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과 끝이 있는 4 자 성어 전집

1 .. 첫 번째 4 자 성어 대전 허심탄회함: 허심탄회함: 마음을 열고 진심을 드러낸다. 진실하고 솔직하며 사심 없이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활달함: 마음이 넓고 진실하다. 사람에 대한 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개폐가 자유롭다: 끄기: 기초, 적합; 자유: 장애물과 제약 없음. 자유자재로 자신의 뜻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개화 결과: 원래 파종하고 경작한 후에 수확이 있다는 뜻이다. 지금은 일이 진전되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오픈 롤 혜택: 오픈 볼륨: 책을 엽니다. 즉, 읽기를 의미합니다. 이점: 이점. 독서는 항상 좋다.

선봉: 원래 고대 군대에서 기풍을 개척하는 첫 번째, 선병졸의 장군을 가리킨다. 지금은 어떤 일에 종사하는 선발 인원을 비유하고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단도직입적으로. 말이나 문장 쓰기로 주제를 직접 이야기하고 빙빙 돌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문을 여는 사람: 도둑: 선물. 문을 열고 강도를 들어오게 하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산 창시자: 산: 명산에 사찰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창업자: 1 세대 창업 스님. 원래 절을 연 스님을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창조: 상고 신화 전설: 반고는 천지개벽, 인류 역사를 갖기 시작했다. 나중에는 예로부터 전무후무한 것으로 비유되고, 그 후로는 아무도 오지 않는 것으로 비유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픈 소스 스로틀링: 오픈: 조언 수업; 출처: 수원. 수원을 개발하여 물의 흐름을 통제하다.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절약하는 것을 비유하다.

단도직입적으로, 명확한 의미: 단도직입적으로: 목적을 설명하다. 익명: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의 시작 부분에 주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력을 다하다: 한 사람이나 한 부서가 최선을 다해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입을 벌리고 목을 보세요. 직설적으로 말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다.

구름을 헤치고 푸른 하늘을 보다: 어둠이 지나가고 빛이 이미 도착했음을 비유한다. 오해를 없애는 것도 비유한다. 구름을 헤치고 하늘을 보는 것과 같다.

기꺼이 용감을 만나다: 진심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겸허하게 진심을 보다.

창자 보기: 진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겸허하게 진심을 보다.

개산조사: 원래 개산조사를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설립자" 가 있습니다.

눈썹을 벌리고 눈을 드러내다: 행복한 모습.

미소: 행복한 모습. 눈살을 찌푸리다.

이로운 점과 폐단을 제거하다: 여전히 말과 이로운 점과 폐단을 없애다. 자국 국민에게 유익한 사업을 일으켜 각종 폐단을 없애다.

전계 후: 전계 후, 앞으로 나아가다.

시야를 넓히는 것: 사물에 대한 견해가 너무 제한적이지 말고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어야 하며, 시야가 넓어야 한다는 뜻이다.

직언: 직언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는다. 입을 벌리고 마음을 보다.

개대립 극: 낡은 것은 기초를 만들고 통치를 세우는 것을 가리킨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 토토: 개강 토토를 개척하고 지반을 넓히다. "개강토토" 와 같습니다.

개화 결과: 수양, 학습, 일에서 성과를 거두는 것을 비유한다. "중국 개방의 결과" 와 같습니다.

개방 중국의 결과: 수양, 학습, 일에 나무를 세워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건국 계승: 국가를 건립하고 봉건도시를 계승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을 열어 도둑을 막다: 문을 열고 도둑을 끌어들인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문을 열고 도둑을 강탈하는 것과 같다.

구름을 헤치고 태양을 만나다: 켜기: 흩어지다. 구름을 헤치고 날을 만나다. 은유의 어둠은 이미 지나갔고, 빛은 이미 도래했다. 오해를 없애는 것도 비유한다.

문을 여는 7 가지: 매일 필요한 지출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학사: 과목: 과거시험은 옛날 과거시험에서 우수한 학자를 뽑는 것을 가리킨다.

안개를 헤치고 하늘을 보다: 비유는 사람을 갑자기 환하게 한다.

호랑이 열기: 나무 새장을 열고 맹수를 닫다. 원래 보관을 담당하는 사람이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는 의미였다. 후예는 나쁜 사람을 방종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개국 원로: 정치적으로 이력이 높은 사람.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될 때 이력이 높고 위망이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활을 당겨도 화살을 놓지 않는다: 일부러 동작을 하는 자세를 비유한다.

성실해야 한다: 참조: 쇼. 진심을 표출하여 진심을 나타내다. 사람에 대한 정성을 묘사하고, 진심을 표현하다.

창업 재단: 창업 재단은 보통 옛 개국군주가 새로운 왕조나 국가를 세우는 것과 비교된다.

개방성: 개방성, 이해 사업: 사업. 유물의 원리를 알면 여러 가지 일을 잘 할 수 있다.

개국훈: 개국훈: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 새로운 나라나 왕조를 세우는 데 큰 기여를 한 사람을 일컫는 말.

징과 북을 치기 시작: 말이나 문장 쓰기의 시작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사건의 시작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술 한 잔 잘 마셔: 재밌게 놀아: 느긋하고 걱정이 없어. 마음을 열고 마음껏 마시는 것을 비유하다.

개국 공신: 새 나라나 왕조의 건립에 중대한 공헌을 한 사람을 가리킨다.

개산조사: 개산: 명산에 사찰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노조: 1 세대 기업가. 원래 절을 연 스님을 가리킨다. 나중에 한 사업의 창시자를 가리키다.

산의 원조: 학술 유파와 기예를 비유하는 선구자.

징과 징으로 고함을 지르다: 고대 관원들이 여행할 때, 관원들이 앞에서 징과 소리를 지르며 행인들이 피하게 했다. 남에게 과시하는 것도 비유한다.

마음을 열다: 기탄없이 직언하고, 노래를 숨기지 않는다.

신강 확장 토양 열기: 개발: 개발; 신강: 국경; 개방성 지구: 국가 영토. 자신의 구역을 확대하다.

창업: 제업을 개척하는 것을 가리킨다.

2. 첫 번째 4 자 성어와 첫 번째 4 자 성어가 있습니다.

세상을 떠났습니다.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달랐습니다.

세상과 단절되어 있고,

호랑이 가죽을 구하다.

타인을 잘 대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시기적절한 소식,

세계와 싸우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을 상대하고,

인민 혁명이 도래함에 따라,

세월이 누적되고,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과거의 신도로서

세계와 평화롭게 지내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인민과 동고동락하다.

사물과 경쟁하지 않고,

타인에게 무관심하고,

너의 아들과 함께 늙어가고,

세계와 평화롭게 지내다.

세상과 함께 흥망 성쇠,

세계와 동행하다

3. 죽음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모두 죽음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입니다.

호담용위,

젠장,

자신의 체면을 견지하고,

보답을 바라지 않고,

고지식하게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죽음은 비밀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흥,

죽은,

죽어서 다시 살아나고,

영원히 회개하지 않고,

호담용위,

폭사

위기일발,

죽은 후,

죽은 곳,

죽어도 무명,

장난스럽게 태어나고 죽고,

죽음과 부상,

죽어라, 죽어라,

생사영욕,

죽음은 불멸의 존재입니다.

죽은 잿빛,

죽은 눈썹을 쳐다보며

죽음을 망설이지 않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죽음의 삶의 중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죽음과 분노,

희망이 없는 것을 구하다.

부활했습니다.

빨리 죽고,

죽은 사람이 함께 자고,

말하지 마세요.

죽은 물은 미약하다.

흰색 소포의 죽은 꼬리표,

죽음에서 부활하고,

죽든 살든,

근심 걱정 없는 죽음,

죽음의 베개,

죽은 목소리는 장난이 심하다.

묶고 연마하기가 어렵습니다.

죽음과 부상,

사상자 베개,

죽은 후에 멈추고,

죽음에 매우 가깝습니다.

죽어라, 죽어라,

사망 날짜, 생년월일,

죽음의 목소리가 탄식하고 있다.

생사는 생명이 있다.

죽은 쥐는 순수하고,

죽든 살든,

죽어서 태산에 가라앉고,

죽음과 생명,

죽을 때까지 살아갑니다.

죽음과 실패,

암기하고,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죽음은 모른다.

4. 4 자 성어 대전은' 아무것도' 로 시작하지 않았다. " 숙어:

틀린 것도 없고, 먼 것도 없고, 유일무이한 것도 없고, 쓸데없는 말은 비길 데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부끄러움과 무력감, 무기력함,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흠잡을 데가 없다.

담박하고, 목적이 없고, 무적이고, 불리하고, 무위, 무병

공짜는 이유가 없고, 무해하고, 끝이 없고, 거리낌이 없고, 모든 것을 알고, 값진 것이다.

한계도 없고, 힘도 없고, 재난도 없고, 두려움도 없고, 침투도 없고, 자기학습도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상할 것도 없고, 잘못도 없고, 잘못도 없고, 잘못도 없고, 잘못도 없고, 잘못도 없고, 무기력한 것도 없다.

무법, 무기탈, 코멘트 없음, 틈 없음, 계획 없음, 구제책 없음, 침묵 없음

아는 것은 다 말하고, 말은 다 하고, 쌀이 없는 밥은 부인할 수 없고, 비교할 수 없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

말할 필요도 없이, 할 수 없고, 할 수 없고, 할 수 없고, 할 수 없고, 할 수 없고, 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다.

괜찮아요. 할 말이 없다. 어차피 소리 없이 냄새도 나지 않는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쓸모가 없다. 겨울여름은 가볍고 매끄럽다. 시작도, 끝도, 겨울도, 여름도 쉬지 않고 쉬지 않는다.

만상을 포괄하고, 만대천의 끝없는 근심도 없고, 회피하지도 않고, 미련도 없고, 억울함도 없고, 공명도 없고, 흔적도 없고, 공덕도 없고, 보상도 없다

부끄러울 것도 없고, 부끄러울 것도 없고, 부끄러울 것도 없고, 할 것도 없고, 할 것도 없고, 할 것도 없다.

크고 작은 사람은 없고, 자급자족하는 사람도 없고, 바람도 파도도 없고, 무고한 사람도 없고, 그와 논쟁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

가족도 없고, 이유도 없고, 이름도 없고, 쓸데없는 말도 없고, 담력도 없고, 규칙도 없고, 책임도 없고, 행동도 없고, 휴식도 없다.

무애벌레는 무궁무진하고 비길 데 없다.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국가도 없고, 땅도 없고, 함양도 없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사심이 없으면 폐단이 있고, 원망도 있고, 덕도 있고, 징징과 불신도 있고, 구멍이 없으면 들어오지 않고, 경계도 없고, 가능성도 없고, 먼 버라이어스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능, 전능, 전능, 전능, 전능, 전능, 무명 영웅이 번성 할 수 있습니다.

무심코, 근심 걱정 없이, 구멍이 없고, 게를 파고, 아버지도 없고, 군도 없고, 다투지 않고, 외진 곳, 촛불도 없고, 손도 없고, 상당히 자급자족하다

걱정할 것도 없고, 깨뜨릴 것도 없고, 불평할 것도 없고, 숨길 것도 없고, 대국과 무관하고, 바람도 파도도 없고, 주먹도 없고, 용기도 없고, 흔적도 없다

수단이 없는 사람은 무지하고, 이용할 수 있고, 뿌리도 없고, 기개도 없고, 정의도 없고, 당파도 없고, 편파도 없다.

사고가 난 곳도 없고, 사고가 난 곳도 없고, 돌아오지 않고, 변도 없고, 끝도 없고, 사고가 난 곳도 없고, 논쟁도 없고, 비교도 없다.

부끄러움 없음 무색 급사 없음 준비 없음 무지함, 금기 없음, 구멍 없음, 드릴 없음, 루머 없음

두려움없는 사심없는 빛, 쓸모없는 빛, 무효, 공허함, 자유분방함, 무형, 무영, 무력함.

비길 데 없고, 비길 데 없고, 난공불락이고, 평판이 나쁘고, 자유자재로, 무모하게 * * *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무의례는 날개도 없이 날고, 준비할 것도 없고, 모임과도 아무런 관계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손잡이도 없고, 선도 없고, 무정하지도 않고, 얼굴도 없고, 거리도 없고, 이름도 없고, 악불도 없고, 끝도 없고, 끝도 없고, 끝도 없고, 아무것도 올 수 없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집이 없다. 나는 뿌리가 없다. 나는 계획이 없다. 나는 아무런 도움도 없다. 나는 어떤 날도 없다. 나는 어떤 오래된 것도 없다. 나는 새로운 것도 없다. 나는 아무런 제한도 없다.

소리 없는 무색, 무고하고 근심이 없고, 무고하고, 보이지 않고, 끝이 없고, 무명 스승도 못하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알 수 없음, 밤 없음, 편견 없음, 머리 없음, 꼬리 없음, 생각 없음, 무명, 분노 없음, 곳 없음, 통지 없음, 사심 없음, 마음

무정, 무색, 무용지물, 무력감, 두려움, 두려움, 노숙자, 달리는 무형의 죄.

아무도 불안하지 않고, 고민도 없고, 생각도 없고, 낮도 없고, 밤도 없고, 원추도 없고, 땅도 없고, 상처도 없고, 냄새도 없고, 옷도 없다.

가격도 없고, 확고하지도 않고, 바람도 없고, 파도도 없고, 불필요한 재난도 없고, 흔적도 없고, 멋진 것도 없다.

5. 그래서 책의 시작 부분에 있는 네 글자의 성어는 여전히 우뚝 솟아 있다: 늙다. 그래서 오래된 방법은 오래된 방법으로 확장됩니다. 봉인: 일정 범위로 제한됩니다. 관례를 고수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고궁은 조국을 그리워하는 은유이다.

낡은 수작이나 기교가 다시 한 번 반복되었다.

그러므로 검은 깊고, 그러므로 검: 결혼한 아내를 비유한다. 부부 간의 감정이 두텁다. 새 것을 싫어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는 것을 가리킨다.

낡은 것을 버리지 않다: 옛 친구, 옛 부서; 혐오: 혐오. 옛 친구와 부하 직원을 쉽게 버리지 마라.

그래서 현허를 부리다: 일부러; 획득: 재생; Guo Wei: 사기는 진실을 은폐하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러 수작을 부리고, 사람을 미혹시키고, 사람을 속이다.

입국죄는 고의로 죄명을 다른 사람에게 더했다.

옛 버릇이 되살아나다: 늙은 성질, 옛 모습; 대답: 다시; 멩: 일어났습니다. 낡은 습관이나 문제 등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가리킨다.

고향은 떠나기 어렵다: 출생지, 혹은 네가 살던 곳, 여기는 고향과 조국을 가리킨다. 고향을 떠나는 땅은 매우 어렵다. 고향이나 조국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묘사하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나: 예전의 나. 나는 여전히 예전의 나다. 자신의 상황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심금을 담은 것은 처음에는 심도가 아니라 일부러 심금을 담는 것이다. 더 많은 것은 문장 들이 의도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로 내용의 얕음을 가리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여전히 자급자족이다. 관례를 고수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오래된 기술이나 기술을 반복하고 다시 사용하십시오. 낡은 연극이 재연되는 것과 같다.

따라서 족보 ① 는 가족의 재능과 기물이 출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② 비유는 향진을 가리킨다.

그래서 현기는 여전히 현기이다. 일부러 수작을 부리고, 사람을 현혹시키고,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오랜 친구의 정을 가리키다.

그래서 발언이 일부러 과장하고 사실에서 벗어난 것임을 의미할 수도 있다.

따라서 복귀는 또한 낡은 습관이나 낡은 문제의 재현을 가리킨다. 옛 버릇이 되살아나다.

6.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대전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4 서, 4 경, 4 경, 4 경, 1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4 위

모든 방향에서 사해는 평화, 분열, 산만함, 만연이다.

사계절, 8 분기, 사계절, 사계절, 만미, 사방, 사청, 6 활동.

사산 오악사각은 모두 사백사병 사계절의 기운이다.

사해, 큐슈, 사해, 사해, 사랑, 교외, 사기, 구원, 사로, 사충, 육달.

4 구 8 가 사면은 적을 받고, 사지는 백족, 4 가지, 4 개 정지, 8 개 분기, 5 개 분기가 있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국가는 네 손, 여섯 손, 네 손, 네 손, 네 손, 다섯 손이다.

그 나라/세계는 평화롭다

7. 4 자 성어의 시작 부분에는 손을 뻗으면 닿을 수 있고, 치명적이며, 초월하는 세 개의 4 자 성어밖에 없다.

A: 치원 임중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중책을 맡고 먼 곳을 걷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은 늘 한 사람이 재능이 뛰어나 큰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임중 거리" 라고도 합니다

2. 에서: "모질의 사랑하는 선생님": "좋은 말은 타기 어렵지만 길은 길다."

둘째: 치명적인 야망: zhi √ m √ ng su √ zhi √ zhi

1. 치명적인 해석: 생명 포기; 수: 실현, 실현. 당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당신의 생명을 포기하세요.

<역경> 출처: "신사는 죽었다. 클릭합니다

셋: 아웃바운드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개의치 않음을 나타낸다. "보류 중" 과 같습니다.

2. 에서: "북사와 설의 변론전": "나도 키우고 나도 초월한다. 문자로 분석하지 마라. "

8. 네 글자로 시작하는 성어:

사방팔방으로

사지를 땅에 대고 쓰러지다.

사면초가,

안정적이고,

모든 방향으로 뻗어나가고,

네 개는 모두 비어 있습니다.

사해 안에는 모두 형제이다.

분열했습니다.

네 모퉁이,

4 방향 컨버전스,

네 이웃과 여덟 채의 집,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네 명의 친밀한 부장,

사해 승풍,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

사계절 8 절,

사해의 태평,

사관 여덟 곳,

사곡 8 가,

4 ~ 8 번 도로,

이웃들은 매우 불안합니다.

사방팔방에서 공격하다.

사전의 땅,

국가 지속 가능한 평화

9. 처음 시작하는 4 자 성어:

첫인상은 가장 오래가는 것입니다.

자신을 다른 사람 앞에 두고,

선착순

선제공격,

병사 앞의 예의,

예언,

먼저 보는 것이 빠르다.

행동하기 전에 행동하십시오.

선견지명,

선천적으로 부족하다.

먼저 자르고, 냄새를 맡고,

합성 구멍 지름,

행복 이전의 슬픔,

저는 먼저 채찍질을 합니다.

당신의 나라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먼저 웃고, 서명하고,

당신이 그것을 얻기 전에 어렵습니다.

목소리가 현실보다 앞서고,

먼저 계획을 세우고 나서 싸우겠습니다.

먼저 내 심장을 얻고,

바다 뒤에,

저는 먼저 채찍질을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

첫 곡 이후에 축하합니다.

첫 번째는 추진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선공 후사,

먼저 쓴 후에 달다.

개척자 개미,

먼저 근심하고 나서 기뻐하고,

성남 선생

조상들은 사람들을 체포했고,

이전 세대의 아름다움,

선입견 위주의 생각