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글자' 아웃' 에는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붓을 놓다. 원래 의도는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쓸 때 주요 부분에 공을 들이는 것이다.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그림을 그리거나 문장 쓰기의 본의는 주요 부분에서 공을 들이는 것이다. 작품을 큰 데서 착안하는 것을 비유하다.

큰 데서 착안하고, 큰 곳에서 사고 문제를 관찰하고, 주요 모순을 파악하다.

한 번의 구조는 가장 위험할 때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을 묘사한다.

여기에 도착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이는 일의 성공이나 재산 취득, 노력 등을 의미한다.

아름다움은 글과 필묵이 표현할 수 없는 미묘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이가 가운데: 바지. 이가 바지 속에 숨어 있다. 세속 생활의 궁핍을 비유하다.

송곳주머니: 주머니. 송곳을 주머니에 넣으면 송곳의 끝이 드러납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오랫동안 묻히지 않고 결국 머리를 드러낼 수 있다는 비유다.

출전의 진퇴는 관직이나 은퇴를 나타낸다.

소식통은 벼슬과 은둔의 태도가 다르다고 지적했다. 일명 "출처가 다르다."

소식통은 벼슬과 은둔의 태도가 다르다고 지적했다.

원어는 소리 없이 물러나고, 말은 소리 없이 말한다.

기계를 만지는 것은 물건을 만지고 기계 의식을 낳는 것을 말한다.

여기에는 남은 사람이 없지만 살 곳이 있습니다. 즉, 여기서 살 수 없기 때문에 살 곳이 있습니다.

더럽고 더러워지기를 원한다. 뒤에서 살기를 원한다는 비유.

눈에 띄는 닭무리는 한 사람의 외모나 재능이 주변 무리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을 비유한다. 학립계군.

비상시에는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너는 비상시에 긴장하지 않는다.

마음을 다해 사물을 보는 것은 담박하고 세속적이고 겸손하다.

제비가 불타는 보금자리에 있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제비가 위험한 보금자리에 있다. 제비가 불타는 보금자리에 있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