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와 결합해서 어떻게 돈을 정확하게 대하고 이해해야 합니까?

사람들은 시간이 돈이라고 말하는데, 왕왕 원가 회계의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한다. 그들은 시간이 길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든다고 생각한다. 경험은 이 점을 증명한 것 같다. 예정된 기한을 초과하는 프로젝트의 비용은 보통 잉글랜드 해협 터널이나 신대영 도서관과 같은 예산을 초과한다.

반면에 비용 절감을 위해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1990 년대 초, 제품과 시장이 모두 미성숙한 상황에서 애플의 디자이너와 마케팅 담당자는 뉴턴 핸드헬드를 시장에 내놓았다. 뉴턴은 반생 동안 시장에 진출했고, 곧 그의 상대인 팜 필롯에 의해 추월되었다.

시간과 돈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 더 좋고 창의적인 사고방식은 둘 다 매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삼는 것이다. 둘 다 서로 거래할 수 있다. 돈은 시간을 사는 데 쓸 수 있고, 시간도 돈을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기업은 종종 시간을 사야 하고, 매일 사는 것은 직원들로부터 노동력을 사는 것이다. 미국 엔지니어 HarringtonEmerson 은 일찍이 19 13 에서 많은 회사들이 고용노동자들이 그들의 생산량을 구매하고 있다고 잘못 믿었고, 근로자들은 그들을 배신한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에머슨은 이러한 오해가 노사관계 긴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라고 말했다. 회사는 단위 생산당 최소한의 자금을 투입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근로자들은 더 많은 시간 보답을 받고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를 갈망하고 있다.

그의 의견으로는, 해결책은 생산량을 늘리는 동시에 근로자의 시간을 장려하는 메커니즘을 세우는 것이다. 근로자들에게 더 많은 보수를 주고, 그들을 더 잘 대하면, 그들이 당신에게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이로 인한 생산량 증가는 인건비의 부가가치를 초과할 것이다.

한 회사가 기술 혁신이나 창의적 활동에 종사할 때, 그것은 시간을 들여 돈을 만드는 것이다. 뉴턴 PDA 의 예는 시간 투입 부족의 결과를 보여준다.

반대의 예는 폴라로이드의 이야기 일 수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설립자인 에드윈 랜드 (Edwin land) 는 1947 년부터 순간사진 개발을 시작했지만 1972 년에야 유명한 PolaroidSX-70 을 선보였다. 앞서 폴라로이드는 이미 흑백필름을 사용하는 초급 위상 카메라를 출시했지만, 이 회사의 최종 목표는 컬러 초급 위상 카메라였다. 랜드는 2 등을 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서둘러 말을 타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중요한 프로젝트의 자원을 점유할 것이다. 그는 잠시 SX-70 을 부차적인 항목으로 정해서 점점 성숙해지게 했다. 이 제품의 보완은 25 년 동안 계속되었지만 시장에 내놓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시간과 돈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회계적으로 제때에 돈을 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그것들은 반비례가 아니라, 네가 투자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네가 창조할 수 있는 돈이 많아지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이 간단한 공식을 주의해라: 물건이 빨리 나올수록 싸다. 또 다른 격언을 기억하라: 속도를 높이려면 도달하지 못한다.

정확한 금전관을 세우다

아인슈타인이 유명해진 후에도 후한 대우에 직면하여 여전히 검소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 연봉 65438 달러 +06000 달러가 그 앞에 놓여 있을 때, 그는 단지 3000 달러를 받고 싶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말을 했다. "내 의견으로는, 모든 여분의 재산은 인간의 걸림돌이다. 단순한 생활만이 내가 창작하는 원동력이다!" 이에 대해 나는 인생이 아인슈타인처럼 올바른 금관을 세워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사격조각 영웅전' 에는 곽정이 사막에서 중원에 와서 돈을 바쳐 백성을 위해 속죄하는 이야기가 있다. 쌍교만 가족' 에도 강물고기가 처음 강호를 나와 금과은 장신구를 길가에 던지는 이야기도 있다. 둘 다 무협 소설이지만 두 편의 소설을 통해 김용과 구룡이라는 두 유명 작가의 돈에 대한 이해를 볼 수 있다. 돈은 단지 몸 밖의 물건일 뿐, 돈이 많으면 부담만 될 뿐이다. 이런 돈에 대한 이해는 사마천의' 협객행전' 에서의 관점과 일치한다. 이 때문에 측에는 무림 중 두 명의 지도자가 있다. 따라서 정확한 금전관을 세우려면 먼저 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져야 한다.

둘째, 우리는 정당한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신사는 돈을 사랑 하 고, 그것을 가져가 라." " 월왕의 범려 () 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처럼 지혜로 적의 부를 얻으며 도주 () 의 명성을 이루었다. 오히려 건륭 주변의 작은 심양은 권세로 끝없는 보물을 만들었지만, 결국 탐관의 욕설을 한 명만 남길 수밖에 없었다. 두 사람 모두 매우 부유했고, 범려 () 는 부의 대표가 되어 세인의 존경을 받았고, 소선양 () 은 탐관관 블랙리스트 1 위밖에 되지 않아 후세 사람들에게 버림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 이유를 따지면, 올바른 길로 재물을 구하는 사람은 역사에 의해 기억되고, 나쁜 길로 이익을 구하는 사람은 영원히 기억된다는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지막으로, 제때에 자금을 철수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예전에 이백은 검각에서 중원으로 왔는데, 무일푼이었지만,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라는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 。 얼마나 영웅인가? 땔나무를 다시 보고 양산의 돈을 다 썼는데 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가? 마지막으로,' 수전노' 의 오에니를 감상합시다. 그가 아버지의 뜻을 따르지 않고, 가산을 대피시키고, 학교를 운영하는데, 이런 해방은 얼마나 행복한가? 따라서 제때에 가정의 부를 대피시키는 것은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친구, 생활 속에서 우리는 돈과 거래하지 않을 수 없지만, 우리는 정확한 금전관을 세워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돈을 성공적으로 통제하고 우리의 영원한 노예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정확한 금전관을 세우다

노신 선생은 이 세상에 길이 없다고 말했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돈도 마찬가지다. 이 세상에는 돈이 없다. 똑똑한 사람은 이마를 두드리면 돈이 생긴다.

노신 선생은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꿈에서 깨어난 후에 갈 길이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이렇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잠에서 깨어나 돈을 벌지 못하는 것입니다.

노신 선생도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멸망한다고 말했다.

금전적으로 폭발하지 않으면 금전적으로 잃는다는 견해도 있다.

노신 씨도 말했다: 나는 분노에서 나온 것이다!

마지막으로, 돈 앞에서도 위대한 후계자가 있다: 돈을 위해서, 나는 싸울 것이다!

화폐의 역사, 특히 화폐지상사의 역사는 인류 역사의 매우 최근의 짧은 역사이다. 그해 방망이를 휘두르며 토끼를 쫓아낸 조상에 비해 지금 표를 계산하려고 하는 사람은 거의 무익하다. 생존보다 돈이 더 많을 때는 가치가 없다! 돈이 짧은 역사에서 얼마나 악독한지 보세요! 형용사조차도 돈이 가득하다! 돈이 행복의 추상화로 여겨진 이후로 사람들은 돈을 유일하게 추구할 수 있는 행복으로 잘못 여겼다. 이 짧은 통화 역사에서 통화 팽창은 인류의 모든 행복을 측정하는 유일한 가장 높은 기준이 되었다. 거의 행복은 화폐로 거래하고 정산할 수 있다. 그래서 구체적인 만족과 행복과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행복의 근본 의미를 뒷전으로 돌리고,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처럼 전심전력으로 돈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어쩔 수 없이 학술적 관점을 묘사해야 한다. 유명한 철학자 숙본화는' 화폐심리학' 에서 화폐와 행복의 관계에 대한 명언을 서술했다.' 화폐는 추상적으로 인류의 행복이다. 그렇다면 우연의 일치에서 더 이상 인류의 행복을 누릴 수 없는 사람은 그의 개인을 돈에 바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본 돈에 대한 가장 이성적인 해석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말을 "돈은 인간의 행복의 추상적인 표현이다. 사람들은 이미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능력을 잃어서 모두 돈에 투신했다. 배부른 사람은 배고픈 사람이 배고프다는 것을 모른다는 속담이 있다. 우리도 돈 앞에 우뚝 솟은 방앗간을 세우고 돈 노예로 삼지 않겠다고 맹세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돈과 행복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돈 자체는 여전히 행복하지만, 그것은 구체적인 행복에 대한 높은 추상과 고도의 개괄적인 표현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전심전력으로 돈을 쫓으면 구체적인 행복을 누릴 수 없다. 첫째, 너는 구체적인 기쁨과 행복을 느낄 공간과 시간이 없다. 두 번째는 돈을 잊는 것은 단지 행복을 얻는 수단일 뿐, 수단을 목적으로 삼는 것이다. 인간은 돈이 무엇인지 모른다. 인류 전체에게 금전이 얻은 역사도 구체적이고 행복한 역사, 집단의식이나 무의식이다. 개인적으로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돈이 무엇인지 모른다. 따라서 화폐의 기능은 전적으로 후천적인 교육의 결과이다. 가상은 현실의 가능한 표현이고, 돈은 행복의 가상 표현이다. 인류의 진화사는 끊임없이 가상화되는 역사이다 ...

원래 돈이 충분히 어지러우니, 문예풍은 더 이상 기절할 수 없다! 그러므로 반드시 철저히 속속된 군중을 사용해야 한다! 돈이 만능이 아니다',' 돈은 만능이 아니다.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는 옛말조차도 완전히 버려졌다. 모든 것이 당대의 금전사에서 출발하고 현실에서 출발한다. 신부들은 이윤을 추구하면서 덕을 쌓는 것을 잊지 마라. 월광족은 다음 단계로 일광족이 되지 마라. 돈이 많다고 허리가 튼튼하다고 해서 허리가 곧다는 뜻은 아니다. 돈이 없으면 주머니에 바닥이 없다 ... 돈 표지로 오늘의 삶을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니, 당대 가난한 사람의 상징은 가난한 사람이 고기를 먹고 부자가 음식을 먹는 것은 정말 우습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가난한 사람은 하얗고 뚱뚱하고, 부자는 검고 날씬하다. 부자를 불편하게 하고, 돈이 없는 답답한 사람을 근심으로 가득 채우는 이런 알 수 없는 이론이다. 생명을 아끼는 것 뿐, 돈을 위해 생명을 경시해서는 안 되고, 생명의 행복을 존중하지 않을 수 없다! 진부하고 상투적인 강도 대사를 생각해 보세요: 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죽음을 원하십니까? 이 문제에 직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치명적이다!

화폐의 외연이 좋든 나쁘든 화폐 자체의 질은 나무랄 데가 없다. 돈의 과거 생활이 아무리 휘황찬란하고 위대하더라도 돈의 미래 생활은 사라질 수 있을 때까지 점점 더 가상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우리는 반드시 그리워할 것이다! 행운인지 불행인지 말하기 어렵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목숨을 잃었고, 돈과 지나갈 수 없는 사람은 마치 짖는 개 한 마리가 꼬리를 빙빙 돌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즐긴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기분이 좋지 않다.

노신 선생은 우리 집 앞에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한 그루는 대추나무이고, 한 그루도 대추나무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내 두 손을 생각하고, 한 그루는 돈이고, 한 그루는 돈이다.

돈 자체는 아무것도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그것을 어떻게 대하는지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