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아이가 얼음놀이를 하는 시

한 아이가 얼음을 만드는 시: 한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구리 대야에 얼어붙은 얼음을 벗고 색실로 거문고를 입는다. 내가 그것을 손에 들고 있을 때, 나는 가볍게 두드렸는데, 그것은 마치 숲을 가로지르는 옥종처럼 들렸다. 갑자기 얼음꽹과리가 부러져 땅에 떨어져 아름다운 옥조각 소리가 났다.

양완리,' 어린이 제빙' 원곡 송송

어린 아들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색실은 흰 물매로 입는다.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얼음명언)

"어린이 제빙" 노트 ① 어린이: 순진하고 유치한 아이를 가리킨다.

(2) 제빙: 이 경우 아이들은 아침부터 고체 얼음을 형성한 구리 대야에서 얼음을 떠낸다.

③ 꿩: 징과 같은 고대 악기를 가리킨다.

④ 청 (Qing): 네 개의 고대 타악기는 자를 닮았고 옥석은 다 갖추어져 있어 벽에 걸 수 있다.

⑤ 유리: 고대의 천연 옥석으로, 물옥이라고도 하며, 지금의 유리가 아니다.

한 아이가 얼음을 만들고 있다' 는 시의 감상은 순간의 직접적인 묘사를 피하고' 숲을 가로지르는' 생생한 목소리와 적절한 비유로 한 노인의 눈으로 한 아이의 흥미를 발굴했다.

시에서 아이가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즐거움이 넘친다: 심리적으로, 날씨가 춥고, 얼음이 만들어지고, 동심이 뜨겁다. 색상 에, 골드 플레이트 컬러 실크 문자열 실버 아이스; 형태적으로 보면,' 금판' 에서 나오는' 백지' 로 둥글다. 목소리에서' 옥음향이 숲 사이로 스며들다' 는 고음소리가 갑자기' 유리가 깨지다' 는 낭랑한 소리로 변했다. 시 전체감은 관식이 넘치고, 음의도 좋고, 듣기 좋고, 듣기 좋고, 아이들이 얼음을 꿩으로 삼고, 스스로 즐기는 취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시 전체가' 유치하다' 라는 글자를 부각시켰다. 동심과 즐거움은 한 아이가 겨울의 추위를 잊고 예전과 같은 활력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아이와 노인은 심리적 특징에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야만 아이가' 얼음을 연기한다' 는 장면이 노인의 눈에는 의미가 있다.

바로 이런 승승계의 심리적 특징을 바탕으로 양완리는' 어린 시절을 옛것으로 삼는다' 는 수법을 통해 동취를 시취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한편, 그는 유아의 심리에서 출발하여' 제빙' 이라는 동작의 세부 사항을 묘사했다. 한편, 세상에 대한 심리를 바탕으로 그들의 행동 세부 사항을 느끼고 감상하며 아이들의 앳된 기질을 노인의' 천진함' 과 어우러져 시적이 된다. 시인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아이의 순수함을 존중해야 아이의 얼음 노는 흥미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

얼음을 만드는 아이' 의 창작 배경은 송효종 석춘 5 년 (1 178), 양완리 임장주 현에 적혀 있다.

양만리 (1 127- 1206), 본명 틴수, 제주 (오늘 강서) 길수인, 24 년 (/Kloc) 그는 케이시의 이듬해에 8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송사전》이 한 편 있다. 육유, 범성대, 우무와 함께 중흥 4 대 시인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스스로 체계를 형성하여' 성재체' 라고 불린다. 자이성기' 는 모두 133 권이다. 창촌 시리즈는 성채악부의 한 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