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은 인수받는 것 외에 더 좋은 출구가 있나요?
폭설이 인수된다면 디즈니보다 더 좋은 인수자가 있을까?
이 두 가지 질문은 명확한 답을 제시하기 어렵고, 아무도 뒤에서 일어날 모든 것을 예측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할 수 있을 뿐이다.
폭설의 현재 곤경은 회사 발전이 심각하게 좌절되었다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유일하게 진정으로 발표된 새로운 여행은' 파수꾼 선봉' 이다. 글로벌 시장의 성과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방대한 중국 시장에서는 전반적으로 졌다고 할 수 있다.
다른 출시 된 게임의 대부분은 오래된 게임의 중판입니다. 많은 팬들이' 정말 향기롭다' 고 생각하지만 결국 소비감정으로 더 많은 신규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없다.
현재 폭설이 유일하게 의지하는' 돈나무' 는 난로석 전설이다. 그러나 난로의 전설에는 한계가 있다. 무작위성은 높고, 전기경쟁 도로에서는 걷기가 어렵고, 신구선수 격차가 너무 커서 충전에 지나치게 의존한다. 이 문제들은 난로석 전설로 하여금 노련한 게이머만 인식하는 게임이 되게 했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 인수된 것 외에 폭설은 또 어떤 길을 갈 수 있을까?
폭설의 유일한 방법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성공을 복제하는 새로운 대형 게임을 필사적으로 개발하는 것이었지만, 그 중 한 명은 인수된 대우를 잃을 수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지금은 이렇게 큰 일도 폭설이 스스로 결정한 것이 아니다. 유영 시대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성공도 복제하기 어려웠다.
마지막으로 디즈니 말고 더 좋은 선택이 있나요? 나는 이것을 말할 수 없다. 디즈니는 수많은 회사를 샀는데, 이 회사들의 발전세는 괜찮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비완디보다 더 어색한 일은 없다.
텐센트에 관해서는, 어떤 사람이 말했듯이, 텐센트는 자회사에 좋다. 텐센트는 기꺼이 사려고 하지만, 인터넷은 원하지 않는다. 우스갯소리로 듣다.
현재 폭설에는 더 좋은 출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