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젠 취안저우 진강의 장례 풍습은 무엇입니까?

관을 들어 올리자 효남은 눈물을 머금고 문 앞에 마중을 나갔다. 어떤 사람들은 옷을 관 속에 넣어 전신목욕을 하기 때문에 취안저우 진강의 전문가들은 이를' 조각호' 라고 부른다. 쇼남 등은 새 물통으로 인근 우물에서 물을 길렀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밧줄로 마루를 끌었다. 물은 그릇에 넣고 난로에 넣어 끓여 몸을 목욕하는 데 쓰인다. 남은 물이 떨어지기 전에' 물 먹이기' 라고 부른다.

고인은 옷을 다 입은 후 자신을 부축해서 홀 맨 위의 의자에 앉았다. 도사나 스님은 12 그릇의 음식 정액을 정하여' 생육' 이라고 부른다. 고인의 발밑에 식량과 돈 한 통을 담아 도사나 스님이 준비한 돈을 빼앗아 후손에게 나누어 주고' 산수미돈'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체를 관에 넣고 석회지 (샘명' 종이발') 를 줄 때가 되었다. 부부가 아직 한쪽이 있다면 돗자리는 반으로 잘라야 한다.

정리하고, 관을 덮고, 나무 주괴를 박다. 쇼난 등은 죽은 사람이 생전에 사용했던 약병, 난로, 돗자리, 그릇 젓가락 등을 골라서 야외 공터로 보냈다. 예전에는 가게가 모두 포지셔닝되어 있어서 국경을 넘을 수 없었다. 최근 자기 집 앞에서 불태워' 풀 보내기' 라고 불렀다.

풀을 보낸 후 자신의 홀에 주차하다. 주차된 관은 반드시 페인트를 칠해야 하며, 페인트의 두께는 주차시간과 사별한 가정의 경제력에 따라 다르다.

잠시 멈추고, 모든 것이 준비되었고, 나는 다시 날을 택하여 장례를 치르고 공덕이 고인을 초월했다. 사전에 부고스티커를 발급하여 모든 친지들에게 통지하다. 장례식 며칠 전, 나는 다시 한 번' 식사' 를 열었다. 빈소를 장식하고, 먼저 붙인' 종이' 를 빈소에 넣고 고인의 이름을 붙이면 도사 (스님) 가' 사당' 이라고 부른다.

친지들이 받은 부고스티커는 우정과 경제력에 따라 현금을 밑받침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연련을 밑받침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천으로 글을 붙이는 사람도 있고, 귀신 심벌즈를 밑받침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풍부하고 검소한 것도 있다. 민국 이후에는 화환만 쓰고, 낡은 것은 화환을 쓰지 않는다. 애도일에서 공조일에 이르기까지 친지들이 잇달아 조문하러 갔는데, 이른바' 상악' 공덕이 완성되었고, 종이를 태우고, 다음날 출상했다.

장례대에는 친지들과 친지들이 사교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물품이 있는데, 이를테면 도끼를 많이 잃은 사람, 그리고 화장을 해야 하는 옷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례 행렬에서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적게는 몇 개, 많으면 수십 개, 길을 따라 관객은 구름처럼 기발하게 다투고 있다. 많은 친구들이 있는 대가족, 영구가 지나갈 때 친분이 있는 가정이 집 앞에서 향안을 차리고 도로제를 거행한다. 효남은 머리를 조아려 빨간 천 한 조각을 주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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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안저우 진강 추모:

죽은 후 친족은 효머리에 흰 두건을 쓰고 전주는' 머리백'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상복을 입고, 공덕을 행하지 못한 사람은 흰 천을 쓰고, 공덕가마복을 행공하기 때문에 공덕을' 탈복' 이라고도 한다.

효도하는 남자는 짚신을 신고, 여자는 헝겊신에 흰색이나 녹색의 천을 달고, 며느리의 신발 뒤에는 빨간 천을 더한다. 외지 친척은 손자의' 백두' 처럼 붉은 천을 한 장 더 가지고 있다. 평소에 머리에 착용하지 않고 스니커즈를 신다. 허리에 대마띠를 감싼 효남도 있고, 닌마대도 있습니다. 효남은 백일 동안 머리를 깎지 않는다.

취안저우 사람이 죽은 지 3 년은 처음부터 끝까지 계산했다. 그 때, 수길 외에도 문에는' 3 년 대련' 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홍련이 붙어 있을 것이다. 매월 초 1, 15, 아침 수프, 차, 급식, 조속히 상복을 하는 것을' 효십오' 라고 부른다. 그 설에는 붉은 대련을 붙이지 않고, 붉은 물이나 푸른 물을 붙이지 않고, 옷을 가져가는 사람들도 춘련과는 달리, "구름을 바라보며 친척을 생각하다" 와 같은 슬픈 단어로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