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백, 정백의 속인: 명성이 없는 민간인. 저속한 사람을 가리킨다.
백대 행인은 시간이 영원히 흘러가는 것을 의미한다.
불청객: 초청. 불청객을 일컫는 말.
두문셰코두문: 닫힌 대문; 감사합니다: 손님을 거절합니다. 다른 사람과 사귀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녹림행상인 녹림: 서한 () 은 왕양 () 왕봉 () 을 비롯한' 녹림호걸 ()' 이다. 산속에 모여 정부에 반항하는 무장, 백성을 해치는 토비를 일컫는 말.
청파리 옷걸이가 죽으면 청파리만 끊는다. 생전에 지기가 없었던 사람을 비유하다.
시인 시인: 굴원은' 이소' 를 썼기 때문에 굴원이나 초사 작가를 시인이라고 부른다. 묵객: 문인. 시인 작가 등 고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손님을 접대하고 경치를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동서남북은 정착할 곳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창틴의 손님은 시골로 내려가 (장쑤 성 회음시) 남창관의 식객이다. 원래 한신, 한나라 화이음후를 가리켰다. 이따가 손가락 좀 빌려 주세요.
동창교과는 동창교보와 같다.
두문과' 두문셰코' 는 똑같다.
선진에서 한초까지 구류객 학술유파는 법, 명, 잉크, 유, 도, 음양, 종횡, 기타, 농구가였다. 각종 인재와 인물을 가리킨다.
입구에 잡다한 손님이 없다. "입구에 잡객이 없다" 를 참조하십시오.
이신은 하관에게 추방된 사람을 가리킨다.
시인과 시인은 시인이다.
시인도' 시인도' 와 함께 할 수 있다.
사오옹묵객과' 소인묵객' 입니다.
담완은' 한서구 이전 은상' 이라는 책을 빌렸다.' 장안 간사한 간교함, 로리 청년살관, 복수 설한. 알약을 받은 사람은 총알로, 검은 알약을 받은 사람은 관원을 처벌하는 데, 하얀 알약을 받은 사람은 장례를 치료하는 데 쓰인다. " 나중에 그는' 탐환 차객' 으로 레인저의 살인과 복수를 묘사했다.
문인이 문인을 만나다.
방문객에게 문을 닫을 수 없다
객가 4 자 숙어:
불청객,
한 고객에서 다른 고객으로,
손님은 다른 나라에서 죽었습니다.
핀치 슈즈,
객낭이 수줍어하고,
비정상적인 트래픽 탈출,
두문철과,
떠들썩한 손님들이 주님을 찬탈했습니다.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손님을 아끼고 의롭게 하고,
객원 명령을 내렸고,
감동적인 시인,
창틴의 손님,
9 등 손님,
술기둥이 흩어지고,
초과고 유량,
꿈에서 붉은 먼지를 꿈꾸고,
떠들썩한 손님들이 주님을 찬탈했습니다.
장관을 감동시키고, 손님을 쫓아내고,
정장은 친절하고 후대를 잘한다.
정백속인,
손님들이 원하는 대로
주체와 객체가 뒤바뀌었다.
녹색 파리 옷걸이,
고객에게 많은 돈을 쓰고,
탐환 차용자,
담요를 덮지 않고 앉아
하객들은 구름과 같다.
문인,
많은 관광객
3. 세 번째 단어는' 손님' 이고 네 번째 단어는' 집합' 입니다. 별말씀을요. 성어 끝의' 세트' 는 다음과 같다.
비 전통적인 설명: 체류, 설정이 정확합니다. 이전 형식을 따르지 마십시오
빙빙 돌려서 일을 설명하니, 남을 음해하는 것을 비유한다.
재키 찬 배합 해설 배합으로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다.
주룡은 처음에는 중국 전통 희곡에서 깃발을 들고 졸군하는 역할을 언급하고, 나중에는 일손 밑에서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고 설명했다.
기계적으로 학생을 설명하다: 무뚝뚝하다.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의 경험을 사용하고,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방법을 복사하는 것을 말한다.
긴 단락의 긴 토론, 연설 또는 문장 설명.
낡은 단어의 낡은 틀에 대한 상투적인 해석.
책 설명은 계획적이고, 조직되고, 포괄적이다.
낡은 단어의 낡은 틀에 대한 상투적인 해석.
함정을 세우는 것은 사람이 속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4. 세 번째 글자는 손님으로 네 번째 성어를 설치했는데' 예의' 라는 성어는 포함되지 않았다. 집말 성어는 다음과 같다: 비정상적인 설명: 남아, 옳다.
낡은 형식을 답습하지 말고 빙빙 돌며 설명하고, 비유, 줄거리, 남에게 전가하지 마라. 재키 찬 배합 해설 배합으로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다.
주룡은 처음에는 중국 전통 희곡에서 깃발을 들고 졸군하는 역할을 언급하고, 나중에는 일손 밑에서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고 설명했다. 기계적으로 학생을 설명하다: 무뚝뚝하다.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의 경험을 사용하고,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방법을 복사하는 것을 말한다. 긴 단락의 긴 토론, 연설 또는 문장 설명.
낡은 단어의 낡은 틀에 대한 상투적인 해석. 책 설명은 계획적이고, 조직되고, 포괄적이다.
낡은 단어의 낡은 틀에 대한 상투적인 해석. 함정을 세우는 것은 사람이 속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5. 손님의 네 글자는 손님 혼자서 보냈습니다.
성기사의 복수
정장호크
손님이 손님에게 대하다.
물건의 무게가 위치를 뒤바꾸었다.
남의 복수를 돕다.
가람 선객
객관적 현실
저속한 세대
관련이 없거나 부차적인 것이 원래의 물건이나 주요 물건의 위치를 차지한다.
죽은 뒤에는 녹색 표만 방문한다. 살아 있는 동안 친구가 없는 사람은 죽은 후에 애도자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불행한 작가
방문객에게 문을 닫을 수 없다
식객
하객이 구름 같다.
집에 손님이 많다.
문인과 작가
오쓰카 마코
누군가를 내쫓다
금문코우
관련이 없거나 부차적인 것이 원래의 물건이나 주요 물건의 위치를 차지한다.
시인, 작가 등.
장정의 손님
강등되어 유배된 사람.
많은 관광객
불청객
예식 교제
친구를 사귀려면 조심해야 한다
객관주의
객관적 현실
6. 1 개 성어가 있는 네 번째 단어는 4, 3, 4 [b 미 s, n 미 b 미 s] 입니다.
중국어 성어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병음은 B-S, N-B, S-S 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닮지 않은 것 같은데,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음란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중국어 이름
의심스러운
외국 이름
1. 반신반의성; 음란 2. 불륜이 아니다. 불륜이 없다
출처
수호전
2, 거꾸로 [[di-n s-n d \ o s OS]
심란함은 성어로, DI N S' N D' s' N D mo' 로 발음하는데, 말하는 것이 질서 없고 조리가 없는 것을 묘사한다.
중국어 이름
질서를 지키지 않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들의 낭만사'.
스펠링
Din sān dǎo sì;
해명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해명
셋, 넷: 난잡함을 나타낸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연의': "3, 4 일 동안 예배를 드렸는데, 이가 뒤죽박죽이 되어 마음이 불안하다."
7. 중간에 네 글자가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난공불락이고, 견고하고, 깨지지 않고, 전쟁에서 이길 수 없고, 분노하고, 어리석고, 저속하고, 막을 수 없다.
적은 종잡을 수 없고, 높이 오를 수 없고,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웃지 마: 너무 열심히 웃어.
무적: 강함: 강함; 파괴: 파괴; 파괴가 강하다. 파괴해서는 안 된다.
견고함: 빠름: 견고함. 매우 강하다. 보이지 않습니다.
적은 절대 거짓이 되어서는 안 된다: 적을 용인할 수 없다는 뜻이다.
분노: 억제 멈춰. 분노는 통제할 수 없다.
바보: 그리고: 따라잡아. 어리석음을 극점까지 묘사하다.
저속함: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저속하다. 저속함: 저속함 반항: 참다.
막을 수 없는 기세: 기세가 맹렬하고, 기세가 막을 수 없다. 또한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기세가 막을 수 없다" 라는 대명사.
적은 종종할 수 없다: 적을 종종할 수 없다.
손이 닿지 않는다: 기어오르다. 너무 높아서 올라갈 수 없다. 묘사는 실현하기 어렵다. 높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접근하기 어렵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기회.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잃어버리면 돌아오지 않는다. 비유의 기회는 얻기 어렵다.
8. 중국어, 가을, 수, 집은 몇 개의 4 자 성어를 구성할 수 있다. 중국어 가을 게스트 집은 성어를 구성할 수 없다. "할 수 있다" 를 포함하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정백, 정백의 속인: 명성이 없는 민간인. 저속한 사람을 가리킨다.
백대 행인은 시간이 영원히 흘러가는 것을 의미한다.
손님은 구름과 같고, 손님은 구름과 같다.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불청객: 초청. 불청객을 일컫는 말.
두문셰코두문: 닫힌 대문; 감사합니다: 손님을 거절합니다. 다른 사람과 사귀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손님을 주인으로, 반대로 주인으로 만들다. 수동적인 것을 주동으로 비유하다.
타향에서 죽다: 타향이나 외국에서 죽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죽었다.
녹림행상인 녹림: 서한 () 은 왕양 () 왕봉 () 을 비롯한' 녹림호걸 ()' 이다. 산속에 모여 정부에 반항하는 무장, 백성을 해치는 토비를 일컫는 말.
이주객: 외지로 강등된 관원; 시인: 시인. 망명한 관원, 다정다감한 시인. 고민스러운 문인을 가리킨다.
청파리 옷걸이가 죽으면 청파리만 끊는다. 생전에 지기가 없었던 사람을 비유하다.
시인 시인: 굴원은' 이소' 를 썼기 때문에 굴원이나 초사 작가를 시인이라고 부른다. 묵객: 문인. 시인 작가 등 고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한 손님이 두 주인을 방해하지 않고, 한 사람이 전부 부담하거나, 한 사람이 계속 한다.
객령에 따라 진시황은 일찍이 각국의 객신을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이후 주인이 반갑지 않은 손님을 내쫓아 행군령으로 삼았다고 밝혔다.
주체와 객체가 뒤바뀌고 사물이 거꾸로 비유된다.
손님들이 꽉 찼다는 것은 방문객이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환영: 문 코로새. 손님들이 문을 꽉 메웠다. 집에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창틴의 손님은 시골로 내려가 (장쑤 성 회음시) 남창관의 식객이다. 원래 한신, 한나라 화이음후를 가리켰다. 나중에 자신의 재능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잠시 자신을 울타리 아래에 두었다.
동서남북은 정착할 곳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동침발손님은 그녀의 사위의 좋은 이름이다. 동상 사위' 와 같다.
Dumen 은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두먼 셰코" 와 같습니다.
손님에게 손을 흔들어 사유가 민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밀리미터, 브러시.
외로운 손님은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외로운 일시 중지는 그것을 보낸다. 고립무원을 묘사하다.
매우 점잖고 지식이 있는 사람.
괴상한 은둔자는 고상하고 우아한 은둔자를 가리킨다.
손님의 복수를 빌려 다른 사람의 복수를 돕다.
선진에서 한초까지 구류객 학술유파는 법, 명, 잉크, 유, 도, 음양, 종횡, 기타, 농구가였다. 각종 인재와 인물을 가리킨다.
집에는 낯선 사람이 없다. 집에는 낯선 사람이 없다. 친구를 사귀는 데 신중하다고 묘사하다. "문 안에 잡객이 없다."
비하관은 하관에게 추방된 사람을 가리킨다.
사람들은 예의 바른 사교 활동을 가리키기 시작했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오가는 사람은 예의 바른 사교를 가리킨다. 왕래하는 손님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방문객과 함께 가다.
시인 시인은 시인 작가 등 고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같은 "시인, 작가" 입니다.
시인과 은둔자는 시인, 작가 및 기타 우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같은 "시인, 작가" 입니다.
사오옹묵객은 시인 작가 등 고아한 문인을 가리킨다. 같은 "시인, 작가" 입니다.
단환은 레인저의 살인과 복수의 은유로 손님을 빌렸다.
문인은 일반적으로 문인과 문인을 가리킨다.
손님을 잘 대하는 것은 후대를 좋아하고 의리를 지켜야 한다.
객령에 따라 진시황은 한때 객령을 내려 천하의 하객을 추방한 적이 있다. 일반적으로 주인이 환영받지 못하는 손님을 쫓아내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