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 모두는 어떤 일이 놓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사실 놓을 수 없는 것은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이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당신이 놓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인생의 그 순간의 발판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모든 슬픔, 고통, 포기할 수 없는 것은 모두 네 인생의 전환일 뿐, 너를 자라게 한다.
2. 세상을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세월은 인연이 많고, 자신의 안목과 측정을 각성하고, 잊음과 저울에 능하다. 내 꿈의 세월 동안, 나는 내 몸 속에 있는 꿈을 꾸었다. 내가 그 응어리들을 마음속에 두었을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떤 것은 놓치면 다시는 볼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헤어질 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두 단어를 관용이라고 한다.
3.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서 노력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서 도망칠 필요가 없습니다. 한 가지 동작이 연꽃 한 송이처럼 자연스럽게 진흙밭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요즘 사람들은 침묵 속에서 노력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번뇌 속에서 늘 한 마디 찢는다. 행간에는 아무런 고민도 없고 보리도 없다. 마치 금강왕보검 한 자루를 메고 검투로 세계를 여행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어떤 사람들은 단지 종을 치는 것을 일반적인 방법으로 여긴다. 시계는 시계이고, 나는 나다. 네가 이렇게 벨을 울리면 벨이 화를 내지 않는다. 오우는 시계를 부처로 삼고, 자신의 마음으로, 시계와 나는 한 몸이고, 시계는 자신의 목소리의 자연스러운 표현이기 때문에, 네가 종을 치면 시계가 생명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고급 호텔에 묵고, 방에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가 있는데, 그는 모두 무료라고 생각하고 마음대로 즐긴다. 그러나, 그가 떠날 때, 그는 이러한 즐거움이 보증금에서 공제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마찬가지로, 짧은 일생 동안 사람들은 자원을 과도하게 개발하고, 자연을 파괴하고, 마음대로 음식을 낭비하고, 마음이 편안하다. 그러나, 그가 죽었을 때, 그는 이 사치품들이 그의 Faudri 에서 공제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6, 해방은 고민의 끝이다.
7, "사랑은 무겁지 않고, 시부랑을 낳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불교의 말로 볼 때 춤은 여러 가지 고민을 참으며 떠나려 하지 않는 삼악오리가 만나는 곳이다. 이 말은 무거운 감정이 온갖 욕망을 낳는다는 뜻이다. 이 때문에 불교의 사람들은' 중생' 이라고 불리며, 부처도 세상을 다정하게 대하며, 이익 중생을 자멸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8. 세계는 평화가 필요하고, 사회는 조화가 필요하며, 국민들은 평화가 필요하다.
9. 수행은 지혜의 빛을 영원히 유지하는 것이지, 그것을 반짝이게 하는 것이 아니다.
10, 대지혜의 수행은 선부터 시작하고, 선문은 조용해야지, 떠들지 마라. 갖가지 묘어는 진리를 위해 노력하지만, 지는 선은 시종 말을 하지 않는다. -dianguan 의 가치.
1 1. 방 안에는 층층의 물안개로 가득 차 있고, 차향은 신선하게 이 작은 세계에 가득 차 있다. 무심코 갑자기 누군가가 나에게 네가 왜 가을을 좋아하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는 것이 생각났다. 책상 위에 펼쳐진 선집을 뒤져보니 내가 답을 찾은 것 같다. 눈앞의 노란 가을 잎, 은은한 가을 구름, 아마도 가을은 선 () 과 같고, 서늘한 자비, 탐닉 주현절, 모순, 너무 자연스럽다.
12, 같은 마음을 사랑하고 싶고, 사랑은 갈라놓을 수 없다. 그렇다면 세상의 모든 부모와 자녀, 이웃보다 사는 것 등은 탐욕 위에 세워진 것이다.
13. 평생을 명리에 쓰면 자신을 명리 복수의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결국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생활 속에서, 근심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라. 자신을 위해 어떤 가치도 창조할 수 없을 것 같지만, 명리가 물러날 때 공허함을 느끼지 않고, 우리의 마음을 활짝 열고, 생명의 근원을 보고, 착실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4. 회한, 웅변, 낙담과 혼수, 애착, 우유부단함에 빠지다. 알다시피, 이 다섯 가지 감정은 모두 도둑이다. 그들은 너의 무한한 부를 훔쳤다.
15, 친구는 당신의 강점에 살고 당신과 함께 숨을 쉬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너의 결점을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다만 그 결점들, 바깥의 찬바람처럼 잠시 안 오기 때문에 나는 개의치 않는다. 만약 어느 날 친구가 떠난다면, 그들의 마음은 찬바람에 날려 버렸을 것이다. 너에게는 햇빛과 온도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6, 아첨하는 마음은 도에 어긋나기 때문에 직설적이어야 한다. 불교 유경
17, 왜 조심해야 합니까? 부처는 경전에서 분명히 말했다. 만약 우리의 마음이 선하다면, 우리가 말하는 것과 하는 것은 선한 것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의 마음이 사악하다면, 우리가 말하는 것과 하는 모든 것은 악이 될 것이다. 우리의 언행은 선인지 악인지, 우리의 심리상태에 달려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행복인지 고통인지 여부는 전적으로 우리 마음속의 선악에 의해 결정된다.
18, 공부는 재능이 있고, 뜻이 있는 것은 어렵다. 야망이 있는 것은 어렵지 않고, 재고가 있는 것은 어렵다. 물건이 있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안목이 있는 것이다. 눈이 초방하고 시대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만이 천고의 풍골을 세울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성공하고, 성공하면 쓸 수 있다.
19, 우리는 글로 교육한다. 우리는 일부 학자를 키울 수 있지만 불교도를 키울 수는 없다. 고전을 많이 읽었지만 최선을 다해 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법적 이익을 얻지 못했다.
20. 일심으로 선을 위하여, 일심으로 선을 위하여, 일심으로 선을 위하여, 일심으로 선을 이루며, 자연의 도를 깨닫고, 인생선의 본질을 깊이 깨닫다.
2 1, 당신이 지금 알고 있는 것만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서 뭔가를 얻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떠날 수 없을 것입니다. 기어갈 때가 되었지만, 내 마음은 괴로워했다.
22. 만약 네가 실의에 빠지면, 신의 의지의 단련에도 감사해야 한다. 세상의 시비는 자기 교육의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23, 노력이 있으면 행복한 결과가 있다.
24. 마음의 빛이나 어둠은 눈이 아는 것이 아니라 머리가 알 수 있는 것이다. 마음의 빛이야말로 진정한 빛이다. 바깥의 빛이 아무리 커도 마음이 어둡다면 온 세상이 어두워질 것이다. 바깥의 뜨거운 태양이 뜨겁고 마음이 차갑더라도 온 세상이 시베리아 한파에 빠질 것이다. 발밑에는 길이 있지만 마음에는 길이 없으니, 틀림없이 절로일 것이다.
25. 인생에 지기가 있으면 충분하다. 지기, 아미타불. 아미타불만이 나를 알기 때문에 그는 지음이다. 아미타불은 나를 몰라? 아미타불은 나를 알게 된 이상 행복하고 만족스럽지 않나요?
(26), 그러나 모든 지각력이 있는 존재 깨끗한 승리 를 볼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죄를 범하지 않습니다.
27. 선함이 있으면 시끄러운 차들 사이를 지나도 마음속에서 오는 평온을 느낄 수 있다. 세월이 점차 얼룩덜룩한 색채를 가라앉히면, 그 맑은 향기는 항상 사람의 마음을 위로한다. 선량함은 세상을 광활하게 만들고, 세상은 크고, 전도는 밝고, 마음은 착실하고, 안전하고, 따뜻하고, 선량함은 정박하는 항구라고 생각하게 한다.
28. "물건이 아닌 것 중의 것" 은 물건을 사용하는 것이지, 물건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옛사람들이 이 말을 할 때, 아마도' 물욕이 횡포하다' 라는 단어가 후세의 현실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물질 숭배나 물질적 신념은 많은 현대인들을 방향을 잃게 한다.
29. 부처는 양의와 같고, 법은 만병통치약과 같고, 스님은 간호와 같다. 환자에게 좋은 의사, 만능약, 간병인 한 명이 없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상근, 중근, 하근은 심각한 심신 질환 치료의 관점에서 삼보가 없어서는 안 된다.
30. 용감하게 책임을 져야 바꿀 기회가 있다.
3 1.' 나는 너를 위한 것' 을 입버릇으로 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그의 나르시즘과 오만함은 반드시 너에게 문제가 있을 때 이렇게 말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봐라, 내가 처음에 뭐라고 말했을까?
32. 사람은 현재에만 산다. 당신 앞에 지구는 이미 존재합니다. 당신 이후에도 지구는 여전히 존재한다. 광활한 세상에서 사람은 단지 먼지일 뿐, 우연히 와서 어디로 갈지 모른다. 이 세상에서 사람이 되려면 본분을 잘 해야지, 전생에 대해 묻지 않아도 되고, 내세를 상상할 필요도 없다. 평생 자신이 왜 태어났는지, 왜 죽었는지 기억할 필요가 없다.
33. 먼저 재해를 제거하고, 다른 사람에게 재해를 제거하도록 가르친다. 스스로 나누지 않으면, 너는 그에게 점수를 가르쳐 줄 수 있어, 쓸모가 없다.
34. 고대인들은 "아들은 키우고 싶지만 뽀뽀는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우리 부모님이 아직 건재할 때, 왜 우리는 태어날 때처럼 부모를 키우고 대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세상에는 말을 듣지 않는 불효한 아이들이 많은데, 그들은 부모가 나이가 들어서 일을 할 수 없어 부담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우리가 태어났을 때 일을 할 줄 몰랐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기어오르고, 걷고, 먹고, 입으라는 가르침을 받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우리 부모님은 우리가' 쓸모 없다' 는 이유로 우리에 대한 양육을 포기하지 않으셨지만, 왜 우리가' 쓸모 없다' 고 해서 부모에 대한 부양을 포기해야 하는가?
(35), 큰 슬픔과 편리함. \ "후아 연의 징 \" 볼륨 오십, 여래가 나타났다.
36. 유명한 풍수사일수록 풍수를 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그가 봉사하는 고객은 모두 고급 고객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행운은 그들의 대응 환경을 결정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다. 어떤 사람이 어떤 방에 살까. 이것은 또한 고대인들이 "부자가 사는 것이 즐겁다" 고 말한 이치이기도 하다.
모든 사람의 여정은 길다. 이미 잃어버린 것을 너무 많이 놓치지 마라. 전방의 길은 영원히 네가 싸울 때까지 기다린다. 인생은 선물이다. 그래서 생명이 주는 매일,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너는 정말 영원히 다시 시작할 수 없다!
38. 아침노을은 일찍 일어나는 사람을 좋아하고, 욱일은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좋아한다. 희망의 길을 달리자, 열정은 가을의 서늘함을 분산시켰다. 햇빛에 목욕하고, 세상은 밝고 찬란하다. 사상은 하늘과 하나가 되고, 신념은 일찍 일어나는 새처럼 좋다. 일제히 날아라, 너의 영혼은 이렇게 평온한 적이 없고, 너의 정신은 이렇게 높아진 적이 없다. 좋은 아침입니다. 그녀는 작은 생명을 한순간에 위대하게 만들고, 한 생활의 겁쟁이를 한순간에 용감하게 만들 수 있다.
39. 세상 만물은 모두 과언이 아니다. 인생은 수십 년 만에 희로애락도 한순간의 경험이다. 우리는 존재한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한다. 우리는 생각하기 때문에 의심합니다. 우리는 의심에서 삶의 이유를 찾고, 찾지만, 여전히 막막하다.
40. 매일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생활의 소비자이고, 적극적이고 근면한 것은 생활의 창조자이다.
4 1, 선종에는' 모든 것이 마음에서 난다' 는 속담이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마음 밖에는 물건이 없다. 마음 밖의 세계는 인심이 비친 세계에 지나지 않는다. 모두가 보는 풍경은 모두 허황되고 순식간에 지나간다. 사람이 세상의 모든 것에 집착하면 수많은 고문과 고민이 있을 것이다. 인심이 운명이라면, 사람은 곳곳에서 자유롭고, 영원히 소탈하다.
이치는 많이 듣는 것이 아니라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다.
43. 어떤 사람들은 수행선은 개인의 생사에만 집중하고, 중생의 생사를 돌보지 않는다. 이런 동기는 분명히 소승의 동기에 속한다.
44. 사상이 행동을 결정한다는 말이 있다. 사람의 심리활동은 애매하고, 다른 사람은 볼 수 없지만, 행동의 나침반이며, 몸의 창조는 모두 의향과 관련이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각을 잘 관리하고, 좋은 방면으로 생각하고, 사념이 마음속에 기어오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45. 만약 네가 만트라를 읽고 피하지 않는다면, 너는 잘 읽어야 한다. 만약 너의 마음이 분산되어 있다면, 네가 그것을 피한다면, 그것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매 분마다 중요합니다. 또 다른 작업 방식은 휴식이다.
47. 실제적인 일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일을 하는 방법과 지혜를 가져야 진정으로 남을 도울 수 있다.
48. 인간성의 이기심, 인색함, 편협함, 우리 자신에서도 완전히 찾아낼 수 있다. 우리가 행복하면 우리가 가진 것을 얻는다. 누가 다른 사람의 생사를 신경쓰는가? 많은 사람들이 고생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어떻게 혼자 즐길 수 있을까? 이것은 마치 밝은 등불을 암실로 가져와서 방 전체가 환한지 확인하는 것과 같다. 어떻게 자기가 가지고 싶은 것만 가져갈 수 있고, 다른 것은 가져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49), 마음이 인연을 만나면 움직이지 않지만, 제법은 무성하다.
50. 때로는 침묵이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최고의 무언해석이다. 때때로 바보처럼 웃고 고민을 내려놓는 것도 일종의 해방이다. 어떤 일은 네가 말하지 않는 것보다 말하지 않는 것이 낫다. 어떤 일은 네가 생각하지 않는 것이 있다. 많이 생각하면 슬퍼서 한동안 나오지 못할 것이다. 때로는 슬픔과 절망도 무한한 재산이다. 생각을 바꾸면 빈 것을 보면 모든 것이 편할 수 있다. 어떤 것이든 많은 면이 있다. 어느 쪽을 보든 자유로워질 수 있다. 이것이 진정한 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1, 불법몸, 여전히 허공처럼, 허공처럼, 이렇게 여기저기 가득 차서, 이렇게 텅 비어 있고, 무한하다.
52. 우리가 직면해야 할 많은 이야기들이 있다. 그 상처와 고통을 포함한다. 요 몇 년간의 풍진은 일종의 내면의 단련이다. 무거운 압력에 직면해서라도 정면에서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진실이고, 게다가 딱 알맞다. 가장 성가신 점은 우리가 독립적으로 대면해야 한다는 것이다.
53, 무관심, 일종의 이해, 일종의 석방이다. 착실하게 일을 하는 것은 일종의 경험이며 일종의 침전이다. 개울의 자태로 가볍게 걷고, 큰 산의 마음으로 평온하다. 이 세상에는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좋지도 않고,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나쁘지도 않은 것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으로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기꺼이 지불하면 반드시 연무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에 대해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만 자기애는 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가혹하지만 가혹하지 않다. 감정에 몰입하지만 치정은 없다.
54, 인생은 하나의 장이다. 네가 심은 것은 인과순환이다. 아무도 도망칠 수 없다. 생활은 한 편의 연극이어서 누구도 도망칠 수 없다. 통증은 고통, 고통, 너 자신을 알게 하고, 다른 사람을 똑똑히 보게 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진다면, 너는 지게 될 것이다. 일어서서 먼지를 털다. 네가 넘어지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신경을 쓰니?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이 있고, 경험하고, 똑똑히 보면 마음이 고요할 것이다.
55. 인생은 자신을 믿는 것이다. 자신이 복이 있다고 믿지만, 일부러 소유하지 마라. 자신이 강하다고 믿지만 눈물을 거절하지 마라. 나는 세상에 좋은 사람이 있다고 믿지만, 나쁜 사람을 막아야 한다. 돈이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지만 인생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진정성을 믿지만 위선을 비난하지 마라. 성공을 믿지만 실패를 피하지 마라. 운명을 믿되 맹목적으로 기다리지 마라.
56. 냉정함을 배워라. 난초의 고요함은 몇 개의 푸른 잎처럼 단순하지만, 한 송이나 몇 송이의 하얀' 작은 꽃' 일 뿐이다. 외로움에 익숙해져서, 나는 나의 우아하고 먼 향기를 풀어주지 않는다. 왜냐하면 아무도 감상하지 않기 때문이다. 온몸이 푸르고 먼지가 묻지 않으면 쉽게 풀어진다. 그것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생활에서 결코 빠진 적이 없는 즐거움을 느끼러 간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빈 계곡의 아침 시계는 귓가에서 울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 깊은 곳의 잊혀진 구석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도 마찬가지다. 인생은 사계절과 같고, 바람과 이슬은 번성하여 시들고, 춘추를 알고, 눈꽃을 구경하며, 성패와 영욕을 막론하고 태연하게 대하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7. 사람의 미소는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동작이다. 우리 영원히 미소를 지으며 모든 사람과 일에 직면하자. 우리가 새로운 친구를 만날 때, 진실하고 우호적인 미소가 우리의 거리를 좁힐 것이다. 다른 사람이 실패할 때, 격려의 미소는 그에게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막막할 때 희망의 미소가 그에게 새로운 방향을 가져다 줄 것이다. 미소, 봉오리 맺힌 꽃봉오리 같다. 진실하고 선량하며 미소 속에 가슴 벅찬 향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58. 고민에 작별을 고하고 슬픔에 작별을 고하며 햇빛 속에 자신을 살게 한다. 햇빛의 웃는 얼굴, 햇빛의 마음가짐. 하늘에 큰 바람이 불면, 이 허리케인 속에서 우리의 끈기를 키워라. 하늘에서 큰비가 내리면 폭우 속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빗물이 우리의 마음을 적시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하늘에서 눈이 내리면, 이 하얗고 망망한 은빛 세상에서 눈과 함께 춤을 추며, 생명의 비길 데 없는 멋진 춤을 추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바람이 지나간 후에도 맑은 하늘은 여전하다. 번뇌 속에서 발버둥치는 대신 자유롭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고민에 작별을 고하고, 슬픔에 작별을 고하고, 우리의 햇빛 아래 웃는 얼굴은 여전하며, 햇빛 마음가짐은 여전하다.
59. 일상생활에서 말을 잘 해야지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
60. 경건하고 만족한 마음으로 건강한 몸을 이용하여 짧은 생명과 소중한 시간을 잡고 자신의 인생에 대해 다른 역사를 적는다.
6 1, 감각언어의 역할은 상호 이해를 증진시키고 진실을 알려주는 것이다. 이 전제하에, 만약 한 사람이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면, 언어는 역할을 잃게 될 것이며, 우리는 서로 이해하거나 진실을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것은 한 사람이 백인이 검은색이고, 길거나 짧다고 말하는 것과 같고, 무지보다 더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2. 우리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행복하고 조화로운 생활이다. 그러므로 만족한 마음을 키워야만 행복을 얻을 수 있다.
63. 한 방울의 물 한 방울처럼 선한 것을 읽으면 10 법계를 두루 넘길 수 있다. 좋은 여행은 물 한 방울처럼 돌을 꿰뚫을 수 있어 모든 사람의 마음을 고무시킬 수 있다.
64. 고통과 기쁨은 치유할 수 없다. 그들은 생활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하지만 우리가 어떤 역경과 고통을 겪든지 간에, 당신이 자신에 대해 낙심하지 않고 두려움과 절망에 저항하는 한. 당신의 마음이 거대한 하늘처럼 변하면, 고통스러운 마음의 전쟁은 흔들리는 흰 구름처럼 수시로 왔다갔다한다.
65. 일반인으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의 방법으로 우리가 싫어하는 모든 사람, 일, 물건을 없애고 반격하는 것에 익숙하다. 누군가 네가 듣기 싫은 말을 했는데, 너는 그가 곧 사라지길 바란다. 만약 누군가가 너를 다치게 한다면, 즉시 더 강하게 반격해라. 이렇게 보복하는 것은 상대방을 점점 더 다치게 할 뿐,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막을 수는 없다. 처음부터 쌓아온 무서운 업력이다.
66, 소위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가장 좋은 교육은 솔선수범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성공하든 안 되든, 네가 얼마나 많이 바쳤는지, 사회에 얼마나 기여했는지에 달려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67. 인생의 각종 고난, 생로병사 원한은 실망슬픔을 갈라놓는다 ... 이런 심신의 고통은 모두 세계가 인정하는 고난이나 고통이며, 일반적인 고난 속에 포함되어 있다.
68, 이른바' 불' 은 사실 중생들이 불교의 지시에 따라 자구, 자우, 자제를 하는 것이다.
69,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면에서 부처님은 유명하다.
70. 마음속에 보리가 있어 창밖 가을산이 커튼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7 1, 당신을 강하게 하는 것은 끈기가 아니라 내려놓는 것입니다. 당신을 냉막 할 수있는 것은 얻는 것이 아니라 잃는 것입니다. 너를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것은 다른 사람의 어깨가 아니라 내면의 지식이다. 너를 일으켜 세울 수 있는 것은 비천한 발버둥이 아니라 불굴의 발버둥이다. 당신을 환골탈태시킬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머무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용감하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입니다. 네가 평생 추구할 수 있는 것은 머나먼 목표가 아니라 불후의 신앙이다.
72. q: "세상이 왜 이렇게 고민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부처는 "나 자신을 모르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73. WYSIWYG 소득.
74.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까?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으로, 시부중에 아쉬움과 아쉬움을 띠고 있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75. 항상 다른 사람의 선의를 왜곡하는 사람은 구제할 수 없다.
76. 게으름뱅이는 공이와 같다.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할 수 없고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자립할 수 없고, 땅을 버리고 누워, 점점 나빠지고 있다. -'대승례곡 육보로미'
77. 만약 네가 평온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그것은 다행이다.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일의 태양을 볼 수 없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애인이 되었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잃었는지, 오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집을 잃었는지-사람은 만족해야 하고, 만족하는 사람은 즐거워해야 한다!
78. 필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속에 있으며, 추구할 수 없다!
79. 내가 태어나 기 전에, 내가 죽고 불에 타 죽을 때, 나는 너를 만났다.
80, 3 차, 여운화, 편안하게 걸으며 집차처럼 산다. 자율용 인연이 있고, 몽불계에는 승전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