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장 우주의 기본 원리 제 2 절 우주의 공허함

첫째, 우주의 공허함

많은 사람들이 빈말을 하고 있다. 우주에 대해 말하자면, 어쩔 수 없이 허공을 언급해야 한다.

공성은 우주의 특성이자 우주를 이해하는 기본 방법 중 하나이다. 공백은 불교 용어인데, 여기서 인용한 것은 사람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왜 우주는 공백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까? 공허의 의미는 만상을 포괄하는 우주의 허무함이나 무한함 모두 빈 내포가 있다는 것이다. 허무함은 우주의 공허함, 허무함, 단지 표상일 뿐이다. 무한한 존재를 포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공성은 우주, 세계, 사회, 모든 사람, 일, 사물의 본질적인 속성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빈' 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비어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많은 경우, 사람들은 빈에 대해 오해를 하거나,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하거나, 빈 공간을 공간, 심지어 진공으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주의 본질은 우주가 비어 있다는 것이다. 이런 잘못된 이론은 정말 사람을 울게 한다.

공백은 시간, 공간, 사고를 초월하는 개념이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형식이다. 우리가 글로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한, 그것은 비어 있지 않다. 공성은 실천에서 증명된 것이지,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지금 이런 방식으로 너에게 설명했듯이, 그것은 더 이상 공성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우리는 상상을 기성 문자나 이미지로 바꾼 다음 언어 등의 수단을 통해 묘사한다. 이것은 또 다른 화면일 뿐, 나의 상상도 공허하지도 않다. 그래서, 우리의 마음은 "빈" 을 잡거나 잡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하는 것은 잘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공허함은 우리의 사고에 존재하고, 사유는 무형이고, 사유는 텅 비어 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사유는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치 백지 한 장처럼 모든 것을 쓸 수 있고, 무한한 영성을 얻을 수 있고, 모든 것이 빈 표현이다.

우리의 우주는 존재하고, 우주가 생기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고, 존재한다. 우주가 탄생하기 전에는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고, 물질도 없고, 에너지도 없고, 공성으로 표현되었다. 사실, 이 문장은 우리 조상들이 수천 년 전에 말했고 수천 번이나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이 나온 후,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이 단지 추리일 뿐, 납득할 만한 증거가 없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렇다고 이 말이 식별성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오늘날 우리의 과학은 우리의 양자역학, 양자심리학처럼 이 말을 차근차근 검증하고 있다.

왜 불교는 우주 만물이 모두 비어 있고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라고 말합니까? 이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본질을 이해하기 어렵다. 현재의 이론 지식으로는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우주는 우주의 본질에 가장 적합한 해석이기 때문이다.

불교는 우리가 주관적으로 인식하는 세계이다. 불교에서는 항상 모든 것이 비어 있다고 말한다. 사실 이것은 진짜 빈 것이 아니라 형식상의 빈 것이다. 모든 공백은' 자아' 가 없는' 성빈' 에서 나온다. "성" 이란 무엇입니까? 불교에서는 그것을' 성' 이라고 부르는데, 불생불멸하고, 안 오고, 안 가고, 불순하고, 줄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한 부처가 말했다. "모든 존재가 다 있다. 역시 부처가 될 만하다. 정말 신기하다. 중국의 도가 사상에서 우리도 말했다: 도생 만물. 그런데 왜 도가 만물을 낳을 수 있을까? 도가 없기 때문에 허무하다. 텅 비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포용하고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다. 비어 있지 않으면 만물을 형성할 수 없다.

공성의 가장 좋은 해석은 도로 () 로 설명할 수 있는데,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우주의 만물은 모두 공허에서 기원하고, 빈 상태는 우주의 본질적인 상태이다. 우주의 먼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 허무함에서 시작하여 우주의 먼 미래를 전망하고, 결국 가장 원시적인 허무나 공허한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우주와 생명의 궁극적인 의미다.

아니, 전혀. 아무것도, 아무것도. 이것은 현대 과학입니다. 손으로 만져봐, 아무것도 없어? 공기가 비어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 인간은 우리의 감각 기관이 만질 수 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므로, 보는 것은 진실한 편협한 사유가 인류의 전체 정신세계를 지배하고, 사람을 물질의 노예가 되게 하는데, 우리의 우주는 우리가 인식하는 내포가 아니다. 사실, 우리 인간은 장기 이외의 많은 것들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종의 존재입니다. 우리 인간은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암흑물질이나 숨겨진 변수로 분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춘하 가을 3 계절에 사는 곤충들은 겨울을 모르고 세상에 겨울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너무 일방적이다.

그래서 무궁무진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가 아는 것은 소수일 뿐, 존재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느낄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이 현상을 어떻게 묘사해야 합니까? 공허함으로 요약할 수밖에 없다.

공백은 처음에' 빈' 개념을 가리키며, 개인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은 결코 사물 자체의 존재도 아니고, 사물의 존재도 빼놓을 수 없다. 그것은 사물의 존재에 기인한 개념이다. 공성의식, 만물의 존재에 의존하는 것은 사람에게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기 때문에' 공성' 이라고 부른다

공성은 현상 세계에서 우주 만물에 대한 집착을 비우고 우주의 무한한 포용의 내면정신을 구현했다. 빈 개념은 인간의 사고 의식이 생명의 본질과 세계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견해이며, 인류 의식의 세계이다. 그것은 세상의 영원을 부정하고, 사물의 영원을 긍정하며, 강한 변증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불교이론과 수많은 학파에서 우주의 궁극적인 진리로 여겨지는 것은 현대 과학사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빈 기초가 없으면 양자론을 말할 수 없고, 모든 것이 빈 기초 위에서 발전한다.

둘째, 현대인의 공성에 대한 이해

공백은 오늘 제기된 것이 아니라 유래된 개념이다. 공기에 대한 이해와 해석이 민간에서 5 천여 년 동안 전해졌다. 중국 고대에는 자유의 개념이 있었다. 중국 인문시조 푸가 한 번에 하늘을 그리는데 하늘을 그리는 것은 무엇일까? 우리는 알아보지 못하고 빈 것만 이해할 수 있다.

도, 태극, 무극, 법, 참, 참, 벤, 나 등 공허한 의미와 일치하는 다른 많은 이름들이 있다. 한편으로는 각 학파의 풍부한 공성 이론 사상을 구현하고, 한편으로는 번거로운 지식의 문턱으로 변해 숭배의 대상이 되었다. 어떤 의미에서, 공도 우리가 말하는 양자세계를 대표한다.

공도 현실, 현실, 존재, 왜 마지막은 비어 있는가? 진정한 현실은 변하지 않아야 하고, 또 다른 빈 영역이어야 하기 때문에, 우주의 만물은 모두 운동으로 변하고 있다. 이른바' 만물이 텅 비어 있다' 는 명언이다. 이런' 빈' 에 대한 가장 정밀한 주석은' 변화' 이고, 모든' 무한',' 무한',' 무상' 등의 개념의 본질은' 빈' 이다. 우주의 만물에는 생명의 운동과 변화의 성질이 공성 이론의 초점이 되고, 공성은 결코 비어 있지 않은 것 같다.

-응?

오늘날, 양자물리학의 진일보한 발전과 함께, 빈 개념은 다시 토론의 의제로 제기되었다. 양자물리학의 미시 입자를 특정 시간으로 세분화하면 해당 물리량 (예: 좌표, 운동량, 각운동량, 에너지 등) 입니다. ) 일반적으로 정해진 숫자가 아니라 가능한 일련의 값이 있으며, 각 값은 일정한 확률로 나타납니다. 물리적 양은 사고와 관련된 경우에만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때 미시입자의 상태는 인류에게 텅 빈 허황된 세계이며, 이것은 공허한 의미를 표현하고 있다. 그러나, 이 텅 빈 세상은 마침 그렇다. 물질 속의 빈 세계는 마침 가장 큰 존재이다. 이것은 1927 에서 하이젠버그의 불확실성 관계로 양자역학에 대한 추가 해석이다. 그래서 현상 세계의 현실은 현실이 없는 현실이다.

우주의 만물은 상호 의존적이며, 다른 물질과도 상호 의존한다. 마치 좌우와 같다. 오른쪽이 없으면 소위 왼쪽이 없고, 비어 있다. 마찬가지로, 흰색은 검은색에 의존하고, 검은색이 없으면 흰색이 없다. 독립된 좌파는 없다. 독립할 권리가 없다. 권리가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고 다른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면, 왼쪽을 참조점으로 삼지 않을 권리가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객체가 필요하지 않은 주체, 다른 사람의 자아 등이 있어야 한다. 존재와 존재하지 않는 것은 상호 의존적이기 때문에' 실존' 과' 실존하지 않음' 의 구분은 없다. 일은 모두 상대적이어서 답이 없다. 그러나 상대 뒤에는 절대적인 이치가 있는데, 그것은 답이 없다는 것이다. 인생의 이치는 이런 불확실성에 있다. 이런 불확실성은 영혼에게 무한한 공간과 가능성을 준다.

공백은 동적인 개념으로,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문맥에서 다른 의미를 나타낸다. 빈 것은 크기도, 부피도, 여기도 없고, 곳도 없고, 주변도 없고, 안팎도 없다. 결국 텅 비어 있는 것과 비어 있지 않은 것, 무한과 한계가 없어 형식적으로 아무것도 없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공백은 유무, 유유, 무, 위와 아래, 왼쪽과 오른쪽, 안팎, 크기 또는' 하나' 와' 더' 와 같은 개념을 초월한다. 왜냐하면 진정한 공백은' 있음, 없음, 있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을 능가하기 때문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 국경들의 개념과 교조는 모두 사라지고' 빈' 만 남았다. -응?

우주는 얼마나 큰가요? 봐라, 우리 조상들은 몇 년 전만 해도 이 말만 했다. 그 큰 것은 아무것도 아니고, 그 작은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우주의 범위를 분명히 하면 된다. 크고, 크고, 충분히 크면 아주 작은 것과 같습니다. 이 말은 어떻게 이해합니까? 이로써 우주의 공허함을 알 수 있다.

셋째, 공성의 본질

공허함에 관해서, 성적 공허의 유래를 언급해야 한다. 우주의 만물은 모두 인연의 결합으로 인한 거짓 존재이며, 자연은 비어 있다. 만약 자연이 비어 있지 않다면, 그것은 존재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모든 것이 진공에서 태어났다' 는 이치이다. 성공의 기원은 본질과 형식의 관계이자 객관적인 존재와 양자의 관계이다. 양자의 결합은 우주다. 이것도 도가의 음양 원리다.

공허와 도가의' 무위' 사상은 서로 통하고,' 빈' 과' 없음' 의 내포는 같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다. 본질적으로 객관적인 사물의 "존재하지 않음" 이다. 우주는 인간의 사상 실현의 결과일 뿐이다. 무위는 우주의' 빈' 의 기초이며, 공간은 우주의' 빈' 형식이다. 이 둘을 결합하면 우주 곳곳에 단락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주의 시작은 또 텅 비었다. 그럼, 우주가 나타나기 전에 무엇이 있었을까요? 허영심이 시작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다. 모든 것이 시작되기 전에 무엇입니까? 공성이라 이것만이 만물의 본체로 볼 수 있다. 절대적 온톨로지를 고려하지 않고 거의 모든 종교, 세속 문화를 포함한 거의 모든 종교는 온톨로지를' 하나' 로 간주하고,' 하나' 를 만들어내는 것은 우리가 말하는 것이다. 여기서 공성은 도가 태극과 맞먹는다. 하지만 이른바 태극도는 음양이 표기되어 있지만 음양은 완전히 균형 잡힌 관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공성의 반영이다.

객관적인 현상의 변화무쌍한 세계에 대해 그 뒤에는 항상 변하지 않는 존재가 있어 예정된 법칙에 따라 진행되는 과정의 체험을 보장한다. 이런 변하지 않는 존재는 공성이라고도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분명히 존재한다. 텅 비어 있는 것이 바로 이런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텅 비어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있다. 공간이 있기 때문에 만물은 존재할 수 있고, 공간은 존재의 원천이다. 공간이 있어야 존재할 수 있고, 공간이 있어야 존재를 낳을 수 있다. 우주가 우주를 이해하는 데 큰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불경에 따르면, 공성 자체는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상호 의존적이며, 결국 서로 융합된다. 이것은 현대 과학 탐구에서' 홀로 우주' 로 정의되었다. 공백은 모든 것을 포함하고, 모든 것을 만들고, 모든 것에 연락한다. 공백은 우주의 본질이고, 하늘은 우주 공간의 표현이다. 그러나 공허함은 어디에서 오는가? 우리는 이원극성이 물질 창조의 기초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세상은 양극이 없는' 1' 에서 온 것이다. 극성이 없다면, 이 세상은 진동이 너무 빨라서 잠시 사라지고, 안정적으로 나타나지 못할 것이다. 이런 장면은 사실' 하나' 가 변한' 둘' 이다. 공허하다. 공성은 물화의 순간에 우주 전체의 방향을 완성했다. "모든 것이 해결되었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공허함이다!

인공지능 컴퓨터로 우리의 객관적인 세계에서 마지막까지 어떤 모습일지 계산해 봅시다. 추상적인 무한대로 변해 우리 우주의 방향을 가리켰다. 우주는 하늘로 가고, 우주는 허공에서 기원하기 때문에, 빈 우주는 의미가 크다.

우리가 미래를 예측할 때, 인류가 알고 있는 최대 수로 우주의 불확실한 답을 표현할 때, 종종 결국 추상적인 개념을 얻어 양자라는 추상적인 개념에 과학적 부호를 부여한다. 우리는 이러한 추상적인 개념을 양자로 대체할 수 있다. 양자는 텅 빈 도구이다.

종종 사물을 인식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사물의 존재 방식을 오해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이 독립적이고 내재적이라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다양한 특징과 정의를 부여한다. 예를 들면, "∞" 는 무한함, 무한함, 무한함을 의미한다. 많은 것들의 존재는 추상적이며 우리에게 상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추상적인 것도 우리가 손을 뻗을 수 있다. 우주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매우 크다. 거의 전체 우주를 가득 채웠지만, 우주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우리의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일거수일투족이다. 무수한 생명형태에서 소수의 생명형태, 그리고 소수의 생명형태에서 독립된 생명형태에 이르기까지 유형적인 물체도 무형으로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양전자와 음전자의 중화는 없음, 없음, 보이지 않게 된다. 이것은 또한 추상적인 것, 많은 무형의 물건이다. 만약 풀무에 아무것도 없다면, 풀무만 당기면 풀무는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공성물화의 표현이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존재를 무한히 확대하고, 모든 감정을 확대하고, 텅 빈 세상에 살고, 질병의 고통과 영혼의 고통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우리가 스스로를 바라볼 수 없는 결과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우주는 빈 세계이고, 사고의식은 이 세상의 주체이며, 사고의식 없이는 우주가 없다. 물질은 무엇입니까? 물질은 의식의 현실이다. 허무함 속에서 생겨나고 우주를 가로지르는 과정에서 현실이 되어 우주를 형성한다. 우주의 더 큰 부분은 여전히 허황된 것이다. 이 부분은 바로 우리가 양자세계라고 부르는 것이다.

공백은 복잡한 우주 뒤의 통일 법칙이다. 그동안 사람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통일 법칙을 찾으려고 노력해 왔다.

우주는 복잡합니다. 아무리 변해도 이 통일된 법칙에서 벗어나 법칙의 원칙에 따라 발전할 수 없습니다. 우주의 법칙을 이해하면 우주의 본질을 알 수 있다.

인류의 가장 높은 지혜는 허무의 문에 도달하고, 친구를 사귀고, 죽고, 만물이 하나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허무는 끝이나 시작이 아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비어 있음, 즉 크고 작은 것, 즉 없음, 즉 시작, 끝, 즉 참, 없음. 펜으로 빈 것이 아니라 종이에 점을 주문한 다음 두 번째 점, 세 번째 점, 종이 전체가 점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너는 종이 위의 점이 점이라고 말할 수 있니? 요점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공성은 인류가 알 수 없는 것이고, 인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생각한다. 고대 사람들은 컴퓨터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전화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지금의 하이테크 제품을 알 수 있을까요? 미래를 다시 알 수 있습니까? 고대인처럼 너는 모른다. 모르면 접촉하고, 알고, 이해하고, 느껴야 한다. 사상은 무한하고 지혜도 무한하다. 한정된 시간에 무한한 사상과 지혜로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바로 공성의 구현이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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