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참으로 웅장한 광경: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문화재 등을 가리킨다.
3) 문장 무점: 문장 변경, 단숨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유가 민첩하고 글재주가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4) 겉치레: 실수와 과실을 은폐하다. (정면: 은폐; 오류: 문장)
5) 문예와 감정을 병행하다: 문예의 정서가 풍부하다.
6) 문산회해: 하루 종일 문장 쓰기, 회의, 주의력을 집중할 수 없는 사람을 묘사한다.
7) 오: 문무백관은 행복에만 관심이 있고, 국가대사에는 관심이 없다고 묘사한다. 다나카: 편해요.
8) 유명: 멀리, 멀리; 너, 가까이 와. 원근을 다 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유명 중국과 외국" 으로 형용할 수 없다.
9) 나무랄 데 없다. 비난할 것이 없다. "이해할 수 있다" 를 혼동하기 쉽다 (지나치게 비난하지 마라)
10) 문제 없음): 심하게 비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무랄 데 없다' 와는 다르다.
2. 어떤 흥미진진하고 눈에 띄는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그들은 사람을 화사하게 묘사하거나 문장 속의 글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했다.
절묘한 엑스터시: 훌륭합니다.
신의 도움으로 쓴 작품. 작품 중의 멋진 문장을 묘사하다.
생동감 있는: 멋진 연설이나 공연을 묘사한다.
절묘한: 비길 데없는: 비교할 수없는. 정교하고 기묘하며, 비길 데 없고, 정교하고 교묘하여 극에 이른다.
절묘 한: 절묘 한: 절묘 하 고 아름 다운. 비교할 수 없음: 독특하고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절묘 한: 절묘 하 고 아름 다운, 비교할 수 없습니다.
놀라움: 책상을 두드리며 박수를 치다. 형용하다. 누군가의 글이나 명작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놀라운: 본 것을 극치로 찬양합니다.
축제 감상: 축제: 비트; 박수: 박자를 치다. 감탄: 존경과 감상. 제때에 시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람의 행동, 말, 시, 기술 등을 묘사하다.
경례: 경례: 한 목소리로 말하다. 일제히 칭찬하다.
짱: 짱: 짱; 아니: 아니, 이 단어; 절대: 멈춰. 입: 끊임없는 칭찬.
3. 고전적인 4 자 성어를 묘사하여 심금을 울리고, 사람을 흥미진진하게 하고, 색다른 마음을 품고, 다채롭고, 절묘하다.
"멋지고 눈에 띄는"
(발음): [jρng cρIBρrén]
(통역): 한 사람이 활기차거나 글이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문장): 음악 등불이 멋지고 눈길을 끈다. 두 마리의 큰' 가필드' 가 가지각색의 불빛 매핑 아래 유난히 귀여워 보인다.
"절묘한 엑스터시"
(발음): [j ng m é I ju é l n]
(해석): 비길 데없는: 비길 데없는. 정교하고 기묘하여 비길 데 없다.
(문장):
1 .. 여름 저녁노을은 묘수가 그린 화가처럼 정교하다.
2. 영지 공예 분재는 정교한 천연예술품으로 고색고향,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우리나라의 수공예품은 정교하여 세계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다.
천재의 한 획'
(발음): [sh é n l 嗳 izh 와 b ]
(통역): 신령으로 쓴 작품. 작품 중의 멋진 문장을 묘사하다.
(문장):
1. 수락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 。 각종 독창적인 펜은 단지 경험 축적의 결과만이 아니다.
2. 나의 가입은 확실히 점정의 펜이다.
3. 마지막 손과 손전등의 그림자 방향은 그야말로 신의 펜이다!
"생생한"
(발음): [y ᅛu sh ng y 4u s é]
(통역): 멋진 연설이나 공연을 묘사한다.
(문장):
1. 그는 그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2. 이 소품은 아주 훌륭하게 공연되어, 웃음을 참을 수 없다.
3. 샤오강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주어 학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정교하다."
(발음): [j 와 [j ng mi 22o ju é l n]
(해석): 정교함: 정교함. 비길 데 없는: 비길 데 없는. 절묘 한 최고.
(문장):
1 .. 그의 소설 언어는 정교하고, 의경이 비범하여 가작이 될 만하다!
우수한 화가나 화가만이 이렇게 생동감 있고 정교한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3. 이 산수화는 생동감 있게 그려져 있어 정교하고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4. 고전적인 4 자 성어를 비교해 보면 전고를 찾을 수 있고, 의미를 찾고, 우의를 찾을 수 있다. 상세할수록 좋다. 1. 옛날에 한 농부가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어요.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수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오래전 처라는 체스 고수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그 결과, 이 두 학생은 모두 유명한 선생님이 가르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