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을 쓸 때는 손가락만 쓸 수 있어요. 네가 1.5cm 정도를 쓸 때, 가로줄이 너의 종이에 수직이 되도록 할 수 밖에 없다. 펜이 세로로 세워지지 않아, 쓴 획이 불편하고, 글자의 구조가 맞지 않는다. 그래서 손가락의 부족을 보완해야 한다. 그래서 손목의 운동. 글씨를 크게 쓸 때는 손목이 부족하지만, 반드시 손목으로 바람의 부족을 메워야 한다. 이런 상호 연계는 글쓰기가 자연스러운 상황이다. 이렇게 하면 손바닥이 움직이지 않으면 다섯 손가락 펜만으로 4cm 또는 3cm 정도의 타원을 그릴 수 있다. 즉, 종이에 펜을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가락 모션에 대한 텍스트를 쓰는 것만으로는 손바닥, 팔, 팔, 팔을 손가락 모션에 맞추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손바닥은 종이 위에 단단히 눌러서는 안 되고, 팔은 손바닥에 손바닥을 얹고, 큰 팔은 작은 팔을 내려놓아야 하며, 이를 캔틸레버라고 합니다. 초보자는 먼저 캔틸레버를 통과해야 한다.
만년필의 필법은 글씨가 거칠고 메마른 것 외에 붓의 필법과 함께 쓸 수 있다. 그러나 펜글씨도 도선이 필요한데, 펜의 도선은 주로 펜촉으로 종이를 채우는 유연성이다. 그러나 글쓰기는 가능한 실을 줄여야 한다. 비단은 공간을 불합리하게 만들고 오해까지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은 개인의 필기법을 가지고 있어 모든 사람의 독특한 필적을 형성한다. 타일마다 서로 다른 표기법이 있다. 초심자가 문첩을 쓰는 것은 그림의 모양이 아니다. 먼저 작가의 글쓰기 스타일을 연구해야 하는 것은 글쓰기 방법 (즉, 그의 근육 동작을 연습하여 작가의 근육 동작을 형성하는 동일한 습관과 작가의 양손을 형성하는 동일한 습관) 을 파악하기 위함이다.
그의 획과 가래 기술을 배우다. 각 스타일에는 고유한 법안이 있습니다. 가래를 건드리는 법. 이 색깔들은 유럽의 것과 다르다. 이 책은 다르다. 이 책은 다른 책과 다르다. 아직 많이 있습니다. 또한 펜의 부드러움이 다르고, 쓴 글자의 기질도 다르다. 경필로 저탄소강부터 린이 (Linyi) 까지 이 몇 글자를 쓰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다. 어떤 비석과 펜은 처리한 후에 원래의 붓의 자연 궤적을 바꾸고, 후대는 붓으로 모사하며, 정상적인 쓰기 방식을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우체부도 해당 붓을 글자로 선택해야 스타일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초보자가 자주 범하는 실수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즉, 한 글자를 베끼고 있을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