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펜을 앞에 대고 펜 2 를 입력합니다. 노를 젓는 동안 펜을 중앙에 놓습니다. 3. 펜을 받을 때 앞으로 돌아가서 펜을 받으세요. (주의: "피크" 가 아니라 "프런트")
이른바 서예획운동 3 원칙은 서예획운동의 가장 간단하고 기본적인 법칙이며, 중국 서예예술의 장기 발전에서 매우 풍부한 필획 운동 방법을 형성하여 해서체를 예로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점화를 쓰는 과정에는 정지, 스쿼트, 펜 다운, 롤 펜 (펜 앞으로, 앞으로), 펜 던지기 (펜촉이 종이를 떨어뜨리지 않고 구부러짐), 펜 접기, 펜 돌리기 (첫 번째 펜이 소진되기 전에 펜촉이 두 번째 펜으로 이동함) 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 기본 획인 언급, 누르기 한 번에 물을 젓는 것은 압력을 가하는 복잡한 과정이다. 압력을 들어 고립해서는 안 되는 해석. 들어 올리면 펜촉이 올라가는 것 같고, 누르면 펜촉이 내려가고 가라앉는 것 같아요. 사실, 언급 및 클릭은 점이 아니라 동작의 변화입니다. 펜촉이 획에서 실행되는 과정, 획의 두께와 좌절은 모두 언급하고 누르는 표현입니다. 압필이 깊을수록 종이를 많이 넣을수록 획이 무거울수록 힘이 난다. 펜을 들 때 펜은 종이가 적거나 펜촉만 돌아가고, 획은 가늘고 가볍다. 각 인물의 획에는 몇 가지 들기 과정이 있는데, 획의 두께 변화를 보면 들어 올리는 동작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번체자' 길' 에는 8 개 이상의 상승 과정이 있다. 필세의 필요에 따라, 누르는 시간이 길거나 짧거나, 붓끝이 높거나 낮거나, 종이나 깊거나 얕고, 조작이 빠르거나 느리며, 획의 강성, 두께, 유창함, 건조 등의 변화를 형성한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리프팅, 압력 동작의 변화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은 필법을 익히는 데 매우 중요하다.
고대인들은 역반전 전 문제를 매우 중시한다. 미피가 말하는 이른바' 처지지 않고, 줄어들지 않고, 받지 않는다' 는 것은 획을 거꾸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른바' 삼접펜' 은 역후전의 운필 형식이기도 하다. 역후양의 역할: 하나, 획의 시작과 끝을 완전하게 힘있게 한다. 반대로 획은 성냥에 불이 붙는 것처럼 쉽게 왔다갔다 하며 힘을 나타낼 수 없다. 붓을 접으면 펜의 힘도 충분히 드러날 수 있고, 엠보스감도 있어, 쓴 획이 두껍고 착실하다. 역획은 중심용 펜을 요구하고, 편심은 엠보스감과 힘이 부족하다. 두 번째는 돌아가기 전에 획에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펜을 전방을 향해 흔들거나, 펜 덩크을 돌리거나, 펜을 쭈그리고 앉아 전방으로 돌아간다. 왔다갔다 할 때 다양한 펜 자국 자세가 있습니다. 회전 멈춤의 길이와 펜촉의 크기, 노봉이나 은봉이 다르고 모양도 다르다. 한 글자의 중요한 획은 중간 세로화, 가로화, 길게 쓰기, 누르기 등이다. , 가장 필요하거나 가장 주목할만한 곳입니다. 이 획들은 한 글자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이 곳에서 나타나는 자세, 힘, 엠보스는 글자 전체의 형태미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일부 서예가들은 중간 가로화를 쓸 때도 앞의 획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유럽자, 조자의 가로화는 종종 앞에 있고, 획의 자세이기도 하다.
경중, 깊이, 속도, 방향 변화에 따라 정면 접촉지의 면적, 멈춤 시간, 흔들림의 폭, 숨겨진 정면, 노출된 정면으로 인해 인물의 자세가 변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획의 사용을 매우 자세히 파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