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의 필순은 글쓰기의 기초이며, 정확한 필순은 서체를 더욱 아름답고 규범적으로 만들 수 있다. 한자를 쓰는 것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외부에서 안쪽으로 등 일정한 순서를 따라야 한다. 또한, 먼저 가로를 쓰고 나서 세로를 쓰는 것과 같은 필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먼저 왼쪽 반을 쓴 다음 오른쪽 반을 쓰는 등. 정확한 필순을 따르면 한자의 획이 매끄럽고 자연스럽다.
둘째, 글리프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전자격의 글리프 구조는 엄밀함과 조화를 요구한다. 각 한자는 고정된 모양과 위치를 가진 기본 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씨를 쓸 때는 획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예를 들면 가로획의 길이, 세로획의 수직도 등이 있다. 동시에 획 간격에 주의하여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여 서체가 더욱 대칭적이고 보기 좋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레이아웃에 주의해야 합니다. 레이아웃은 글리프 미감의 외적 표현이며, 합리적인 레이아웃으로 한자 전체의 조화와 리듬을 조절할 수 있다. 빈 칸을 쓸 때는 글꼴의 중심을 잡고 글꼴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각 한자의 중심은 타자격의 중심과 맞아야 글리프가 타자칸에서 안정적으로 보일 수 있다.
또한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 적절한 행간과 자간을 유지하여 문장 전체를 촘촘하고 리드미컬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공전자격' 의 정확한 표기법은 우리가 일상 학습에서 많이 연습해야 한다. 우리는 각 한자의 획, 구조, 레이아웃을 파악하여 아름다운 서체를 형성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고, 항심을 가져야 한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논자격의 정확한 필기법을 익히고 아름다운 한자를 보여줄 수 있다.
빈다 자형을 쓰는 것도 마음을 가꾸는 과정이다. 하얀 칸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한자를 그려 글리프의 아름다움을 느꼈다. 이런 아름다움은 한자에 대한 우리의 사랑,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추구에서 비롯된다. 논자격을 써서 우리는 서예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심미 정취를 키우고, 우리의 내면세계를 풍요롭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