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추 논문 작문 작문.

1. 600 자 작문을 비유로 쓴 것은 비유이고, 번화는 일종의 생계 유지이다. 정현이는 "비" 는 "지금의 손실을 보고 감히 말로 비판하지 않고 비유로 삼는다" 고 말했다. 흥' 은 오늘의 아름다움을 보고 아첨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고 선행으로 권하는 것을 가리킨다. ('관순종보' 일반 문학 작품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거나 사용되지 않는 것 참조)' 비' 와' 흥' 은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쓰이는 수법이다. 시 외에 현대 산문과 소설도 비흥 수법을 사용한다. 이른바' 비' 라고 하는데, 주씨의 설명에 따르면 사실 일종의 비유이다. 그것은 사물을 쓸 것과 비교함으로써 사물을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만든다. 이것은 비흥 두 가지 방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래서 비흥은 시의 두 가지 기교를 구성한다. 푸, 비, 흥이란' 시경' 의 주요 표현 수법이다. "푸" 는 비유를 사용하지 않고 사물의 의미를 직접 표현하는 것이다. "비" 는 비유의 의미이고, "흥" 은 연상의 의미이며, 경생정을 건드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유추란 두 물체의 동일하거나 유사한 성질로부터 두 물체가 다른 성질에서 동일하거나 비슷할 수 있는 추리 형태를 추론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는 주관적이고 불충분한 그럴듯한 추리이다. 따라서 그들의 추측의 정확성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논리적 논증을 거쳐야 한다. 문학 속의 백묘는 문학 창작의 묘사 수법 중 하나이며, 중국 문학에서 많은 인민 대중에게 반가운 전통 묘사 수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가장 간결하고 경제적인 글로 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굵은 선으로 그려내고, 작가가 인물의 가장 중요한 성격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도록 요구하고, 과장하지 않고, 과장하지 않고, 신의 펜으로 만지도록 요구한다. 노신의 소설은 전형적인 선 스케치 작품이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선묘는 비밀이 없다. 만약 있다면, 그것은 연막법과 정반대이다. 진실이 있고, 겉치레하고, 가식적이지 말고, 자랑하지 마라. "("구도 비결 ") 노신은 역시 선 묘사의 대가가 될 만하다. 그의 작품도 선 묘사의 걸작이다. 그는' 내가 어떻게 소설 한 편을 시작할까' 라는 글에서 내가 차라리 배례를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중국의 오래된 연극에는 배경이 없다. 새해에 아이에게 파는 화지에는 몇 명의 주요 인물만 있다. (현재 화지에는 많은 배경이 있다.) 나는 이 방법이 나의 목적에 적합하다고 굳게 믿는다. 그래서 나는 로맨스를 묘사하지 않을 것이고, 대화도 결코 큰 문장 이야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가 소설 창작에서 선 그리기 수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한 경험이다. 선 그리기 수법으로 사물을 묘사할 때, 묘사한 사물의 특징과 면모에 대해 진실한 스케치를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두선의' 정강산 노트' 에는 정강산 모평을 묘사한' 팔각층' 이 있다. 저자는' 팔각층' 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초점을 맞춘' 팔각층' 이라는 이름의 유래를 아무런 설명 없이 평실한 언어로 썼다.' 방 안에 빛이 부족해서 방 꼭대기에 있다. 팔각형의 광투를 열었기 때문에 모두들 이 건물을' 팔각형 건물' 이라고 불렀다. " 선 그리기 기법을 사용할 때 저자에게 간단한 획으로 굵은 선을 그려 생생한 화면을 형성하도록 요구하다. 송수시'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위):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덮지 않고, 백우가 배를 춘다. 바람이 오고 또 가고, 물은 물처럼 호수를 내려다보고 있다.

2. 600 자의 비유 작문은 비유이고 번화함은 기탁이다. 정현이는 "비" 는 "지금의 손실을 보고 감히 말로 비판하지 않고 비유로 삼는다" 고 말했다. "흥" 은 지금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으로, 너무 희사하고 아첨하며 선행으로 충고한다. "(순관종백사와의 참고 참조)

"비" 와 "흥" 은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쓰이는 단어이다. 시 외에 현대 산문과 소설도 비흥 수법을 사용한다. 이른바' 비' 라고 하는데, 주씨의 설명에 따르면 사실 일종의 비유이다. 그것은 쓸 것과 비교함으로써 일을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만든다. 이른바' 흥' 이란 바로' 흥' 이라는 뜻이다

소위 푸, 비, 흥은' 시경' 의 주요 표현 수법이다. "푸" 는 세부 사항을 펴고, 일을 직접 진술하고, 비유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비" 는 사물을 다른 것과 비교하는 비유를 의미한다. "흥" 은 연상이고, 경생정을 건드리며, 사물을 불러일으킨다. 이런 예술 표현 수법은 시 창작의 주요 형상화 방법으로 후세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비유란 두 물체의 동일하거나 유사한 성질로부터 두 물체가 다른 성질에서 동일하거나 비슷할 수 있는 추리 형태를 추론하는 것이다. 비유는 주관적이고 불충분한 그럴듯한 추리이다. 따라서 추측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논리적 논증을 거쳐야 한다. 문학 스케치

그것은 문학 창작의 묘사 수법 중 하나이며, 중국 문학에서 많은 인민 대중에게 반가운 전통 묘사 수법이기도 하다. 가장 간결하고 경제적인 문자로 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굵은 선으로 그려내다. 작가가 인물의 가장 중요한 성격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하도록 요구하며 과장하지 않고, 신화적인 펜으로 만지도록 요구하는데, 노신 소설은 전형적인 선 묘사 작품이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선묘는 비밀이 없다. 있다면 연막법의 반대일 뿐이다: 진실하고, 겉치레하고, 거드름을 피우지 않고, 자랑하지 않는다. " (구도의 비밀) 노신은 역시 스케치 대가답다. 그의 작품도 스케치의 걸작이다. 그는' 내가 어떻게 소설 한 편을 시작할까' 라는 글에서 "글쓰기의 잔소리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내 뜻을 다른 사람에게 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오히려 배례를 하지 않겠다" 고 말했다. 주요 사람은 몇 명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은 색종이에 배경이 많다.) 이런 방법이 내 목적에 적합하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로맨스를 묘사하지 않고, 대화도 결코 장문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그가 소설 창작에서 선 그리기 수법을 성공적으로 사용한 경험이다.

간단한 획으로 사물을 그릴 때, 저자에게 묘사된 사물의 특징과 면모에 대해 진실한 스케치를 할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어, 두선의' 정강산 노트' 에는 정강산 모평을 묘사한' 팔각층' 이 있다. 작가는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고 평평한 언어로 방 안의 간단한 가구를 썼고,' 팔각층' 이라는 이름의 유래인' 방 빛이 부족하다' 는 점을 강조했다. 팔각형의 광투를 열었기 때문에 모두들 이 건물을' 팔각형 건물' 이라고 불렀다. " 선 그리기 기법을 사용할 때 저자에게 간단한 획으로 굵은 선을 그려 생생한 화면을 형성하도록 요구하다. 송수시'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위):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덮지 않고, 백우가 배를 춘다. 바람이 오고 또 가고, 물은 물처럼 호수를 내려다보고 있다.

유추 작문에서 유추 수사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비유수사는 두 가지 다른 사물 사이의 유사성을 바탕으로, 비유체의 특성을 이용하여 연상을 통해 온톨로지를 수식하고 묘사하는 문학 수사 수법이다.

기능

비유의 역할은 유사한 사물의 특징을 이용하여 온톨로지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더 간단하고 형상적으로 온톨로지 사물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거나, 작가의 감정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부각시켜 독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비유의 논리적 추리는 독자의 풍부한 상상력과 강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문학에서 비유는 은유의 범주에 속하며 직유, 은유와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비유는 관련된 두 사물 사이의 유사점이 종종 한쪽 끝이 아니라 서로 대응하여 논리적 추리의 전제를 형성하는 확장 비유이다.

예: 묘옥은 웃으며 말했다. "...' 한 잔은 맛이고, 두 잔은 바보가 갈증을 풀고, 세 잔은 노새 음료' 라고 못 들었어. 만약 당신이 이 바다를 먹는다면, 당신은 무엇이 될 것입니까? 《홍루몽》

4. 반삼전통명절 추석은 매우 오래된 전설에서 기원했다. 옛날에는 후기라는 사람이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한 가지 약을 받았는데, 사람이 먹으면 천국으로 날아갈 수 있었다. 그는 약을 아내 창아에게 맡겨 보관했다. 하루 후, 쉽게 외출하여 아내를 혼자 집에 남겨 두었다. 그의 형은 창아 앞에 와서 그녀에게 넘겨주라고 강요했다. 창아는 거절했다. 그래서 단숨에 약을 삼켰다. 단지 자신의 가벼운 두 발이 지면을 떠나 창밖으로 날아가 이렇게 달 위로 떠올랐다. 후예는 그의 아내를 매우 그리워한다. 매년 8 월 15 일, 그는 창아가 즐겨 먹는 월병을 만들어 탁자 위에 놓고 창아를 기다린다. 그래서 8 월 15 일 이 특별한 날은 일 년 내내 전해진다.

전설일 뿐이지만, 우리의 추석이 이미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는 것을 설명한다.

추석은 다시 모이는 날이자 우리가 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때이다. 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너무 많은 따뜻함을 가져다 주었고, 나는 부모님의 사랑이 있어서 다행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계속 밖에서 떠돌아다니고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 아름다운 재회의 밤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멀리 타향에 있는 가족들을 그리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작문 초기에는 은유 적 수사학의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은유의 온톨로지와 유체는 한 가지 유사점만 있고, 비슷한 예는 한 가지를 넘지 않는다. 비유의 주체와 객체 사이의 유사점은 하나로 제한되지 않는다. 은유에 은유가 몇 개 있다면, 이 은유들은 본체와 유사성만 있고 비유와는 유사성이 없다. 예를 들어,' 4 인방' 의 주요 인물인 강청 () 은 원래 백구 징 () 이었다. 검은 치마를 입은 검은 망사, 마치 까마귀 같다. 여기서 강청과 백의 유사점은' 변화무쌍한 해인어록' 이고, 강청과 까마귀의 유사점은' 무서운 이미지' 다. 이 은유의' 흰색' 과' 까마귀' 라는 두 가지 은유는 온톨로지' 강청' 과 아무런 유사점이 없다. 유추의 모든 객체와 주체는 유추와 비슷한 점이 있다.

둘째,' 비유와 비유의 두 가지는 전체적으로 매우 달라야 한다' (진망도' 수사학발범'), 비유의 주체와 객체 두 가지가 전체적으로 같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추파' 의 조기와 왕치 풍자는 모두 제나라 통치계급의 인물이다.

3. 은유는 본체와 비유체의 유사성만을 기준으로 비교할 수 있고, 비유는 주체와 객체의 유사성을 기준으로 비교될 수 있어 주체의 어떤 성질이 객체보다 우월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남곽 선생과 혁명팀의 일부 사람들이' 신세계 건설에 능하다' 에서 비슷한 점을 비교한 후, 또 그들 사이의 차이점을 비교했다.' 남곽 선생의 거드름 피우는 것이 단지 제선왕을 속였다면 혁명팀에서 거드름을 피우는 것은 당과 군중을 속이는 것이다' 는 것이 더욱 심각하다. 많은 혁명 동지를 교육하여 거드름 피우지 마라.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는데, 이것이 신세계를 잘 구축하는 것이 은유가 아닌 비유를 사용하는 문장 한 편에 속해야 하는 이유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은유와 비유는 두 가지 다른 개념입니다. 둘 다' 비' 라는 글자를 포함하지만 뜻은 다르다. 비유 중의 "비" 는 "비유" 라는 뜻이다. "생각의 대상이 다른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그 다른 것을 사상의 대상을 문장 비유하는 것을 비유라고 한다." (진망도' 수사학발범') 비유의' 비교' 는' 비교' 라는 뜻이다. 소위 "유추" 는 "비교 유추" 입니다. 비유를 비교하는 과정은 논점을 논증하는 과정이므로 논증 방법으로 확립될 수 있다. 모든 논증 방법에는 추리와 증명의 과정이 포함되어야 하며,' 은유' 자체는 비교, 비유 또는 기타 방식을 통해 논점을 증명하는 과정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논증 방법이 아니라 수사일 뿐이다.

6. 비유의 철학적 근거 나는 이 발견을 간결하게 묘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집중할 때 이해할 수 있다.

세계의 다른 것들은 어느 한 수준에서 같은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이와 관련하여 같은 규칙과 법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추의 조건을 도출한다. 유추의 계층이 본질적으로 논리적으로 일치해야 유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추, 유추, 유추, 유추, 유추, 유추) 이 점이 일치할수록 우리의 비유는 더 정확하고 효과적이다.

왜 비유의 양쪽에서 같은 논리를 추구해야 하는가? 우리의 대외물의 관찰과 연구는 단지 하나의 논리적 합리성을 추구하는 것,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설명이 통할 수 있다' 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뇌는 이런 일을 할 수밖에 없다. 이렇게 독특한 일-사상. 인간의 뇌는 인간의 뇌이기 때문에 책상도 자동차도 사자도 아니다.

우리는 논리적 정확성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을 뿐, 모든 이론은 이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다른 것은 없다! 우리가 어렸을 때 종종' 마치' 로 문장을 짓거나, 지금까지도' 예 |' 로 다른 사람에게 일을 설명하는 것처럼. 우리는 왜 이런 활동을 하고 이런 방식을 선택해야 하는가? 왜 우리는 다른 물건으로 이 물건을 말합니까? 바로 두 가지 사물이 이 이 수준에서 같은 논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즉, 같은 철학 법칙을 따르고, 같은 수학 논리 표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비유' 의 기초를 갖게 된다. 우리는 이유 없이 이런 방식을 택한 적이 없다.

동등한 수준이란 무엇입니까? 구조-구조, 기능-기능, 메커니즘-메커니즘, 엔티티-엔티티 ... 같은 수준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점을 반복한다: 비유의 조건은 두 가지가 같은 수준에서 논리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