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nyuan 봄 창사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창사진원춘" 은 모 주석이 쓴 것으로, 어느 정도의 우의가 있다. 그럼 제가 진원춘창사가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진원춘 창사" 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1' 친원봄'. 창사' 는 모 주석이 1925 년 늦가을에 후난을 떠나 당시 혁명활동센터 광저우로 갔을 때 쓴 것이다. 이 기간 동안 국내외에서 신해혁명, 제 1 차 세계대전, 러시아 10 월 혁명, 중국 * * * 산당 설립 등 많은 큰 사건이 발생해 세계 정세의 격변에 영향을 미쳤다. 이런 큰 변화의 시대에 시인과 그의 전우들은 구국 구민의 야망으로 가득 찼는데, 이 단어는 그의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전어는 상반부와 하반부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경물에 중점을 두지만 경물에 감정이 담겨 있다. "산이 모두 붉고, 층림이 다 물들었다" 는 말처럼, 주위의 단풍이 불처럼 붉고 시인의 뜨거운 혁명 정서를 표현했다. 빨간색은 혁명, 불, 빛을 상징하고 시인은 혁명과 조국의 미래에 대한 낙관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독수리가 하늘을 치고, 물고기가 얕고, 만종이 서리가 자유를 쟁취한다' 는 것은 작가가 자유해방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표현했다. 서글픈 망망망하고 망망한 대지에 묻자, 누가 주흥이 가라앉았는가' 는 감탄이 직접 풍경에서 서정으로 옮겨져 자연스럽게 후반부의 서정적 악장을 가져왔다.
후반부는 서정적이지만 풍경도 적지 않다. 지난날을 회상하다' 는 다사, 신기, 이미지의 수법으로 세월을 묘사하며 무형의 평범하지 않은 세월을 유형적인 우뚝 솟은 봉우리로 만들어 숭고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중류는 물을 치고, 파도는 배를 막는다' 는 것도 용감하게 파도를 돌파하는 장려한 그림이다. 그것은 "Qinyuan 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사의 장미는 감정을 경경으로 하고, 풍경을 위사로 하여 서로 얽혀 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장려한 가을 풍경의 예술적 즐거움을 누리게 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격앙된 혁명의 정서에서 자신감과 힘을 얻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Qinyuan 봄 창사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원본 2 부
창사 친원춘
모택동
독립 추운 가을, 샹강 북쪽, 오렌지 대륙.
너는 온 산과 들에 가득하고, 층림은 다 물들고 있다.
강에 물이 가득 차서 수백 명이 유량을 다투었다.
독수리는 하늘을 똑바로 치고, 물고기는 얕고,
각종 서리가 자유를 쟁탈하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100 부부를 데리고 여행을 갔습니다.
지난날을 회상하니, 세월이 두껍다.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방향을 안내하고, 말을 깨우치고,
똥은 만 가구이다.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요트를 막았던 거 기억나?
Shangque: 풍경 쓰기-장려한 Xiangjiang 늦가을 풍경
상반기에 그는 풍경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풍경에는 감정이 가득했다. 산이 붉고 숲이 물들다' 는 주변 단풍림의 묘사이자 시인의 뜨거운 혁명 정서의 구현이다. 빨간색은 혁명, 불, 빛을 상징한다. 만산홍전' 은 작가의' 별의 불, 그슬릴 수 있다' 는 사상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으로 혁명과 조국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동경이다. 독수리가 하늘을 치고, 물고기가 얕고, 만종이 서리가 자유를 쟁취한다' 는 것은 작가가 자유해방에 대한 동경과 추구이다. 서글픈, 망망한 대지에 묻자, 누가 주흥이 가라앉았는가' 는 감탄이 직접 풍경쓰기에서 서정으로 옮겨져 자연스럽게 후반부의 서정적 악장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글픈, 서글픈,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
서정적인 장면, "망망한 대지는 누가 주로 가라앉았는가"
노을새: 서정
"나는 100 명의 파트너와 함께 여행하고, 과거와 과거를 회상한다." (계승)
의욕과 호정을 토로하다.
이제 궐어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구체적인 사상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숭고한 아름다움은 내면적으로 표현되는데, 그것은 위대하고 고상한 마음의 반영이다. 고대 로마의 랑지누스는' 숭고에 대하여' 라는 글에서 숭고함을' 위대한 마음의 메아리' 라고 제기했다. 이 단어의 후반부는 서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위대한 정신적 호응의 표현이다. 이런 표현은 우선 추억을 통해 얻어진다. "나는 100 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가서 지난 세월을 회상했다." 작가는 그해 학우들과 함께 산책하고, 수영하고, 세계 대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잊을 수 없는 다사다난한 가을을 회상했다. 이 단어는 1925 의 늦가을에 쓰여졌다. 마오쩌둥 동지가 호남을 떠나 광저우로 갔을 때 당시 광저우는 혁명의 중심지였다. 마오 쩌둥 동지는 19 1 1 부터 1925 까지 창사에서 여러 차례 공부하고 일하고 혁명 활동에 종사했다. 이 기간 동안 국내외에서 신해혁명, 제 1 차 세계대전, 러시아 10 월 혁명, 오사운동, 중국 * * * 산당 설립 등 많은 중대한 사건이 발생했다. 세계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큰 변화입니다. 이런 세월은 역사 산속의 우뚝 솟은 산봉우리와 같다. \ "그냥 동급생 소년, Fenghua zhengmao; 수재는 크게 화를 내며 욕설을 퍼부었다. " 이런 다사다난한 가을에는 저자와 그의 동창인 채화삼, 소자승, 장쿤디, 곽량 등이 있다. , 경찰, 양개혜, 채창, 로, 이등지에 나라를 구하는 지식청년. , 그는 shuheng 과 Xie juezai 를 제외하고, 모두 Fenghua zhengmao, 감정적 인 바람, 재능, 감정적 인 바람, 열정 이다. 시인은' 장자 논자방' 에서' 인간으로서 하늘을 우러러보고 무덤에 잠입해 팔극을 휘두르며 정신이 변하지 않는다' 는 의경을 교묘하게 활용해 새 시대 청년들이 낡은 관념의 속박에서 해방된 자유분방한 마음을 묘사한다. 자유분방하다는 뜻. 방규는 똑같이 생기발랄하다. 과거에는' 견책' 을 비판적인 반박으로 해석하고' 방규' 를 전문가의 권위로 해석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았다. ) "강산을 가리키며 호언장담을 하고, 거름은 만가구에 있다." 이것은' 세월의 세월' 과' 꾸짖는 방규' 의 진일보한 구체화이다. 만산홍전' 의 아름다운 풍경에 직면하여, 그들은 금수강산의 장엄함에 감탄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강산이 파괴된 것을 탄식한다. 그래서 그는 어둠을 비난하고, 진리를 선포하고, 당시의' 만호후' 인 군벌을 멸시하는 선동적인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이 기간 동안 동지는 창사에서 호남 학생연합회와 신민학회를 조직하여 호남에 서민야학, 문화서점, 자습대학을 개설하고, 원세카이에 반대하는 활동에 참여하며 장, 등 군벌을 추방하는 것을 이끌었다. 특히' 강평론' 과 마르크스주의 연구회 설립은 192 1 년 중국 * * * 산당 설립을 위한 사상과 조직상의 준비를 했다. 이들은 "강산을 가리키고, 격려의 말을 하고, 똥은 그해 만호였다" 는 구체적인 내용이자 이 단어를 쓴 배경이다. 이 배경을 이해하면 어작에서 빛나는 혁명가의 숭고한 마음의 아름다운 빛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반적으로' 진원춘 창사' 라는 단어는 창사 추경에 대한 묘사와 청년기 혁명 투쟁 생활에 대한 추억을 통해 혁명 청년의 국가 운명에 대한 감정과 반동 통치자 경멸, 낡은 중국을 개조하려는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진원춘 창사" 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3 "Qinyuan 봄 창사" 작문 배경.
"진원춘 창사" 는 마오쩌둥이 기원 1925 년 가을에 지은 것이다. 창사는 마오쩌둥의 인격이 형성된 곳이다. 창사도 중국 농촌 혁명의 발원지이자 마오쩌둥 초기 혁명 활동의 중심이다.
장사에 머무는 동안 나는 오렌지 주를 다시 여행했다. Xiangjiang 강에서 아름답고 움직이는 자연 가을 풍경에 직면하여 당시의 혁명적 인 상황을 회상합니다. 나는 "창사" 라는 주제로 "Qinyuanchun 창사" 를 썼습니다.
창사 Qinyuan 봄 감사
역사적 시각: 중국시사에서 굴원은 자연미를 대량으로 묘사하고 자연미에 대한 묘사와 국가와 국민의 운명에 대한 관심을 결합한 최초의 시인이다. 이것은 중국 고전시의 훌륭한 전통이다. 마오 쩌둥의시는이 훌륭한 전통을 물려 받았습니다.
그는 자연미와 사회미를 결합시켜 자연미라는 생동감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사회미의 내용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이 단어는 창사 추경에 대한 묘사와 청년기 혁명 투쟁 생활에 대한 추억을 통해' 누가 주흥이 가라앉을까' 라는 질문을 제기하며 중화민족의 미래에 대한 낙관정신과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특히 이 단어의 마지막 세 문장은 하나의 질문으로 끝나며,' 누가 침몰하는가' 라는 질문에 교묘하게 대답했다. 연중 물을 치는 것처럼 용감하게 혁명의 폭풍에 뛰어들어 대담하게 전진하다.
미적 관점: 미적 관점에서 볼 때, 숭고한 아름다움은 외적인 면에서 구체적으로 높고, 광활하며, 웅장하고, 웅장하고, 장려한 장면으로 나타난다. 독일 철학자 칸트는 숭고함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수학적으로 숭고하다. 예를 들면 산의 부피와 같다. 역학의 숭고함은 폭풍의 운동량과 같다.
러시아의 저명한 문학평론가 체르니셰프스키도 "그에 비해 훨씬 큰 것은 숭고하다" 고 말했다.
공자도' 위대함' 을 숭고함과 연결시켜' 위대함! 야오는 왕이다. 이것은 매우 어색하다. 하늘만 크다. 이것은 단지 어색할 뿐이다. " 이런 숭고하고 넓으며 장엄한 아름다움은 모 주석시의 산천 묘사에 잘 나타나 있다. "Qinyuan 봄 창사" 는 최고의 문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