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의 궁중 연락의 번성한 역사적 배경과 그 형식적 특징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배경:

우리 역사에서 수나라의 설립은 남북의 통일을 이루었고, 동한 말년 이후 3 세기 이상 지속된 분열 분리주의 국면을 종식시켰다. 이후 당습제는 대당제국이 통치한 지 거의 3 년 동안 특히 당태종의' 정관의 통치' 부터 당현종의' 개원성세' 까지 1 여 년 동안 이어졌다. < P > 정치안정, 국가강성, 민족조화, 경제번영으로 당왕조는 한때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안정적인 왕조가 되었다. 이 시기에 전민족 문화의 자질이 전례 없이 향상되었다. 시, 음악, 그림, 서예 등 문화 분야에서 전면적인 돌파구를 마련했다. < P > 당대의 언정은 물론 도시 거리에서도 외국계인이 더욱 드물지 않다. \ "xinfa 후진타오 아이 눈 녹색. 고층 빌딩은 밤에 조용히 대나무를 불었다. " "옥소라가 추선을 불자, 구리 드럼이 문신에 박차를 가했다." 이것들은 모두 이국적인 음악이 당대성연에서 공연하는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 P > 특징: < P > 당대의 궁중 연악은 줄곧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한 것으로 유명하다. 당현종 이롱기는 성당 음악의 디자이너이자 창립자 중 한 명으로, 다방면의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상당히 뛰어나다. "아직 음법에 능통하니, 무릇 실크관은 반드시 그 묘함을 만들 것이다." 한편 당대는 수나라' 구부악' 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 1 부악' 을 추가했다. 한족 음악춤이든 외래음악이든, 기존 전통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개혁해 풍부한 이국적인 분위기와 향토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P >' 좌부색' 과' 립부색' 은 당현종 시대에 확립되어 두 가지 다른 측면에서 당대의 궁정 음악의 또 다른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