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은 대중을 책임지지 않는다 (FM: b-z é zh&ng)
해석: 책임: 처벌; 군중: 대부분의 사람들. 한 행위가 법률의 처벌을 받아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했기 때문에 벌하기가 쉽지 않다는 뜻이다.
2. 법은 편애를 표시하지 않는다 (FM Fm: bù xù nqí ng)
해석: 법률: 법률 편애: 편애 사랑: 인정, 염우. 법은 이기적이지 않다. 법 집행이 공정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개인적인 감정은 없다.
3. 법률 완료 및 수리 (f.m: ngxi)
해석: 수리: 완벽. 법은 완벽하다.
4. 법륜공이 계속 돌고 있다 (f·ɣ· 렌상준)
해석: 법륜: 불교언어에서 법륜은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달리기이고, 하나는 짓밟는 것이다. 부처는 순수하고 기묘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측정하고 모든 세속적인 악과 혼란스러운 관점을 파괴한다. 무량한 불법과 이익 중생을 일컫는 말.
5. 방법 개발 (f m: ch y and men)
설명: 법은 통일되어 있어서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는 뜻입니다.
법에는 신용이 없습니다 (F. vukday)
설명: 법에 따라 용서할 수 없다는 뜻이다.
7. 법은 가차없다
해석: 법 앞에서는 인간성의 관용을 용인할 수 없다.
8. 법외의 은혜
해석: 시: 시행, 주다. 법률 이외의 은혜를 베풀다. 관대하게 처리하고 처벌을 면제한다는 뜻이다.
9. 법은 무한하다
해석: 불교에서는 불교가 바다처럼 광대하고 끝이 없다고 말한다.
2. 성어의 첫 글자는 4, 4 는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뜻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개의 벽이 벌거숭이 4 개의 벽: 4 개의 벽; 맨손: 외롭고 춥다. 방이 비어 있어 아무것도 없다.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덕삼은 여성을 구속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네 방향으로 혼돈을 떠나다: 세상, 어디에나 있다. 각지의 할거정권과 전쟁을 가리킨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 구름 교란: 교란, 교란. 천하대란을 가리켜 먹구름이 용솟음치는 것 같다. 정세가 요동치며 도처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의 야심이 바로 야심이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3. 4 자 언법, 언법 패란, 법독존중. 법률은 왕왕 위법이다. 과거에 수리하지 않았던 법은 법으로 삼을 수 없다. 큰 소라 춘추필법은 크고, 법은 작고, 법은 작고, 법은 크고, 법은 비싸지 않고, 유두법은 편향되지 않고, 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법은 끝이 없고, 법은 끝이 없다. 제 2 법은 법, 법, 법, 형벌, 관법, 난로, 불법화, 악법, 난기, 강의, 질서 정연한 법, 현장법, 관법, 군법, 장형, 가혹한 법, 판매법 우리는 중국에서 같은 일을 하고, 같은 일을 하고, 같은 일을 하고, 같은 일을 하고, 같은 일을 하고, 같은 희생을 하고, 법률의 심오하고 장엄함을 하고, 공개 성명을 하고, 정의를 가져오고, 백성들이 같은 죄를 짓고, 편애하고, 법을 어기고, 법을 어기고, 법을 어기고, 법을 어기고, 법을 어겨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처벌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련대법은 제멋대로 행동한다. 곡법은 가혹하고 법은 법에 따라 제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