나? 소중히? 말, 역대 영웅들을 논평하는 기조를 정하며 안타까움과 비판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표현은 매우 신중하다. 문채를 조금 잃다? 약간 쇼? , 전부 부정적인 것은 아니다. 칭기즈칸의 경우, 선후양을 억제하기 위해 문풍이 가라앉는 데 큰 아쉬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무슨 소용이 있는가? 알고 계십니까? 이 단어는 매우 풍자적이다. -응? 큰 독수리를 활 쏘는 거야? 칭기즈칸은 무공에만 의지하고 샌드위치를 만들 줄 모른다는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로맨틱한 숫자인 셈인데, 현재를 보세요.

다 갔어? "삼언", 중국 봉건 사회의 역사가 깨끗이 사라지고 시인의 현 시대가 전자로 바뀌었는가? 낭만적인 숫자를 세어 보세요. 현재를 보세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오늘? 이것은 새로운 시대이며, 새로운 낭만적인 인물이 이끌어야 한다. -응? 오늘? 우리의 낭만주의 인물은 역사적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역사의 영웅을 뛰어넘고, 더욱 걸출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전례 없는 위대한 업적을 창조할 것이다. 시인의 확고한 자신감과 원대한 포부다.

이 시의 화면은 아름답고, 요염하고 아름답고, 의경이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감정이 분방하고, 마음이 호방하며, 마오쩌둥시의 호방한 풍격을 상당히 대표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사단에서 서정을 영설하는 걸출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