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 용약과 유명한 시사 소개.

나란성드 (1655- 1685): 명주 장남, 오영점 학사, 본명 성덕, 본명 용약인 냉가산인, 청초 유명 시인.

그는 지능이 낮아 읽고 외울 수 있고, 만주족 무술의 전통을 계승하고, 승마를 잘한다. 그는 서예 그림 음악 방면에 모두 조예가 있다. 강희 15 년 (진사). 3 등 경호원에게 1 등 승진을 구하고 무관은 3 품이다.

나란성드 들은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글을 쓰고 무술을 익혔다. 18 세 낙선, 22 세 진사의 인생 경험. 3 등 경호원을 선발하여 나중에 1 등으로 승진하여 강희를 따랐다. 강희는 보통 그의 재능을 감상하지 않는다. 그를 흑룡강호륜으로 보내 러시아의 불안한 정세를 조사하고 다호르족 변민을 위로하다. 《당시선》과 《운략》이 있습니다. 서예에 능하고 서화 감상에 능하다.

그의 아내 루, 양광 총독 노흥조의 딸이 한 여자에게 선물을 주었다. 결혼한 지 3 년 만에 아내가 돌아가자 오강의 엽원례가 직접 묘비명을 써 주고, 뒤이어 관원과 결혼하여 후한 선물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첩 연의 씨, 강남 심면 () 이 첩으로 받아' 선택몽'' 매혹적인 남편' 으로 사망했다. 나란성드 사망 당시 나이는 겨우 31 세였다. 베이징 서쪽의 비누시툰에 묻혔는데, 그곳은 "한 학자가 말랐고, 애통해했다." 아들 세 명과 딸 네 명이 있다. 한 여자가 노병의 연석에 시집갔다.

나란성드 (WHO) 는 주이존 (), 구 정관 (), 강 (), 안 () 등 한족 유명인을 사귀어 어느 정도 청정을 위해 한족 지식인들을 쟁취했다. 그는 평생 저서가 많았다:' 당지집' 20 권,' 수정잡식' 4 권,' 린츠간사'; 설정 \ "이순신 지 연의 \" 80 권, \ "첸 리 지 \" 38 권; 근세사 초집',' 절구 명가 노트',' 전당시 선본' 등 책의 편선은 경이롭다.

나란성드 시는 시로 유명하다. 현존시 349 곡, 슬프고 고집이 세서 만당 유풍이 있다. 망시를 애도하는 것은 진지하고 침통하여, 읽는 것은 차마 참을 수 없다. 왕 Guowei 는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북송 왕조 이후 단 한 사람. 클릭합니다 주조모는 "800 년 동안 이런 작가가 없었다" 고 말했다. 담선운은 "너그럽게 사람을 대하고, 너그럽게 너그럽게 대하고, 가사는 처량하고 슬프기 때문에, 이른바 사람이 그의 팔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당시에는 "모두가 물말을 부르고 있고, 몇몇 사람들은 나란의 걱정거리를 알고 있다" 는 소문이 돌았다. "나란사" 가 외국으로 전해지자 북한 사람들은 "샤오풍의 그믐달이 지나고 지금 또 유둔전을 볼 줄 누가 알았나?" 라고 말했다.

나란어 1 위는 변모, 2 위는 식수, 지금은 나란어로 통칭한다.

자세한 설명:

나란성드 순치 11 년 (기원1655,65438+10 월, 19) 12 월 12 일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강희제 재위 당시 재상 명주로, 그의 어머니는 로씨가 영국 아지그 왕자의 다섯 번째 딸이라고 생각했고, 일품 부인은 처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의 가족인 나란씨는 황징기에 소속되어 청초 만주족의 8 대 성 중 하나로' 예헤나라라' 라고 불린다. 나란성드 증조부의 이름은 김태사, 본명 예벨러, 그의 여동생 맹고는 명나라 만력 16 년 누르하치와 결혼하여 황태자 태자를 낳았다. 그 이후로 나란 가문과 황실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그래서 나란성드 태어나자마자 운명에 의해 제왕귀족의 가정에 배치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의 인생은 다채로울 운명이다. 하지만, 어쩌면 그것은 행운, 나란성드 그냥 "번영 하지만, 너무 억제 되지 않습니다." "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고, 부귀만 신경쓰고, 빈천함은 모두 평안할 수 있다. 고문 광빌딩에서 나는 늘 산천, 강, 물고기, 새를 떠올린다. ""

나란성드 () 는 섣달 () 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동랑 () 이라고 불렀다. 그는 어려서부터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 독서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다. 그는 몇 살 때 승마를 배웠고, 17 살에 국자옥에 입학했다. 그는 국자감에게 술을 권하고 그의 동생, 내각학사, 의부 시랑을 추천했다. 나란성드 18 세 순천부에서 향시험에 참가하여 시험에 합격하다. 65,438+09 세, 기말고사를 준비하는데 병으로 궁시험을 못 봤어요.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는 더욱 열심히 공부하고 허를 스승으로 삼았다. 한 명사의 지도 아래 2 년 동안 그는 1792 권의' 유학편집-동치당 경해' 를 집필해 황제의 인정을 받아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는 또한 자신이 경학사를 찾는 과정에서 보고 들은 것을 정리하고, 3, 4 년 동안 역사, 지리, 천문학, 역사산, 불교, 음악, 문학, 고증 등의 지식을 포괄하는 4 권의' 산수정 잡식집' 을 편찬했다. 그의 광범위한 지식 기반과 다양한 취미를 보여 주었다.

나란성드 22 세 때 진사 시험을 다시 치르고 우수한 성적으로 2 등 7 등을 했다. 강희 황제는 그에게 3 등 경호원의 직위를 수여했고, 나중에 그는 2 등으로 승진한 후 다시 1 등으로 승진했다. 황제 주변의 경호원으로서 그는 잘생기고 위풍당당한 무관으로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시에 참여했다. 그는 황제와 함께 사방을 여행하면서 중요한 전략 정찰에 참여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황제의 시를 읊으며 여러 차례 신성한 의지로 상을 받았다. 그는 부러워하는 젊은 인재, 문무 쌍전, 황제가 중시하는 측근 대신이자 전도가 있는 관원이자 고위 관리이다.

그러나 시예귀재인 그는 관직의 저속함과 생활에 대한 배려에 싫증이 나서 명리를 무심히 했다. 비록 "청당 저택에서는 산천조어의 생각이 늘 있다." 그의 시와 산문은 모두 우수하며, 특히 그의 단어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스물네 살 때, 그는 자신의 단어를' 변모집' 으로 편성한 후' 마시는 단어' 로 이름을 바꿨다. 나중에 누군가가' 삼사 2 * *' 를 포함한 두 개의 단어집을 보충하여' 나란사' 라는 한 곳을 편집했다. 전세한 나란어는 당시 사회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문인 학사의 추앙을 받아 그 시대 사계의 걸출한 대표가 되었다.

친구를 사귀는 데 있어서, 나란성드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의 친구들이 모두' 한때 잘생겼지만, 때로는 천하가 어울리기 어렵다고 한다' 는 것이다. 환영받지 못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강남 한족 문인들로, 예를 들면 고정관, 안, 주이존, 장강이다. 나란성드 () 는 친구에게 매우 진실하며, 아낌없이 어려움을 구제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품격과 재능을 존중한다. 평원군의 3 천 식객처럼. 당시 많은 유명 인사와 인재들이 그를 둘러싸고 그의 거주지인 녹수각 (현재 송경령의 옛 저택 본각) 을 문인과 시인의 우아한 모임으로 유명하게 만들어 강경의 문화적 번영을 객관적으로 촉진시켰다. 그 이유 를 나란성드 는 어느 정도 한족 지식인 에서 그 가 추앙하는 중국 문화 지식 을 배울 수 있다. 더 중요한 것 은 그 는 자신 이 일반 만주족 귀족 부잣집 자제 의 원대한 이상 과 고상한 인격 을 가지고 있다. 이는 분명히 그 가 하는 일 을 사회 주류 에서 벗어난 것 으로 후세 사람 의 연구 열점 이 되었다.

1674 년, 나란성드 스무 살 때 양광총독 노흥조의 딸을 아내로 삼았다. 그것은 여씨의 18 년이었다. "옹부에서 태어났고, 성은 위엄이 있다." 결혼 후, 두 부부는 금슬이 좋았고, 그들의 결혼식의 행복한 생활은 그의 시가 창작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불과 3 년 만에 육은 산후감기로 세상을 떠나 나란성드 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 주었다. 그 후 "비가가 많고, 지기의 원한이 특히 깊다." 무거운 정신적 타격으로 그는 후기의 애도시에서 사랑에 대한 끝없는 동경과 상실한 향수를 반복했다. 나란성드 후, 그녀는 계속 관문에 시집갔고, 옆방 제비가 하나 있었다. 흥미롭게도, 나란성드 30 대 때 친한 친구 고정관의 도움으로 강남재녀 심완을 받아들였다. 심완, 본명 여선, 절강성인,' 선택몽사' 가 있다. 작품' 풍신불감부' 를 집중적으로 애도하다. 불행히도, 그녀는 나란성드 1 년 후, 나란성드 사망, 이 짧은 사랑은 비극으로 끝났다. 한 세대의 풍류재로서, 나란성드 사랑의 생활은 후세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고, 각종 바람을 쫓아다니는 소문도 있다. 소문이 가장 많은 것은 그의 사촌 형이 궁궐에 들어왔지만 고증할 수 없었다.

시인의 자유로운 개성, 탈속적인 성품, 뛰어난 재능, 가벼운 명리, 그의 두터운 가문,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신세, 김황옥당, 관직의 앞날은 일반인들이 알 수 없는 모순감과 무형의 심리적 억압을 이루고 있다. 게다가 사랑하는 아내가 일찍 세상을 떠났을 때, 옛 꿈은 계속되기 어려웠고, 문우가 다시 만나 그는 마음속 깊은 곳의 혼란과 비관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사업에 대한 지겨움, 부에 대한 경멸, 벼슬길에 대한 경멸, 그는 몸 밖에서 쉽게 가져갈 수 있는 어떤 것도 신경 쓰지 않고, 오래갈 수 없는 사랑을 위해 마음과 환경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위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강희는 24 년 춘말에 병이 났을 때 친구와 모임을 가졌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한숨을 쉬고는 병이 나지 않았다. 7 일 후 그는 5 월 30 일에 세상을 떠났다.

나란성드 수업은 3 1 년의 짧은 생애밖에 없지만 청대의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이다. 당시 사학이 흥성했던 형세에서 그와 양선파 대표 인물인 천위세, 저장서파 장문인 주이존존으로' 청사 삼걸' 이라고 불렸다. 그러나 대조적으로, 나란성드 (WHO) 는 막 입관한 만주족 권세자이다. 그가 이처럼 한문화를 깊이 파악하고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놀랍다.

나란성드 단어 348 곡 (이야기 342 곡) 은 사랑 우정, 강남 변두리, 영물영사, 잡감을 포함한다. 그는 작가로서 경력이 풍부하고, 어작이 많지 않고, 시야가 넓지 않지만, 그의 시는 정서적으로 매력적이고, 나란성드 역시 매우 실속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어작은 당시와 후세 모두 우수하고 추앙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근대의 저명한 학자 왕국위는 그를 높이 평가했다. "나란용은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자연의 혀로 서정을 표현한다. 내가 중원에 처음 들어와서 한풍에 물들지 않은 것부터 이렇다. 북송 왕조 이래 단 한 명뿐이다. 클릭합니다 쿠앙 저우이는 여전히' 환풍화가시' 에서 그를' 나라 초의 첫손' 으로 칭찬했다.

나란성드 단어는 연이어 변모, 식수로 받아들여졌으며, 후세 사람들은 늘 나란사라고 부른다. 나란성드 말투를 보니 신선하고 수려하며 애절하고 고집이 세서 만당에 가깝다. 그리고 그 자신도 이옥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한 번 말했다: "꽃 사이의 말, 고옥과 같은 말, 비싸지만 적용되지 않는다; 송사의 적용과 가치가 낮고, 이후주가 동시에 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더욱 혼란스럽다. "

나란사 논평

나란사 논평

(고대어를 모방하다)-인생이 처음이라면,

《나란성드 단어 신해평론》에서 발췌하다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물리적 관찰:

나란성드 시에서 나란은 물과 연꽃에 대해 많은 내용을 썼다. 첫째, 또 다른 산업은' 이슬각' 입니다. 녹수각의 부지 선정이 얼마나 논란이 되든, 경성 시찰해 쪽, 서교 옥천산 아래, 아니면 그 봉지 대추집 툰우하 강변에 물 한 자를 남기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물이 닿는 건물인가, 물이 있는 정원인가. 물에 대해서는 나란성드 정이 독특하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물은 생명이 있는 물질로 간주되어 유익한 것으로 여겨진다. 물의 덕은 군자보다 낫다. 만물을 자양하고, 강유합제, 천류가 끊이지 않고, 물질적 이성의 관점에서 철학적 내포를 부여한다. 이것은 시인 나란성드 들이 특별히 중시하는 것이다.

명나라 나란이 베이징을 정도한 후, 많은 고관 귀인들이 도시 안팎에 사립원림을 건설하였다. 예를 들어 시내의 영국공원, 서교의 황친국인 리웨이의 칭화캠퍼스, 조랑미완중의 원사우는 모두 매우 유명하다. 청대, 특히 황실은 서교에 정원을 짓고, 장춘원에서 원명원 전성기에 이르기까지 삼산오원으로 중국 고대 조원사의 절정에 이르렀다. 모방하기 위해 계급과 즐거움을 위해 왕공 대신들은 여전히 서쪽 교외에서 땅을 사서 자신의 정원과 별장을 지었다. 진주는 장춘원에서 단 한 화살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자열원' 이 세워졌다. 해정 서산의 산천을 이용하여 강남처럼 보이는 사립정원을 지었다. 나란성드 (WHO) 는 자신의 사업을' 이슬각' 이라고 명명했다. 한편으로는 물이 있기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물의 덕성이 자신과 비교되기 때문이다. 그의 책도' 육수각 잡식' 이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시인은 물의 맑음, 그윽함, 원거리를 뜻하며, 물을 친구로 삼고, 여기서 요양, 휴식, 시 작사, 고전, 역사, 서립설을 연구하고, 손님을 모시고, 시학서, 좋은 도교 문화 살롱을 배운다. 다만 그가 죽었을 때 그의 녹수각을 떠나지 않았다. 반면 샘물이 풍부한 해정, 무부승 () 은 가뭄원을 짓고 안에 산사를 지었다. 모두 해정진 번화가에 세 채의 부동산이 있어 생활이 편리하지만 비교적 무미건조하다. 왕실 상인 샐리는 더 화려하지만 그렇게 우아하지 않은 집을 지었다. 만약 이 물이 본성이고, 물을 빌려 서정적인 시인에게 물이 없다면, 그의 감정 자극과 창작 영감은 크게 할인될 것이며, 심지어 고갈에 가까울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산이 주제이고 산이 가슴이라면 그의 예술은 분명 다른 스타일이다.

나란성드 시에는 연꽃에 대한 묘사가 많다. 연꽃을 나란 공자의 고상한 품격을 비유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진흙을 벗어도 묻지 않는 것은 문인 아사가 숭상하는 경지이다. 그것은 불교의 관련 교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연꽃을 다른 사람의 상징으로 여긴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매 (), 대나무 (), 란 (), 국화 (), 송백 (), 연꽃 () 등의' 사군자 ()' 를 인격화하여 인격화, 감정, 재미로 특정한 문화적 내포와 철학적 함의를 부여한다. 정판교의 대나무, 김농의 매, 조설근의 돌은 모두 문인의 마음과 감정을 담은 문화 토템이 되었다. 하지만 나란성드 들은 연꽃을 알아보았다. 그의 이름은 냉갈산인이고, 선심이 있는 사람은 연꽃을 더 중시한다. 나란성드 생활과 즐기는 곳에는 물이 있고, 물 속의 연꽃은 시인의 기질을 도야시켰다. 옹산호반에는 10 리 부용이 있고, 옥천산 아래에는 부용당이 있고, 녹수정 옆에는 푸른 연못이 있고, 대추가툰 명주가든 서원 유적지, 연꽃무늬 한백옥난간이 출토되어 있다. 이것들은 모두 그것이 나란성드 생활과 창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시종 시인의 정신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 문인들은 물질적 본질에 대한 이해를 추구하고 그것을 인생관 세계관 등 철학적 관념과 연결시켜 인생과 사업을 지도하고 예술화시킨다. 철학적 이성과 예술 열정이 만나는 곳에서 이미 싹이 돋아났다. 나란성드 역시 예외는 아니다. 나란성드 (WHO) 는 시 형식으로 걸출한 예술로 그의 철학을 관찰했다.

풍경이 떠오른다:

나란성드 시의 많은 시들은 모두 그가 북경 서산에서 드라이브를 할 때 쓴 것이다. 거의 모든 장소들이 추적되고 기록될 수 있다. 관광지,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고적, 쓴 곳에 대한 관찰을 통해 나란성드 시가 창작의 원인, 그의 풍부한 문사 지식, 객관적인 사물 이미지에 대한 그의 정확한 느낌을 더욱 심도 있고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란성드 강희와 함께' 8 대 승적' 주보동을 여행한 적이 있다. 그는 멀리 내다보는 안목으로' 망해조, 주보동' 을 썼다. \ "사막 비바람, 차가운 담배 건조, 산과 강 기복 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백천산, 저녁 맑은 하늘은 조금도 쓸쓸하지 않다. 지난 일이 가장 고통스럽고, 놋과리 골목을 그리워하고, 금곡 풍경을 그리워하다. 여러 곳에서 모두 궁궐을 나왔는데, 지금까지도 이 녀석은 소를 놓아 양을 키우고 있다. 사막은 황사가 망망하고 뽕나무 줄기 한 줄, 설한 조각이 있다. 담배 한 대, 잠비 한 차례, 숲 속의 석양을 보고 있다. 귀기러기 두세 줄, 난운 저수, 철기 불모의 산을 보았다. 황혼, 스님은 밥을 먹고, 송문은 서늘한 달에 옷을 불었다. " 평포 산꼭대기에 서서 주보동을 내려다보는 정자에 서서, 너는 남쪽과 동쪽을 바라보아야 한다. 남쪽을 바라보니 영정강 한 줄기 안개가 거즈처럼 짙고, 그 천백년의 범람으로 형성된 서산 홍적부채는 베이징 평원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베이징의 고지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양안은 여전히 넓은 황사와 무수한 토산을 볼 수 있다. 산기슭에서 멀지 않은 곳은 팔보산, 노산, 전촌산, 석경산이다. 2000 년 전의 한묘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산기슭에 원대 청미공주의 묘가 전해지지 않아 명대 귀족의 매장지가 청대 왕후묘로 점차 대체되었다. 동남을 바라보니 요금 시대의 잔해가 특히 심했고, 원대 유적지의 명청베이징은 동양에서 온 자색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송재회 성문 북쪽, 자죽원에서' 고량강 전투' 를 벌여 송군이 전멸했다. 김병은 유주 요를 점령하고 그 위에 수도를 세웠다. 원인이 김중도를 불태운 후 동쪽으로 이동해 수도를 건설하였다. 역사의 변천, 왕조가 겹치고, 도시의 흥망은 나란성드 () 의 무한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나란나란은 서산 흑룡담까지 차를 몰고' 진아 용담구' 를 적었다. "산들이 겹쳐서 절벽이 갈라진 것으로 의심된다. 하늘이 의심하고 금이 가고, 비문이 끊어지고, 고태가 가로지른다. 광풍이 노호하고, 금철소리가 나고, 침울한 연못 바닥의 용혈이 온통 어둡다. 용동은 눈이 가득하고, 낡은 달은 밝다. ""

흑룡담은 화미산 북부에 위치하고, 산 입구는 동북절벽 아래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돌색은 파란색과 검은색이 섞여 있고, 나무는 쓸쓸하고, 그늘은 빽빽하고, 이끼는 미끄럽다. 샘물이 깊은 담의 바닥에서 솟아나와 물살이 비교적 강하다. 사방의 산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더 높고 무성하다. 계곡의 토양이 두껍고 나무 그늘 속에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산비탈의 바람처럼 건조하지 않기 때문이다. 담구의 어두운 절벽에서 사람들은 바위가 갈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연못의 깊이는 예측할 수 없다. 이 샘물은 석회암 지역의 용동, 갈라진 틈 속의 지하강에 속하며, 수량이 매우 많다. 백오그 시대에 형성된 석회암 지층은 3 리 떨어진 백가식 거미산 (석회산) 뒤의 큰 용동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 의 지층과 일치하며, 한때 물줄기가 있던 해암이라는 용동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이곳의 산암은 남맥이 연결된 붉은 화산사암의' 화산두' 지층 구조와는 달리 붉고 검고, 이 샘물도 상산 쌍청, 체리구, 백길수, 칠왕묘 뒤의 향수원 등 산천과는 다르다. 산 지층 암거 밑에서 새는 것이 아니라 산기슭에 샘물이 드러나는 암용지모에 속하는 지하 강물이 솟아오른다. 그래서이 "용" 은 작지 않습니다. 동해 용왕의 일곱 아들이 이곳에 은거했다고 한다. 청대에 이르러 이곳은 한때 황실 흑룡왕묘가 되었다. 따라서' 제도 풍경 소개' 에서 묘사한 분출수 상황은 정확하다. 나란성드 들의 직관적인 느낌도 정확하다. 청사사' 에서' 단어감 두 배 이상, 야오사월' 이라는 평론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와 관련하여 현대 과학의 관점에서 검증 할 수 있으며, 실제 감정에 나란성드 집중할 수 있으며, 사물을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은 매우 정확합니다. 나란은 학원에서 나란성드 노래를 부르고 절에 가 본 사람 들에게도 적절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원이 요조를 건립하였다. 나란성드 들이 본 학원기는 명나라의 규정이다. 그것은 베이징의' 8 대 사원' 중의 하나이다. 지금까지 성웅보전과 3 세 불전은 여전히 명대의 목구조를 보존하고 있다. 학원 정원은 넓고, 전당은 높고, 꽃나무는 많은데, 그중에서도 목련과 은행으로 가장 유명하다. (해방 후 줄곧 임학원의 실습림장) 대전에는 정교한 벽화와 매달린 조각품이 보존되어 있다. 지금까지 주불상,' 20 천계',' 12 계' 등의 동상은 잘 보존되어 있다. 그래서 나란성드' 라쿤계사 학원기'' 레이암 공량화 냉벽, 화우산천입니다. " 향청과 범천의 흔적은 끝이 없다. 한눈에 보면 나비가 흔들리고 체리 반새가 흔들린다. 이때, 비교적 침묵했다. 그 중에서도 빈 빔, 화벽, 하늘, 나비, 새는 저자가 발명한 것이 아니다. 그리고 유랑은 경비가 높은 청당 계단 아래를 순찰하고 한적한 곳에서 병원을 가로질러 근무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사람과 풍경 사이의 위치감과 범천의 고요함은 오늘 들판에서 느낄 수 있다. 나란 나란성드 (Nalan University) 가 용천사에서 숙박할 때 쓴' 오법수용천산사' 는 짧은 몇 줄의 글자로 작은 절과 환경, 심지어 작가의 위치까지 그려냈다. 용천사 뒤의 산봉우리는 화강암으로 가파르고 날카로워 배산과 같다. 그래서 시에는' 열수' 라는 단어가 있다. 지형의 제한으로 사찰과 마당은 깊지 않고 가로로 늘어서 있다. 속 () 의 집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배열되어 있다. 만약 나란성드 저녁에 해고된다면, 그는 명나라 만력황제와 관련된 불교를 떠올려 묘에서 명십삼릉을 보았는데, 아마도 군택의 가장 동쪽에 있는 곳일 것이다. 이것은 마지막 작은 뜰이고, 집도 그리 크지 않다. 현재의 안전통제로 볼 때, 여기도 보초를 세우는 곳이다. 작은 뜰의 동쪽과 남쪽의 여벽은 허리가 높아서 난간에 기대어 매우 높이 볼 수 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동남과 동북이다. 십삼릉은 시야의 최북쪽에 있다. 딸 벽의 높은 능선 아래에는 산 아래에서 시작하는 오래된 석판길이 있는데, 이는 묘풍 순례로 가는 고도 중 하나이다. 이 높은 곳에 서서 고도를 따라 북동쪽으로 뻗어 시인의 생각이 천수산으로 날아가 세기를 넘었다. 나란 나란성드 해정 옥천산 일대의 물을 쓸 때 종종 강남과 비교한다. 실제로 이 일대는 수자원이 풍부하고 강과 호수가 연결되어 있고, 돛 마름모, 모래해안 평제, 또는' 십리호 재주유' 또는 평제방이 봄바람을 타고 있다. 요컨대 이런 풍경을 쓸 때, 일반적으로 상큼하고 서정적이며, 이전의 향수와는 달리, 더 많은 것은 깊고 깊다. 한편으로는 그의 성격과 물정이 일치한다는 것을 반영한다. 한편 당시 문화가 발달한 강남의 영향으로 작가의 심경 속에서 내면의 우연의 일치를 형성하기 쉬워 편안하고 밝은 창작 심경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가 경험한 관광지의 영향을 받아 나란성드 시는 감정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한에서 무한에 이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그의 생명의 근원이며, 그의 창작에 힌트와 훈도의 역할을 한다. 이런 의미에서 말하자면, 생명이 그에게 창작한 선물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