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는 무슨 뜻인가요?

다른 유형 (또는 스타일)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된 영화. 영화 제작 방식으로는 1930 년대와 1940 년대 할리우드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고, 다른 자본주의 국가의 상업영화도 장르적 관념을 영화 제작의 기본 관념으로 삼았다. 유형이란 제재나 수법이 다르기 때문에 형성된 영화의 범주, 범주 또는 형식을 말한다. 영화 제작 방식으로는 영화 제작자가 제작자가 지정한 영화 유형의 기본 규정 (1) 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공식화된 줄거리. 2. 판에 박힌 인물. 3. 그래픽 비주얼 이미지. 시청자의 심리적 특징에 따르면 장르 영화 제작은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유형, 즉 이른바' 열풍교체' 방식을 채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람들은 서부영화를 보고 나서 공포영화로 바꾸고, 다른 장르의 영화를 따라가는 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많은 영화 유형 중 가장 전형적인 것은 코미디, 서부, 범죄, 판타지의 네 가지이다. 장르 영화는 촬영 방식으로서 본질적으로 예술 제품 표준화의 표준이다. 영화 제작자에 대한 규정과 강제는 프로듀서 전권을 특징으로 하는 대형 제작소 체제 하에서만 작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950 년대 이후 대형 제작소 제도가 와해되면서 장르가 쇠퇴하고 각종 유형 간의 엄격한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점점 더 일반적인 스타일 구분이 되고 있다.

스타일, 주제, 구조, 심지어 캐릭터 유형에서도 비슷한 재미있는 영화를 선보였다. 미국 서부 영화, 갱단 영화, 뮤지컬 영화 등. 다른 유형 (또는 스타일)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된 영화. 영화 제작 방식으로는 1930 년대와 1940 년대 할리우드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고, 다른 자본주의 국가의 상업영화도 장르적 관념을 영화 제작의 기본 관념으로 삼았다. 유형이란 제재나 수법이 다르기 때문에 형성된 영화의 범주, 범주 또는 형식을 말한다. 영화 제작 방식으로는 영화 제작자가 제작자가 지정한 영화 유형의 기본 규정 (1) 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공식화된 줄거리. 2. 판에 박힌 인물. 3. 그래픽 비주얼 이미지. 시청자의 심리적 특징에 따르면 장르 영화 제작은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유형, 즉 이른바' 열풍교체' 방식을 채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람들은 서부영화를 보고 나서 공포영화로 바꾸고, 다른 장르의 영화를 따라가는 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많은 영화 유형 중 가장 전형적인 것은 코미디, 서부, 범죄, 판타지의 네 가지이다. 장르 영화는 촬영 방식으로서 본질적으로 예술 제품 표준화의 표준이다. 영화 제작자에 대한 규정과 강제는 프로듀서 전권을 특징으로 하는 대형 제작소 체제 하에서만 작용할 수 있다.

영화사에서 장르 영화의 개념에 대해 줄곧 다른 견해와 이견이 있었다. 1960 년대까지 영화사학자와 예술가는 할리우드 장르 영화를 예술작품이 아닌 고정 패턴에 따라 대량 생산된 유사 오락 제품으로 여겼습니다 ... 1960 년대 이후의' 작가론' 은 좋은 작품 뒤에는' 작가' 가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감독의 모든 작품을 본 적이 없다면 그의 영화 중 하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런 극단적인 관점은 이전 이론에 대한 부정일 뿐, 미국 영화 유형이라는 개념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이 보기에, 한 영화의 성공은 종종 감독의 독특한 공헌이 아니라 어떤 전통 덕분이기 때문이다. 이는 1930 ~ 40 년대 미국 영화가 예술 장르를 추구하지 않고 장르영화를 만들겠다는 생각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할리우드 장르 영화는 제재와 주제, 이미지와 기호, 인물과 줄거리, 형식과 수법의 비슷한 비교다. 특히 스타들, 그들의 인물이 영화 서사감상의 주체로 이용되고,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그들의 재능을 과장할 때, 사람들은 정말로 그들을 이상화했다. 그것들은 단지' 정적 서사 매체' 일 뿐, 이미지 기호와 장르 제스처의 구현으로 장르 형식의 일환으로 작용하고 있다. 카우보이 존 웨스 (John Wes) 가 형사 험프리 보가트 (Henfley Boga) 와 강도 케니 (Kani) 가 음악 영화에서 공연 할 수 있다면 프레드 아스텔 (Fred Astell) 의 독특한 유형 본질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할리우드 장르 영화의 규범화가 긍정적인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다. 재능이 있는 좋은 프로듀서들에게는 일정한 서사 형식과 서사 언어의 축적, 향상, 보완의 과정이다. 존 포드와 히치콕이 그렇습니다. 이것이 할리우드가 부티크를 만들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관객에게 쉽게 인식하고 익숙한 장르에 맞는 영화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어떤 의미에서 할리우드는 영화를 유행하는 예술의 전통으로 간주하고, 유파 전묘술은 예술가와 그의 재료 사이의 관계, 재료와 관중의 관계를 강조한다.

할리우드 장르 영화의 제작과 장르 영화 관념의 발전은 영화의 서사 형식과 서사 언어를 어느 정도 풍부하게 했지만, 전반적으로 할리우드 장르의 서사 패턴은 여전히 연극 서사 모드에 속한다. 장르영화는 영화의 줄거리 승리를 강조하고, 인물 관계는 줄거리 관계에 종속된다. 영화 서사의 발전은 인위적이고 형식주의적이며, 그것의 인물과 마찬가지로 천편일률적이다. 할리우드는 폐쇄적인 인과관계의 선형 발전을 위해 일관된 편집과 시공간의 유창한 조합을 강조한다. 영화의 줄거리와 렌즈도 논리적 발전을 따라 시간과 공간의 연속성을 조성하여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는다. 폐쇄된 구조 모델은 영화의 해피엔딩으로 이어졌고 영화 속 인물과 환경의 가설과 진실성을 결정지었다. 이런 서사 패턴은 또한 일련의 폐쇄적인 기교와 수단을 가져왔다. 화면 구도에 대한 모든 정보가 화면 속 주인공의 중심에 집중되어 있다. 불빛은 홀에서 밝은 효과를 내고 인물을 실제 환경과 격리시키는 등. "3 렌즈" 법은 할리우드에서 촬영한 일종의 양식화 방법으로, 관객의 사고 대신, 관객이 이야기를 따라가게 하고, 관객이 단순히 영화와 인물의 관점과 태도에 동의하도록 유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클립을 하는 방법은 단지 장면을 나누는 임무일 뿐, 영화가 매끄럽고 연속적이며 매끄럽게 되어 클립의 흔적을 볼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러한 유창함은 종종 선과 선 사이의 연결이기 때문에 소리도 폐쇄된 공간의 표현이다.

이것들은 모두 일정한 내용에 봉사하며 신성불가침의 문화적 속성을 찬양한다. 풍경과 물체, 인물과 동작은 모두 안정적이며 문화적 속성이 변하지 않는 개념이다. 바로 이런 폐쇄적인 태도가 득의양양한 할리우드 영화 세계를 만들었다. 영화를 일종의 의식으로 만들어 관객의 눈에 진실로 재현되는 허황된 세계를 창조한다. 전쟁 시기든 대공황 시기든 할리우드는 항상 사람들에게 신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실제 공간' 을 그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