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유는 꽃을 가장 불쌍히 여기며, 꽃이 떨어진 후에 땅에 묻어두는 것이 가장 깨끗하다고 느낀다. 이는 그녀가 꽃을 화신으로 활용하는 독특한 아름다움관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자신에 대한 비유이며, 가장 아름다운 시 중 하나인 보옥과 대옥이 꽃을 묻을 때 나누는 대화는 연인 사이의 오해를 풀기 위한 백조의 노래가 되었다. Red Mansions의 가장 고전적인 단편 중 하나입니다. Red Mansions을 시청한 모든 사람들은 이 단락을 잊을 수 없습니다.
Daiyu의 꽃 매장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래서 이 문단은 독자들에게 아름답고 꽃피우며 순수하고 자기애적인 사람을 묘사합니다.
화려한 뼈대, 순수한 흙 한 잔이 낭만적인 장면을 덮습니다.
읽으면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제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유명한 Red Mansions 대사이기도 합니다.
몇 문장 더 써주세요. 외로운 세상에 숨은 사람은 같은 꽃도 늦게 핀다
꽃은 가벼울 때 더 아름답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네 앞에 있는 길에는 경도도 위도도 없다 , 그리고 피부 속 봄과 가을 하늘은 검고 노랗다
항아는 왜 영원히 재회하고 싶지 않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세상에 들어왔을 때. , 그녀는 붉은 눈을 집어 들고 향기로운 보라색 구름과 마주했습니다.
차가운 연못 위에 학의 그림자를 건너 차가운 달에 꽃의 영혼을 묻습니다.
다이유가 꽃을 묻었다... 문득 다이유가 나중에 한 "차가운 달은 꽃의 영혼을 묻어둔다"라는 말이 생각났다. 아마도 다이유의 잠재의식 속에서 그녀는 자신을 '떨어진 꽃'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마음속으로는 그 사람이었을 것이다. 묻힌 사람.
콤플렉스에 대해 말하자면, 특정 콤플렉스를 사용하여 사물을 요약하는 것은 때때로 부적절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것들이 다이유의 인생 경험, 신체 상태, 심지어 그녀에 대한 비판과 같은 다른 것들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례식을 며칠 앞두고 이홍원에 갔을 때 받은 편지는 꽃이 지고 봄이 다 가까울수록 안타까움을 느낄 만큼 충분했다.
꽃을 묻는 그녀의 본래 의도는 그녀가 말하는 꽃을 묻는 시에서만 알 수 있다.
"노예의 이야기가 두 배로 괴로운 게 이상해요? 봄에 대한 연민 반, 봄에 대한 분노 반: 봄이 왔다 갔다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갑니다."
"이제 죽으면 묻히게 된다. 언제 묻힐지 모르겠다. 이제 꽃밭에는 누가 묻힐 것인가?"
“봄꽃 필 때를 보라” 아침이 되면 아름다움이 사라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