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정치전서(쉬밍광치): 감자는 두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푸젠성과 광시성에서 생산되는 유명한 감자이고, 그 중 하나인 고구마는 원주민에 의해 퍼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사람들은 해외에서 이런 종류를 얻었으므로 씨앗을 나누어 이식했으며 푸젠과 광동이 약간 더 일반적입니다. 두 종류의 줄기와 잎은 이질적입니다. 그러나 고구마가 나무에 붙어 고구마 덩굴이 생기고, 밑동은 땅콩 모양이며, 땅콩 모양의 것은 둥글고 길며 맛이 달며 고구마는 귀에 좋지 않다. 감자를 다룬 중용의 책에 언급된 것은 고구마입니다.
오늘날 고구마는 땅속으로 들어가서 가지를 많이 뻗는다. 모래를 높이 파서 깊이 갈면 가뭄이 들 때 관개용 물을 퍼 올릴 수 있습니다. 슈민(차오밍위안): "고구마는 완리 시대에 푸젠족이 들여온 외래종입니다.
불모의 땅과 자갈밭에 심을 수 있습니다. 줄기와 잎은 호박, 노란 진액, 참마, 와얌 속과 같이 후행하며 촉촉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덩굴을 잘라 심습니다. 황금감자전(청나라 천시원 저, 땅콩에 관한 글): "땅콩은 토란을 닮았다", "땅콩 잎과 덩굴도 약으로 쓸 수 있다", "본초강목": 땅콩을 쪄서 잘라 햇볕에 말려 수확 후 먹으면 장수하고 병을 덜 걸리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금과 비슷한 이름인 것 같은데 "땅콩"이라는 단어가 없네요~ 추신: 우한에서는 "고구마"라는 단어도 고구마를 의미하지 않아요~ 우한에서 "구운 고구마"를 사고 싶다고 하면 "구운 고구마"라는 뜻인 "군고구마"로 받아들여지니까요.
2. 고구마의 문학적 이름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고구마는 명나라 중후반에 중국에 소개되었으며 그 이전에는 문학 언어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믿어집니다.
농업정치전서(쉬밍광치): 감자는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푸젠성과 광시성에서 생산되는 유명한 감자이고, 그 중 하나인 고구마는 지역 주민들에 의해 퍼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사람들은 해외에서 이런 종류를 얻었으므로 씨앗을 나누어 이식했으며 푸젠과 광동이 약간 더 일반적입니다. 두 종류의 줄기와 잎은 이질적입니다. 그러나 고구마가 나무에 붙어 고구마 덩굴이 생기고, 땅콩 모양의 밑동은 둥글고 길며 맛이 달콤하고 고구마는 귀에 좋지 않습니다. 감자를 다룬 중용의 책에 언급된 것은 고구마입니다. 요즘 고구마는 땅속으로 들어가서 가지가 아주 많이 뻗어 있습니다. 모래를 높이 쌓아 깊이 갈고, 가뭄이 들면 물을 퍼서 관개하면 녹이 슬어버린다.
수민(차오밍위안): "고구마는 완리 시대에 푸젠족이 가져온 이국적인 작물입니다. 어떤 척박한 땅이나 자갈밭에도 심을 수 있습니다. 줄기와 잎은 호박, 노란 진액, 참마, 와이 참마 속과 같이 후행하며 촉촉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이 덩굴을 잘라 심었습니다."
고구마 전기(고구마 전문 천칭시하라): "고구마는 토란을 닮았다" "고구마 잎과 덩굴도 약으로 쓸 수 있다"
본초강목: 고구마를 쪄서 잘라 햇볕에 말려서 음식으로 수확하는데, 이를 참마 음식이라고 하며, 사람을 오래 살게 하고 병에 걸리면 병에 덜 걸리게 합니다.
이름은 현재와 비슷한 것 같지만 "고구마"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PS: 우한에서 '고구마'라는 단어는 '고구마'를 의미하지 않아요~ 우한에서 '구운 고구마'를 사고 싶다고 하면 샴쳉빙으로 생각하겠죠!
3. 자신이 무엇을 얻는지 모르고 고구마를 먹은 사람에 대한 이야기나 문학 작품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청) 저우룽위 노인이 사람들을 친절하게 대했습니다.
그 하인은 나룻배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어느 날 한 선비가 비를 피해 피신했는데 옷이 젖고 소매가 가늘어져 있었다.
노인은 그 소년이 군에서 돌아오려고 한다는 것을 알 때까지 앉아있었습니다. 책에 대해 조금은 알고 있던 노인은 반나절 동안 아이와 이야기를 나누며 토란을 삶으라고 명령했다.
소년은 최선을 다해 토란을 삶은 다음, "언젠가 노인의 감동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웃으며 활기차게 들어갔습니다. 비가 그칠 때까지는요.
10 년 동안 총리를위한 첫 번째 장소로 쇼맨은 요리사에게 인상을 만들도록 명령하고 "누가 노인이 단맛의 인상을 만들기를 원할까요!"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사람들이 배우자를 방문하게하십시오. 청과 위는 듣고이 사람과 오랜 친구가 있다고 말했고, 그들을 만나도록 초대하고 아랫사람을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북경에 도착하자 곽향은 "노인의 인상을 잊지 말라"며 그를 위로했다. 지금 인상 쓰는 일은 번거로운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토란을 요리한 후 궈샹은 "누가 냄새가 좋고 누가 달다!"라는 말도 멈췄습니다. 노인은 "나는 여전히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그것에 달콤한 사람 만이 시간과 장소를 바꿀 의향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제는 카운티에서 수십 마일을 걸어서 비에 갇혀 식사를 선택하지 않았고, 이제 홀에 징 바오가 있고, 아침에는 여전히 음식이 있고, 삼각대가 잔치를 준비했습니다. 기분이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노인은 여전히 샹공을 좋아하고 인상에서 멈췄습니다. 노인은 늙었지만 많은 것을 들었습니다 :마을의 남쪽에는 가난하고 우물을 짜는 두 사람이 박격포를 닦고 독서의 열심히 노력하여 다행히 유명해 졌기 때문에 좋아하는 첩이 아내를 버려 우울증과 죽음을 초래하여 여성이라는 인상입니다.
도시의 동쪽에는 A와 B 학생, 벼루, 램프, 창문 및 소파가 있습니다. 그들은 아침에 옷과 신발을 알지 못합니다. 둘째, 첫 번째 들어 올리고, 길을 오르고, 쓰러진 냄새를 맡고, 웃고, 돌보지 않고, 흘리는 것이 인상이며, 그것이 친구입니다.
나는 그의 아들에게 더 친숙합니다. 공부하고, 그에게 성공, 정직, 충성, 효도를 기원하며 공무원이되기를 바랍니다. 그가 공부하고 있다는 인상을줍니다. 여전히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노인은 시슈와 가까웠고 그의 선생님이 제자들에게 과거 세대, 장군, 제자, 장관, 장관, 공무원 또는 공무원 또는 공무원의 사건에 대해 제자들에게 말했다고 들었습니다. 일단 사건이 발생하면 그는 상황을 이용하고 돈을 환영하기 위해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러나 과거를 잊기 위해 오늘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노인의 말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궈샹은 갑자기 이렇게 감사 인사를 했다. "넉넉한 돈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러자 노인의 이름이 기억났다.
"그 노인은 예측할 수 없는, 자기 나라와 가까운 나라에 대해 잘 알고 있구나! 나는 이 나라가 어떤 나라인지 모르겠다. 노인의 말을 존중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 부분에서는 덕스러운 남편과 노인에게 감명을받은 남자의 인상을 잊지 않습니다. 노인은 책을 알고 있는데도 왜 그렇게 말을 잘하는지 이상하다. 그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까요? 아니면 소문이 너무 사실일까요? 이봐요, 남편! 세상에는 말을 못하는 선비나 학자들도 있지만, 말을 잘하는 사람은 타고난 경우가 많아요.
4. '땅두릅'을 찬양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1, '버드나무 채상 감상' 고구마와 보라색 꽃봉오리가 담장 주위에 멀리 붙어 있다. 서리 내린 국화 가을이 아니라 난초 봄이 오게 하소서. 불쌍한 겨울, 항아리에서 나온 천사가 농경지에서 밝게 이겼습니다.
기상백유연, 회복할 수 있겠나? 말을 생각하지 말고 수영을 적게 하라.2. 교외의 일 돌의 잡초 반밭에는 반은 익고 반은 익은 좋은 채소가 없다.
중리를 두드리는 것만 큼 좋지 않은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3, "땅콩 리머 릭"옛날에 익명의 현대인은 말하기를 거부했지만 오늘은 식탁 위의 식사입니다. 그는 인간의 감정, 마음 속의 진실한 감정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그는 군주를위한 연회를 마련하는 것이 부끄럽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거친 음식을 기꺼이 채 웁니다. 그가 더 일찍 비쌌다면이 삶은 모래와 알칼리를 묻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4. "일곱 땅콩"현대 후가 포도 나무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녹색 잎 줄기는 태양을 향하고 포도 나무 뿌리는 강하고 비는 두껍습니다. 폭풍우, 번개, 천둥은 햇볕에 타오르고 진흙 속에서 붉게 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비참함과 가난이 생명을 구할 때, 향기로운 모래는 배고픔을 채우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5. '땅콩'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땅콩"을 묘사한 시가 하나 있습니다. 해태의 농부들을 격려하는 여섯 편의 시 날짜:송저자:수시좋은 땅은 없지만 평탄한 땅은 있다.
맹수들은 흩어져 있고 새들의 부리는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침에는 놀라운 흔적이 찍히고 밤에는 사나운 밤이 된다.
토란국과 으깬 감자는 노인에게는 충분하다.2. '촉나라의 시'는 조윤희의 작품이다시:노래저자:소귀지풀과 채소를 모두 먹어서 항상 촉나라라고 부른다.
제목에는 정원이 있고, 수목 재배에는 책이 있습니다. 수평과 수직의 마을 쪽, 둥근집.
판원은 아버지 도랑을 통해 눈부시다. 아침에는 항아리를 들고, 밤에는 연꽃 호미로 돌아간다.
넝쿨이 있는 곳에는 메뚜기가 있다. 바람은 비에 흠뻑 젖고 태양은 이슬에 젖는다.
당신은 화가 났고 카뮈가 적용됩니다. 겨자, 생강, 국화, 골파, 마늘.
고사리, 멜론. 닭고기, 뽕나무, 거위, 용, 갈색 물고기.
말의 이빨과 뿔, 쥐의 꼬리, 호랑이의 수염. 방패 잎이 달린 디오스코레아, 허쇼우.
3."채식 수프"년:송 저자:판청다 토란은 샤오청의 바삭한 적, 현지 감자는 난징보다 옥을 더 잘 자른다고 느꼈습니다. 아티 초크, 새로운 농부 뼈 수프에 두 가지의 조화.
4."황금 마을 여행"시간:송저자:루유 차산에서 약원까지, 그러나 어촌에서. 반은 늙고 반은 건강하며 태양은 따뜻합니다.
용마를 입고. 덩굴의 울타리를 칠하고, 창포. 잔뿌리가 필요합니다. 엇갈린 불이 늦게 켜지고, 아이들은 문을 기다린다.
5."후저우 여행"시간:칭 저자:웨이 보지 못함, 후저우는 타이후 호수, 단풍 나무, 주황색 녹색의 바로 동쪽에 있습니다. 산과 강에는 마을이 가득하고 가을 도시는 하늘에서 숨겨져 있습니다.
팅지 백 마일의 불모의 땅, 사람들의 스타일은 맑고 단순하며 검소합니다. 장은 많은 참마뿐만 아니라 잉어 물고기 붉은 잔치를 채 웁니다.
위안의 밤에 백인 가족 주디 뿌리, 첸 노래 부유 한 해. 나오의 나이는 41살, 과거를 기억하는 것은 꿈과 같다.
부패한 유생들은 옥수수와 싸우고, 옌루는 긴 활을 든다. 도둑은 대마 같은 사람을 잡아 피를 흘리며 물건을 나눌 수있는 사람을 잡습니까? 또한 대가의 부패한 관리들이 점차 세 왕자를 뇌물로 매수할 방법을 찾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한 신하는 힘이 세고 한 노예는 길모퉁이에 갇혀 음식을 뜯어먹고 있습니다. 신이 보이지 않는다면 백성들의 근심은 언제 끝날까요? 옥초를 조정하는 성인은 용경완리처럼.
세계가 날아가고 국가가 대명궁에옵니다. 6. "가을 싱"시대 :노래 저자 : 루유 백두 포도주 소금물이 아름답게 요리되고 생선 꼬리가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세 명에게는 너무 많은 혜택이 있고, 노년기는 오버 헤드가 가득합니다.7."리준의 교외 집을 지나가다? A:리즈윈의 새 집이 지나갔나요?" s:송저자:수시"잡초의 반 정원"좋은 야채가없고 감자로 반쯤 익혔습니다.
중리를 두드리는 것만큼 좋지 않은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8."과거의 여행"s:당작가:두 푸와, 늦게 탑승 한 싱글 아빠 대만.
추운 비오는 날, 지에시가오고, 바람과 구름이 온다. 뽕잎이 비처럼 내리고, 페이후이에게 날아간다.
다제에는 맑은 서리가 얼어붙고, 짐승과 동물들은 많은 슬픔을 느낀다. 그 당시 창고는 견고했고 구멍은 아틀라스 지대에 도달했습니다.
용감한 사람은 후를 멸망시킬 생각을 했고, 장군은 세 가지를 바라보았다. 왕은 후회하지 않고 영웅들을 활용했습니다.
유연은 모두 무술이고 보급품은 노동력이다. 우문은 옥수수와 비단을 돌리고, 팬 바다 펭라이입니다.
육식 30만, 황사를 뿌린다. 강 건너를 바라보면 청춘이 파괴되었다.
청소년 축제보다 더 나은 고인은 컵이 없습니다. 시 혼자 눈물을 흘리고, 사람들의 혼돈은 재능을 그리워합니다.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동양 언론을 미워하지 말라. 이익과 손실에 대한 좋은 토론의 꼭대기, 촉의 제왕은 의심을 없애기 위해.
루상은 도시를 봉인하고, 푸는 소금 매화를 더했다. 우물은 첫 번째 산을 깊이 연구하고 물 학은 낮게 간다.
팡공은 자연인이고 그의 아들은 이끼에 누워있다.9."약 따기"시대:당저자:왕지노 탐욕스러운 약 미끼를 좋아하고 교외는 피곤하다.
용은 도교 부적을 보호하고 흰 개는 요정에서 헤엄칩니다. 허리 병은 5 개월이 지났고 겅신에 부정적입니다.
때때로 혼자서. 불멸의 경전을 착용하고 앉아서 신농을 바라본다.
거북과 뱀은 귀신, 적색과 백색을 채택하여 이중 기술을 찾습니다. 얼어붙은 뿌리는 태우기가 어렵고 시든 묘목은 잃기 쉽습니다.
고기를 이름으로 삼고 참마 페이스트를 품질로 삼습니다. 자봉 솔잎주는 인삼 꿀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돌아와서 질병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10."하모니 장수윤"시간:송 저자:과거에는 기차를 타기를 갈망했지만 그는 수년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처음 열흘 정도는 도시로 돌아와서 밤을 지새우지 않았습니다. 다시 산속으로 들어갔을 때 저는 혼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산 정상과 몇 개의 산골 마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바람이 차가워지더니 구름이 처지면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마상에서는 주주를 따라갑니다. 초가나무를 오를 수 있고, 청탄은 이제 구부러질 수 있다.
단풍이 산을 가득 채우고 마을 선착장에서는 연기가 피어오른다. 대나무 울타리를 넘으면 매우 피곤하고 행복합니다.
3분은 어제의 유언이어야 하고, 한 방은 견고해야 한다. 가고 머무는 것은 내 마음이 아니라 때때로 주님 때문입니다.
광야는 건조하고 산은 황량합니다. 기장으로 배고픔을 채울 수 있고, 참마로 삶아 먹을 수 있습니다.
공공왕이 아닌 물은 시냇물을 타고 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