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에 등장하는 붉은 열매는 무엇일까요?

은 당나라 왕웨이의 <서로 그리워하다>에 나오는 시입니다.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로를 그리워하며

당나라 왕위

팥나무는 남쪽에서 자라며 봄이 되면 가지를 많이 뻗네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네, 샤오팥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네

.

시 전체는 다음과 같이 의역됩니다 :

밝고 둥근 팥은 양지 바른 남쪽에서 자라는데 봄철에 몇 개가 태어날까요?

나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고, 작은 팥은 애틋함을 불러일으킨다.

문장 노트

아카시아:첫 번째 책 제목은 아카시아, 리귀니안에게 주는 대강의 선물이기도 합니다.

팥:아카시아라고도 불리는 팥은 양쯔강 남쪽에서 자라는 식물로 완두콩처럼 약간 납작하고 밝은 빨간색의 씨앗을 맺는다.

"봄이 온다" 문장:하나는 "가을이 가지를 만들러 왔다"입니다.

픽(xié): 따다.

픽(xié): 따다.

픽(xié): 따다.

감상문 작성하기

사랑에 대한 열망을 아리아로 표현한 시로, 친구를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작품입니다. 사물에 영감을 받아 언어가 단순하지만 상상력이 풍부하고, 두 번째 행은 질문과 함께 메시지를 보내며 자신의 마음을 의미 있게 전달하고, 세 번째 행은 우정을 소중히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지만 그 이면에는 사랑의 무게가 깊게 내포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말장난은 문제의 핵심뿐만 아니라 감정의 핵심도 잘라냅니다.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시 전체가 단순한 언어와 조화롭고 부드러운 리듬으로 미묘하고 영적이며 사려 깊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팥은 남쪽에서 생산됩니다. 그들은 단단하고 밝은 빨간색이며 산호처럼 둥글고 투명합니다. 남부 사람들은 종종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남편이 곁에서 죽어 나무 밑에서 울며 죽은 여인이 있었는데, 그녀가 팥으로 변해 사람들이 그녀를 '향기로운 비단'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이 말은 당나라 시에서 애증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그리고 '사랑앓이'는 남녀 간의 사랑뿐만 아니라 친구 간의 사랑에도 국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리수의 시 "보행자는 오래 머물기 어렵고, 각자 나름대로의 사랑앓이 말이 있다"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시의 제목은 "강이 리귀니안에게 주는 선물"로, 친구를 아끼는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낭궈(남쪽)는 팥의 원산지일 뿐만 아니라 친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줄은 "봄에 저 붉은 열매가 오면"으로 시작하여 이어지는 사랑을 암시합니다. 언어는 매우 단순하고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인 "그대의 남쪽 가지가 붉어지고 있어"는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묻고 있는데, 특히 말투가 다정합니다. 하지만 남쪽 가지의 팥인 플러싱에 대해서만 물어본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이 가득한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첫 번째 찬 꽃을 피웠나요? (왕웨이, 기타 시) 매화나무에 대한 기억은 하카족의 깊은 향수를 반영합니다. 마찬가지로 여기서 팥은 진정한 우정의 상징입니다. 이런 식으로 쓰면 언어가 사랑에 아주 가깝고도 아주 멀게 느껴질 것입니다.

세 번째 문장 뒤에는 "팥을 더 따다줘"라는 반대쪽의 메시지가 나오는데, 역시 같은 의미입니다. 식물을 따서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은 고전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습입니다. 예를 들어, 한나라 시대의 옛 시에는 "세장은 히비스커스를 따고, 란제는 향기로운 풀을 더 따니, 누가 그 뒤를 따르리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생각은 먼 길이다"가 그 예입니다. "나를 위해 집에 가서 안아주고, 팥을 보면 나의 모든 것을 생각하라"는 뜻으로 보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에게 우정을 소중히 하라고 조언하는 진솔하고 감동적인 언어입니다. 여기서 저는 사람들에게 아카시아로만 이야기하고 행간에는 제 자신의 아카시아가 보입니다. 이런 식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우아하고 감동적이며 의미가 있습니다. 송나라에서 1만 편의 당나라 시를 편찬했는데, 이 구절에서 '많은'이라는 단어는 '휴식'입니다. "휴식"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실연의 고통, 사랑병에서 사랑병에 대한 두려움, 물론 특정 상황에서 인간의 조건인 사랑에 대한 고통과 대조됩니다. "듀오"라는 단어의 사용은 따뜻하고 열정적이며 적합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섬세함을 해치지 않고이시의 높은 의미는 "더"라는 단어와 매우 관련이 있으므로 "더"라는 단어가 "휴식"이라는 단어보다 낫습니다. 제목 "아카시아"의 끝은 "팥"이라는 첫 줄과 함께 울려 퍼지는데, 이는 "아카시아"라는 이름과 맞을뿐만 아니라 아카시아의 사랑과도 관련이 있으며 이중 앙트완의 멋진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라고 말하는 것처럼 이 팥만이 가장 사랑스럽고 잊을 수 없는 팥입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집으로 안아주세요"라는 이유를 설명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그리고 독자는 그 말에서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인이 정말로 잊을 수없는 것은 자명합니다. 고급 부사 "대부분"은 심오하며 말장난의 모호함을 더합니다.

시 전체가 십대의 열정, 젊음, 감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단어는 팥에서 멀지 않고 "코끼리 밖, 코끼리 안"에서 사랑 앓이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이 시는 "한 호흡에 모두"이며 매우 뚜렷하지만 완곡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애정 어린 말은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왕웨이는 이 단순하고 전형적인 언어를 다듬어 심오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래서 얕고 깊은 감정이 담긴 이 시가 당대의 대중가요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작가 소개

왕웨이(701-761, 699-761)는 허둥성 저우푸(지금의 산시성 윈청) 출신으로 산시성 치셴 출신으로 당나라의 시인으로 '시불'이라 불렸습니다. 수시는 "시는 그림 속에 가득하고,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개원(開元) 9년(721년)에 문과에 급제하여 태령(太乐成)을 역임했습니다. 왕웨이는 당나라 시인을 대표하는 시인입니다. '아카시아'와 '깊은 산속의 가을밤'을 비롯한 400여 편의 시를 남겼습니다. 왕웨이는 불교에 정통했고 선종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불교에는 왕웨이의 이름과 단어의 유래가 된 비말라키르티 경이 있습니다. 왕웨이는 시, 서예, 그림으로 유명했으며 다재다능하고 음악에도 능숙했습니다. 맹하오란과 함께 "왕맹"으로도 불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