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참을 수 없다: 할 수 없다; 가설: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추측. 일의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매우 나쁘고 위험한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임청택욱 임문충 행정서: "대륙 연고; 해마다 탈의상처럼; 상상해보세요! "
[발음] 비교; "shèn" 을 읽을 수 없습니다.
[신체 식별] 사고; "상" 은 쓰지 않습니다.
믿을 수 없어요. 그것은 피곤한 계란처럼 위험하다.
[반의어] 무사하다.
[용법] 부정적인 면을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보어로 쓰인다.
동빈 구조.
[차별화 및 분석] ~ 및 "놀라운"; 모두' 상상할 수 없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적용 대상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 적용 대상은 결과가 심각하고 좋지 않습니다. "놀라운" 응용 대상은 기묘한 사물이나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물이나 이치이다.
[예]
창고에는 면화 가방이 가득 차 있다. 만일 화재가 발생하면 결과 ~.
2. 세 번째 글자는 네 번째 글자가 생각하고 있는 네 글자 성어이다. B 욕 k n sh é Xi 욕 ng [해석] 참을 수 없음: 아니오; 가설: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추측.
일의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매우 나쁘고 위험한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임청택욱 임문충 행정서: "대륙 연고; 해마다 탈의상처럼; 상상해보세요! " [발음] 비교; "shèn" 을 읽을 수 없습니다.
[신체 식별] 사고; "상" 은 쓰지 않습니다. 믿을 수 없는 위험은 축적된 계란만큼 나쁘다. [반의어] 사이좋게 지내며 안전하다. [용법] 은 부정적인 측면을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보어로 쓰인다. 동빈 구조.
[차별화 및 분석] ~ 및 "놀라운"; 모두' 상상할 수 없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적용 대상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 적용 대상은 결과가 심각하고 좋지 않습니다. "놀라운" 응용 대상은 기묘한 사물이나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물이나 이치이다. [예] ① 창고에는 면화 가방이 가득 쌓여 있다. 만일 화재가 발생하면 결과 ~.
3. 세 번째 글자는 위의 네 글자이고, 세 번째 글자는 위의 성어이다.
[법으로 충분하지 않음] 충분: 가치; 법칙: 모방. 공부와 모방할 가치가 없다.
[걱정할 것이 없다] 충분하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 걱정: 걱정.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분열 작전" 은 독립작전을 말한다.
각자 정치란 각자 직권 범위 내에서 자신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말한다. 서로 협력하지 않다. 은유는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각각 한 세트씩 만들다.
[하나로 결합] 은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다.
안팎: 안팎; 강간: 위선과 교활함. 담합, 사기 등 부정한 수단을 통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통의 목표 없음: 토론. 우리는 서로 토론할 수 없다. 다른 관점을 가리킨다. 함께 일을 계획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자세히?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파렴치한 것을 의미한다. 자세히?
이상하지 않아, 나는 놀라지 않아. 이것은 매우 흔하다는 뜻이다. 자세히?
[동의하지 않음] 물론: 네; 나쁘지 않아요. 다른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마라. 경멸을 뜻한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마음에 두지 마라.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경멸을 표시하다.
[증거 부족] 충분: 충분; 근거: 증거. 근거로 삼을 수 없다.
부족: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시작: 인증서 근거하다. 자격 증명이나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증거 부족' 이라고도 합니다.
4. 세 번째 단어' 4' 의 성어에는 84,000 개의 숫자가 있는데, 이 숫자들은 불교로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삼우 사우는 각종 친구를 가리킨다.
삼처사 첩이 많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5. 세 번째 글자가' 자' 인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자기 지식,
우물 안 개구리,
놀란 새 한 마리가
긴급한 필요,
값진 보물,
피부를 베는 통증,
불청객,
신사의 친구,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군대를 감속시킬 계획입니다.
기교,
세계 각지에서
천재의 한 획,
천부의 나라,
사용처,
풀리지 않는 인연,
새로 태어난 송아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
퇴폐적인 목소리,
한순간,
내가 임종할 즈음에,
가정의 행복,
모퉁이의 추세,
보헤미안 천재,
늘그막에
평등 사이,
과거의 교훈,
* * * 특히,
사고,
고개를 끄덕이는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