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을 비웃다: 예술과 철학 노트' 는 광시 사범대학 출판사가 2009 년 출판한 책이며, 저자는 Alessandro Barricau 이다.
이 책은 바리코 철학의 집합이다. 수록된 문장 네 편은 저자가 비판적 해석 사상과 문학 창작 이념에 대한 만담, 모차르트 로시니 등 뮤지션의 초기 작품에 대한 분석, 벤야민 철학과 아도노 미학을 읽는 사상 자찰이다.
컨텐트 확장:
"웃음과 죽음: 예술과 철학 노트" 의 철학적 의미:
모든 영화는 문학, 음악, 비판적 해석, 철학적 사변으로 얽혀 있으며 포스트모던 사고를 관통한다. 표현의 건설성과 표현성은 기초 그 자체다. 이 점을 인식하면 우리는 형이상학 실체의 최종 해산을 이해할 수 있다.
예술 창작의 믿을 만한 목적을 이해하고' 기계 복제 시대' 의 의미를 발견하다. 이런 사상은 점차 문화사상사의 휘황찬란한' 별자리' 에서 드러났고, 이 책도 사상' 별자리' 의 맥락을 묘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