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단어의 성어

1. 네 번째 단어는' 예' 입니다. 성어는 틀리지 않았다: 나는 백 가지 일을 했지만 옳은 일을 하지 않았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곳곳: 비비: 하나.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곳곳: 눈에 띄다: 시선에 닿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활: 허리를 굽히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장기적인 실수는 종종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실사구시: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독선적: 예: 예. 나는 항상 내가 옳다고 생각했다. 주관을 형용하여 활달하지 않다.

막상막하이다: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뿐만 아니라: 닝: 보조 단어, 무의미;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단독 행동: 예: 예.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어디에나 있다: 네가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그것은 어디에나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해종은 또 계종인: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누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종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을 매야 한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아무것도: 아무것도: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인사 변동을 가리키며 풍경은 변하지 않는다.

여기저기: 여기저기.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한가하지 않음: 옳고 그름, 토론.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Xi feicheng 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잘못된 것에 익숙하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젖이 있으면 어머니: 탐욕과 이윤이 의리를 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득을 주는 사람은 누구나 피신한다.

같은 이치: 복잡: 다시, 다시. 사실도 마찬가지다.

나는 용기가 충만하다: 나는 대담하고 용감하다.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의 견해를 상관하지 마라.

비문학의 본질은 화려한 외모만 있고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는 것이다.

스승의 마음은 스스로 이루어진다: 스승의 마음: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 즉 자신만을 믿는 것;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페이가 이겼다: 습관이 되었다. 실수는 습관이 되었지만, 그들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했다.

2. 실이 달린 4 자 성어는 간격이 단단히 닫히는 것을 의미한다.

조금씩, 조금씩: 열 자리는 조금씩, 열 자리는 1 마일이다. 조금, 거의 또는 거의.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묘사가 매우 조리가 있다.

두 기체의 흔적은 사람의 미약한 호흡과 곧 사망하는 방식을 묘사한다.

* * * 원래 불교는 고민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대충대충. 일을 꼼꼼히 한다는 뜻으로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창해 한 방울은 작은 것을 비유한다.

대나무 손가락은 악기를 연주한다.

대나무를 연주하고, 악기를 연주하고, 음악에 익숙해요.

토끼 실크 귀리 토끼 실크: 비단. 잠은 실크가 아니고 귀리는 밀이 아니다. 유명무실을 비유하다.

"비 바람" 은 봄바람과 보슬비를 묘사한다.

스스로 실을 토하는 것은 자신이 행동의 자유를 방해하는 일을 했다는 것을 비유한다.

비누 대마선은 비유가 잘 안 되어 헷갈린다.

고치, 실, 소털은 쿵푸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자수 실크: 고대 통화; 무역: 매매. 나는 돈을 가지고 실크를 사러 갔다. 언급을 통해 한 여자에게 접근하다. 거래 상품이라고도 합니다.

3. 실이 달린 4 자 성어는 간격이 단단히 닫히는 것을 의미한다.

조금씩, 조금씩: 열 자리는 조금씩, 열 자리는 1 마일이다. 조금, 거의 또는 거의.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묘사가 매우 조리가 있다.

두 기체의 흔적은 사람의 미약한 호흡과 곧 사망하는 방식을 묘사한다. * * * 원래 불교는 고민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대충대충.

일을 꼼꼼히 한다는 뜻으로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창해 한 방울은 작은 것을 비유한다.

대나무 손가락은 악기를 연주한다. 대나무를 연주하고, 악기를 연주하고, 음악에 익숙해요.

토끼 실크 귀리 토끼 실크: 비단. 잠은 실크가 아니고 귀리는 밀이 아니다.

유명무실을 비유하다. "비 바람" 은 봄바람과 보슬비를 묘사한다.

스스로 실을 토하는 것은 자신이 행동의 자유를 방해하는 일을 했다는 것을 비유한다. 비누 대마선은 비유가 잘 안 되어 헷갈린다.

고치, 실, 소털은 쿵푸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자수 실크: 고대 통화; 무역: 매매.

나는 돈을 가지고 실크를 사러 갔다. 언급을 통해 한 여자에게 접근하다.

거래 상품이라고도 합니다.

4. 실크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1 입니다. 실크: 실크: 각 실크; 벨트 버클: 베틀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뜨개질할 때, 각 실크는 모두 리드를 통과해야 한다. 비유는 매우 섬세하고 질서 정연하며 서로 호흡이 맞는다.

2. 실크의 힘: 실크: 실크 한 개, 털 한 개. 신용이 극히 적다는 뜻이다.

실크 분석 및 분해: 실크, 털: 매우 얇은 것을 의미합니다. 해결 방법: 분할합니다. 엄밀하고 조리 있는 분석과 해부를 비유하다.

4. 실크 대나무 현:

5. 서당 중년:

실크 주식: 주식: 섬세함; 해결 방법: 분할합니다. 상세하고 조직적인 분석을 설명하다.

실크 빗: 빗: 빗; 빗 비율: 빗질처럼 배열합니다. 실크처럼 복잡하고 빗질처럼 배열되어 있다. 다양하고 복잡한 목록을 설명하십시오.

8. 숀 불평: 실크, 머리카락: 작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가장 작은 억울함을 묘사하다.

9. 실크 대나무 관현악기: 실크: 현악기; 대나무: 관악기를 가리킨다. 하프, 피리, 피리 등의 악기의 총칭.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10. 실크 분석: wisp: 세심함. 상세하고 조직적인 분석을 설명하다.

1 1. 실크가 왔다갔다한 은유.

5. 4 자 실크 포함 4 자 실크 포함 단어:

움직이지 않고,

단서,

속박을 깨뜨리고,

자신의 경력을 관리하고,

수많은 연결고리들이 있습니다.

실크로드,

* * *,

실을 꿰고,

호남 시현,

판귀밑머리,

실버 라인 기술,

스크루 드라이버,

염색한 한숨,

모노 필라멘트는 선형이 아닙니다.

실크 자수 평직,

대나무 실크,

대나무의 소리,

주사영,

에스하우 대나무,

반실반실,

거미줄 곤충의 흔적,

회전 자기 접착,

전혀 행복하지 않습니다.

많은 돈을 모았습니다.

거미줄은 매우 똑똑합니다.

백만 분의 1 초,

육안봉교사,

대나무 중년층,

차갑고 실이 없다.

거미가 점술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