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위 효문제년 (47 1-476) 에 이도원은' 수경주' 권 40' 동양기' 를 인용했다. "신안현에는 방방이 하나 있다. 진 왕조, 돌 방으로 나무를 잘라, 민왕 이있다, 네 소년 피아노 연주 를 보았다. 그들의 자질 때문에, 그는 코에 의지하여 듣는다. 남자아이는 대추핵과 품질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데, 만약 질이 억제되면 그는 더 이상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잠시 후, 그 소년은 말했다: "그것은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 돌아가니 도끼가 썩었다. 귀국한 지 이미 수십 년이 되었는데, 집이 망하여 돌아갈 길이 없다. "옥계에 비해 이 기록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이도원의 서술은 구체적이고 생동적이지만, 분명히 이도원은 북방 사람인데, 그가 들은 것은 남달랐다. 나는 절강 여요족으로 앞서 언급했다. 여쌍의 서술이 비교적 적절하다고 말해야 한다.
남조 측 (460-508) 은 "신안현 석실산, 진대나무꾼. 남학생이 노래하고 몇 사람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면 품질은 듣기만 하면 된다. 남자아이는 한 가지를 질적으로 하는데, 예를 들면 대추핵, 질은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다. 잠시 후, 그 소년은 말했다: "왜 가지 않니? 클릭합니다 품질면에서 도끼가 썩어서 아무도 돌려주지 않았다. ""
"수서경본지" 에는 "동선전" 이 있다. "동양인들은 희망 (당시 신안속 동양현) 도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고 돌집에서 몇 명의 소년을 만나 바둑에 대해 담소를 나눴다. 품질 도끼, 코관지는 모두 볼 수 있다. 남자, 대추핵과 품질 같은 것이 있어서, 그로 하여금 자신의 즙을 삼키게 하면 목이 마르지 않는다. 소년 구름:' 너 이렇게 오래 왔구나, 하지만 갚아. 질적으로 도끼를 들고, 코는 이미 썩었고, 질가는 수백 년이 되었다. ""
송청 원년간 (1 195- 1200), 주무의' 유방승람' 은 "금교가 산에 들어서자 두 소년이 다리 밑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발견했다 그 소년은 지시했다: "당신의 도끼는 이미 썩었습니다! 클릭합니다 품질 반환, 마을 은 백 년 구름 에 도달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다른 하나는 장준방이 편찬한' 운항칠경' 등이다. , 또한 이 일을 기록했다.
명대에는 왕' 썩은 코' 에 관한 많은 문장, 이를테면 영빈의' 상여행기', 후한의' 여행기',' 파코산기' 등이 있다. 명나라 만년 (1573- 1620), 국자감 소량우가' 용채찍 그림자' 에서' 왕, 여주 사람,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고 석실로 가다' 라고 적었다. 그가 두 소년의 바둑을 보았을 때, 그는 그 위에 도끼 한 자루를 놓았다. 남자아이는 물건을 대추핵과 품질로 생각하여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그것과 비교하면 도끼는 썩었다. 나는 집에서 수백 년을 살았는데, 옛 친척이 없다. 산으로 돌아온 후 나는 길을 얻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자주 본다. 왜냐하면 그것의 이름은' 썩은 산' 이기 때문이다. ""
청초 채' 문헌보기 여' 는 "여주부 산천: 성남산, 석실, 도서는 제 8 동이라고 한다. 김조 왕은 산에 들어가 두 소년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았다. 도끼질을 보면 동자질은 대추핵처럼 배고프지 않다. 경기가 끝나자 그는 "너의 도끼가 썩었다!" 라고 말했다. 그가 집에 돌아온 지 벌써 백 년이 되었다.
또한, 물고기 비, 리 우 Zhaoyuan, 왕 guanwen, Zhou 홍, 구 yuanxi 의 "jianlong 후진타오 원고", "jindi 루", "이순신 야원 기사", "겨자 집", "lanyin Guan 원고" 및 기타 저작에는 체스 개념에 대한 전문 저서가 있습니다.
민국이 10 년 6 월에 출판한' 중국 인명사전' 에는' 망주인' 이 실려 있다. 내가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었을 때, 두 소년이 돌집에 들어가 도끼 한 자루를 놓아서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남자아이는 대추핵, 질 같은 것을 먹으면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다. 소년이 말했다:' 당신은 여기에 오랜 시간이 있 었 어 요,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도끼의 질이 다 떨어졌다. 수백 년 동안 고향에 돌아가기를 갈망하여, 이미 고희에 가까워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산으로 돌아가서 길을 찾다. ""
꿈 2008-06-0 1 00: 17 보도
틀렸습니다. 중국에는 7 일 동안 구멍이 있습니다. 세계에는 수천 년이 있습니다. 내가 말한 것은 다음과 같다. 나는 다른 출처에서 그것들을 인용할 것이다.
동진여기는 시대 (345-356) 에 "신안산에는 석실이 있고, 군이 들어간다" 고 썼다. 두 남자가 바둑을 두는 것을 보고 보았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임금이 삭감되었다는 사실에 따라 그는 다시 돌아왔고 마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 "세 단어, 사람, 일, 선행 및 결과 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간결한 글에는 풍부한 의미가 함축되어 있어 기억에 남는다. 기록에 따르면,' 진서' 는 이런 간단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깊은 산에 들어가면, 두 아이가 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앉아서 보니 도끼가 일어나면 썩는다. ""
북위 효문제년 (47 1-476) 에 이도원은' 수경주' 권 40' 동양기' 를 인용했다. "신안현에는 방방이 하나 있다. 진 왕조, 돌 방으로 나무를 잘라, 민왕 이있다, 네 소년 피아노 연주 를 보았다. 그들의 자질 때문에 코에 기대어 들었다. 남자아이는 대추핵과 품질 같은 것을 가지고 있는데, 만약 질이 억제되면 그는 더 이상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잠시 후, 그 소년은 말했다: "그것은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 돌아가니 도끼가 썩었다. 귀국한 지 이미 수십 년이 되었는데, 집이 망하여 돌아갈 길이 없다. "옥계에 비해 이 기록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이도원의 서술은 구체적이고 생동적이지만, 분명히 이도원은 북방 사람인데, 그가 들은 것은 남달랐다. 나는 절강 여요족으로 앞서 언급했다. 여쌍의 서술이 비교적 적절하다고 말해야 한다.
남조 측 (460-508) 은 "신안현 석실산, 진대나무꾼. 남학생이 노래하고 몇 사람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면 품질은 듣기만 하면 된다. 남자아이는 한 가지를 질적으로 하는데, 예를 들면 대추핵, 질은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다. 잠시 후, 그 소년은 말했다: "왜 가지 않니? 클릭합니다 품질면에서 도끼가 썩어서 아무도 돌려주지 않았다. ""
"수서경본지" 에는 "동선전" 이 있다. "동양인들은 희망 (당시 신안속 동양현) 도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고 돌집에서 몇 명의 소년을 만나 바둑에 대해 담소를 나눴다. 품질 도끼, 코관지는 모두 볼 수 있다. 남자, 대추핵과 품질 같은 것이 있어서, 그로 하여금 자신의 즙을 삼키게 하면 목이 마르지 않는다. 소년 구름:' 너 이렇게 오래 왔구나, 하지만 갚아. 질적으로 도끼를 들고, 코는 이미 썩었고, 질가는 수백 년이 되었다. ""
송청 원년간 (1 195- 1200), 주무의' 유방승람' 은 "금교가 산에 들어서자 두 소년이 다리 밑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발견했다 그 소년은 지시했다: "당신의 도끼는 이미 썩었습니다! 클릭합니다 품질 반환, 마을 은 백 년 구름 에 도달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다른 하나는 장준방이 편찬한' 운항칠경' 등이다. , 또한 이 일을 기록했다.
명대에는 왕' 썩은 코' 에 관한 많은 문장, 이를테면 영빈의' 상여행기', 후한의' 여행기',' 파코산기' 등이 있다. 명나라 만년 (1573- 1620), 국자감 소량우가' 용채찍 그림자' 에서' 왕, 여주 사람,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고 석실로 가다' 라고 적었다. 그가 두 소년의 바둑을 보았을 때, 그는 그 위에 도끼 한 자루를 놓았다. 남자아이는 물건을 대추핵과 품질로 생각하여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그것과 비교하면 도끼는 썩었다. 나는 집에서 수백 년을 살았는데, 옛 친척이 없다. 산으로 돌아온 후 나는 길을 얻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자주 본다. 왜냐하면 그것의 이름은' 가람 산' 이기 때문이다. ""
청초 채' 문헌보기 여' 는 "여주부 산천: 성남산, 석실, 도서는 제 8 동이라고 한다. 김조 왕은 산에 들어가 두 소년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았다. 도끼질을 보면 동자질은 대추핵처럼 배고프지 않다. 경기가 끝나자 그는 "너의 도끼가 썩었다!" 라고 말했다. 그가 집에 돌아온 지 벌써 백 년이 되었다.
또한, 물고기 비, 리 우 Zhaoyuan, 왕 guanwen, Zhou 홍, 구 yuanxi 의 "jianlong 후진타오 원고", "jindi 루", "이순신 야원 기사", "겨자 집", "lanyin Guan 원고" 및 기타 저작에는 체스 개념에 대한 전문 저서가 있습니다.
민국이 10 년 6 월에 출판한' 중국 인명사전' 에는' 망주인' 이 실려 있다. 내가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었을 때, 두 소년이 돌집에 들어가 도끼 한 자루를 놓아서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남자아이는 대추핵, 질 같은 것을 먹으면 배가 고프지 않을 것이다. 소년이 말했다:' 당신은 여기에 오랜 시간이 있 었 어 요,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도끼의 질이 다 떨어졌다. 수백 년 동안 고향에 돌아가기를 갈망하여, 이미 고희에 가까워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산으로 돌아가서 길을 찾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