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키가 큰 스티븐 클라인 위에 서 있다.
저는 높은 곳에 서 있었습니다.
저는 높은 곳에 서 있었습니다.
봐, 아래, 많은 악마
아래에 많은 귀신이 있는 것을 보았다
달리고, 뛰고,
뛰고, 뛰고,
죄악 속에서 흥청거리다.
죄악에 빠지다.
하나는 고개를 들고 입을 벌리고 웃는다.
하나는 고개를 들고 입을 벌리고 웃는다.
그리고 말했다: "동지! 형제! "
"얘들아! 얘들아! "
스티븐 클라인은 미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작가로 그의 소설' 레드 용기 훈장' 으로 유명하다. 클라인도 시인이다. 그의 초기 시 언어는 간결하고, 낭랑하며, 운을 맞추지 않고, 속되지 않고, 간결하고, 상상력이 인상적이어서 현대시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금은 머물 수 없다" 로버트 프로스트
아름다운 풍경은 한순간이다-로버트 프로스트
자연의 첫 번째 녹색은 금색입니다.
자연의 첫 번째 녹색은 금색입니다.
그녀가 가장 파악하기 어려운 색조.
그녀가 가장 지킬 수 없는 색깔이기도 하다.
그녀의 초기 잎은 꽃이었다.
그녀의 첫 번째 잎은 꽃과 같다.
하지만 한 시간밖에 안 남았다.
그러나 잠시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잎이 잎으로 변했다.
그리고 꽃 한 송이처럼 새 잎이 노엽으로 퇴화한다.
그래서 에덴은 슬픔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에덴동산은 슬픔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여명 낮에와 서.
여명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되었다.
어떤 금도 남길 수 없다.
시간은 금처럼 소중하여 만류하기 어렵다.
로버트 프로스트는 20 세기에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시인 중 한 명으로' 미국 문학의 계관 시인' 으로 불린다. 그는 인기 있는 언어, 잘 알려진 리듬,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은유와 상징수법으로 뉴잉글랜드의 조용한 시골의 도덕 풍조를 묘사했다. 그의 자연에 대한 묘사는 왕왕 심오하고, 상징적이며, 심지어 형형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3,' 첫 무화과' 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
첫 무화과-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
내 촛불은 양쪽 끝에 타 오른다.
내 촛불은 양쪽 끝에 타 오른다.
하룻밤 동안 지속되지 않습니다.
결국 날이 밝을 때까지 버틸 수 없다.
하지만 아, 내 적, 오, 내 친구-
하지만 제 적, 제 친구-
그것은 귀여운 빛을 낸다!
그것이 내는 빛은 얼마나 기묘한가!
이 시는 매우 짧지만, 그 첫 줄은 그 시대의' 소년이 불 같다' 는 구호가 되었고, 여자와 아이들이 모두 아는 성어가 되어 시인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미국 시인 겸 극작가 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는 그의 작품' 하프 짜는 사람' 과 다른 시로 리처상을 받았다. 그녀의 초기 시가는 생일을 즐기는 경향이 있었지만, 나중에 그녀의 작품은 점차 비관주의를 드러내고, 점점 냉소적이 되고, 사회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4, "나는 이름없는 군인이다! 넌 누구냐? 에밀리 디킨슨
나는 아무도 아니다. 넌 누구냐? 에밀리 디킨슨
난 아무도 아니야! 넌 누구냐?
난 아무도 아니야! 넌 누구냐?
너도 무명졸이야?
너도 무명졸이야?
그럼 우리는 한 쌍입니다. 말하지 마세요!
그럼 우린 한 쌍이야-소리 내지 마!
그들은 우리를 쫓아낼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그들은 우리를 따돌릴 것이다-조심해!
큰 인물이 되는 것은 얼마나 무미건조한가!
큰 인물이 되면 얼마나 지루한가!
얼마나 공개적인가, 개구리 같다.
얼마나 흔드는지-개구리처럼
하루 종일 너에게 알려준 이름
감상하는 작은 웅덩이에 직면하다.
부러운 늪으로 가!
하루 종일 자신의 이름을 뽐내라!
미국의 전설적인 시인 에밀리 디킨슨은 20 세기 모더니즘시의 선구자 중 한 명이다. 디킨슨의 시는 주로 생활의 정취, 자연, 생명, 신앙, 우정, 사랑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시풍이 세련되고 완곡하며, 입의가 참신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고, 사상이 깊고, 응집력이 강하며, 매우 독창적이다.
5, "나무" 조이스 킬머
테리 조이스 키르머
나는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영원히 볼 수 없을 것 같다.
나무처럼 귀여운 시 한 수.
시 한 수가 나무처럼 귀엽다.
배고픈 입이 눌려 있는 나무 한 그루
그녀의 배고픈 입술이 눌려 있는 나무 한 그루.
대지의 달콤한 가슴에 기대어
대지에 가슴 앞의 달콤한 젖이 흐르고 있다.
하루 종일 하나님을 바라보는 나무 한 그루,
나무, 그녀는 하루 종일 하늘을 바라본다.
그녀의 다엽의 팔을 들어 기도하다.
다엽의 팔을 높이 들고 기도하다.
여름에 시들을 수 있는 나무 한 그루
여름에는 울새가 한 움큼 있을 것이다
그녀의 머리에 울새 한 둥지;
한 나무의 털에 서식하다.
누구의 가슴에 눈이 누워 있습니까?
겨울에는 나무의 가슴에 눈이 있다.
그는 비와 친밀하게 함께 산다.
그녀는 비와 잘 지낸다.
나 같은 바보가 시를 쓸 것이다.
나 같은 바보도 시를 쓸 수 있다.
하지만 하느님만이 나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무는 하나님만 창조할 수 있다.
조이스 킬머는 시인, 기자, 문학 평론가이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서커스와 기타 산문, 거리와 기타 시, 창작 중인 문학, 현대 가톨릭 시집' 꿈과 환상' 이 있다. 킬머가 죽은 후 프랑스 군사십자훈장을 수여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