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위험하다
빨간 대화, 예 또는 아니오. 뻐꾸기는 냄비를 나르러 간다. 털뿔은 깃털 달린 부채로, 하늘의 꾀꼬리는 제국으로. 나비 덕분에 이 구정은. 바다를 건너 호수로 돌아간다. 꽃이 만발하고 봄비는 촉촉하고 대나무는 드문드문 저녁바람이 불었다. 밀, 쌀, 콩, 쌀이 마침내 한, 수프, 농어를 만든 것은 사실 우입니다. 피아노 소리는 가볍게 연주되고, 버드나무에 달은 잠수하여 듣고, 술 깃발은 대각선으로 걸려 있고, * * * 살구꽃 마을에 와서 팔아라.
노가 옳고 명나라가 옳다. 백서가 송에게. 중원은 상시에게, 귀비는 명주에게 대항합니다. 윤맹제, 동팅호. 얼음 냄비에 대한 에메랄드 양초. 가벼운 머리 코뿔소 뿔 벨트, 녹색 구레나룻 상아 빗. 소나무와 사이프러스, 흰 학 소리가 일치하고 거울 녹색 루안 그림자는 외롭지 않습니다. 대나무 문이 반쯤 열려 있는데 거기에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무 문이 깊게 닫히고 손님이 차를 세우면 손님이옵니다.
주인의 손님, 노예의 하녀. 보물 오리가 황금 항아리에 기대어 있습니다. 방으로 일어나서 드럼과 악기가 냄비를 던집니다. 결합, 구슬을 찬양하십시오. 항아리를 들고 다니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면 태양이 다가오고 구름이 외롭다. 신은 장관에게 두 사람을 엿보고, 기계 평판은 세 우를 움직였다. 조상 세 잔, 항상 노년기에 꽃과 포도주를 부어; 5 에이커의 불모의 땅, 괭이로 돌아갈 유일한 달입니다.
솥 던지기 :고대 연회 음주 게임. 진주 조합:해와 달과 다섯 개의 별이 모이는 것을 말합니다. 한서(漢書)에는 "해와 달은 조합과 같고, 다섯 별은 진주와 같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이 말은 함께 모인다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폰:와인을 판다는 뜻입니다. 이봐요, 호텔 안에 있는 흙으로 만든 단에 와인 제단을 놓는 거죠. 유향:서한 시대에 유향과 유향의 아버지와 아들은 유어에서 공부했습니다. 지윤:진과 두 형제, 본명은 산우.
아버지는 준, 우는 웨이. 베이월 대 서호. 채소 대 차와 쌀, 상추 대 냉이. 매화는 매화, 대나무 잎은 대나무를 상징한다. 궁정은 큰 산을 부른다. 두 자본 클래스에는 탄탄한 재능이 부여되고 여덟 가지 형상이 명확합니다. 천경지경은 번성하고, 왕경은 시들고. 요새 밖에는 한나라로 돌아가는 젖이 있습니다. 진태자 마생이 가르침을 받고 연도로 돌아간다.
매화수:고대의 점령법. 송나라 소용이 만들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애착, 길흉화복을 결정합니다. 대나무 잎 기호 : 대나무 메신저 기호. 한 왕조는 수도에 머무르는 오른쪽, 카운티에 머무르는 왼쪽의 두 가지 상징으로 나뉩니다. 대나무 화살표에 다섯 글자로 구성됩니다. 산호: 고대 신하들이 황제를 찬양하는 의식을 거행하고 절을 하며 "만세"를 세 번 외치는 것을 산호라고 합니다. 얼두: 서한 왕조의 반구의 "얼두 푸". 팔괘: 삼국지의 제갈량은 팔괘를 만들었습니다. 여덟 개의 배열은 행진 배열입니다. 바우히니아: 한징조의 형제인 천전, 천청, 천광은 홀 아래의 바우히니아 나무가 갑자기 시들자 분가하려고 했어요. 티안 가족은 감동하여 헤어지지 않기로 결정했고 나무는 다시 살아났다고 합니다. 사이프러스:전설에 따르면 왕조의 아버지가 진나라에서 무덤에 올라갔을 때 사이프러스 나무가 슬프게 노래하다가 갑자기 시들어 버렸다고 합니다. 우유:서한 시대 소무가 슝누에 갔다가 양(숫양)을 잡으러 갔다가 양은 우유가 있어야만 풀려날 수 있다며 양을 몰라는 말을 듣고 구금되었습니다. 말발:전국 시대 연나라 태자 단의 자질이 진나라보다 뛰어나자 진나라 왕이 말은 발이 있어야만 풀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고 『연단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태자는 슬프게 울었고 말에는 뿔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