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자니 서예

중국의 서예는 수천 년 동안 전승되었다. 10 만 자 중 이 십자가가 가장 어렵다. 이 열 글자는 획이 많지 않고 간단해 보이지만 구조는 가장 파악하기 어렵다. 이 열 글자에 들어 있는 철리도 흥미롭다.

첫째, 십자가의 "사람"

"사람" 을 쓰는 것은 두 획만 쓰면 한 획만 긋면 "사람" 이 된다. 사람은 평생을 쓰는 것이고, 하나는 전반생, 하나는 후반생이다. 다시 한 번 쓰고, 한 번 쓰고, 지불 을 쓰고, 수확 을 쓰고; 하나는 너 자신에 관한 것이고, 하나는 너의 애인에 관한 것이다.

임' 자의 구조는 두 획밖에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 글자를 잘 쓰려면 정말 애를 써야 한다.

둘째, 십자가의 "마음"

"마음" 자는 4 필과 3 점이다. 간단해 보이지만 쓰기는 쉽지 않다. 갈고리를 쓸 때는 펜이 무겁지 않도록 주의하고, 펜은 가늘지 않도록 주의해라. 마지막으로, 양쪽의 점은 먼 곳에서 서로 호응해야 한다.

"마음" 이라는 글자는 3 점, 1 점 본정, 1 점 사랑, 1 점 우정이 있다. 세 점을 잡고 다 쓰면' 마음' 이라는 글자가 자연스럽게 써진다.

셋째, 십자가의 "영원히"

"용", 여덟 가지 트릭. 한 글자는 중국 서예의 전반적인 사고를 대표한다. "사용" 자는 8 필밖에 없지만 구조는 간단하지도 복잡하지도 않다. 그러나 이 글자는 해서체 8 법, 즉 이른바' 천고자 8 법' 이 있다. 이 글자만 잘 쓰면 해서체의 글자도 잘 쓸 수 있다.

넷째, 십자가의 "하늘"

"하늘" 글자는 네 개의 획이 있다. 이것이 바로' 하늘' 자 위의 두 폭의 가로화의 난점이다. 두 폭의 가로화를 길이, 위치, 기울기 각도에서 완벽한 효과를 내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동사 (verb 의 약어) 십자가의 "불"

"불" 글자는 네 획이 있고, 두 점은 글자 중에서 가장 어려운 점이다. 거리, 자세, 위치는 모두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속담에 한 사람을 지탱하려면 힘을 생각에 쏟아야 한다는 말이 있다.

여섯째, 십자가의 "인치"

이 단어의 가장 중요한 획은 바로 그 점에 있다. 처음 두 획이 아무리 어색해도 이 점은 이 글자를 모두의 매너로 돌려줄 것이다. 속담에,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인데, 열심히 연습할 수밖에 없다는 말이 있다.

일곱째, 십자가의 "고대"

"고대" 라는 단어는 "열 입" 과 일치하므로 "고대" 가 된다. 좌우로 어떻게 분배하느냐가 중요하다. 연습을 많이 하고, 부지런히 게시물을 보고, 마침내 다 쓸 수 있게 되었다.

여덟, "일" 교차

"공사" 라는 글자는 세 획으로, 마지막 가로에 초점을 맞춘다. 평화가 없다면, 너무 고지식해 보일 것이다. 무게 중심을 잃지 않도록 기울이세요. "공" 이라는 글자를 잘 쓰고, 현장에서 발휘를 시험하고, 변화하는 과정에서 완벽한 "공" 자를 써내야 한다.

아홉, 십자가의 "입"

두 개의 가로와 세로로 어우러져 묵직하지 않지만 민첩하다. 레이아웃을 알아야 자신의 차별화를 부각시킬 수 있다.

X. 십자가의 "여성"

"여자" 라는 단어는 쓰기가 어렵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모든 획은 하나의 전체이다! 특히 마지막 가로는 짧지 않고 일정한 상향 라디안을 가지고 있다.

너는 가장 쓰기 어려운 십자를 기억하니? 이 십자를 잘 연습하면 서예가 규모를 갖추게 된다. 열심히 공부해야 좋은 패를 연습할 수 있다!

소재 출처는 인터넷이고,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