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 는 시인의 어떤 사상을 표현했습니까?

"이소" 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이소

레빈 황제는 묘족의 후예이고, 나는 이 황제 코버옹이다.

나는 나의 동정을 데리고 맹시로 갔지만, 강윤과 나는 항복했다.

황란이 처음 가는 것은 가명에 가는 것이다.

여라는 이름은 정규적이며, 이 글자는 겸용되어 있다.

분무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수양이 있다.

후강은 필을 데리고 떠났는데, 그녀가 매우 탄복할 만하다고 느꼈다.

만약 내가 나만큼 좋지 않다면, 나는 내 나이가 내 곁에 없을까 봐 두렵다.

아침은 목란 Xi 이고, 저녁은 촉수이다.

일월이 갑자기 물에 잠기지 않고, 춘추에는 선후가 있다.

그러나 초목이 흩어져 미인이 늦을까 봐 두려웠다.

강자를 아끼지 않고 더러움을 버리지 않는데,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가?

말을 끌고 질주하니, 먼저 나에게 오너라!

과거와 미래의 순수함은 모든 향기로운 곳이다.

고추와 버섯을 섞으면 소중합니다. 남편을 잘 보살펴 주세요!

순의 Geng jiexi 와 마찬가지로, 모두 가는 길에 길을 얻었다.

아무리 날뛰더라도 남편은 어색한 지름길만 걸을 수 있다.

유부녀당 음악, 길이 그윽하다.

나는 법원이 패배할까 봐 두렵다!

갑자기 Xi 와 전임 왕의 발꿈치로 달려갔다.

나는 남은 감정을 조사하지 않지만, 그를 신뢰하면 나는 화가 난다.

고옥은 이것이 매우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포기할 수 없다.

9 일, 나는 옳다고 생각하지만, 남편은 단지 정신적인 것이다.

악아, 황혼에 나는 길을 바꾸겠다, 왜냐하면 나는 길 중간에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 나는 유승연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는 그를 소유한 것을 후회했다.

내가 남편을 떠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의 수행을 수량화하기가 어렵다.

나는 자란의 꽃 아홉 송이일 뿐만 아니라 백묘의 큰 나무이기도 하다.

외국에 남아서 자동차를 폭로하고, 두형과 방지가 섞여 있다.

하북성의 가지와 잎이 그렇게 무성하니 그때 내가 잔디를 깎으러 갔으면 좋겠다.

비록 시들어도 무해하고, 대중의 더러움을 애도한다.

모든 사람은 탐욕스럽고 찾기를 갈망한다.

강에서는 내가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용서하고, 나는 상대방을 질투한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이것이 아니다.

늙어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아침에 목란을 마시면 물이 드러나고, 늦식추국화는 잉글랜드 가을을 나타낸다.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가지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실천할 수 있고, 크면 아프다.

지렁이의 뿌리에는 매듭이 있고, 매듭은 지렁이의 떨어지는 핵심을 관통한다.

세균을 바로잡으면 기분이 좋아지지만, 스스로 호생의 잘못을 자초한다.

세속이 나의 불법에 순응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비록 나는 이것을 잘하지 못하지만, 나는 펑현의 유지를 따르길 원한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비록 나는 머리를 잘 고쳤지만, 나는 그것 때문에 매우 난감해서, 나는 그것을 바꾸길 갈망한다.

이것은 나머지에 대한 안타까움이자 그에 대한 청원이다.

내 마음 속에 소중히 여기는 이상을 위해, 나는 죽어도 천 번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수행의 원망은 호탕하여 절대 대중에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하는데, 그들은 나머지가 매춘에 능하다고 말한다.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총명하지만, 규칙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밧줄과 잉크를 읊고 노래를 쫓으며 주용과 겨루다.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나는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을지언정,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 없다.

맹금은 결코 붐비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전생은.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남편을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

자신의 마음을 저주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지만, 특히 참을 수 있고, 특히 화를 낼 수 있다.

결백해야 하고, 직사하고, 전 성소보다 두꺼워야 한다.

도를 지키지 않는 것을 후회하고, 질질 끌자마자 뒤바뀌었다.

내 차로 돌아와야 도로로 돌아갈 수 있고, 거리도 멀지 않다.

긴 길을 걷다가 말이 고관XI 에 도착했고 후추산은 멈추지 않았다.

들어갈 수 없으면 너를 떠나라. 만약 네가 철수한다면, 너는 너의 첫 서비스를 회복할 것이다.

연꽃을 만드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고, 부용을 따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다.

이미 어색한 줄도 모르고 자신이 믿는 것 같다.

높은 위험은 섣달 그믐날에 있고, 먼 곳은 하늘가에 있다.

방화택은 섞여 있지만 지는 것도 아니다.

갑자기 뒤돌아 헤엄치면, 너는 네 가지 부족한 것을 볼 수 있다.

배는 오색찬란하지만 배지이다.

민생은 저절로 기뻐하고, 나도 수련에 익숙해졌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내 마음을 벌할 수 없다.

여자의 아내, 우 위안 Xi, 그녀의 선물을 신청 했다:

"총갈직은 죽고 싶었지만, 결국 들깃털에서 죽었다.

너는 왜 이렇게 수리를 좋아하니? 왜 이 축제는 독특합니까?

나는 혼자 떠나기로 한 결정에 만족하지 않는다. \ "라고

사람이 말할 수 없을 때, 어떤 구름이 여정을 심사하는가?

천하가 동시에 좋은 친구인데, 왜 혼자만 듣지 않는가?

옛날 성인의 말에 따르면 명절에는 즐겁고 마음을 따라가야 한다.

기원, 쇼난 정, 또 종화에 관한 말을 썼다.

케이' 구변' 과' 구가' 가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려워도 오자서는 가구를 잃어버렸다.

여우 한 마리를 죽이고 여우 한 마리를 봉쇄하는 것이 좋다.

고체 격동은 결국 신선함을 초래하고, 너는 시댁에 대한 욕심을 갖게 될 것이다.

관개가 강하여 방종하기 어렵다.

오락할 때 자신을 잊고 남편과 함께 멍하니 있다.

샤제는 계속해서 Xi 를 침범했지만, 다음에는 어떻게 재난을 맞이할 것인가.

신 후, 매우 당황, yinzong 는 오랜 시간을 보냈다.

수프와 공경만 하고, 주담도 나쁘지 않다.

천부적인 재능을 주고, 능력을 주지만, 줄을 따라 먹지는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하느님은 사심이 없으시지만, 나는 사람들의 도덕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겠다.

위세를 지불한 성현들은 털로 일을 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것으로 항복해야 했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며 국민의 계획을 보다.

남편이 뭐가 나쁜가요? 어느 것이 맛있지는 않지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그는 위험 속에서 죽었지만, 그는 방문이 시작될 때 후회하지 않았다.

귀뚜라미를 재지 말고 정확해야지, 이전에 고정해야 한다.

내가 슬플 때도 슬프다.

혜장처럼 눈물을 껴안고 옥진의 파도를 만지다.

무릎을 꿇고 간청하니, Geng Wu 는 이런 의의가 있다.

가을은 도도하고 오만하여, 그는 바람을 좋아한다.

왕조는 창우 Xi 에서 시작하여 석호선원에 이르렀다.

이 정도의 정신을 덜 남기고 싶으면 황혼이 된다.

나는 Xi 에게 그가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고, 그것을 기대했지만, 그것을 밀지 말라고 말했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짠 못에 있는 말을 많이 마셔서 항상 부용화 위에서 쉬다.

나무가 부러지면 태양을 불고 양과 이야기를 나누다.

왕 지 개척자 전에, 부하 직원 feilian 후 있다.

루안 황은 먼저 우에게 경고했지만, 우우에게 그것을 먹지 말라고 말했다.

나는 피닉스를 날게 했고, 뒤에는 낮과 밤이 있었다.

난세의 가인은 별별 Xi, 잘생긴 운네온이 왕실로 향했다.

분쟁은 항상 간헐적이어서 조금도 떠날 수 없다.

나는 황제 스위치를 명령하고, 그것에 기대고, 그것을 고대했다.

따뜻해지면 멈추고 늦는다.

세상 탁세는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름답고 질투한다.

북무회가 백수를 돕고, 바람을 타고 말을 이기다.

갑자기 나는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며 자식이 없는 높은 산을 애도했다.

나는 이 정색궁으로 헤엄쳐 갔고, 나는 조안지를 깨고 그녀를 따라갔다.

그리고 영광이 떨어지기 전에, 다음 여자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나는 홍룡에게 구름층을 이용하여 비비의 위치를 찾게 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일리가 있다고 느끼게 해 드리겠습니다.

분규는 항상 간헐적이어서 단번에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황혼은 불쌍한 석두 다음으로 아침에 열정이 넘친다.

나는 나의 아름다움을 보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는 성오락으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움을 믿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지만, 포기하고 구하는 것은 오히려 위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사극을 보고, 주류는 하늘을 돈다.

태태의 퇴로를 바라보며 나는 잃어버린 딸을 보았다.

나는 눈썹을 매개로 삼았지만, 눈썹을 그리는 것은 다른 것은 좋지 않았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는 없어졌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의 총명함을 싫어한다.

마음속으로 망설이고, 의심하고, 자신을 적응시키고 싶다.

피닉스 황제, 그가 속아서 내 앞에서 고신을 무서워했다.

멀리 모여서 영원히 멈추지 않고 떠돌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Shaokang 은 집에 없어, 야오가 위험에 처하게 했다.

그 이유는 약하고, 언론은 서툴러서 소개가 착실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세태가 탁하고 현자를 부러워하며, 아름다움을 감추는 것은 악이다.

규각에서 나는 먼 곳에 있고 철학의 왕은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어떻게 슬픔을 느끼지 않고 죽음을 참을 수 있을까?

소경모의 생활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고, 정신 분위기는 나머지이다.

악은 말했다: "두 가지 아름다움을 겸비해야 한다. 누가 수행을 믿고, 누가 수행을 추앙하는가?

큐슈의 광활함을 생각하면 딸만 있는 것일까? \ "라고

그가 말하길, "누가 이쁘고, 멀리 죽은 여자를 풀어주고, 의심하지 않겠는가?

왜 방초가 없고, 왜 과거에 신경을 쓰는가? \ "라고

세상은 그윽하고 어두웠지만, 어느 구름이 선악에 대해 심사하는가?

사람들은 그들의 차이를 좋아하고 싫어하지만, 이 파티는 독특하다!

후가 아이일영을 돌보는 것은 난을 감상할 수 없다는 뜻이다.

식물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름답습니까?

수의 똥은 Exi 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심고추가 향기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상서로운 분위기를 이용하여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을 품고 싶다.

마녀와 소금이 저녁에 올 것이다. 나는 후추와 함께 하길 원한다.

백신은 항복을 준비하라고 재촉하고, 9 의심으로 영영영했다.

황제가 그 양릉시 () 를 휙휙 쏘아서, 나를 운이 좋게 했다.

속담에 "사람을 위아래까지 격려하고, 공통점과 차이를 구하라" 는 말이 있다. " 。

수프와 Yan Yu 는 조화를 찾고, 그들은 서로 화해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쉽게 복구된다면, 왜 남편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두 조조가 볼트 위에 세워졌다고 하는데, 무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한다.

루 왕 드럼 칼 Xi, 저우 원 총리.

닝 카이 추도는 Xi 이고 qi Huan 은 그것을 냄새 맡는다.

그리고 나이는 많지 않지만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사다새가 먼저 울릴까 봐 남편의 초향을 만들 것이다. \ "라고

하진의 경모는 억압되었지만, 모든 사람들은 무시했다.

그러나 만약 이 당원이 나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그는 질투할 수도 있고 꺾일 수도 있다.

오색찬란하고 변화무쌍한데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을까?

변한 것은, 아니라, 털이 되는 것이다.

과거에는 어떤 풀이었는데, 지금은 샤오이가 이 목적을 위해?

다른 이유가 있나요? 수리가 잘 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여일란은 의지할 수 있지만, 강함은 허영심과 관용이다.

만약 당신이 상장공이라면 미국의 의뢰를 받아 세관을 따르다.

페퍼 디자인은 느리고 어색하지만 남편이 되고 싶다.

하방은 장사를 하고 Xi 에 들어가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풍속 습관의 흐름을 변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후추란을 보시면 차와 강립은요?

그러나, 귀중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존경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잃기는 어렵지만 핀은 아직 살아 있다.

배반과 함께 스스로 즐기며, 부구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리고 나머지 진열품의 방위성이 비교적 강해서, 주유량은 거의 위아래로 변동한다.

정신적인 분위기는 내가 행운을 이용하여 Xi 를 점령할 것이며, 나는 좋은 날에 이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다.

나는 여차를 위해 용을 몰았고, 잡요는 차라고 생각했다.

원심식과 Xi 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멀리 죽을 것이다.

우돌프 쿤룬, 원류 좌우.

양운니의 사랑, 루안의 짹짹.

왕조는 천진에서 시작하여 석상에서 서극까지 시작되었다.

봉황이 날개를 펴고 깃발을 들고 높이 날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속을 걸으며 적수를 따라갔다.

용은 양금석을 만들기 위해 부름을 받았고, 서제는 그를 만들기 위해 부름을 받았다.

수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많은 차가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길이 좋지 않으면 좌회전하여 서해를 한동안 참고하세요.

병거 천만 대, 치위.

팔룡은 용용용용용용용화가 화려하고, 운기를 뱀처럼 들다.

야망을 억제하고 조심하는 것이 바로 고치의 매력이다.

"구가" 를 연주하고 "쇼" 를 뛰며 휴가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내가 황제로 진급되었을 때, 나는 갑자기 나의 고향에 왔다.

하인은 마와이시보다 더 슬프지만 통제할 수 없다.

혼란: 이미 어색해!

전국에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하는데, 구도에 갈 필요가 있느냐!

나는 Peng Xianjia 에 살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정치의 아름다움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소' 는 부장편의 거저로서 사상 내용이 매우 풍부해서 두 가지 방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시인과 왕조 통치자의 모순, 즉 이상과 현실의 대립을 묘사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시인의 마음의 고통과 얽힘, 진취와 은퇴의 모순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소" 의 내용 수준을 나누는 데는 예로부터 다른 방법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시 전체는 세 부분에 의식을 더한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의 독백과 자기이미지에서' 나는 나의 예비심을 처벌할 수 있다' 까지. 시인은 먼저 자신의 고귀한 인생 경험을 서술하여 그가 타고난' 내면의 아름다움' 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한 사람의 덕과 재능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다. 선천적인 천부적인 재능과 후천적인 배양이 있다면, 한 사람은 이미 위대한 사업에 헌신하기로 결심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작가는 초회왕에 대한 그의 기대를 서술하고, 그가 그의 법도를 실천하고 나는 준마를 탈 것을 기대했다. 시인은 초변법의 선봉 신작이 되기를 원한다. 그러나 당시 초국통치그룹 내부에는 혁신과 보수의 투쟁이 있었다. 시인은 성왕을 인용하여 왕와이가 모방하도록 격려하고 폭군의 방법을 인용하여 왕와이에게 경고했다. 그러나 왕 Huaiyin 이 보수적이고 약속을 포기하고 마음이 바뀌었기 때문에, 그 결과 "당원" 이 횡행하고, 세풍이 부패하고, 시인이 정성껏 길러낸 인재조차도 저속하게 변했다. 시인은 어쩔 수 없는 지경에 빠져 거절당했다. 험악한 정치 환경에 직면하여 시인은 한때 은퇴할 생각을 했지만, 결국 정의를 고수하는 것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고 자신의 미덕과 고상한 정서를 고수하기로 결심했다.

두 번째 부분은' 여자의 행복' 에서' 내가 어떻게 이 모든 것을 영원히 참을 수 있을까' 에 이르기까지, 여자 이미지의 출현부터 현실의 경지에서 가상적인 환상의 경지로 옮겨갔다. 시인의 고통을 보고 여자는 매우 화가 났다. 그녀는 시인을 사랑하려는 욕망에서 출발하여 시인에게 총의 비극을 경계로 삼으라고 권했다. 옳고 그름이 없는 사회에서는 충성이 세상에 보이지 않고 심지어 교살될 수도 있다. 그래서 그는 Geng Jie 와 같은 사람이 되지 말고, 명철이 몸을 보호하고 표류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시인은 이 말을 듣고 동의하지 않았고, 신앙도 흔들리지 않았다. 여자는 시인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 세상에 지기가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시인은 초현실적 인 분야에 가서 진리를 추구했습니다. 그는 원상을 가로질러 순제와 종화에 연설을 하며 하상주의 여러 왕조의 흥망을 서술하며' 아름다운 정치' 의 이상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실패한 포부를 위해 한숨을 쉬며 울었다. 설령 그가 죽었다고 해도, 그의 이상을 견지하겠다는 결심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연설이 끝난 후, 그는 환상의 형식으로 세계를 주유하며, 상하로 찾아 의기투합하고, 뜻이 맞는 지기를 찾고,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결국 위아래로의 수색은 모두 실패했다. 천지의 만물은' 탁함' 과 같고, 아름다움을 악으로 덮고, 부러워해야 재능이 있다.

세 번째 부분은' 잠모 잔치' 에서' 웅크리는 것' 에 이르기까지 정신 분위기의 출현과 오선 이미지부터 시작한다. 시인은 사방으로 여자를 찾아다녔고, 몇 번이고 실패한 후 외로움과 분노로 가득 차서, 무당에게 가르침을 구하고 오선에게 하느님께 항복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영구와 오현은 모두 그에게 먼 여행을 격려하고, 현임능을 선발하고, 이상을 이루기 위해 일을 하며, 가능한 한 빨리 행동하라고 경고하고, 망설이지 말라고 경고했다. 시인은 자신이 초나라에 남아 있는 것은 출구가 없다고 굳게 믿는다. 그래서 그는 상서로운 분위기와 출로에 따라 길일과 좋은 날을 선택했다. 중국에 가기 시작하면서 다시 한 번' 여성색으로 떠다닌다'' 위아래로 흐른다' 는 경지에 들어섰다. 이 시인은 길고 힘든 여정을 겪었다. 그가 천신을 몰고 용봉이를 몰고 먼 곳으로 날아가며 즐겁게 춤을 추며 모든 것을 잊었을 때, 그는 갑자기 자신의 고향을 보았다. 형세가 급전하고 형세가 급전하다. 시인의 슬픔은 이로부터 왔고, 조국의 산수에 직면하여 차마 떠날 수 없었다. 이 시의 줄거리 발전과 충돌은 절정에 이르렀다.

루안 월' 부터 끝까지의 부분은 의식이다. 시인은 국내에서 얼굴을 볼 수 없지만 출국을 아쉬워한다. 그는 진퇴양난으로 죽음을 제외하고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마지막으로 이런 극단적인 갈등 속에서 시인의 조국에 대한 애착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숭고한 정신이 충분히 드러났다. 이것은 시 전체가 고조된 후의 점정필로, 시 전체를 소장하고 시 전체의 주제를 더욱 심화시키는 데 쓰인다.

시 전체의 주제, 즉 시인이 숭고한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일생을 묘사함으로써, 그가 죽임을 당한 고민과 갈등의 감정을 강력하게 표현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정신과 인민에 대한 깊은 애국심과 동정심을 표현하며, 진리와 빛을 용감하게 추구하고, 정의와 이상을 고수하는 불굴의 투쟁정신을 표현했다. 동시에 준군을 비롯한 초나라 귀족그룹의 부패와 어둠의 본질을 깊이 폭로하고, 그들이 옳고 그름을 뒤바꾸고, 사리사성당, 인재를 훼손하고, 나라를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범죄를 비판했다.

이상은 변쇼의 오늘 나눔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