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너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지만, 오히려 너를 해치는 이유로 여겨진다. 사실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든 너는 자신의 책임을 다해야 한다.
이기심 때문에 타인의 이익을 해치는 예. 너 때문에, 이 게시물을 보내서, 나로 하여금 수십 초의 수면 시간을 줄이게 했다. 이것은 유익하다. 만약 네가 이 게시물을 보내지 않는다면, 나는 아직 수십 초 동안 전화할 수 있다. 이것은 유익하다. 네가 이 게시물을 보내서 다른 사람의 이익을 다치게 했기 때문이다. 너는 너무 이기적이다.
이상을 위해 다른 사람의 감정과 이상을 상하게 하는 것, 즉 자신의 내면이 지향하는 일종의 정신적 필요이다. 유사, 꿈, 그리고 목표. 만약 네가 자신감을 가지고 견지한다면, 너는 실현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왜 누군가가 사랑을 위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 없고, 원하든 원하지 않든. 사랑은 단독일 수도 있고 서로 있을 수도 있다. 짝사랑은 짝사랑이다. 서로 사랑하는 것은 사랑이다. 사랑에는 옳고 그름이 있다. 마음속으로 한 사람을 사랑하고, 상대방이 너를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상대방이 너와 함께 있을 수 있든 없든 상관없다. 후회 없는 사랑, 진실한 사랑, 태연한 사랑. 아마도 몇 년 후, 나는 과거의 그 최고가 이미 내 곁에 조용히 가라앉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랑은 영원히 당신과 함께 합니다. 당신이 사랑을 가지고 있는 순간부터 영원까지.
일부러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받는 것은 누가 옳고 그른가? 고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은 주로 상해의 결과에 달려 있으며, 일반적으로 정당방위에 속한다. 만약 방어가 지나치면 후자는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
형법 제 20 조 규정: 국가, 공익,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의 인신, 재산 및 기타 권리를 진행 중인 불법침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불법침해를 중단하고 불법침해자에게 손해를 입히는 것은 정당방위에 속하며 형사책임을 지지 않는다.
정당방위가 분명히 필요한 한도를 초과하여 중대한 손해를 초래한 사람은 형사책임을 져야 하지만 처벌을 경감하거나 면제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구타하다' 와' 고의로 다른 사람의 몸을 다치게 한다' 는 결과는 다른 사람의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주관적으로 고의적이다. 두 가지의 주요 차이점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 이 주관적으로 타인의 건강을 해치지 않고 주로 주먹으로 발로 차는 방식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타인의 몸과 육체에만 일시적인 고통을 초래하고 구타당하는 사람은 반드시 다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의 몸을 다치게 한다' 는 주관적으로 다른 사람의 몸을 해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석두, 몽둥이로 사람을 때리거나, 동물을 쫓아내거나, 뜨거운 물로 사람을 데워 다른 사람의 몸을 다치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고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은 것은 유죄입니까? 타인에게 해롭지 않은 것은 일반적으로 범죄를 구성하지 않으며, 공안기관은' 치안관리처벌법' 규정에 따라 처벌할 수 있다.
치안관리처벌법
제 43 조 다른 사람을 구타하거나 고의로 다른 사람의 몸을 다치게 하는 사람은 5 일 이상 10 일 이하의 구금과 200 원 이상 500 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한다. 줄거리가 경미하여 5 일 이하의 구금이나 500 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한다.
다음 중 한 가지 경우 10 일 이상 15 일 이하의 구금과 500 원 이상 1000 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한다.
(a) 다른 사람들을 때리고 다치게하는 갱;
(2) 장애인, 임산부, 만 14 세 미만의 사람 또는 만 60 세 이상의 사람을 구타하고 다치게 한다.
(3) 여러 번 구타하거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한 번에 구타하고, 여러 사람을 다치게 하는 사람.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이 다른 사람의 몸을 다치게 하는 것보다 정말 더 악독한가? 완전히 옳다
신체적 부상은 회복 될 수 있지만
심리적 상처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평생 회복되지 못할 수도 있다.
명언과 속담으로 거절하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을 거절하는 것은 학문이다. 위인이나 유명인이 말한 좋은 말, 명구, 더 권위성이 있다.
걸출한 배우이자 극작가로서, 그는 이른바' 대화 현실주의' 연극을 창조하고 연극에서의 숭고한 지위를 확립했다. 그는 공연 예술에서 성적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한 기업가가 그의 재능을 매우 높이 평가했다는 말을 듣고, 그에게 말했다. "네가 이렇게 능력이 있는 이상, 왜 다른 업종에 종사하지 않고, 영화극 이 길로 가는 거야?" " 나는 그가 당시 답장을 기억한다. "당신의 호의에 감사하지만, 배우가 아무리 나쁘게 연기해도 사회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배우가 아무리 연기를 잘해도 사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따라서 심리적 부담이 없으면 훨씬 쉬워질 것이다. " 이곳을 보면, 우리는 이 극작가의 말솜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고대인의 말로 바꿔 자신의 말을 더욱 권위 있게 하고 상대방도 더 이상 그가 이직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가 자신의 생각을 직접 보류하지 않고 말하거나, 생각하지 않고 즉시 다른 사람을 거절하면, 우리는 오해하거나 상대방을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이때 우리는' 나폴레옹이 말한 적이 있다 ...' 와' 공자가 말한 적이 있다 ...' 등의 명언을 사용하여 여자를 바삭한 사탕으로 묘사할 수 있다. 복장은 우리의 생각과 생각을 감싸고 있으며,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하고, 아슬아슬한 것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럼에도 비상시에는 적당한 명언이 떠오르지 않아 긴장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약간의 기교를 쓰고, 잔재주를 부리고, 심지어 유명한 사람을 핑계로 놀기만 하면 ... "... 정말이지, 이것은 프랑스 XX 의 사람들이 말한 것이다 ..." 이것도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