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고, 걱정되고, 학대하는 순간이 지나갔고, 이제 되돌아가서 자신의 경험을 요약해 보자. 지금, 내가 책을 녹음한 지 한 달이 지났지만, 그 경험은 여전히 기억이 생생하다. 우통 선생님이 파트너를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간에도 감사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나는 영주권을 녹음할 수 없을 것이다.
첫째, 원고를 받았을 때, 먼저 네가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지 보자. 해설형+공상 과학 이야기로 해설은 중립적이다. 이야기는 말할 때 드러난다. 중간 소리 영역은 실제 소리가 많고 구전 상태가 적극적이다. 어린이 이야기라면, 나는 아마도 음성 우선 방식을 채택할 것이고, 읽기가 더 귀엽고, 더 우스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원고를 익히고 지뢰를 제거한다. 나의 원고는 매 장마다 새로운 단어나 다음자가 있어야 하는데, 적지 않다. 이들 중 일부는 사전을 조사해 해결할 수 있고, 어떤 것은 선생님과 상담해야 하고, 어떤 것은 선생님과 파트너의 확인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같은 문장 중에 한 인물은 세 가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선생님과 파트너만이 확인할 수 있다. 이곳의 지뢰 제거는 평소 발음과 기교를 시험하는 순간이다. 그래서 평소 발음을 연습하는 것 외에 발음을 연습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여기서 말해야 할 것은 나의 표준어 시험과 정 선생님의 공부가 이미 어느 정도 기초를 놓았지만, 충분치 않다는 것이다. 천천히, 꾸준히 하는 것이 더 빠를 것이다. 이 음표자의 학습은 계속 착실해야 한다. 게다가, 때때로 나의 n l 은 읽을 수 없다. 이 방면에서는 구령을 많이 읽어야 한다.
셋째, 불확실한 질문으로 선생님께 스스로 주장하지 마세요. 여기에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원고는 문어문이고, 그리고 한 가지 이야기는 현대 중국어이다. 처음엔 문어문과 함께 읽었는데, 이 파트너는 처음부터 7, 8 번까지 녹음했는데, 마지막 환경음이 지나갔을 때 파트너는 불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다른 작은 세부 사항은 배우자가 괄호 안의 시간 내용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경진년 (몇 년), 문장 중 일부는 괄호, 경진년, 몇 년, 몇 년, 여전히 볼 수 있다. 우리는 이에 대해 나름대로의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파트너와 소통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도 만난 적이 있기 때문에 괄호 안의 물건을 포함한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보다 원활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사전에 소통해야 한다.
넷째, 다른 인물의 언어 상태 시뮬레이션. 황제가 말을 할 때, 중기가 넘치고, 호흡이 굵고, 가슴이 좀 크고, 분노와 같은 감정 상태가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강력한 격막이다. 예를 들어, "안씨, 감히 국군을 놀리다니, 이리 와서 이 두 광신자들을 목을 베어라." 혹은 진시황이 노여워하는 등. 이들은 더 많은 가슴이 필요한 저음 영역의 발성입니다. 애교를 부리는 후궁, 사랑스럽고 흠모하는 아내, 눈물을 머금은 사랑하는 아내, 리드미컬한 동요, 아버지 등도 있다. 캐릭터에 따라 그들의 목소리 상태를 약간 바꿀 수 있다. 비록 내가 정말 전환을 잘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적어도 나는 시도해 볼 수 있다. 이것도 얻기 어려운 경험이다. 그중 세 가지 목소리가 나를 매우 감동시켰다, 황제, 아버지, 사랑하는 아내, 특히 그런 울음소리. 나는 정말 울었고, 내가 매우 감정적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그 말에 매우 만족했다. 제 이전 축적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사원 앞에서 강의와 애니메이션 더빙, 그동안 서 선생님의 웃음과 우는 더빙을 시도했다. 서 선생님의 카드는 녹음부터 하나씩 카드를 찍는다. 이런 간헐적인 학습 느낌은 사실 매우 괴롭다. 지금까지, 나도 그것들을 모두 내가 이전에 투입한 방식과 연결시키지 못했다.
다섯째, 녹음은 한 번에 두 번까지 통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처음 녹화할 때, 정교한 정신으로 문장, 특히 대화를 녹음하여 5 ~ 6 회, 심지어 7 ~ 8 회 녹음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앞뒤로 반복해서 듣고 나서야 한두 마디 골라서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다. 결국 나도 차이가 크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보통 한 시간씩 녹음해야 하는데, 나는 세 시간 동안 편집해야 한다. 다시 한 번 들어보려면 적어도 한 시간은 걸리고, 또 시간이 걸리지 않는 내용을 비교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제 1 장의 녹화는 사실 많은 시간이 걸렸다. 또 다른 녹음이 있는데, 상대방이 매우 급하기 때문이다. 나는 4 장과 5 장에서 자정 2 시까지 편집해서 피곤하다. 따라서 녹음하기 전에 문자를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녹음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섯째, 환경 소리의 메아리를 없애라. 이것은 내 전체 책 녹음 환경 중 가장 가학적인 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하마터면 유산을 녹음할 뻔했다. 처음 녹화했을 때 이틀이 지났는데 소식이 없어서 끝난 줄 알았어요. 그리고 제 2 장을 녹음했고, 나중에 메아리가 너무 강해서 다시 녹음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 다음 남편은 서둘러 인터넷에서 사운드 카드 마이크를 하나 샀는데, 예전에는 항상 필요했다. 다음은 이전에 환경 소리를 제거한 사본입니다. 시도해 본 방법:
1. 녹음 환경을 변경합니다. 중간에 담요를 걸어 좁고 긴 서재를 둘로 나누고 창문과 벽에 커튼을 걸었다. 빈 메아리가 개선되었다. 격퇴되다. 창문 앞에 작은 이불을 걸고 책장을 열고, 소리를 흡수하고, 반문을 열고, 음악을 틀어라. 충분하지 않지만 여전히 큰 소리입니다. 한 번 더, 거품으로 창문을 봉해! 이곳은 이미 작은 검은 집이 되었다. 나중에 에어컨 때문에 KTV 에 갔는데 반응이 꽤 커요. 휴대폰을 빌리는 시간이 길어서 사람도 불편하다. 녹음실에서 한 시간 동안 300 원이면 수지가 맞지 않는다. 좋아, 우리 집에 가서 좌절하자.
2. 설비 개선. 처음으로 au2.0 을 샀고, 정 선생님의 같은 마이크와 사운드 카드를 두 번째로 샀습니다. 소리는 좋지만, 오디오 출력은 매우 크다. 버전이 너무 낮아서 이 하드웨어와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홍미 핸드폰 녹음도 잘하고 파트너도 잘 들어요. 핸드폰이 켜졌는데, 결과가 좀 쉬쉬쉬하더니, 나는 물러났다. 소프트웨어 오디오 쉿 소리, 기술 추구, 오랜 교류, 저판, 비호환성. 그리고 기술, au6, 각종 작은 디테일, 사운드 카드가 삐걱거리고, 검사한 후 플러그가 사운드 카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컴퓨터 팬이 광섬유 음소거, 책상 구석에 거품이 놓여 있어 메아리가 없어진 것 같다. 그런데 마이크가 너무 예민해서 못 받아서 소음이 계속 오가고 있어요.
3. 상태 조정. 세 번째로 반품을 받았는데, 나는 거의 무너질 것 같다. 두 번 지나면 나는 파도가 별로 없다. 녹화할 때, 계속 지속된다면, 좋은 상태는 훨씬 유동적일 수 있고, 많은 후기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녹음명언)
4. 당신의 감정을 기록하세요. 녹음할 때 말을 더듬는 경우가 있으므로 원고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다. 둘째,' 관객' 앞에서 표현하려면 대상감이 더 강해진다. 속도를 늦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멈춰야 하고, 빨리 해야 하고, 천천히 해야 한다. 녹음할 때 한쪽 귀를 유지하여 외부의 동정을 듣다. 만약 틀렸다면, 멈춰라.
5. 편집은 너무 번거롭습니다. 어떻게 한 번에 한 단락을 녹음할 수 있습니까? 나는 녹음할 시간이 전혀 없을까 봐 말을 더듬는 곳에서 녹화를 계속할 수밖에 없었고, 편집은 너무 피곤했다. 그래서, 첫 번째로, 환경은 너무 중요하다.
6, 오디오, 아무것도 몰라, 하나는 무서워. 나는 처음 녹음한 오디오를 여러 가지 상황에서 녹음한 오디오 (문 열기, 문 닫기, 이불번호, 문과 창문 등) 에 넣었다. ) 함께 넣어 비교하면 확실히 차이가 있다. 밑부분의 소음이 크거나, 작거나, 약간 서라운드 등이 있다.
이 녹음은 좀 유감스럽다. 우선, 녹음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마침내 알게 되었을 때, 나는 조급해서 자신을 진정시킬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제 1 장은 녹음된 기운이 가득 차 있고, 다음 몇 장은 좀 급하고, 어떤 세부 사항은 잘 처리되지 않는다. 먼저 완성하고 완벽하고, 한 번에 자신을 능가한다.
이 녹음에서, 나는 내가 약한 가슴복합호흡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약함은 내가 끊임없이 강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시에, 녹음하기 전에, 나는 목구멍, 특히 헤이하를 연습해서 복부에 힘을 주는 느낌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위의 답변을 통해, 나는 이것이 개인이 채널 연습길에 있는 이정표라는 것을 알지만, 더 중요한 것은 소리의 기본기, 음성 특징, 감정 표현 등에서 모두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라는 것이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걸려 있는 이불입니다. 제가 당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