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 대사의 일생

나는 선사를 떠나 평생을 잘 수행하고, 선의 이념에 깊이 들어가 불법의 본질을 체득하고 싶다. 많은 제자에게 뿌리기계에 따르면, 나는 보통 사람들에게 염불을 가르치고 정토에서 살아남는다. 그는 "인간의 자립은 한계가 있지만 부처의 의지와 자비는 무한하다" 고 말했다. 사람의 자립은 작은 바늘과 같고, 부처의 힘은 거대한 자기산과 같다. 우리는 부처님의 수행을 배우고, 반드시 머리를 맑게 해야 자신의 모든 장애를 제거할 수 있고, 그리고 반드시 성실하고 근면하며 성실하고 무한한 불력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스승은 자신을 바꾸고, 지칠 줄 모르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며, 인연, 응축, 진지한 열정, 강건함, 강건함, 종종 심오한 불리를 깊이 파고들어 설명하거나, 분명히 이해하거나, 부처님의 말을 인용하거나, 영적인 이야기를 하거나, 생활 속의 작은 일에 연락하는 것이 제자를 계몽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부처님의 수행을 배우는 방법에 관해서는, 선사는 학도의 관건이 해탈망상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삼장 12 부는' 해탈망상' 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었다. 거짓과 진심은 원래 하나의 전체적인 양면이다. 겸허한 마음은 진심에 의지하고, 겸허한 마음은 스스로 드러낸다. Goodcloud: "당신의 생각을 때려죽이고, 당신을 살아있게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어떻게 문제가 생겼어요? 너는 큰 뜻을 품고, 내공을 열심히 연습하고, 생사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하고, 광범위한 감정을 가져야 한다. 동시에 몸, 입, 마음을 자주 점검하고 여섯 제자인 눈, 귀, 코, 혀, 몸, 마음을 잘 관리해야 한다. 나는 종종 구드 관행의 예를 들곤 한다. 나는 매일 몸에 가방을 하나 걸고, 마음속에 사념이 하나 있는데, 검은콩 한 알을 주워 가방에 넣는 것이다. 선념을 하면 흰 콩 한 알을 집어 넣고 밤에는 하루 중의 선념과 악의 수를 총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에는 검은 콩이 많고 흰 콩이 적다. 이후 백두의 수가 점차 증가하고, 검은콩의 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이런 식으로 연습의 중점은 연습에 있다. 요컨대, 처음부터 다른 공력을 쓰는 방법은 없었다.

불문에 처음 들어온 몇몇 사람들이 물었다. "우리는 항상 망상과 잡념이 많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선사가 대답했다. "언제 어디서나 너의 여섯 제자를 잘 보살펴야 한다."

모두들 서로 쳐다보았다. "우리에게는 제자가 없다! 클릭합니다

만약 당신이 흙 속에 있다면, "눈, 귀, 코, 혀, 몸, 의미?" 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선사는 웃으며 말했다. "그래, 보통 사람들은 도를 배우고, 너무 많이 생각하는데, 마치 색칠한 흰 천 한 조각처럼. 청소하기가 쉽지 않네요! 부처님을 많이 그리워하고,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동시에 부처님을 많이 읽으면 언젠가는 깨달을 것이다. " 교사와 학생들은 생검, 옷, 음식, 평생 변하지 않습니다. 욕심도 없고, 명리를 추구하지도 않고, 즐거움이 극도로 슬프고, 영원히 높이 오르지 않는다. 불법을 퍼뜨리고 생명을 축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망고 신발은 산문에서 나올 수 없다. 야채, 피클, 콩 제품만 동행에 쓰인다. 귀중한 음식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사찰을 짓기 위해 시장에 보내질 것이다. 사용한 이불 매트리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패치가 있어 가구 물품이 낡고 파손되었다. 선생님은 매우 평온해서 변화를 허락하지 않는다. 199 1 년, 영창현의 일부 평신도들은 자신의 이불이 낡아 특별히 고급품 공양을 샀는데, 선생님들은 결국 사용을 거부하고, 여전히 가격으로 인프라를 바꾸었다. 절에는 몇 묘의 황무지가 있는데, 과일나무를 심는 것 외에는 모두 잡곡채소이다. 숙제를 마친 후 수도사들은 비탈길에서 일하러 나갔다. 선생님은 비록 시의에 맞지 않지만, 때로는 직접 밭에서 물을 주고 제초를 하고, 농선을 병용하여 솔선수범하기도 한다.

이별선사가 말했다. "넌 몰라, 나도 젊었을 때 글씨지를 주웠어! 나는 글씨를 주워서 돈을 파는 것이 아니다. 스승은 수행에서 자지를 소중히 여기는 것도 중요하다고 나에게 말했다. 우리가 오늘 이 글들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모두 고대 성현 교육인의 전세의 보물이다. 어떻게 마음대로 던지고 마음대로 밟을 수 있습니까? 자지를 모아서 절 서고에서 소각하고 꾸준히 하면 반드시 너의 부와 지혜를 증가시킬 것이다. 내가 이렇게 몇 년을 했더니, 지혜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책을 읽을 때, 나는 한 눈에 열 줄을 볼 수 있어, 한 번 보아도 잊지 않는다. 이를 인과 관계라고 합니다. 매사에 인과관계가 있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이 종이 자체는 선덕을 쌓고 마음을 정화하는 과정이며, 그가 수행한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실증 연구를 한다면, 우리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출가는 수행을 위한 것이다. 수행자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자신의 포부를 쓰고, 사리사욕에서 벗어나 적자의 마음을 살아야 한다. 이것은 도업의 성과이다. 도덕심이 약한 사람이 어떻게 이런 시련을 당하고, 쾌락을 탐내고, 안일, 안일, 사치, 명리 등을 추구할 수 있는가. , 그리고 그의 도덕적 사고는 이미 사라지고, 갑자기 천국에서 18 층 지옥으로 떨어졌다. 초심이 쉽게 어긋나기 때문에 도가의 마음이 유난히 귀중해 보인다. 이것이 선사의 업적이다. 그는 잡념도 없고, 사치스럽고, 오랫동안 힘든 생활을 하고 있으며, 도학의 마음은 확고하고 흔들릴 수 없다. 선사는 일년 내내 작은 방에서 살며, 작은 창문을 통해 희미한 빛이 3 피트 이상 넓은 낡은 나무 침대 위에 비치고, 침대에는 린넨 모기장, 오래된 파란색 침구와 침대 시트가 깔려 있다. 썩은 돗자리 한 장, 흙빛 천으로 겨껍데기를 감싸고 있는 베개는 모두 깊이가 다른 패치 흉터로 100 여 개 * * *; 낡은 책상 하나, 낡은 대나무 의자 하나, 잡동사니가 가득한 낡은 옷장 하나. 집 옆에 있는 작은 주방에 진흙탕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지름이 약 1 피트 5 인치이고 한쪽이 부족한 작은 가마솥이 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작은 항아리 옆에는 썩은 나무 탁자가 놓여 있는데, 198 1 년 선사가 떠날 때의 라오스와 주방이다. 나중에 국보사는 확장과 재건을 받아 더 많은 승려와 더 나은 시설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선사의 라오스 설비는 여전히 낡은 책상과 의자로, 사망할 때까지 새 가구가 없었다. 일정한 간격으로 선사의 웨이터는 부근의 한 노인에게 선사의 옷이나 침대 시트의 상처를 수선해 달라고 부탁했다.

1985 년 어느 날, 한 노인이 스님의 오두막으로 초대되어 흉터를 치유하려는 소망을 남겼다. 그는 사부님의 오두막이 여전하다는 것을 보고 사부님께 자신의 몸을 푸대접하지 말고 침대 위의 물건을 새것으로 바꾸라고 권했다. 선사는 "내 몸은 악취가 나는 가죽주머니다. 세상 사람들은 내가 나인 줄 착각하여, 애써 수호하였다. 유지보수일수록 더욱 매혹적이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생사에서 벗어나야 하고,' 가짜 나' 에 현혹되지 말고,' 가짜 나' 를 꿰뚫어 보고, 사심이 없고 사심이 없어야 하며, 나를 잊어야 한다. 돈, 색깔, 이름, 음식, 잠이라는' 오욕' 은 지옥의 다섯 가지이다. 수행자는 사리사욕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들은 욕망이 많아지고 고민과 고통이 많아지기 때문에 마음이 깨끗하지 않고, 마음이 깨끗하지 않고, 흙이 깨끗하지 않으면 서구극락세계에서 살 수 없게 된다. 나는 일찍이 큰 돌 위에 여러 해 동안 앉아 있었고, 햇볕과 비에 흠뻑 젖었다. 지금 침대에서 잘 수 있으면 좋겠다. 흉터가 아무리 많아도 깨끗이 씻으면 된다. " 할머니는 말했다: "스승님, 당신은 아주 잘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부처를 공부했지만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스승님의 깨달음을 듣고 나는 많이 이해했다. 이제부터 나는 두 번 참회할 것이다. " 그는 말하면서 스승님의 흉터를 진지하게 메우며 중얼거렸다. "나를 잊어라, 나를 잊어라." "

쓰촨 영창현 불운사의 한 비구니는 그녀를 떠난 불교 스님의 제자였다. 스님은 그녀가 사는 절에 큰 지지를 보냈다. 선사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1985 와 몇몇 거사들은 참신한 오리털 이불, 오리털 베개, 러시아 양모 카펫을 정성껏 선물했다. 선사는 만나 재빨리 손을 흔들며 말했다. "나는 이런 것들이 필요 없다. 그들을 데려와! " 비구니는 공손하게 말했다. "스승님, 우리는 당신이 늙었다는 것을 보고 이렇게 낡은 이불을 입고 있습니다. 받아주세요! " 거사도 나서서 선사에게 받아달라고 빌었다. 선사는 그들 앞에서 말을 많이 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들은 종업원에게 이 물건들을 선사의 침대에 깔으라고 했다. 그들이 떠날 때, 선사는 웨이터를 불러 "내가 어떻게 이렇게 호화로운 물건을 쓸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승려들은 즐거움과 사치를 갈망하지만,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출가는 세상을 축복하기 위해서이지, 복을 누리기 위해서가 아니다. 기쁨은 복이고, 길의 퇴화이다. " 종업원은 고개를 끄덕이며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스승님의 마음을 알고 즉시 침대에 놓여 있는' 선물' 을 잘 거두어 안전실에 두었다. 2 년 후, 쓰촨 어딘가에서 대지진이 발생하자, 성 불교협회는 각 사찰을 동원하여 재해 지역을 지원하였다. 선사가 즉각 응답하자 의뢰인은 사치품 세 벌을 매각하고 현금 700 여 원을 누적해 현신도들의 적극적인 기부를 동원했고, * * * 4000 여 원을 모아 재해 지역을 지원했다.

1986, 쓰촨 강유현 양거석, 독실한 마음으로 흑백 TV 두 대를 사서 리비도 마스터를 지원했다. 종업원과 몇몇 스님들은 모두 거절했지만, 양거사는 이대로 그만두려 하지 않고, 또 텔레비전을 들여와 더 잘 배우고 싶은 선사를 직접 찾아가 말했다. "특별히 텔레비전 두 대를 가져왔습니다." 선사는 가까스로 한 명을 받았지만, 규정은 밤에만 뉴스를 볼 수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느 날 선사가 없어서 뉴스 프로그램을 보고 다른 프로그램을 본 사람이 있었다. 선사는 알고 나서 텔레비전을 접어서 열리지 않았다. 나중에 선사는 수십 년 동안 오랜 친구, 불교도판에게 전화를 걸어 불교도판에게 텔레비전을 보내겠다고 했다. 팬은 황급히 완곡하게 거절하고, 선사는 말했다. "당신은 절에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번에 텔레비전을 받는 것도 일종의 공덕이다. 스님들은 어떻게 이 물건을 보고 그것을 마음에 묶을 수 있습니까? " 수행자가 실심한 것은 큰일이다! 판거석은 가까스로 받았지만, "금만이 절로 옮겨질 수 있고, 풀이 없으면 산을 내려올 수 있다" 는 것을 알고, 절 안의 물건은 만질 수 없다. 귀국한 후 당사자는 법사에게 200 위안을 보내면서 "이것도 일거양득이다" 고 생각했다. ""

많은 사람들이 선사의 가난한 날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의식의식이 매우 검소하여 이불에 상처가 많을 뿐만 아니라 옷바지까지 꿰매고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한 푼도 쓰지 않고, 절의 스님이 말했다. "몇 년 동안 선사와 스님은 손님을 초대하는 것 외에 신선한 채소를 먹고 일년 내내 백김치를 먹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 나는 내가 받은 국수를 먹고 싶지 않지만, 나는 그것들을 손님에게 남겨 두었다. 우리는 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주방에서 나뭇잎과 잡초를 자주 태웠다. 운송 시공용 흙벽돌은 제때에 내려서 가볍게 내려놓고 쌓아 놓아야 한다. 선사는 "2 센트는 인과에 대해 이야기해야지 함부로 낭비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신도들은 방법을 강구해서 벽돌 한 장을 보존했다. 벽돌을 깨면 큰 죄를 지을 것이다. " 한 번은 절 한 명이 손님을 대접했고, 테이블 중간에 채소 두 개와 피클 한 접시를 놓았다. 죽이 든 도자기 그릇 여덟 개와 쌍목젓가락 여덟 개가 사방팔방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명상을 통해 손님들은 채식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쓰촨 () 성 봉계현 빈강구 () 의 한 여성이 실수로 밥을 탁자 위에 떨어뜨렸는데 별로 개의치 않았다. 잠시 후, 짝꿍의 선사도 밥밥을 탁자 위에 떨어뜨렸고, 곧 밥그릇을 밀어내고 집어 먹었다. 모두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탄복했다. 밥을 떨어뜨린 여인은 얼굴이 붉어지더니, 한 번에 한 개씩 주워 떨어진 밥을 먹고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때 선사는 "오곡은 보중의 보물이다. 오기가 쉽지 않다. 농부들은 얼마나 많은 땀을 흘려야 쌀 몇 알을 얻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예전에 요오동에 살면서 나물을 먹었는데, 20 년 동안 한 알도 건드리지 않았다. 기왕 밥을 먹을 수 있는 이상, 어떻게 하나를 낭비할 수 있습니까? 한번은 낙지현의 오지홍이 선사가 탁자 위에 떨어진 밥을 주워 올리는 것을 보고 말했다. "어르신의 몸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비위생적이다. 선사는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쌀 한 알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쌀 한 알이 쑤 구산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오지홍이 대답했다. "나는' 쌀알 한 알이 수염미산처럼 커요. 평생 살 수가 없어요. 제 털과 뿔로 돌려줄 수 있어요.' 라고 들었습니다. 선사가 말했다. "네, 당신이 알고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안 하면 진짜 아는 게 아니야!" 여름에는 국보사를 찾는 관광객들이 차가운 얼굴을 씻고 싶어 수도관이 건조합니다. 그들은 왜 승려에게 물었습니까? 스님이 말했다. "수돗물관은 불가리 도린이 수천 원을 들여 설치했다. 스승은 물을 아껴야 한다고 말했다. 회기에만 수돗물을 사용할 수 있다. 평소에 우리는 물을 길어 먹을 수밖에 없다. 이것은 우리의 사원 스타일입니다. 클릭합니다

낙지국보사는 줄곧 매일 일하는 습관이 있다. 불교 승려 이어는 백장대사의 유훈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하루도 안 하고 일식도 하지 않는다." " 이것은 동시에 농민과 선이라고 불린다. 스님의 초가에는 괭이, 멜대, 세탁 광주리가 놓여 있었고, 선사도 노동에 참가하여 솔선수범하였다. 선사는 "즐거움을 즐기는 것은 즐거움을 없애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사라지면, 너는 세 가지 나쁜 길에 빠질 것이다. 모두들 복을 소중히 여겨야 하고, 물을 절약하는 것도 복이다. 클릭합니다 선사도 "노동도 수행이다! 수행자는 고생을 해야 하고, 연마해야 하며, 고생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깨달아야 하는가? " 선사를 떠나는 일은 좋은 카드다. 그는 어려서부터 근로를 견디는 습관을 길러서 늘 맨발이다. 절을 열기 전에, 그는 기본적으로 혼자서 절을 지키고 있었다. 절 옆 돌무더기에서 그는 흙을 줍고 붉은 모란을 심고 부업을 했다. 스승의 샌들은 튼튼하고 아름다우며 내구성이 있다. 그들은 잘 팔리고 공급이 부족하다. 모두들 사부님께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그의 짚신을 신으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되어' 짚신 요정' 이라고 불린다. 스승님도 정부의 부름에 응하여 수십 마리의 닭을 먹였다. 매일 닭이 풀려나고, 벨을 몇 번 흔들기만 하면 사방팔방에서 돌아와 먹는다. 이상하게도, 이 닭들은 여태껏 절 밖으로 나가 농민의 청묘를 파괴한 적이 없다. 암탉이 낳은 알은 사부님께서 고가로 팔아본 적이 없다. 주인은 또 10 여 통의 꿀벌을 키웠는데, 왕벌 한 마리를 만들 수 있다. 그는 언제든지 손을 뻗어 찾아갈 수 있어 매년 도망갈 수 없다. 스승은 또한 간단한 원심분리기를 발명하여 꿀을 채취했다. 양봉 기술을 전수하여 모두에게 혜택을 주다.

낙지현 삼성교 노한의사 곽, 의술이 뛰어나 선사 이호와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다. 곽의 아들 이름은 이유 스님을 매우 숭배한다. 그는 정말 국보사에 가서 고사의 풍경을 보고, 이영 대사의 가르침을 듣고 싶었다. 197 1 초여름의 어느 날 저녁, 이원청은 한동 () 를 국보사 () 로 불렀고, 이원선은 벌 한 통을 가족들에게 먹이려고 했다. 한동 너무 기뻐서 밤새 잠을 잘 못 잤어요. 다음날 삼성교에 도착했을 때 선사가 진단실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후 3 시, 한동 () 는 선사 이유 () 를 따라 밭길을 걸었다. 늙은 스님은 이미 여든 살이 넘었지만 걸음이 경쾌하고 선처럼 우쭐대며 젊은이 못지않다. 한동 때는 겨우 스무 살이었는데, 만약 그가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뒤떨어질 것이다. 가는 길에 이옥사부는 끊임없이 한동 들에게 양봉의 기본 지식을 설명하고, 그에게 독특한 양봉 기교를 가르쳐 주었다. 한동 들에게 아버지의 뛰어난 의술과 고상한 의덕을 배우도록 독려했다. 그들은 국보사에 갔는데 날이 아직 어두워지지 않았다. 떠나기 전에 선사는 즉시 한동 () 를 데리고 장경루에 가서 벌을 검사했다. 주위를 둘러보니, 한동 () 는 관음사 () 와 불경 () 빌딩 아래 양쪽사랑방 () 을 보았고, 아래층은 초등학교 교실이었다. 늙은 스님은 도로 부근의 한 귀실로 밀려났고, 꿀벌 십여 통은 모두 불경 위층에 놓여 있었다. 그날은 일요일이었고 초등학생들은 여느 때처럼 공부하지 않았다. 꿀벌의 윙윙거리는 소리 외에도 국보 신전 전체가 텅텅 비어 보였고, 때때로 몇 마리의 새가 오래된 숲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혁' 과' 파사경' 의 충격으로 국보사의 대전과 복도가 파괴되어 노선사만이 국보사의 수호신으로 홀로 활동했다. 불경빌딩에서, 한동 () 는 불교 고승 이유 () 가 병풍 가면을 쓰고 벌통을 열고 한 통씩 검사하는 것을 보았다. 그의 손은 매우 부드러워서, 그는 꿀벌을 방해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꿀벌도 매우 온순해서 서로 매우 우호적으로 보인다. 이옥사부는 또 한동 마스크를 쓰고 검사를 하면서 벌의 생활습성, 번식조, 꿀 만들기 등을 소개하며 양봉 기술을 유보없이 한동 께 전수했다. 밤에 모든 꿀벌들이 벌통으로 돌아오자, 옛 선사는 벌통의 문을 닫고 휴대용 벌통의 통을 가리키며 한동 께 말했다. "이 통은 너에게 주는 것이다. 내일 아침, 당신은 집에 가서 물건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날이 어두워졌다. 불경 아래층에서 내려온 후 노인과 젊은이는 한 * * * * * 에서 저녁을 만들고, 한동 불을 피우고, 선사는 냄비를 씻었다. 그는 몇 방울의 식물로 계란 두 개를 기름에 부쳐 계란면을 삶아 도처에서 한동 한 그릇을 골랐다. 계란 국수 한 그릇을 먹으면 지금은 가벼워 보이지만 그때는 보기 드물다. 이 계란은 불교 승려 이어가 흔들어 온 꿀로 인근 농민과 교환한 것이다. 한동 운은 정말 많이 먹었다! 더 기쁜 것은 그날 밤 옛 선사가 그와 함께 잠자리에 들었다는 것이다. 한동, 옷을 벗고, 침대로 이동, 시트에 수많은 흉터가 있다고 생각 하지만, 매우 깨끗 합니다. 이 젊은이는 너무 졸려서 잠자리에 든 지 얼마 되지 않아 잠이 들었다. 옛 선사가 언제 잠자리에 들어 침대 시트를 덮어줬는지 모르겠다. 한동 이렇게 조용하고 달콤하게 잔다. 그가 깨어났을 때, 하늘은 이미 밝았고, 옛 선사는 이미 밥을 다 만들었다. 한동 호박죽 두 그릇을 먹고 꿀벌통을 들고 선사에게 작별을 고하고 삼성교 집으로 반가워했다.

곽의 딸은 삼성교 고향으로 돌아가 부모님을 뵈었다. 그녀는 이어중이 꿀벌 한 통을 그녀의 집에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다. 그녀의 아버지는 불교 승려 이어로부터 양봉이 무료라는 말을 들었으며, 농업 생산에 좋고 꿀을 먹는 사람은 몸에 좋다고 말했다. 양봉은 유익하고 무해한 기술이다. 꿀벌 무리를 팔면 한 학생을 가르치게 됩니다. 앞으로 걷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벌을 기르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농업 생산과 국민 생활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용문, 삼성, 신설, 심지어 수녕의 신민, 란강에는 양봉가들이 많았는데, 거의 모두 그 해 이어사부가 가르친 학생들이었다.

이옥사부 양봉산 꿀은 품질을 보장하지만 자신은 거의 먹지 않는다. 이 중 대부분은 고객이 공급판매사에 팔고, 파는 돈은 식량을 구입하고 사원의 일일 지출을 유지하는 데 쓰이며, 노인, 환자, 친구에게 선물을 주는 데 쓰인다. 1970 년대에 낙지현의 속인 곽혜란은 일년 내내 질병에 시달려 약통을 빼놓을 수 없었다. 한 노한의사가' 트랜스젠더 크림' 을 처방해 꿀로 오동자 크기의 완자를 만들었다. 한 선배가 곽혜란에게 꿀 한 병을 주었고 곽혜란은 가져가서 알약을 만들었다. 효과가 매우 좋다. 그 이후로 결핵, 간 확대, 위궤양, 현기증 등 많은 질병이 재발하지 않았다. 나중에 이 노인의 연설에서 곽혜란은 세부 사항을 알지 못했다. 알약을 만드는 데 쓰던 꿀은 선사 이현이 선물한 것이다. 그 흰꿀 한 병은 이어선사가 직접 빚은 꿀로, 그의 어르신이 가꾸신 꿀이다. 이 꿀 한 병을 먹으면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장수할 수도 있다. 청소년기에 곽혜란은 중병에 걸려 여러 차례 살아남았다. 그는 여러 차례 60 세까지 살 수 없다는 판정을 받았다. 지금까지 건강하고 안일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부처님 염불, 호법홍법, 중생 봉사, 사회 봉사에 정력이 있다.

그러나, 마음이 불량한 몇몇 사람들이 스승님의 벌통을 훔쳐갔다. 한번은 어떤 사람이 선사로부터 벌 두 통을 훔쳤다. 선사는 먼저 구 무장부의 양복지를 찾았다. 양은 사부님의 쿵푸를 시험하려고 사부님께 참고방향과 거리를 제공해 달라고 부탁했다. 스승님은 국보묘의 동서 10 ~ 30 리 정도 되는 곳에 있다고 말씀하셨다. 무장부의 검증을 거쳐 낙지현 영화향 삼성단 석강 부근의 한 농민 집에서 양동이를 발견했는데, 마침 서쪽으로 10 리 떨어진 곳에 있었다. 꿀벌을 훔친 사람은 스스로 솔직하게 사과하고 추궁하지 않았다. 다른 물통을 찾을 수 없어서 사부님이 스스로 찾아 나가셨다. 십여 일 후, 사부님은 쓰촨 수녕현 분수진에 도착하여 동쪽 30 리에서 발견되었다. 사부님은 그가 잘 아는 벌통을 보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벌을 돌려주세요. 벌도둑은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선사는 여단 서기에게 벌통의 특징을 지적하라고 했지만, 벌도둑은 여전히 인정하지 않았다. 선사가 말했다: 벌통에는 자기가 만든 왕벌이 하나 있는데, 내가 꺼낼 수 있다. 만약 그의 것이라면, 그에게 꺼내 보라고 해라. 지금 벌적을 훔치는 것은 어리석어서, 진실을 말하지 못하고, 왕벌을 감히 받지 못한다. 이어스님은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며 벌통에 손을 뻗어 눈 깜짝할 사이에 벌왕을 꺼내고, 벌왕의 보금자리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다시 한 번 이야기한 다음 다시 돌려놓아서 무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벌도둑이 들통나서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숙이고 죄를 시인했다. 사부님은 줄곧 자비를 베풀어 벌적을 용서하고 벌통으로 돌아갔다.

1985 년 전사는 20 무 () 의 땅을 심고 1 만 근의 고구마를 파고 1000 여 근의 유채를 팔아 완두콩 800 근을 받았다. 심은 요리는 절에서 먹기에 충분하여, 때로는 먹을 수 없다. 1986 농촌에서 토지를 회수하고 8 무 () 의 토지만 남겨 밀과 오이를 심다. 아침저녁으로 절과 기타 불교 활동을 제외하고 승려들은 매일 일을 해야 하며, 지정된 도로가 완성될 때까지 재계를 사용할 수 없다. 비가 오는 날에는 테이블과 의자, 벤치, 녹, 페인트 통 등을 청소해야 한다. 이어스님은 "노동은 강건할 뿐만 아니라 복전, 페포근이다" 고 말했다. 그는 고 100 여 년 동안 여전히 밭머리에 가서 직접 파종 비료를 지도하고 있다. 화초에 대해 그는 매우 세심하게 관리해서 스스로 잎을 자르고, 풀을 제거하고, 비료를 주었다. 당시 이어스님은 고사에 혼자 살면서 절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다. 문혁' 기간 동안 무리를 이룬 사람들이' 반란' 하여 수백 년 동안 고목을 베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혁, 문혁, 문혁, 문혁, 문혁) 이어사부는 벌목 중지를 요구하며 여러 차례 변명했다. 그리고 중앙, 성, 지방, 현 각급 관련 부서에 편지를 써서 당시' 현혁위원회' 가 관리 조치를 시행하고, 위태로움을 안치로 바꾸어 이 숲을 보호했다. 현성에서 살아남지 못한 실삼나무가 있다. 수토에서 사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고 전문가들은 성장하기 쉽지 않다고 말한다. 그러나 사부님이 국보묘를 받았을 때, 그는 그것을 심었을 뿐만 아니라 잘 자랐다. 또 다른 중산백은 쓰러지기 쉽다. 스승이 심었을 때, 그것은 사실 매우 무성했다. 묘포에서 잘 자라지 않는 철그리움은 이옥사부의 이식을 거쳐 생존율이 높다. 선생님은 몸매가 훤칠하고, 은수염이 나부끼며, 눈빛이 밝고, 정신이 맑고, 시청각이 영리하며, 걸음걸이가 건장하다. 1992 년 4 월 17 일 (3 월 15 일), 그는 자신이 도착하여 애국선사장실에 정좌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그 107 살이에요. 선생님의 나이는 낙지현 불교계 인사가 합천 사홍 등지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7 년 (1868 년) 사제 연령은 124 세여야 한다. 예전에는 선생님도 학생도 나이를 신경쓰지 않았다. 누군가 물었다: "스승님, 사람들은 당신이 나이를 거짓말했다고 말합니다. 정말? " 선생님은 웃으며 대답했다. "왜 이렇게 큰가요? 클릭합니다 한 젊은이가 물었다. "스승님, 몇 살이세요?" "너와 같은 해." 말을 끝내고 웃다.

사제는 사홍현 고불사 주지장, 낙지현 국보사 주지장, 낙지현 불교협회 회장, 내강시 불교협회 명예부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쓰촨 성 불교협회 명예이사, 낙지현 정협위원, 내강시 정협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