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의 주인이 들어왔다

어떤 사람이 물었다: "동향형제의 형제를 위해 동안군왕 무의 책을 존중하는 임대옥 진입을 어떻게 읽는가?" 라는 말을 어떻게 읽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동료/형제/존습/동안군왕/무/손배/책.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포: 자부와 관계를 자칭하는 사람은 무숙이다.

손을 향해 절을했다: 즉, "머리를 숙여 절을했다", 고대 남자의 절절 의식. 무릎을 꿇은 후 두 손을 땅에 대고 머리를 두 손으로 구부린다. 상서 태갑중: "이윤이 고개를 숙였다." 한 공안국전: "허리를 굽혀 힘을 다해 죽고 나서 이미 죽었다." 당 이백은 "비간비": "천보 10 제, 위유 위유, 사당을 경배하며 영예민하다." 하나는 "절수손" 입니다. 청대 구엄무' 일지록 정례예배': "고대인들이 땅바닥에 앉아 오래 무릎을 꿇었다. 먼저 손을 잡는 것은 손을 숭배하는 것이고, 손이 땅에 닿는 것은 예배이고, 먼저 땅에 도착하는 것은 절을 하고, 예의이다. " 곽모로' 굴원' 제 5 막: "밝습니다. 저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저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저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합니다. 저는 당신에게 절을 합니다." ("중국어 사전" 제 6 권, p427 참조). 이런 언어 환경에서 자부에 경의와 선물을 표하는 것은 무숙이다.

군왕: 바로 정왕이다. 황제 분봉자 조카, 공신은 군왕이다. 각자 한 쪽을 차지하는데, 중앙정부의 울타리처럼 그렇게 부른다. 조인의 사위, 조설근의 삼촌 나르수는 평군군왕이다. 강희제 열 번째 아들 (강희황제 열 번째 아들) 과 함께 서정이마구나 몽골을 징발한 적이 있다. 3 년 후 운선 대리인을 맡다 ("청성현록 (강희)" 참조). 홍루몽' 의' 동안군왕'' 남안군왕' 은 모두 근거가 있다.

세교: 중국어 사전 해석: 당대의 정통 사상과 윤리도덕을 가리킨다. 이 뜻은 분명히 이 문제와 무관하다.

세웅, 세웅: 또래 친구들 중에서 나이가 많은 사람을 형제라고 합니다. 명청시대에는 건축선생님이나 부동산 선생님의 아들을 형, 동생을 동생이라고 불렀다.

세형의 "세상" 은 세교의 "세상" 즉 세대의 뜻이다. 홍루몽' 제 9 회에는' 천하형제'' 천하옹' 이 있다. 일반 노인을 공경하는 것이기도 하다.),' 천하' 가 바로 이런 뜻이다. 세교' 는' 세교',' 진시',' 세습' 과 같은 방식으로 형성된다. 몇 세대 간 또는 두 세대 간에 이미 가르치거나 가르친 관계를 가리킨다.

조씨 가문의 역사를 보면, (조설근의 할아버지) 문학적 명분을 가지고 있으며,, 유동, 주이존, 모기령 등 여러 동시대의 문인 명사들과 깊은 친교를 맺고 있다. (현존하는' 동정칠용권' 을 보면 조인에서 동정을 위해 그림을 그리고 시를 지은 사람은 수십 명이다.) 조인도 유명한 장서가이자 교정가이다. 그는 당대의 유명한 시를 주재하여 출판했고, 그는 서예도 잘한다. 작품은' 동석정 지폐',' 동정 12 종' (중주 서화사가 5 월 출판한' 홍루몽 10 강', 1983 참조) 이다. 그러나 그는 부동산 교사, 교사, 교사, 부동산 관리 등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

또한 조씨 가족 중 조인보다 더 유명한 사람은 없다. 조설근의 증조할아버지 조조조부터 그의 아버지 조경, 3 대 4 명 (포함) 까지 모두 강녕 직공으로 임명돼' 스승' 의 인연이 없다. 홍루몽' 에서는 목서가가 가가와 사제 관계가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고, 자씨네도 시험관, 채점사가 없었다. 산둥 문예출판사, 1986, 10 판' 홍루몽 사전' 은' 목축: 존동안군왕, 자가를 위해 대련을 쓴다' 는 주석밖에 없다.

따라서, 나무숙은 자씨네 공직자를 세형이라고 부르는데, 세형이라고 자처하는 것은 부동산 선생님과 수험생의 친분이 있는 두 집의' 세형',' 세형' 관계가 아니라, 지아 같은 매우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에게 아첨하고 아첨하고 등반하는 것이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다' 는 말은 자신이나 자신의 세대가 자부의 누군가의 가르침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은덕은 평생 잊을 수 없다.

조씨 3 대 4 명은 강녕 직공으로 임명되어 계급이 낮고 권력이 크며 황제의 측근 대신이다. 왕조에 거액의 이윤을 납부했을 뿐만 아니라 (강녕직은 황실과 정부의 모든 의류를 담당함), 황제에게 직접 이 지역 관민의 상황을 보고할 권리가 있다. 이것은 청대의 감사사와 비교할 수 없다. 감사사의 리듬은 반드시 총재가 전달해야 한다 (중국 청년출판사 4 월판 1976' 홍루몽과 청대 봉건사회 참조). 가부도 세대의 명문이다. 가보옥의 여동생 가원춘은 황비이고, 가보옥의 아버지는 태상황이고, 가보옥은 국외이다. 자신의 이익을 공고히 하기 위해' 반근 오절' 이 필요한 봉건 사회에서는 세습 영주 무브가 이런 황친국친을 아부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무숙이 쓴 이 대련은' 흑목련련',' 수서',' 은조각화' 로 규격이 높고 가치가 크다. 대련의 이런 호칭 순서도 신경을 쓰는 것이다. 먼저 동향 () 을 부르고, 지역 관계를 확대하다. 두 번째 이름은' 사교동생' 으로 우정의 관계를 강조한다. 동안군왕' 이라고도 불리는 이 동향의 작위는 세습이지만 세습의 조건과 자격이 있기 때문에 세습할 수 있고, 공격받을 수 있는 직위가 이렇게 고귀하며, 이 후계자의 가문이 탁월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따라서 자부는 이 대련을 매우 중시하여 가장 눈에 띄는 정청 한가운데 걸어 놓고' 만길 진지의 보물' 을 덮고 있는 도장을' 적금구룡녹지비' 아래에 두었다.

이런 옛날 권세 있는 사람은 여전히 이렇게 자부를 존경하는데, 또 다른 각도에서 자부가 얼마나 고명한지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