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을 만드는 어린 아이들'의 원시: 어린 아이들이 황금 항아리에서 얼음을 만들고, 색색의 비단을 은색 연에 실로 꿰어 만듭니다. 얼음을 살며시 두드리는 소리, 나무가 숲을 통과하는 소리, 관객이 나무 소리에 집중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 얼음이 유리 깨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바닥으로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얼음을 만드는 아이》의 저자 양완리 전기
양완리(1127년 10월 29일 ~ 1206년 6월 15일)의 본명은 팅슈(丁秀)이며, 청자이(成子)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장유 출신의 한족이었습니다. 지주 지수이(현재 장시성 지수이현 황차오진 탕추촌, 황차오진). 남송 왕조의 장관, 유명한 문학가, 애국 시인이며 루유, 유 마오, 판 청다와 함께 "남송 왕조 4 시인"("중세의 4 시인"이라고도 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자들은 송광종을 "청재"라는 단어를 썼다고 해서 "청재 씨"라고 부릅니다.
양완리는 소흥 24년(1154년)에 문과에 급제하여 고종, 소종, 광종, 영종 왕조에서 벼슬을 지냈습니다. 그는 구오지의 의사, 캔톤의 죄수, 태자의 수행원, 비서 감독관 등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인코폴리스의 학사였으며 루링 현의 창립 총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희년 2년(1206년), 양완리는 80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사후에 "원제"라는 작위를 받았으며 광루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양완리는 생전에 2만 편이 넘는 시를 썼으며, 그 중 4,200편의 작품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는 당대의 시인으로 꼽힙니다. 그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유머가 넘치는 단순한 언어를 사용했고 '진솔한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는 자연 경관을 잘 묘사했습니다. 그는 또한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고 애국심을 표현하는 시를 많이 썼습니다. 그는 자청지(자청집)와 다른 작품의 저자입니다.
얼음을 만드는 아이를 감탄하며
시 전체가 순간적인 장면을 포착하고 직접적인 묘사를 피합니다. "숲을 통해"의 생생한 소리와 적절한 은유를 사용하여 나이든 사람의 눈을 통해 어린 아이들의 관심사를 탐구합니다.
시에서 아이들이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심리적으로는 춥고 아이들의 가슴이 타들어가는 것, 색깔 면에서는 비단 원반에 은 얼음을 꿰어 만든 황금 원반, 형태 면에서는 은 원반에 황금 원반, 둥근 모양 면에서는 은 원반에 황금 원반, 동그란 모양 면에서는 은 원반에 황금 원반으로 재미가 가득하다. 색깔로 보면 황금색 원반에 은색 얼음이 꽂혀 있고, 형태로 보면 둥근 '황금 원반'이 달린 '은반'이며, 소리로 보면 '숲에 울리는 옥소리'의 고음이 있다가 갑자기 '깨진 유리'의 청명한 소리로 바뀐다. 시 전체가 감각, 소리, 의미로 가득 차 있으며 귀를 즐겁게하고 꿩처럼 얼음에 아이들이 흥미로 가득 차서 즐기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 시는 "유치한"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동심과 재미는 어린이를 겨울의 추위를 잊게 하고 활기차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리적 특성 측면에서 어린이와 노인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으며, 이런 식으로 만 어린이의 "얼음 연기"장면이 노인의 눈에 의미가 있습니다.
양완리는 이러한 심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어린 시절을 노년으로 삼는' 기법을 통해 어린이의 관심을 시적 관심으로 전환한다. 한편으로는 어린아이의 심리에서 '탈빙'이라는 행동의 세부를 묘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세상의 심리를 바탕으로 그들의 행동의 세부를 느끼고 감상함으로써 아이의 유치함과 노인의 '순진함'을 시적 감각으로 반영한다. 시인은 마음으로부터 세상을 존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시인은 아이의 순수함을 진심으로 존중해야만 얼음을 가지고 노는 아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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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시에 나타난 어린이 얼음 만들기 시
시:양완리는 "어린 시절을 옛것으로 삼는" 기법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흥미를 시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한편으로는 아이들의 심리적 관점에서 '얼음 제거'라는 행동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세상의 심리를 바탕으로 그들의 행동의 세부 사항을 느끼고 감상하여 아이들의 유치함과 노인의 '순진함'이 서로를 반영하고 시적이되도록합니다. 시인은 아이의 순수함을 진심으로 존중해야만 얼음을 가지고 노는 아이의 흥미를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얼음 만들기'는 남송 시대 시인 양완리의 작품입니다. 原文:童制冰作者:杨万里童金盆无冰,彩丝穿作银筝。 부드럽게 얼음을 두드리며 숲을 통과하는 나무 소리, 시청자가 나무 소리에 집중하고있을 때 갑자기 깨진 유리 소리처럼 얼음이 땅에 떨어지는 또 다른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른 아침, 천진난만한 얼굴의 한 아이가 밤새 쟁반에 얼었던 얼음을 꺼내 손에 들고 살며시 두드려봅니다. 얼음은 숲 속을 여행하는 소리를 냅니다. 숲 속을 여행하는 소리에 넋을 잃은 시청자는 갑자기 또 다른 소리를 듣게 되는데, 얼음이 땅으로 떨어지면서 유리 깨지는 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713 조회수82642017-10-06
시 '얼음을 만드는 아이'의 시적 의미는 무엇인가요?
어린 아이가 얼음을 만든다. 남송 시대의 어린아이 양완리는 황금 항아리에 얼음이 없고, 색동 비단옷을 입고 흰 꿩으로 분장했습니다. 얼음을 부드럽게 두드리면 나무가 숲을 통과하는 소리가 납니다. 관객이 나무 소리에 완전히 몰입하는 동안 갑자기 또 다른 소리, 즉 얼음이 유리 깨지는 소리처럼 땅으로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한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단단한 얼음으로 가득 찬 구리 대야에서 얼음을 퍼내어 색색의 비단 위에 올려 거문고처럼 두드리고 있습니다. 두드리는 소리가 옥종처럼 숲속을 울리더니 갑자기 얼음이 유리 깨지는 소리와 함께 바닥에 떨어집니다. 구리 대야에 담긴 물은 단단한 얼음이 되었고, 아이들은 아침에 대야에서 얼음을 퍼냈다. 큰 얼음 덩어리를 색실 위에 올려놓고 징을 치는데, 그 소리가 맑고 시끄러워 아이들에게 겨울의 한 장면을 묘사한 시입니다. 갑자기 얼음 징이 바닥에 떨어지면서 유리 깨지는 소리가 납니다. 아이에 대한 양완리의 사랑과 아이의 장난기와 귀여움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356 조회수11052016-06-15
얼음을 가지고 노는 아이에 관한 시
이 시는 겨울철 아이들의 놀이에 관한 시로, 구리 대야에 담긴 물이 단단한 얼음으로 변하여 아침에 아이들이 대야에서 퍼낸다. 큰 얼음 조각을 색실로 덮고 징으로 연주하면 소리가 맑고 시끄럽습니다. 갑자기 얼음 징이 유리 깨지는 소리와 함께 바닥에 부딪힙니다. 시는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아이들의 행복과 실망이 눈앞에 있습니다. 시의 28 단어는 사람과 사물, 유형적이고 다채롭고 모든 곳에서 "유치한"이라는 단어를 강조하고 얼음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의 관심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사람들이 현장에있는듯한 느낌을주고 목소리로 사람들을 보는듯한 느낌을줍니다. 원시:얼음을 만드는 어린 아이들노래:양완리황금 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색색의 비단을 은색 연으로 입었네. (음정의 첫 작품:흰 꿩)이 옥종에 부딪혀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지는 소리가 났다. 해석: 이른 아침, 천진난만한 얼굴의 아이가 밤새 접시 위에 얼었던 얼음을 꺼내 손에 쥐고 있습니다. 가볍게 두드리자 얼음이 숲 속을 여행하는 듯한 소리를 냅니다. 시청자가 숲 속을 여행하는 소리에 몰입하는 동안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리는데, 유리가 깨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얼음이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확장 데이터:
이 시는 양완리가 창저우에 있던 6년(1179년) 봄에 쓰여진 시입니다. 봄 황소 놀이는 고대의 풍습입니다. 봄이 시작되기 전날, 봄을 환영하고 농부들을 설득하기 위해 지역의 소를 두들겨 봄을 맞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는 어른들이 봄 소를 채찍질하는 모습을 보고 아이들이 흉내를 낸 것으로, 시인은 풍년을 연상하고 있습니다. 소를 채찍질하는 장면은 매우 생동감 넘치는 장면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주지사는 화양으로 장식된 '봄 채찍'을 사용하여 첫 번째 소를 채찍질한 다음 줄의 크기에 따라 채찍질을 합니다. 결국 동네 소 한 마리가 매를 맞고 쓰러지면 구경꾼들이 그 위로 몰려들어 부서진 땅을 차지하기 위해 싸웁니다. 이를 자기 땅에 던지면 풍년이 든다는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곡식과 곡물을 미리 채워놓은 '황소 뱃속'이 있는 종이로 그린 봄 소도 있습니다. "소가 채찍에 의해 부러지면 곡물이 흘러나오는데, 이 또한 풍년의 상징입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봉건 정부가 더 이상 농사를 우선시하지 않게 되면서 춘절에 소를 채찍질하는 의식이 사라졌습니다. 농부들이 직접 행사를 주최했고, 주망신과 봄 소를 나르고 춘절을 환영하는 노래를 부르는 등 여러 가지가 추가되어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었습니다. 봄 소는 붉은 코트를 입고 길을 가로질러 흔들며 즐거워했지만, 필연적으로 여러분과 저에게 채찍질을 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풍습은 중화민국에 전해졌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어린이 얼음 만들기
1467 조회수373832019-03-01
어린이의 얼음, 시?
양완리의 옛 시 '얼음 만드는 아이'는 한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색실로 만든 구리 대야에 얼음을 얼려 은빛 바이올린처럼 만든 다음, 그 얼음을 은징처럼 들고 숲속을 두드리며 달리다가 갑자기 아름다운 옥 조각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처럼 얼음이 떨어졌다는 내용입니다. 이 시는 주로 아이들의 얼음 만들기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아이들의 순수함에 대한 작가의 존경과 사랑을 표현한 시입니다.
36 조회수11220-01-29
양완리 얼음 만들기의 시적 의미와 중심은 무엇이며, 무엇을 표현하고 있나요!
'얼음 만드는 젊은이'는 남송 시대 시인 양완리의 작품입니다. 어린이의 순수함과 놀이를 좋아하는 심리적 특성에서 출발한 이 시는 4행으로 '얼음 만들기'라는 유치하지만 시적인 장면을 그려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시는 직접적인 묘사를 피하고 순간적인 장면에 몰입합니다. '숲 속'의 생생한 목소리와 적절한 은유를 통해 노인의 눈을 통해 어린아이의 흥미를 탐구합니다. 시에서 아이들이 얼음을 만드는 장면은 심리적으로는 추운 날씨에 아이들이 얼음 만들기에 열중하는 모습, 색채적으로는 비단 원반에 은빛 얼음을 꿰어 만든 금빛 원반, 형태적으로는 둥근 금빛 원반에 흰 꿩, 소리적으로는 둥근 금빛 원반에 흰 꿩 등 재미가 넘칩니다. 색깔로 보면 '황금 원반'을 가진 '흰 꿩'이고, 소리로 보면 '숲에 울려 퍼지는 옥소리'의 고음이 갑자기 '깨진 유리'의 청명한 소리로 바뀐다. 시 전체는 감각, 좋은 소리와 의미로 가득 차 있으며 귀가 즐겁고 아이들이 꿩처럼 얼음을 꿩처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자기 즐거움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 전체가 "유치한"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유치함과 재미는 어린이를 겨울의 추위를 잊고 그 어느 때보 다 활기차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리적 특성 측면에서 어린이와 노인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으며, 이런 식으로 만 어린이의 "얼음 연기"장면이 노인의 눈에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심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양완리는 '어린 시절을 늙음으로 가져가는' 기법을 통해 아이들의 관심을 시적 관심으로 전환한다. 한편으로는 어린아이의 심리를 바탕으로 '얼음 제거'라는 행위의 세부를 묘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세상의 심리를 바탕으로 그들의 행동의 세부를 느끼고 감상함으로써 아이들의 유치함과 노인의 '순진함'을 시적 감각으로 반영한다. 시인은 세상을 진심으로 존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시인은 아이의 순수함을 진심으로 존중해야만 얼음을 가지고 노는 아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10 조회수782020-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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