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녀를 쪼개고, 봉황을 쪼개고, 거울을 쪼개고, 침대를 쪼개고, 꿈의 끝에서 갈라진다.
분단하여 다스리고, 분방을 하고, 입을 줄이고, 바람을 나누고, 분류하고, 모두 고생한다.
동고동락하고, 분업하여 협력하면 나쁘지 않다.
값어치도 없고, 쿨한 것도 없고, 분석할 만한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산산조각 나고, 분산하고, 2 근을 깨뜨리고, 2 센트를 헤치고, 2 센트를 깨뜨리다.
분점 합격,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
분로, 분토, 분토, 분토, 분토, 분토, 분토, 분석토.
토지를 서로 다른 가정에 분배하다. 매 분마다 중요합니다.
친구를 계층으로 나누고, 가난을 진동으로 나누고, 사랑을 세 몫, 두 몫으로 나누고, 입을 줄입니다.
분신 무술, 유점, 스레드 분석, 궁정의식 분석.
서로 경쟁하는 것은 특히 요염하고, 무일푼, 무일푼, 직설적이지 않다
아무것도 가치가 없습니다. 나는 차 한 잔을 나누고 신발을 팔 것이다.
분열된 신발, 부서진 거울, 딴생각 배, 분열된 별, 분열된 별, 분열된 별, 분열된 별.
프랙털 * * * 가스 프랙탈은 가스 및 연기 분석을 통해 가스 프랙탈과 연결됩니다
문장 윤색
2. 첫 글자와 네 번째 글자는 같은 글자의 성어이다. 예를 들면 우수성, 침대 위에 침대 놓는 등 불필요한 반복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승리: 지치다. 그것은 부적절하고 불필요한 행동으로 묘사된다. 이것은이 나라가 스스로를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가 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뜻이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낡은 손가락을 문에 대고 가정을 이끌어야 한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을수록 좋습니다.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많은 묘사가 있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제작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에서 꿈은 원래 불언이고 허무맹랑하며 근거가 없다. 나중에 그들도 허튼소리를 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날마다: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다. 신이여: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감이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기묘하고 신비롭다. 손실과 손실은 매우 온건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슬픔이 가라앉은 뒤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면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는 뜻이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비유는 불필요하고 반복된다. 아주 작거나 드물게 묘사할 수 있다. 마음대로 하다. 이것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것이다: 청력. 들어 본 적이 없는 일을 듣다. 사물이 신기하고 희귀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기관이나 물건이 겹치는 것을 비유하다. 총리의 문에도 그림이 있다. 소중히: 소중히.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 서로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비유하다.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로, 묘사도의 미묘함과 무형을 묘사한다. 나중에는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억압하지 않으면 결코 소수의 적을 따르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의심하는 사람을 쓰지 마라, 의심하는 사람을 쓰면 그를 쓰지 말고, 써도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그를 완전히 신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둑이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자신을 위해 전화하는 것을 비유하다. 남의 나쁜 사람을 부르다. "침대 가게" 와 같습니다. "침대 가게" 와 같습니다. 침대에서 잠자리를 하는 것과 같다. "침대 가게" 와 같습니다. "침대 가게" 와 같습니다. 콩을 태우는 것과 같습니다. 잘못된 것을 퍼뜨리는 것처럼 점점 더 잘못되고 있다. 함께 지낸 지 오래되어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설명하니, 이별이 불확실하다. 그들이 본 것은 그들이 본 적이 없는 것이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그들이 보지 못한 것을 본다" 는 것과 같습니다. 오는 것은 호의가 아니다. 선의는 오지 않을 것이다. 말하기 어렵다. 해마다, 비유는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자기기만: 자기기만. 시부모와 다시 결혼하다. 친척이 되는 것은 시부모와 다시 결혼하는 것이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인자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잘 대할 수 있다. 지위가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이 항상 일리가 있다는 뜻이다. 매일 조심하고 신중해야 한다. 매일 조심하고 신중해야 한다. 매일 조심하고 신중해야 한다. 일을 매우 세심하게 묘사하다. 무수한: 계산.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수량을 설명하다. 계산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 바로 끝없는 경지이다. 흔히 사람의 시야가 객관적인 조건의 제한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지식의 영역은 끊임없이 확장되어야 하는데, 이는 또한 아름다운 경지에서 끝없는 체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명' 산 밖에 산이 있다',' 산 밖에 봉우리가 있다' 는 말은 쓸데없는 행동을 비유하고 반복한다. 들어 본 적이 없는 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집 아래에서 일하는 비유는 문장 구조와 겹칩니다. "집 아래" 와 같습니다. 새로운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므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문장이 없다. 열지 않아도 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하나, 둘, 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비단 밖에 린넨 가운을 하나 넣어 그 화려함을 가렸다. 남을 자랑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도수와 곱셈의 비유는' 절외생 가지' 와 같다. 알면 알 수 없고, 모르면 알 수 없고, 모르면 알 수 없다.
3. 성어의 첫 글자는 4, 4 는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 소수가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뜻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개의 벽이 벌거숭이 4 개의 벽: 4 개의 벽; 맨손: 외롭고 춥다. 방이 비어 있어 아무것도 없다.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덕삼은 여성을 구속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네 방향으로 혼돈을 떠나다: 세상, 어디에나 있다. 각지의 할거정권과 전쟁을 가리킨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 구름 교란: 교란, 교란. 천하대란을 가리켜 먹구름이 용솟음치는 것 같다. 정세가 요동치며 도처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의 야심이 바로 야심이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4. 성어 백과 첫 글자는 지선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목표가 다르고, 각자의 길을 걷거나, 각자의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붕괴: 붕괴: 붕괴; 해석: 분리. 붕괴와 붕괴. 한 국가나 단체의 해체를 묘사하다.
분화 와해: 분화: 분열; 와해: 시각적으로 말하면 와해되거나 붕괴된다. 상대 세력을 분열시키다.
매분은 매우 중요합니다. 매분마다 쟁취해야 합니다. 형용이 빠르다.
오랜 이별은 꼭 맞아야 하고, 긴 이별은 반드시 헤어져야 한다.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러울 때, 각각 불확실하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장별 분석: 문장 조각 및 정밀 조사를 나타냅니다.
담배 분석생: 분리를 가리킨다. 재산을 나누어 따로 살다. "담배 분석을 통한 생산" 과 같습니다.
담배 생산 분석: 분리를 나타냅니다. 재산을 나누어 따로 살다.
별을 두 부분으로 나누다: 상세한 분석을 가리킨다.
프랙탈 연결: 부모와 자녀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설명합니다. 나중에 형제간에도 쓰였다.
프랙털 * * * 가스: 부모와 자녀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묘사한다. 나중에 형제간에도 쓰였다.
5. 네 번째 단어는 백리 중 하나를 고르는 성어를 찾을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절대 하지 마라: 반항. 백 개라도 한 개에 못 미친다.
너는 백 개 중 한 개를 가질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백 번, 실수가 하나도 없다. 당신이 양궁이나 사격 방면에서 명중률이 매우 높거나, 일을 할 때 완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뒤에서 등을 빌리다: 등; 차용: 덕택에; 1: 1 차 세계대전, 자기 집 앞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다. 생사를 결정하는 최후의 전쟁을 일컫는 말.
100 개의 부리가 혀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하고, 같은 견해나 찬성을 가지고 있다.
표면과 안이 다르다.
테이블과 같은 내부 및 외부: 모양; 리히터: 안에 있어요. 표면과 마음은 한 가지와 같다. 언행을 일률적으로 묘사하고, 사상을 일률적으로 묘사하다.
100 개 중에서 하나를 고르세요. 걸출한 인재를 묘사하다.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많이; 손실: 오류입니다.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뜻이다.
타인을 위해 봉사하다: 타인을 위해 봉사하여 타인의 선의에 보답한다. 큰 은덕을 가리켜 보잘것없는 상만을 준다.
설명이 불규칙하거나 일치하지 않습니다. "불공평" 과 같습니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더 많고 혼란 스럽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다.
10 대 1 은 순서를 가리킨다.
3 년에 한 번 경작하고 3 년에 한 번 경작하면, 1 년의 식량을 절약할 수 있다.
하나로 합치면,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다.
엉망진창인 물건으로 결합하다.
하나로 합치는 것은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 를 사용하다.
명성이 다르다: 비방과 찬양; 다름: 다름, 불일치. 어떤 사람은 좋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잘 말하지 못하고, 의견이 분분하다.
최종 분석.
그림 이야기: 그리고; 그림 1: 깔끔하고 통일된 것. 조화, 통일.
만약 여러분이 공정하고 정직한 사람을 그린다면, 깔끔하게 하나를 그리다.
손가락을 그리는 것보다 더 명확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더욱 그림과 같다는 것은 규칙과 제도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의 마음은 다르고, 사람의 생각도 다르다.
다양한 종류의 잡초가 있다: 개풀은 좁쌀처럼 어린 모종에 자주 섞여 있다. 좋고 나쁨을 비유하여 한데 뒤섞다. 구분하기 어렵다. "좋은 것이 고르지 않다" 와 같다.
시내에서 하나 빌리고 뒤에서 하나 빌려 주세요. 적과 사투를 벌이다.
훈계와 풍자-규칙과 풍자를 묘사한 글은 사치스러운 글자를 유도하는 것보다 훨씬 적다. 본래 모두를 경계하려고 했는데, 결국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군거하고, 손가락 하나로 융합하다.
깔끔하다. 깔끔하다.
하나로 융합되어 물체 전체에 스며들어 하나의 전체가 되었다.
열 가지 일 중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했다. 노심초사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열 개는 열 개에 못 미치고, 한 개는 한 개에 못 미친다. 사람이 많지만 소용이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똑같아 보인다. 견지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일치] 와 동일합니다.
항상 시작: 시작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이 견지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아무도 세계 최고의 묘사와 비교할 수 없다.
세계는 민족 단결을 말한다.
끝없는 포용: "예" 를 전하다. 만분의 1 도 찾을 수 없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하는 것은 극히 드물다.
설명하지 않아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만유의 실수' 를 쓰다.
본질만이 순수하고 전적인 것을 의미한다.
아무것도 잃지 않습니다: 오류.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뜻이다.
만중 하나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알 수 없다. 피상적인 지식을 묘사하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네가 말한 것과 다르다. 사람의 위선과 속임수를 묘사하다.
내 마음은 한 사람의 입과 같다. 내 생각은 내가 말한 것과 같다. 성실하고 솔직함을 형용하다.
상 1 상: 상호. 서로 결합하여 하나가 되다.
1 1. 1 만 준비: 매우 불가능한 변화. 만일을 대비해 미리 신중한 예방 조치를 취하다.
비유의 100 가지 단점은 장점이 많고 결점이 적다는 것이다. 옥, 옥의 광채; 흠집, 옥의 잘못.
만일을 위해서: 예상치 못한 변화. 예측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다.
언행이 일치하다. 말하는 것과 하는 것이 똑같다.
네가 말한 것은 한 가지이고, 네가 한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언행이 한결같다. 겉과 속이 같은 사람.
더하거나 빼지 않고 얻을 수 있는 것은 네가 가진 것이다.
손가락 하나 이상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하고, 같은 견해를 가지거나, 서로 인정한다. "하나의 목소리" 를 사용하십시오.
서로 다른 법령이 발표한 명령이 일정하지 않다. 군무나 정무 혼란을 묘사하다.
깔끔한 그림 그리기: 일치. 질서 정연하고 어지럽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통일, 질서, 조화.
항상 똑같아, 항상 똑같아.
엔드-투-엔드: 끝; 시작: 시작.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아요. 계속 그래요.
지행합은 일의 진상을 알고 집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양자는 분할할 수 없다.
6. 첫 글자와 네 번째 글자처럼 이 성어는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실패 방지: 예방. 방어를 생각하지만 방비할 겨를이 없다.
예방: 예방; 승리: 모두. 변호를 묘사하다.
왕관은 부적절한 불필요한 동작의 은유이다.
이 나라는 자급자족할 수 없을 것이다. 국가의 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말 속에 말이 있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안에 또 다른 물건이 있다.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문에는 늘 장군이 되고, 집도 장군이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만들기 노동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은 원래 불어이었고 환각에 대한 비유였다. 나중에도 헛소리를 비유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매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다
하나님은 훌륭합니다: 훌륭합니다; 후: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하고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신비롭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통정사통이란 슬픈 감정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작거나 매우 적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라. 이것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어 본 적이 없다: 들었다. 나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것을 들었다. 신기하고 보기 드문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집 아래, 조직 또는 문장 구조가 겹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 안에는 승상이 있고, 문 안에는 승상이 있다. 그것은 귀족 가정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착한 연민: 총명한 사람을 가리킨다. 소중히: 소중히.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 서로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비유하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고의로 혼란을 일으키고, 목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자신을 위해 도피하는 비유이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에서 침대를 주는 것은 중복이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침대 밑에 침대를 놓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콩항아리 구운 콩은 형제가 상잔하는 것을 비유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달하면 할수록 더 잘못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파하면 할수록 실수가 더 퍼진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장기 분리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장기 분리는 반드시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럽고 고정적인 분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고,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본 적이 없다" 와 같습니다.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아도 오지 않는다.
어려운 뜻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해마다, 해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자기기만: 자기기만.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인척이란 먼저 친척이 되고 시부모와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친족 관계란 친척이 되어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인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이 항상 합리적이다.
매일 신중해야 한다: 신중해야 한다. 날이 갈수록 신중하다. 일을 매우 조심하는 것을 묘사하다.
무수한: 계산. 나는 셀 수 없다. 묘사가 너무 많아서 계산하기 어렵다.
어떤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 바로 끝없는 경지이다. 사람의 시야가 객관적인 조건에 의해 제한되고, 인식의 영역이 끊임없이 확대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잎시계 .....
머리를 머리 위에 놓고 머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다. 비유가 불필요하고 반복한다.
너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너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집 아래에서 일하는 것은 기관이나 문장 중첩 구조에 대한 은유이다. "집은 집 밑에 있다" 와 같습니다.
새로운 장점과 혁신은 새로운 것이며, 또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무벌의 형벌은 사람들에게 법률을 준수하도록 교육하여 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비단 가운에 리넨 가운을 더해 화려함을 가린다. 비유는 남에게 자랑하지 않는다.
가지 밖은 그 파생과 번식을 가리킨다. "절외생 가지" 와 같습니다.
7. 세 번째는 한 구석에 있는' 하나' 에 어떤 4 자 성어: 한 구석. 구석의 안심. 구차한 일각을 묘사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교만: 눈을 가늘게 뜨다. 자랑스럽게 방관하며 당대 세계의 모든 것을 무시하다. 오만함을 형용하다.
백 개도 남지 않았다. 길을 잃었다는 뜻입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간단하고 명료한 묘사는 네가 완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영원히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유용하지도 않고 유용한 것도 없다. 묘사도 소용없다
등 뒤로: 등. 자기 집 앞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다. 생사를 결정하는 최후의 전쟁을 일컫는 말.
마지막 역에서의 배수: 배수는 퇴로가 없음을 나타낸다. 비유와 적이 사투를 벌이다.
독특함: 따로. 또 다른 독특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독불장군하지 마라: 서 있다; 깃발: 깃발. 비유는 다른 가정을 창조하거나 다른 국면을 창조한다.
서로 다른 것을 한데 섞어서 같은 것으로 이야기하다.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너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다: 지혜와 통찰력.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없다.
무제한: 제한 사항 G: 사양 및 방법. 사양이나 패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연약함: 감당할 수 없다. 힘이 약하여 일격을 견디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논점이 엄격하지 않아 반박을 견디지 못한다고 묘사했다.
자랑: 1 시 30 분.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돈도 없고 이름도 없다: 차지하다. 한 푼도 없다. 극도의 빈곤을 묘사하다.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경멸: 어울리지 않고, 달갑지 않다. 지휘자: 보세요. 볼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끼다. 극도의 경멸을 묘사하다.
한 가지로 너의 미덕을 숨기지 마라. 왜냐하면 가스: 과실, 실수; 은폐: 은폐, 은폐; 도덕: 미덕. 한 사람이 개별적인 잘못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의 위대한 공적을 말살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