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호 발라드·서로 알아가며 친구 사귀기

한웨푸, 공호 발라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서로를 아는 데 달려 있는데, 왜 살과 피가 친밀해야 합니까?

달콤한 말에는 의리가 없고 세상에는 소진이 많다.

바람에 풀이 일시적으로 휩쓸려 재물이 하늘로 치솟는다.

산 정상에 나무가 보이지 않으면 파괴해 연료로 쓰게 됩니다.

우물 안의 진흙이 어떻게 행복할 수 있나요? 먼지로 나오네요.

감상

이 시 "태평위란"은 고대 노래에서 인용되었으며 "잡가와 발라드"에 속합니다. 하프는 고대의 현악기이며, 가사의 내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 노래는 첫 네 줄은 친구를 사귀고 사람을 알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지막 여섯 줄은 세상에서 살아남고 자신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그것은 한월부(Han Yuefu)의 일부 경고적이고 도덕적인 작품과 동일한 유형의 삶의 경험을 요약한 것입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아는 사람에 달려 있는데, 왜 혈육이 친해야 합니까? 이 두 문장은 가까운 친구가 혈연관계보다 더 가깝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친구를 사귀려면 마음으로 친구를 사귀고, 마음으로 서로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친구, 상냥하고 믿음직한 친구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왜 가깝다고 여겨지기 위해 살과 피가 가까워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는 혈육의 관계를 친한 친구의 관계에 비유한 것입니다. 혈육의 친척은 마음을 모르면 지나가는 사람이 될 수도 있고, 원수가 될 수도 있지만, 친한 친구는 참된 친척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시대에 걸쳐 이 두 가지 측면에 대한 많은 예가 있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이 상황을 요약하고 요약한 것입니다. 달콤한 말에는 충성심이 없으며 세상에는 소친이 많습니다. 이 두 문장은 친한 친구를 사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Ganyan은 달콤한 말을 의미합니다. 전국시대에 살았던 소진(蘇秦)은 수사에 능하여 여러 나라의 군주들을 설득하여 각자의 수사법을 가지고 있었으며, 역사적으로 그는 농담의 달인으로 여겨졌다. 친구를 사귈 때 상대방의 다정한 말만 듣기만 할 수는 없습니다. 옛말에 '꽃은 공허한 말이지만 진실한 말은 진실하다. 달콤한 말은 병이요 쓴 말은 약이다'라고 했습니다. 화려한 말과 달콤한 말은 거짓인 경우가 많아 불성실하고 사람에게 해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충성이 없으면 마음이 성실하지 않고 감정도 진실하지 않습니다. 시바이는 세상이 약하다는 뜻, 즉 분위기가 좋지 않다는 뜻이다. 수친이 너무 많다는 것은 달콤한 말을 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사회적 관습 때문에 친구 사귀기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두 문장은 친구 사귀기의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요약한 것입니다. 이상이 이 시의 첫 번째 내용으로, 친구를 사귀고 사람을 알아가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바람에 풀이 일시적으로 휩쓸려 재물이 하늘로 치솟는다. 이 두 문장은 풀을 비유적으로 사용한 것입니다. 어떤 풀은 바람이 불면 일시적으로 쓰러지기도 하지만, 바람이 지나간 뒤에도 어떤 풀은 바람에 의해 하늘로 날아가서 계속 자랄 수 있습니다. 누보부자이지만 바람이 그치면 계속 자라서 쓸모없게 될 것이다. 이 두 문장의 의미는 일시적인 부와 허영을 추구하기보다는 가난에 만족하고 본연의 본연에 충실하는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두 문장은 서로 얽혀 있습니다. 위쪽 문장은 Feng에서 바로 두 번째 문장으로 이어집니다. 두 번째 문장인 Wealth and Honor는 이전 문장을 반의어(가난함과 낮음)로 반복하여 두 문장을 연결합니다. 무적, 무적, 타락. 산 꼭대기에 나무가 보이지 않으면 나무를 파괴하여 연료로 삼을 것입니다.杌(w는 틀리다)를 파괴하고, 무너져 넘어진다. 이 두 문장은 나무를 비유적으로 사용한 것입니다. 산 꼭대기에 있는 나무가 보이지 않으면 내려다보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단 무너지고 넘어지면 그대로 됩니다. 잘라서 땔감으로 사용합니다. 이 두 문장의 의미는 권력자가 오만하고 오만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일단 무너지면 장작만큼이나 가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물 안의 진흙에 만족하시나요? 먼지로 나오네요. 이 두 문장은 우물 안의 진흙을 비유로 사용합니다. 즉, 우물 안의 진흙이 어떻게 영원히 우물 바닥으로 가라앉을 의향이 있고 우물 밖으로 나가서 햇빛을 보고 싶어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우물에 도착하면 태양이 진흙을 말리고, 바람이 진흙을 먼지로 바꾸어 여기저기로 날아갑니다. 이 두 문장의 뜻은 밑으로 가라앉지 않고 눈에 띄고자 하면 결과는 먼지뿐이라는 뜻입니다. 이 세 가지 비유를 결합하여 설명하려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밑바닥에 있는 것에 만족하고, 가난에 만족하고, 부에 집착하지 않고, 권력과 지위를 추구하지 않고, 유명세를 추구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정치적 혼란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사회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한 경험을 요약한 것이다. 저자는 하늘에 오르는 누보 부자, 높은 자리에 오르는 오만한 속물, 대중의 눈에 띄고 싶은 명성에 집착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운명에 대해 너무 많이 보아서 위로 올라왔다. 결론 그래서 그는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선택했습니다. 즉, 군자는 가난하게 지내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을 보호합니다. 이것은 Tao Yuanming이 나중에 택한 길이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시의 두 번째 내용으로, 생명의 비결과 자기 보존에 관한 내용이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솔직한 추론으로, 친구를 사귀고 서로를 아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살과 피를 사용하여 서로 비교하고, 말을 듣고 사람을 이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이며 문학적 재능은 솔직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수준에서는 세 가지 은유를 연속적으로 사용하여 구체적인 대상과 명확한 대비를 사용하지만 문학적 스타일이 직설적인 구어체 속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시의 언어는 세련되지 못하고, 대중적이기는 하지만 매끄럽지 못하여 내용의 표현에 영향을 미치고 독자의 이해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바다 사람들의 발라드

Wang Jian 바다 사람들의 발라드

바다 사람들은 집없이 바다에 살고 있으며, 진주를 캐는 코끼리는 연례 축복입니다.

사악한 파도가 천산산맥을 넘어 길을 막고, 웨이양궁은 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번역 및 주석

헤어렌(Hairen): 해저에 자주 다이빙하는 작업자.

코끼리 : 하이난에 코끼리가 등장했고, 진주 잠수부는 세금을 내기 위해 코끼리를 교통수단으로 활용했다.

산길: 육상 교통의 어려움을 이야기합니다.

감사

왕젠의 집안 지위는 쇠퇴했고, 13년 동안 군대에 입대한 뒤('양샤오슈여') 군대를 떠나 셴양 시골에서 생활했다. 음식과 의복을 걱정하는 삶 ( "Bie Yang Xiaoshu") Yuan Shang Xinju Thirty Songs ") 삶. 그는 부하로서 일생을 보내며 가난하게 살았다. 그 결과 그는 사회 현실을 접할 기회를 얻었고, 민중의 고통을 이해했으며, 뛰어난 월부시를 많이 썼다.

이 글은 고대 제목의 월부입니다. 작가는 해를 묘사의 대상으로 삼아 잔혹하게 착취와 탄압을 받았던 중당 사회 하층 노동자들의 고통스러운 삶을 사실적인 글쓰기 기법으로 재현하고, 불합리한 조세 제도를 강력하게 고발하고 비판한다. 그때에.

집 없는 바다에 사는 하이족의 생활 환경과 노동 환경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가 시작된다. 바다사람(Sea People)은 해저에 잠수하는 일꾼을 가리킨다. 그들은 자신의 집이 없고 종종 물에 나가 일을 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짠맛과 떫은맛이 나는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보냅니다. "주"라는 단어는 하이족의 긴 노동 시간과 높은 노동 강도를 생생하고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문구가 정확합니다. 헤어렌은 어떤 일을 하나요? 턱 쌍 "진주 낚시 코끼리"는 Sui Fu의 첫 번째 쌍을 보완합니다. 하이족은 진주잡이를 직업으로 삼고, 코끼리를 교통수단으로 삼으며, 세금을 내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이 문장은 평범해 보이지만 숨겨진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바다 사람들은 진주 어업에 대한 몫을 갖지 못했고 모든 세금은 무거운 코끼리를 운송하는 데 지불되었습니다. 당시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노동자들의 부담이 얼마나 컸는지, 노동조건이 얼마나 열악했는지 알 수 있다. 흉한 파도가 천산산맥을 넘어 길을 막고 있다는 내용의 목절은 시인이 과장하여 처음 두 문장을 자세히 묘사한 것이다. 진주를 낚시할 때는 바람이 많이 불고 거친 경우가 많으며, 파도가 햇빛을 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주를 운반하는 길은 가파르고 평탄하여 길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하이난 사람들은 쉴 시간도 없이 해마다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사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입니까! 하늘의 사악한 파도는 바다 생활의 위험을 반영하고, 산길과 산길은 군대의 고난을 반영합니다. 위의 세 대련은 진주잡이와 납세의 전 과정을 간결하고 생생한 언어, 선명한 이미지, 대중적인 명쾌함으로 깊이 있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의 가장 멋진 부분은 마지막 대련 "위양궁의 보물은 항상 가득하다"입니다. 이는 하이렌의 노숙자 생활과 종종 창고를 가득 채우는 웨이양궁의 보물들과 날카롭고 강렬한 대조를 이룬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웨이양궁에 있는 보물들은 사실 이인이 일년 내내 열심히 일해서 얻은 것이지만, 이인은 너무 가난해서 노숙자였습니다. 시인은 먼저 바다 사람들을 묘사의 대상으로 묘사하며 그들의 노동 환경의 고난과 혹독함을 재현한다. 마지막에는 무거운 펜을 사용하여 주제를 강조하다가 갑자기 멈춘다. 가파르고 나무 속으로 침투합니다. 이것은 "대나무 베틀 노래"에서 비단 직공 소녀들의 고난에 대한 그의 상세한 묘사를 생각나게 하며, 마지막에는 모옌의 산이 끝없는 날을 쌓고, 백 피트 높이의 건물이 노래를 부른다. 노동의 결실은 혼자 누릴 수 없고 지배자들이 모두 빼앗아가는 주인공의 마음속의 원망과 슬픔을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조가 함축적이어서 근로인민을 마구 착취하는 지배층의 파렴치한 행위에 대한 작가의 강한 아이러니와 분노를 암시하고 있다. Wang Anshi는 Wang Jian의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평범하고 가장 특별한 것처럼 보이지만 쉽지만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전체적으로 Wang Jian의 "해민의 발라드"는 길이가 짧고 독창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간결하며 표현력이 뛰어나 민요와 속담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Zhang Ji와 Wang Jian 두 회사는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 복고풍 느낌이 납니다. 일부 오래된 노래에는 새로운 소리가 있고 일부 새로운 제목에는 고대의 의미가 있으며 가사는 부드럽고 즐겁고 슬프며 고대 발라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Tang Yin Gui Sign" 제7권). 처음 세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의 비교는 시인의 억울함과 분노를 여실히 반영하고 있다. 마지막 문장이 나오자마자 조용히 주제를 드러내기 쉽다.

바누의 발라드

유후 바누의 발라드

바누가 소를 타고 대나무 가지에 대해 노래할 때 연근과 비단과 마름모 잎이 강 근처에 있다.

해질녘에 집에 돌아올 걱정하지 마세요. 무궁화 울타리 밖으로 질경이가 자란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감상

시인은 소를 몰고 있는 바누의 모습을 조용하고 우아한 그림으로 단순하고 산뜻하게 그려낸다. 바소녀는 소를 타고 '죽가지'를 부른다. 연근 비단과 밤나무 잎이 강가에 있을 때, 해가 지고 안개가 피어오르는 여름 저녁에 대해 쓴다. 팔강 출신의 순진하고 영리한 소녀가 소를 타고 큰 소리로 민요를 부르며 강을 따라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천천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런 산의 맛이 너무 신선하고 감동적이에요!

다음 두 문장: 해질녘에 집에 돌아갈 걱정은 하지 마세요. 무궁화 울타리에서 나오는 질경이를 기억하세요. 그것은 마치 작은 아이의 대답처럼 순전히 어린아이의 천진하고 어린 목소리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황소를 타는 소녀. 시간은 점점 늦어지고 있었지만 장난꾸러기 꼬마는 계속해서 소의 등에 기대어 노래를 부르며 소를 한가롭게 걷게 했습니다. 길가에 있던 친절한 사람들은 그녀에게 빨리 집에 가라고 재촉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어두워지면 집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뜻밖에도 이 장난꾸러기 소녀는 못마땅한 표정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두렵지 않아요! 무궁화 울타리에 삐져나온 커다란 바나나잎만 보이면 그곳이 바로 내 집! 히비스커스는 여름에 꽃이 피며 빨간색, 흰색, 보라색 등의 색상을 띠며 쓰촨성 및 하천 지역의 농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식별 표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린 소녀의 현명한 대답은 마치 어린 아이가 사람들에게 진지하게 “우리 할아버지는 수염이 있어요!”라고 말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재밌습니다. 이 시의 재미있는 결론은 인물의 말과 표정을 묘사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민요 장르의 유후가 지은 시로, 가사는 단순하고 대중적이며, 삶의 정취가 가득하며, 사천강에서 일하는 농부들의 조용한 삶의 모습을 반영합니다. 읽어보세요. 시간을 초월하고 감동적인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습니다. Xin Qiji Mountain Ghost Ballad

"Mountain Ghost Ballad"

저자: Xin Qiji

Yuyan에는 모양이 매우 이상한 바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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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 Sao"와 "Nine Songs"를

Shangui로 명명하고

시 "Moyu'er" 때문에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산은 몇 년에 여기에 왔나요?

서풍과 노을이 말문이 막힌다.

당신을 보면 시황제 같으니 태초에 루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개천을 따라 이어지는 길은 예전과 똑같다.

컵은 누가 쥐게 될까요?

취해서 전화했더니 최웨이가 일어나기도 전에 산새가 컵을 덮고 가버렸어요.

기억해주세요: 어젯밤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왔고, 문 앞에서는 바위가 춤추고 있었습니다.

사경산의 귀신은 등불을 불고 비명을 지르며 세상의 아이들을 놀라게 한다.

약속에 따르면 그는 나에게도 물었습니다. Qingyou Zanglu Gong은 친절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나는 당신을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데려가 봉황을 채찍질하고 나의시 "원우"를 낭송하겠습니다.

실랑은 수녀원 밖에 있는 길이가 30피트가 넘는 거대한 돌입니다.

감상:

저자는 호수와 함께 생활할 때 보산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Yuyan은 Boshan Mountain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치가 훌륭합니다. 캡션에 따르면 Yuyan은 매우 이상한 모양의 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Qu Yuan의 "Nine Songs"에 나오는 산귀신의 이름을 빌려 시의 제목을 "Moyu'er"에서 "Mountain Ghost Ballad"로 변경했습니다.

이 시는 돌의 기묘함과 아주 잘 어울리는 묘하고 묘한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두 문장으로 이 산이 몇 년에 여기에 왔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 단어를 쓰자마자 거대한 산을 의인화했습니다. 오랜 역사로 볼 때 이 산은 생성 연대가 분명 있을 것이지만, 과학 지식이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는 누가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었겠는가? 질문의 대상이 특정되지 않았으며, 서풍과 지는 해로 교묘하게 대응했다. 바스락거리는 서풍과 지는 해에 막연한 고대가 합쳐져 ​​명확하게 이해될 수 없었다. 차갑고 우울한 분위기를 과장하는 것은 물론, 해가 진 후 신비롭고 소름끼치는 서스펜스를 불러일으킨다. 문의에서 아무것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추측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시황제인 것 같아서 처음에 당신의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푸시는 타이하오입니다. "백호통호": 세 명의 황제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Fuxi, Shennong 및 Suiren이라고 불립니다.

복희가 팔괘를 그리고 계약을 맺기 시작하여 인류 문명사의 첫 페이지를 열었다고 합니다. "Liezi Tianrui": Taichu는 Qi의 시작입니다. "Yi" Yi에는 Tai Chi Shuyun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이 나뉘기 전에 활력이 하나로 혼합되는 것이 Taichu입니다. 이 기암이 복희보다 앞선다는 말은 실제로 우리 눈앞의 기암이 시대를 초월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것이라고 묘사합니다. 수직적인 관점에서 쓴 글입니다. 시냇가의 길은 하나뿐이지만 인간의 세계는 아직 고대이므로 눈앞의 풍경과 고대를 바탕으로 쓰여졌습니다. 빈 산에는 사람이 없고, 시냇물이 맑고, 시냇물을 따라 걸을 때 흠집 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비록 인간 세상이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여전히 인간 세상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오직 이것만이 고대와 비슷합니다. 이는 Yuyan 환경의 비교할 수 없는 평온함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시끄럽고 더러운 현실에 대한 시인의 혐오감을 드러냅니다. 위옌의 혼자 여행을 그린 시인의 시는 대부분 친한 친구를 좀처럼 만나지 못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텅 빈 산에서 혼자 술을 마시면 그 누구도 그 잔을 들어올릴 수 없고, 그 잔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이 거대한 돌뿐임을 외로움 속에서 알 수 있다. 그런데 추이웨이가 일어나기 전에 산새가 잔을 뒤집어 놓았는데, 바위는 나와 함께 마실 수 없었는데, 술잔은 또 산새에게 넘어졌습니다. 큰 바위가 스스로 들어올릴 수 없으면 무자비한 존재이고, 산새가 컵을 덮으면 무자비한 존재라고요? 아니면 의도적인 걸까요? 아니면 엘프 때문에 일어난 일일까요? 현실이든 환상이든 산귀신의 정신은 무(無)에서 유(無)에 기록되어 있다. 이로써 산새화는 사람과 사물이 교류하는 계기가 되었음을 알 수 있다. 놀라운 점은 마치 산새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처럼 영묘한 방식으로 쓰여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마주하고 있는 유일한 것은 이 거대한 돌뿐이다. 그런데 추이웨이가 일어나기 전에 산새가 잔을 뒤집어 놓았는데, 바위는 나와 함께 마실 수 없었는데, 술잔은 또 산새에게 넘어졌습니다. 큰 바위가 스스로 들어올릴 수 없으면 무자비한 존재이고, 산새가 컵을 덮으면 무자비한 존재라고요? 아니면 의도적인 걸까요? 아니면 엘프 때문에 일어난 일일까요? 현실이든 환상이든 산귀신의 정신은 무(無)에서 유(無)에 쓰여진다. 이로써 산새화는 사람과 사물이 교류하는 계기가 되었음을 알 수 있다. 놀라운 점은 마치 산새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처럼 영묘한 방식으로 쓰여졌다는 것입니다.

위쪽 기둥이 매우 조용한 예술적 개념을 묘사했다면 아래쪽 기둥은 매우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합니다. Longtan의 바람과 비는 놀랍습니다. 길이가 30피트가 넘는 거대한 바위가 갑자기 들어 올려 춤을 춥니다. 더욱 더 끔찍합니다. 그렇다면 사경산에서 등불을 불고 으르렁거리는 귀신들이 어찌 세상의 자식들을 놀라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산유령이 나타날 때까지 레이어별로 렌더링하고 한 단계씩 진행하는 것은 너무나 스릴이 넘칩니다. 비 내리는 바위밤에 대한 시인의 묘사는 너무나 글과 먹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는 분명히 이 장면에 대한 생각과 감정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용탄의 바람과 비, 돌파의 춤, 산귀신의 포효는 밤공기를 뚫을 만큼 강력하고, 그 위력은 혼란스러운 영혼을 뒤흔들기에 충분하다. 이런 의미에서 세계 어린이들에게 충격을 주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여기, 오랫동안 억눌리고 억눌렸던 시인의 목소리가 갑자기 가장 신나는 목소리로 터져나온다! 기이한 돌은 오래되고 황량하고 삶의 우여곡절을 통해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격적이고 독특하며 사람들의 정신을 흔들 수 있기 때문에 친숙한 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마도 시인과 연결되어 있는 곳일 것입니다! 나는 Shi를 친한 친구로 여기고 Shi도 나를 친한 친구로 여기기 때문에 그는 계속해서 합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에게 묻습니다. Qingyou Zanglu Gong은 친절하고 단단합니다. 하나님은 진심 어린 약속을 하십니다. 이 '쓴'이라는 말은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등산과 도하의 힘든 일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찾아보기 힘든 마음의 고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나님은 마음과 마음으로 합의하셨고, 깊은 이해가 있고 분리하고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결국에는 수천 리를 가지고 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봉황. , 나의 시 "원원"을 낭송하며 수평 공간에서 광활한 세계를 보여줍니다. Han Yu의 시 "Squjiang Hehua에게 소개를 위해 Lu를 보답함"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상층의 실제 사람은 상층의 관리와 같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들은 Luan과 Phoenix를 채찍질하여 하루 종일 서로를 쫓아 다니는 흩어져있는 불멸의 존재와 같을 수 있습니까? 시인은 산귀신을 데리고 루안과 불사조를 조종하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싶어합니다. "Yuanyou"는 "Chu Ci"의 한 장의 제목입니다. 여기에서 시인이 나의 시 '원유'를 낭송한 것은 그가 굴원의 위대한 애국심을 추구하고 있음을 주로 보여줍니다. 길은 멀고 멀기 때문에 위아래로 찾아 보겠습니다. ("Li Sao") Qu Yuan의 내면의 우울증은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려는 열망과 얽혀 있으며 Xin Ci의 목적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 시는 풍경의 묘사와 사물의 구호를 결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심오한 의미와 격정적인 감동, 생생한 이미지, 그리고 나라의 흥망성쇠와 작가 자신의 삶의 경험에 대한 감동이 스며들어 읽은 후 사로잡는 예술적 매력을 느꼈다. 원나라 출신인 유민중(劉minzhong)은 한때 "비원의 봄호, 태초석은 푸르다"라는 시를 썼는데, 이는 분명히 이 시를 모방한 것입니다. 이는 '산귀신발라드'라는 말이 후대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