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혼식 전에 신부와 신랑은 그들의 물건을 전문 사람에게 맡겨 보관한다.
휴대전화 등 물건을 휴대하면 주의력 분산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미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예식 3 분 전, 특별한 사람 (결혼식감독이나 들러리 들러리) 이 연회장 문을 지키는 책임을 진다.
신랑이 입장중입니다. 지각한 손님이 오시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문을 열면 입장의 집중력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둘째, 신부가 입장한다
1. 음악은 처음부터 회의장에 들어가지 마세요. 15 ~ 30 초 동안 기다립니다.
손님에게 준비할 시간을 좀 주세요. 손님의 시선이 모두 당신에게 집중되면 들어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2. 신부는 오른손으로 아버지 (어른) 의 왼팔을 잡고 두 사람은 약 15cm 의 거리를 유지한다.
신인은 비교적 느리게 가고, 신부는 신랑을 따라가며, 신랑보다 반보 정도 늦는다.
3. 앞을 내다보고, 행동거지가 자연스럽니, 두리번거리지 마라.
신부는 늘 치마를 보지 말고 신랑도 두리번거리지 말고 신인이 가져야 할 자신감과 우아함을 보여야 한다.
4. 신부 들러리는 적시에 신부를 위해 치마를 정리한다.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혼자 걷는 것은 불편합니다. 특히 꼬리가 길면 들러리가 제때에 신부가 치마를 정리하는 것을 도와야 합니다.
5. 웨딩드레스를 밟지 않도록 걸을 때 발끝으로 앞으로 차요.
걷는 자세는 반드시 예뻐야 하고, 실수로 웨딩드레스를 밟아도 아무렇지도 않게 조정해야 한다. 결국 오늘 관중의 초점은 너에게 있다.
6. 휴대용 웨딩드레스를 사용할 때는 너무 높이 들어 올려서는 안 된다. 너의 발가락을 드러내지 말아라.
신부가 스스로 치마를 끌 때 가장 우아한 동작은 양손으로 베일의 앞과 중간을 가볍게 들어 올리거나 웨딩드레스의 양쪽을 들어 올리는 것이지만, 걷기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너무 높지 말고 발가락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다.
셋째, 인수인계식
1 .. 신랑은 신부와 신부의 아버지 앞에서 30cm 거리를 걸었다. 아버지는 신부의 손을 신랑과 아버지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축복이나 부탁을 한 마디 할 것이고, 말하지 않아도 되고, 그러면 아버지는 떠나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랑은 무릎을 꿇고 헌화를 했지만 신부는 즉시 받는 것이 아니라 3 초 동안 기다려야 했다. 신부는 신부를 데리고 활주로를 천천히 걸으며, 신랑이 걸을 때 손을 잡고 웨딩드레스를 들어 올리는 것을 도와주라고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작은 꽃아이가 길을 안내하지 않고 커플 앞에 꽃잎을 뿌리는 것은 좋지 않다. 아이가 통제할 수 없는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신인이 무대에 오르면 신랑은 신부의 손을 잡아야 한다.
결혼식 날, 당신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IP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을 잡고 함께 붙이는 것 외에 더 좋은 사랑 방식이 있나요?
3. 신인이 설 때 신랑은 신부의 오른쪽에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고대 유럽의 전통일 것이다. 신부는 신랑의 왼쪽에 서서 신랑이 필요할 때 오른손으로 칼을 뽑는 것이 신부를 더 잘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4. 두 사람이 함께 서 있는 것은 모두 약간 안쪽으로 팔자형으로 서 있다.
이렇게 서 있는 것의 장점은 느끼하지도 달지도 않다는 것이다.
5. 영원히 잊지 마세요: 고개를 들고, 등을 곧게 펴고, 배를 접고 가슴을 펴세요.
머리, 엉덩이, 발꿈치를 일직선에 올려놓으면 서 있는 것이 특히 활기차고 드레스의 윤곽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요컨대, 나태하고 나태한 느낌을 주어서는 안 된다.
6. 천천히 돌고 동작이 민첩하다.
신부는 결혼식에서 고귀한 기질을 보여 어떤 큰 동작도 피해야 한다. 몸을 돌려야 할 때, 몸은 발걸음에 따라 동시에 회전해야 하고, 폭은 완만하고, 동작은 가지런해야 한다. 웨딩드레스나 드레스의 치맛자락이 크면 회전 방향과 반대되는 손으로 치맛자락과 치맛자락을 살살 잡고 몸을 돌릴 때 살짝 들어 올릴 수 있다.
넷째, 반지를 교환한다
1, 신부 들러리는 신인이 반지를 교환할 때 카메라에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신랑이 반지 베개에서 반지를 빼자 신부 들러리는 신부의 꽃다발을 받아 재빨리 한쪽에 놓아야 했다. 신랑이 신부를 위해 끼자 들러리가 다가와 신부가 반지 베개에서 반지를 빼게 했다. 들러리가 무대에 올라 반지를 선물할 때, 그녀는 신인의 뒤를 돌아서 반지를 관중에게 넘겨야 한다.
2. 결혼반지는 왼손 약지에 착용해야 합니다.
반지를 끼는 동작은 반드시 느려지고 손등은 관중을 향해 45 도를 향해야 한다. 첫째, 그 자리에 있는 손님들에게 전체 과정을 감상하고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둘째, 촬영과 동영상 촬영도 편리하다. 이것은 매우 우아해 보일 것이다.
3. 신부가 장갑을 끼면, 그녀는 리허설 때 먼저 결혼반지를 착용해야 한다.
결혼반지를 끼면 안 되는지 보는 것이 목적이다. 그렇지 않다면 의식 전에 장갑을 벗어야 한다.
4. 반지를 끼자 신랑은 신부의 베일을 벗었다.
의식의 베일은 길고, 고귀하고, 신비로운 것에 적합하며, 젖힌 후에는 보통 입맞춤이다. 아마도 많은 여학생들이 아직 천샤오 베일에서 회복되지 않았을 것이다.
다섯째, 커플 키스
1, 키스, 커플은 대범하게 해야지, 거드름 피우지 마라.
신인의 입맞춤은 예식에서 정식으로 신인을 선언한 뒤 이뤄졌다. 키스할 때 자연스럽게 대범하게 몰입하여 자신의 행복감을 표현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건망증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우치룽 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과장되고 대담한 키스일 수도 있다.
여섯째, 결혼의 연결
1, 결혼연설 등 연설문은 미리 말아 빨간 리본을 묶을 수 있다.
이런 이라바오의 장점은 미관과 경사이며, 의식감이 넘친다는 것이다. 증인과 학부모가 발언할 때 천천히 입을 여는 것이 특히 점잖지 않습니까?
2. 증인이 말을 할 때 이 부부는 잘 들어야 한다.
서로 지루하지 말고 서로 속삭이다. 증인들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위망이 있는 어른이며, 그의 발언도 너희들의 결혼에 대한 큰 긍정이다.
일곱째, 부모님께 감사하다
1, 학부모가 성대하게 입장합니다.
엄마와 아빠, 우리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은 결혼식에서 슈퍼스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결혼식은 우리의 의식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하이라이트 순간이기도 하다. 학부모를 위해 성대한 입장권을 디자인하고, 그들을 무대에 초대하고, 무대에 오른 후 그들에게 큰 포옹을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온 가족의 성인식이 아닙니까?
여덟, 토스트 링크
1. 신인이 무대에 서서 술을 권할 때 무대 중간까지 걸어야 한다. (양가 부모가 함께 무대에 서서 내빈에게 술을 권하고, 결혼식 감독관이 술잔을 들고 나면, 신인과 부모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술을 권하고, 특별한 상황만 있으면 신인이 건배해야 한다.) 첫째, 결혼식 날 당신은 주인공이고, 주인공은 당연히 무대 중앙에 서 있어야 합니다. 둘째, 모든 손님의 감정을 돌보는 것이 편리하다.
2. 이 부부가 건배할 때 그들은 오른손으로 술잔을 들고 있다.
왼손에 술잔을 들고 오른손에 술잔을 들고 있다면 이런 배달식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술잔을 들 때는 통일해야 하고, 사람마다 오른손으로 술잔을 들어야 한다. 물론 왼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결혼식 40 테이블 이상, 건배로 옷을 갈아입는 시간은 10 분 이내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시간과의 경주입니다! 손님들이 밥을 다 먹고 곧 떠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