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을밤 강의 시는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가을밤 강상' 이라는 시는 귀조낙하와 갈대를 묘사하고, 한 폭의 귀조가 석양을 싣고, 석양이 강에 떨어져 갈대를 물들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시 전체는 옛 시의 정취로 가득 차 있으며, 단지 몇 획의 획만으로 정적이고, 목소리도 많고, 울창한 아름다운 그림책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추야' 는 현대 시인 유백 1923 의 작품으로 명카이서점 1926' 우편키스' 시집에 수록됐다. 이 시는 전체 틀을 보면 유행하는 작은 시 스타일, 작은 묘사, 간결한 요강, 산문식, 즉흥적인 표현, 귀새, 석양, 갈대 등의 경물을 묘사하며, 귀환새가 석양, 석양 서쪽 아래 강물을 싣고 있는 그림을 묘사한다.

어느 가을 황혼에 시인은 시에서 무엇을 보았는가. 이 장면은 한 폭의 그림과 같지만, 화면 속의 물건은 움직이는 것이지 정지된 것이 아니다. "둥지로 돌아가는 새는 피곤하지만 석양을 가지고 돌아온다." 이 지친 새는 둥지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이때 날이 이미 늦었다. 석양의 잔광은 새의 등과 날개에 비춰지는데, 마치 석양을 둥지로 가져온 것 같다. 황혼의 경치는 시인의 글 아래 슬픈 아름다움이 있다. "피곤" 과 "척" 은 키워드입니다. 귀조가 피곤한 것은 시인의 상상력이자 시인의 감정적 이주이다. 새가 피곤하고 사람도 피곤하다. "도터" 라는 글자는 풍경에 대한 진일보한 렌더링으로 황당무계한 상상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새의 피로도를 두드러지게 한다. 도타는 일종의 부하이고, 태양이 그것을 싣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네가 보는 것은 단지 풍경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인생에 대한 체험이다.

너의 날개를 부채질하고 석양을 강에 던져라. 시인은 강 위의 새와 그것들 위에 비치는 석양만 알아차렸다. 새들이 날개를 돌릴 때, 그들은 강 위에 석양의 그림자를 알아차렸다. 석양의 그림자가 새의 날개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새들은 이미 피곤했지만, 여전히 석양을 등에 업고 있는데, 그들은 이것이 무거운 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새가 석양을 싣고 강을 물들이는 것이다. 장면이 매우 감동적이다. 두 번째 단락은 첫 번째 단락의 지속과 발전이다. 석양이 강바닥에 가라앉았다는 것이 아니라, 석양이 강물의 새의 날개에 몸을 뒤엎었다고 말하는 것은 표현력이 있다. 극도로 과장되고 논리적인 동적 묘사입니다. 새가 석양을 실은 자연의 연장이라기보다는 시인 상상력의 심화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석양을 강에 가라앉히고, 지금의 광경은 더욱 넋을 잃고 있다. 동시에, 새가 날개를 펄럭이고 석양을 떨어뜨리는 것도 일종의 감정의 발전이다. 새가 무거운 짐을 지고 자유로운 생활을 원한다는 것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