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성드 시사' 우미인 춘정은 이화박까지' 읽기

' 우미인 봄정은 이화박까지만 간다'

청 나란성드

석양은 무슨 일이 황혼에 가까운데, 세상에 아직 혼이 나지 않았다.

은지별몽당시 문장, 밀장동심치커리. 이형을 위해 꿈속의 사람을 선고하고, 긴 그림을 그리며 밤을 새워 진실을 부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감상

봄 배꽃이 만발한 것은 봄빛이 밝았을 때였지만, 배꽃은 봄바람에 날려 눈처럼 흩날렸다. 이때 또 황혼에 이르러 황혼에도 인정이 풀리지 않는데, 인간 세상에 죽은 아내를 위해 혼을 내줄 사람이 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앞의 이 몇 마디 묘사는 춘경을 묘사하는데, 시인은 배꽃이 떨어진 곳에서 고인의 아내를 연상하고, 시간의 무정함을 연상하며, 글자 사이에 서늘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는 눈앞에 있는 것을 적고, 진한 정을 기록한 은지안, 그리고 사랑을 상징하는' 동심치레' 는 모두 과거의 사랑의 증거이며, 지금은 애인이 없으면 그들의 존재가 슬픈 지난 일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나란은 거의 황급히 도망쳐 이 송곳 속의 낡은 물건들을 빠져나갈 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형을 위해 꿈꾼으로 판정하고, 긴 그림을 그리며 밤을 새워 진실을 부르다" 는 이 두 문장은 사실에서 허무함을 돌리는 것은 작가의 환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밤새도록 아내의 초상화를 향해 부르는 환상이 어느 날 아내가 초상화에서 나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림 그리기' 는 당대의 조연의 전설을 가리킨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에는 조명안이라는 진사가 있었는데, 화공에서 그림 한 장을 사 왔는데, 그림은 매우 수려한 여자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안 은 그림 여자 에 대한 감정을 갖게 되고, 화가에게 산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지 물었다. 화가가 말하기를, 이것은 신화, 그림에 그려진 여자, 진짜, 네가 그녀의 이름을 1 일만 부르면, 그녀는 반드시 큰 소리로 너에게 승낙할 것이다. 그때 네가 다시 백화채회주를 그녀에게 주면 그녀는 살아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안은 화가의 지시에 따라' 진짜' 를 1 일 동안 불렀고, 정말 그림에서 내려왔고, 연말에는 조안을 위해 아들을 낳았다. 나중에, 조안은 그녀가 요부라고 의심하고, 진짜 물을 마시고, 정말 울며 한참을 울며 그림 속으로 돌아갔고, 그 이후로 한 소년이 더 그려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왕자, 어린 남자 아이, 어린 남자 아이, 어린 남자 아이, 어린 남자 아이) 조안은 후회를 하다가 다시 불러도 결국 처자를 돌려보내지 못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 나란은 모르는 것이 아니다. 현실은 이미 그에게 위로를 줄 수 없다. 그는 전설에만 희망을 보낼 수 있을 뿐이다.

독서 확대: 나란성드 문학업적

나란성드 어작으로 현존하는 348 곡 (일설 342 곡) 으로, 사랑 우정, 변두리 강남, 영물영사, 잡감 등을 다루고 있으며, 글쓰기는 물, 호유에 관한 것이지만

' 나란사' 는 청대 사단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 전체에서 눈부신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나란성드 어풍을 살펴보면, 상큼하고 수려하며 애틋하고 고염하며 남당 후주에 상당히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자신도 이욱을 매우 좋아했는데, 그는 "꽃사이의 단어는 고옥기처럼 귀중하고 적용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송사는 적용이 적고 귀중하며, 이후주 겸 그 아름다움을 겸비하고, 더욱 연기와 물을 아랑곳하지 않게 한다. " 게다가, 그의 단어도' 화간집' 과' 얀 키도' 의 영향을 받았다.

' 나란사' 는 나란용약생전부터' 집집쟁창' 이라는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뒤에는' 만청 제일인자',' 제학인' 으로 불렸다. 청가학자들은 모두 그를 매우 높게 평가했다. 민국에 도착했을 때, 나란은 여전히 유명한 재자가 일찍 세상을 떠난 전례였다. 왕 Guowei 는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의 혀로 사랑을 짱 했다. 처음에 중원에 들어서도 한족 풍조에 물들지 않았는데, 북송 이래 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장 Henshui 의 "춘명 외사" 는 3 세의 장년생으로 죽은 재자를 더 썼고, 그 친구는 애통해했다. "평일에 쓴 단어를 보면 나는 그가 나란처럼 영원할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란성드 서거 3 주년을 맞아 승덕 나란성드 연구회가 설립되어 나란 연구가 절정에 이르렀다. 1997 년 8 월 대만 역사문학협회와 승덕 나란성드 연구회 * * * 가 공동으로 조직한' 해협 양안소수민족문학 세미나' 가 승덕에서 열렸고, 나란성드 작품 연구는 이번 회의의 중요한 의제로 나란의 가문, 생애, 사상, 창작 등이 점점 더 포괄적이고 심도 있는 연구를 받고 있다. 승덕에는 나란성드 연구를 위한 나란성드 연구소가 있다.

독서 확대: 나란어

구정관: 용약어 () 의 처량한 처사 () 는 졸독할 수 없고, 사람의 말은 근심할 수 없고, 나는 근심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위송: 물을 마시는 단어가 애절하고 고염하여 남당 2 주의 유산을 받았다.

저우 지치: 나란 용약, 남당 이중광 후신. 중광천추 () 라고 하면 비인간적인 힘이 닿을 수 있을까 봐 두렵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긴 톤 더 비 협조 법 경우, 작은 순서 는 매우 느린 우아한 원인, 잔류 당나라 가을 스레드, 절대적으로 계속 할 수 있습니다, ​​그 성격, 스코틀랜드 원, 팡 후이 아시아 평화 의 첫 번째 성격?

쿠앙 주이: 용약승평 소년, 우의공자,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나다. 적절한 쳉 위안, 넓은 명나라 단어, 심지어 존중 스리랑카 도로, 조각 곤충 인감 조롱 을 밀고 싶다. 향년은 영원하지 않고, 힘은 아직 충전되지 않아, 쇠퇴의 임기를 이기지 못했다. 그 단어, 순수한 제멋대로의 정신, 섬세한 먼지는 물들지 않고, 기꺼이 화목하고, 백채채는 침착하고 진흙 투성이가 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왕국위: 나란용이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의 혀로 본초에 중원에 들어와 한인 풍조에 물들지 않았기 때문에, 북송 이래 한 사람일 뿐이다.

진정엽: 용약식수사, 국초에도 손을 밀었는데, 동백당어 [구세남서] 보다 더 한가한 것 같아요. 그러나, 예술적 개념은 깊지 않고, 문구도 간단명료하다. 유상은 임강선 (한류) 의 첫 번째 귀와 천선자 () 의 술샘자 () 세 편의 귀 (), 여태평연 () 이다. (),,,,,,,,,,,,,,,,,,,,) 또 보살만운 구름: "버드나무가 언뜻 실크처럼 보인다. 고향 봄이 다 되어간다. " 또한 슬픈, 또한 레저, 꽤 feiqing 언어 처럼, 불행하게도 전체 편은 불리지 않는다. 또 너무 자주 구름을 인용한다: "꿈도 분명하지 않다. 왜 잠을 깨우라고 재촉할 필요가 있는가. " 또한 꽤 처량한 경찰, 그러나 예술적 개념은 이미 두 번째 곱셈에 떨어졌다. 백우금사어'

진몽로: 나란어가 가장 유명한 문장 효과로, 전어라면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무한한 슬픈 일이 온다. "또:" 그 당시 길은 예사로웠다. \ "또: \" 사랑 열정적 인 얇은 사람, 지금은 정말 후회 열정. \ "또: \" 누가 길 드리프트 가난한 없습니다. 또: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 "백화문 감정 에서 모두 명랑하게 입을 열 수 있다. 그러나 전체 단어가 어떠한지 독자가 반드시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근대학자 왕국위는 "나란용이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의 혀로 정을 느낀다면" 이라고 극찬했다. 이것은 중원에 처음 들어와 한족 풍조에 물들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이렇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송 왕조 이후, 한 사람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만청사 () 의 쿠앙 () 주이 () 도' 회풍어 ()' 에서' 나라 초 제 1 사수' 라고 칭송했다.

중국 역대 문인들은 물질성에 대한 인식을 추구하며 인생관 세계관 등 철학 개념과 연계해 생활, 사업, 예술화를 지도한다. 철학의 이성과 예술의 열정이 만나는 지점에서 생기가 있다. 나란성드 역시 예외는 아니다. 그는 시사 형식으로 걸출한 예술을 서로 그의 철학 이념을 관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