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이 필요로 하는 것은 분위기감이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막후인의 리듬이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왜 그렇게 많은 관중들이 이런 가짜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 비디오 촬영자들은 관객들이 원하는 것을 잡았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그들의' 해일기 잡기' 에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해변의 생활을 동경하며 점차 소비점이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남자가 뭘 뱉어? 바다를 몰고 생방송을 하나요? , 숨겨진 고양이 느끼함! 그 사람이 말하길, 좀? 바다를 몰고 생방송을 하나요? 나는 해변의 바닥에서 천을 들고 기지 주위를 돌며 물을 빨아들이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어쩐지? 새우, 병사, 게회? 원 안의 누구도 도망갈 수 없다. 일부 해양 어획 계좌의 창립자들은 해양을 잡는 데 주력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판매하는 해산물을 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각도에서 볼 수 있듯이, 동영상을 찍는 일부 사람들은 가짜라도 진짜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트래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재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이들에게는 사람을 끌어들이기만 하면 제품을 더 잘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을 찍을 때 최대한 실감나게, 바다를 본 적이 없는 사람들까지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상은 진짜인지 거짓인지 판단할 수 없다. 사람들이 보는 것이 바로 이런 즐거운 분위기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런 방식을 모르기 때문에, 늘 즐거워하고 있다. 이런 안일한 환경에서 소위 바다를 쫓는 것이 가짜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면 일부 소비층을 잃을 것이라고 믿는다. 결국, 그들이 보고 싶은 것은 진실이고, 해양 생물은 거짓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