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 인격' 은 인터넷이 개발한 비대칭 대전경기장 핸드투어이다. 게임은 20 18 년 4 월 2 일 공시를 발표했다.
게임은 팀 버튼의 고딕 스타일을 사용했고, 인물 설정은 모두 바느질인형이었다. 플레이어는 각각 감독관과 생존자의 역할을 맡을 것이다. 전자는 공격에서 큰 선천적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강한' 사냥' 능력을 가지고 있다. 멈춰서 적어도 세 명을 잡아야 우리가 이길 수 있다.
후자는 약하지만 수량과 자원 우세가 있다. 유리한 지형과 복잡한 지도에 의지하여 잠복, 분업협력, 약간의 대책이 있다. 적어도 세 명은 탈출하여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두 사람이 무승부로 탈출함) 승리의 조건은 주관이 세 명 또는 네 명을 모두 잡았다는 조건으로 요약된다. 두 사람의 그림을 잡다. 잡아 1 사람 또는 0 명, 실패.
생존자 전부 또는 세 명이 탈출하여 이겼다. 두 사람 을 탈출, 넥타이; 탈출 1 사람 또는 무인, 실패.
다섯 번째 성격의 배경 설정
20 세기 유럽에서 한 젊은 예술가 부부가 외진 산간 지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거대한 장원을 샀다. 이 장원의 명성은 좋지 않다, 왜냐하면 그 주인이 불길한 소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부부는 미신과 소문에 귀머거리를 돌렸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이 부부의 아이이다.
24 년 전 주인공은 자신의 12 생일을 맞았지만, 이날 그의 부모는 악당에게 잔인하게 살해되었고, 주인공의 정신은 큰 충격을 받았고, 정신이 황홀하고 자폐했다. 다른 사람의 사기로 장원은 팔렸고 주인공은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비록 장원은 몇 차례 손을 바꾸었지만, 명성은 변하지 않아 곧 버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